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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에 대한 반사
작품을 보고 나면 공유할 만한 이득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생각을 잘 적어야 해요. 이 글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어떻게 쓸지 결정하셨나요? 다음은 중력에 대한 나의 리뷰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중력에 대한 생각 1
영화를 볼 때 감동도 중요합니다. 그래비티는 제가 처음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명작이에요. Yishui의 Douban에 대한 별 5개짜리 영화 리뷰를 읽고 나서 나는 마음이 조금도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티켓을 사러 극장에 갔을 때 원래는 토르 2를 볼 예정이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친구 F로부터 3DMAX로 그래비티를 보려고 한다는 전화를 받았어요. 티켓을 구매할 때 망설였지만 악수로 그래비티를 구매했습니다.
극장에 들어서니 영화관 안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고, 좌석 점유율도 수용인원의 3분의 1 정도였을 것 같다. 여러 광고를 본 후, 마침내 광고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화면에는 거대한 지구와 작은 우주선이 등장했다. 누군가가 말하는 소리는 어렴풋이 들렸지만, 그 불감증이 오랫동안 지속되자 극장 안의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기 시작했다. 소리가 증폭되어서 몇몇 열성적인 분들이 극장 관리실에 전화를 하러 나갔죠?
나중에 처음에는 작은 목소리가 줄거리 요건이라고 느꼈지만, 정말 좀 너무 길었어요. 이 잘못된 시작은 전설적인 '10분 롱샷의 아름다움'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글쎄, 나는 롱샷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그 이후에는 시작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끊임없이 생각하는 것.
제가 생각하는 주인공은 젖을 떼지 않은 어린 아기일 뿐입니다. 그녀를 생각하면서 나는 그녀의 얼굴이 마징타오 삼촌의 얼굴과 뒤섞여 있는 것을 상상했다. "아, 산소가 없어요!" "인솽! 인솽!" 우주선 재난 이후 영웅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늘 서툴러서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켰다고요? 그리고 계속 우주에서 맴돌았다고요?
남자 주인공이라고 하면 이게 또 다른 단점이군요. 조지크 루니 삼촌은 아마 극 전체에 등장한 기간이 30~40년도 채 안 됐을 거예요. 몇 분 뒤에는 상 이모 혼자였다. 그런 역할을 맡은 그는 최초의 남자 조연이라고 밖에 볼 수 없지 않습니까? 그리고 결국 그의 죽음은 너무 억울했습니다. 나는 가끔 진장 소설을 읽을 때마다 성부와 성부의 후광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 그 여성 로맨스 작가들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영화를 보고 나서야 우리는 마리수의 새로운 영역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당신을 위해 지구상에서 살거나 죽기로 결심한 키가 크고, 잘생기고, 부유한 남자가 있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주로 가서 잠시 당신의 삶을 희생하는 것은 당신을 그토록 가치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물리학과 우주과학의 하드 지적 지수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나도 Guoke를보고 돌아 왔고 큰 꼬리 늑대 인 척하지 않습니다.
영화를 본 지 40분쯤 지나서 졸기 시작했고, 50분쯤 지나서 3D 안경을 쓰고 가끔 큰 화면을 보면서 타오바오를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영화 후반부에서 남자 주인공은 아마도 여주인공을 위해 자신의 삶의 희망을 그녀에게 맡기고 자신을 희생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것이다. 온갖 우여곡절 끝에 주인공은 마침내 우리나라가 창조한 천상의 궁전에 안착하여 무사히 지상귀환에 성공했다. 여주인공이 천궁에 들어서자 관객들은 마침내 작은 클라이맥스를 맞이했다. 그녀가 손가락을 찔러 당황하며 여러 중국어 버튼을 눌렀을 때 관객들은 즐겁게 웃었다. 이후 무사히 지구로 돌아온 그녀는 옷을 벗고 수영장 바닥에서 헤엄쳐 올라오는데 뒷줄에서 “영화가 이렇게 끝났으면 좋겠다”는 친구의 목소리가 들렸다. 하늘에서 죽지 않았다. 수영장에서 지구로 돌아왔다.” 물에 빠져 죽는 건 전설이다.
어둠 속에서 이 남자에게 윙크를 할 수밖에 없었다. .
그래비티는 올해 본 영화 중 가장 매력적이지 않은 영화다. 평소 <트란실바니아 호텔>, <울버린 2> 같은 야한 영화를 볼 때면 여전히 흥미와 눈물을 흘리며 보는데, <그래비티>를 보고 나서 몇 번이고 서고 싶었던 기억이 난다. 극장의 의자에서 소리 지르고 있어, 미쳤어, 미쳤어. 영화가 정말 미친 게 아니라, 욕망의 분노가 내 마음 속에 갑자기 퍼지고 있다는 것이다. 미쳤다고 외쳐야 이 우울증이 풀릴 수 있다.
다음에는 본능을 믿으세요.
Gravity 2에 대한 생각
이것은 내가 극장에서 본 IMAX3D 영화 중 단연 최고이자 가장 효과적인 영화입니다. 극장에서 나왔을 때 나는 마치 내 옆에 어두운 밤이 있는 것처럼, 마치 두 사람이 전체 공간에 떠 있는 것처럼 광활한 공간에 완전히 몰입된 것 같았고, 우리는 여전히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우주정거장을 붙잡고 살아남도록 하세요. 정말 총알 같은 파편이 그를 향해 날아와 그의 가슴에 닿을 것 같았습니다. 알폰소 쿠아론(Alfonso Cuaron)은 인류의 오랜 꿈인 우주 여행을 실현한 진정한 꿈의 대가이며, 초대형 IMAX 스크린은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준다. 올해 현재까지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 두 편을 추천한다면 먼저 '그래비티'를 추천하고 그 다음으로 '퍼시픽 림'을 추천하는데, 그 두 작품은 바로 IMAX일 것입니다.
