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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의 조 영화평

영화는 쇼와 시대 불법 영웅들의 정석적인 주제를 활용하고 있는데, 어떤 의미에서는 거리 장면을 비롯한 많은 소품들이 사람들에게 시대극의 느낌을 준다. 그 시대의 특징을 담고 있고, 조연들도 의도적으로 쇼와 시대의 특징을 지닌 얼굴을 일부 선택하지만, 두 주연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이세야 유스케는 사람들에게 어떤 '쇼와 시대' 캐릭터 분위기도 주지 않는다. 감독은 두 주인공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기 위해.

감독님이 격투씬을 세심하게 촬영해주셔서 배우들의 표정 하나하나가 만화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이번 영화 촬영을 마친 후 다른 주연배우들도 실제 복서들과 신체적으로 다르지 않다. 특히 외로운 남편의 모습을 눈빛과 몸짓으로 생생하게 표현하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단게단페이 역을 맡은 카가와 테루유키 씨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텐센트 ​​온라인 리뷰) '내일의 아버지'는 일본 개봉 당시 흥행에 실패하며 호평을 받았다. 물론 팬들의 선택적인 맹목 앞에서는 이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연예인을 보고 싶을 뿐, 그들이 어떤 자리에 출연하는지, 영화가 좋은지 나쁜지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게다가 이 작품도 주류 영화이고, 중국에서도 관객 수가 부족하지 않아 티켓 판매량이 좋다. 사실 '아스카노조'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모두가 일본 스타의 적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내일의 죠'의 셀링 포인트는 게이 사랑과 복싱 링이지만, 원숭이처럼 마른 남자가 무대 위에서 펄쩍 뛰는 모습은 상상할 수 없다. 크리스찬 베일처럼 세상 어느 누구도 이렇게 행동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남편의 특별한 기술은 구타를 당하고 Xiaoqiang을 죽이지 않는 척하는 것입니다. 확실한 십자주먹은 두 표정이 클로즈업된 정지사진일 뿐, 주먹의 힘과 팔의 길이는 누구도 알 수 없다. 분명히, 영화는 그 설정이 매우 바보스러울 뿐만 아니라, 만화책을 찾아서 넘기기만 하면 됩니다. 감독님도 너무 게으르고 장면을 엉망으로 만들어서 정말 우스꽝스러웠어요.

이러한 고정관념을 없애면 '내일의 머리'는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스킨이 몇 개만 남게 됩니다. 또한 죽음에 이르기까지 극도로 긴 결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영화 속에서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멋있어지려고 애쓰고, 힘을 전달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빈곤이라는 구식 설교 주제처럼 그것은 공허하고 비효율적이었다. 게다가 그는 자신을 국화에 비유하며 기꺼이 노출을 꾀한다. 그가 인생에 대한 우스꽝스러운 대사와 설명할 수 없는 감정을 말했을 때 모두 사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시나 리뷰)

'내일의 아버지'에서는 폭력을 최대한 미화해 아이들도 볼 수 있고 팬들도 감탄할 수 있다. 복싱 링이 버려진 이후, 이 영화는 열혈 청년들, 부패를 사고 동성애자로서의 삶에 대한 영감을 주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얼굴이 일그러지고 땀이 쏟아지는 표정의 클로즈업을 만나면 프레임별로 사진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을 찍으려면 플래시를 끄세요. 영화는 구원의 특성이 없으며 이야기가 전개되고 진부합니다. 결국, 아이돌 스타와 복싱 테마를 연관시키는 것은 부적절하며, 아이돌의 약점과 파행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더욱이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희생은 매우 제한적이어서 놓을 수 없었다는 점을 영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베이징뉴스' 유로파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