같은 종류의 우주 문제를 주제로 한 론 하워드의 '아폴로 13호'에 비해 확실히 이야기 자체가 너무 단순하다는 의문을 품는 사람이 많겠지만, 이는 별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래비티"의 가장 큰 성공은 특수 효과의 도움으로 이렇게 작은 레이아웃으로 장엄하고 강력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극한 상황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인간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신체적, 언어적 행동을 진정으로 보여줍니다. 조지 클루니는 결코 동료들을 포기하지 않고 삶의 희망을 찾았고, 매 장면마다 웃는 얼굴을 보여주며 두 사람이 죽음의 공격에 맞서는 동안에도 그는 여전히 우주의 고통을 느끼고 있었다. 그것이 가져온 아름다움과 충격, 산드라 블록을 살리기 위해 밧줄 단추를 풀었을 때에도 그는 여전히 아름답고 아름다웠습니다. 인생은 여기에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의미가 없습니다. 더 이상 살아. 영화의 주인공 산드라 블록은 우주 재난 속 우주비행사의 실상을 가장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나는 그녀와 함께 울고 그녀와 함께 웃었습니다. 나는 항상 눈물을 흘리며 웃었습니다. 인간은 참으로 복잡한 동물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철저하게 분석할 수는 없습니다. , 그리고 Sandra Bullock의 표정에 섞였습니다. 사람들을 가장 감동시키는 것은 큰 기쁨이나 큰 슬픔이 아니라, 극단적인 상황에서 가장 단순하고 진지한 표현일 때가 많습니다. 마침내 Tiangong-1 귀환 캡슐에 앉았을 때 Sandra Bullock이 얼마나 두렵고 희망에 차 있었는지 더 이상 기억할 수 없지만 극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후 삶 자체에 대한 그녀의 감사는 항상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15분 남짓의 험난한 서바이벌 여정은 자막이 끝날 때까지 극장에 앉아 있다가 막 착륙한 듯 정신을 차리게 만들었다.
이렇게 성숙한 영화산업은 헐리우드만이 가질 수 있고, <그래비티>는 조립라인에서 완성도가 뛰어난 작품임은 분명하다. 알폰소 쿠아론(Alfonso Cuaron)의 카메라 워크는 이 뛰어난 제품을 정점에 이르게 하여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공간이 천천히 그 신비를 우리에게 열어주고, 스크린 앞의 모든 사람을 어두운 밤 속으로 완전히 몰입하게 만듭니다. 롱 드라이브의 롱렌즈와 산드라 블록의 실제 호흡이 결합된 주관적 렌즈는 전혀 알 수 없는 외부 세계를 탐험한다. 그 깊이 외에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것은 인간의 하찮음뿐이다. 하늘의 별들과 지구 표면의 반짝이는 빛과 오로라는 단지 우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인간의 꿈을 되살리는 것일 뿐이다. 너무 아름다워요! 그라비티 3에 대한 생각
'그래비티'를 본 날, '세상 밖에 사람이 있고, 하늘 밖에 하늘이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인생의 우여곡절이 10년 이상 흘렀기 때문에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보다 더 존경할 만한 것이 없다고 나는 결코 믿지 않습니다.
물론 영화가 시작된 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제가 틀렸다는 걸 압니다.
위성 폭발 잔해에 부딪힌 버려진 우주정거장에서 단 두 명의 우주비행사가 우주에 떠 있는 것을 봤을 때, 한 명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에 우주에서 회전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다른 우주 비행사가 그녀를 발견하고 그녀와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에 갔을 때 그녀는 갑자기 추진기의 공기가 부족하고 산소 탱크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위기의 순간, 희망을 버리지 않고 함께 달려가는 장면에 충격을 받았다.
당시 오늘날을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인내의 정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절박한 순간에 그들을 본 순간, 여성 우주비행사 라이언이 버려진 국제우주정거장에 탑승해 이를 이용해 중국 우주정거장 톈궁 1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남성 우주비행사 매트는 생존의 기회를 포기하고 광활한 우주로 떠올랐다.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그는 라디오를 통해 라이언에게 지구로 돌아가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들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비록 희미한 희망이 있더라도 그것을 붙잡고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후 여성 우주비행사 라이언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으며 거의 절망에 빠졌다. 그녀가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을 때 Matt의 비전은 그녀를 다시 격려했고, 그녀는 마침내 중국 우주 정거장 Tiangong 1호에 탑승하고 Shenzhou 귀환 캡슐을 지구로 다시 몰았습니다. 그리고 영화가 끝날 무렵 라이언이 호숫가로 올라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새롭게 발견된 중력에 적응하지 못한 라이언은 어린아이처럼 흙 위에서 비틀거리며 나아갔습니다. 그녀가 두려움과 어려움을 이겨냈기 때문에 용기를 갖고 싸우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지구로 돌아온 것은 인류의 강한 의지와 탁월한 지혜의 승리를 상징하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끝없는 어둠과 깊은 절망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라이언의 정신은 감동적입니다. 영화는 어떤 고난 속에서도 인내하는 정신이야말로 진정한 삶의 의미이자 인간 본성의 가장 눈부신 빛임을 알려준다.
저희는 어렸을 때 늘 배움을 싫어하는 마음으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공부에 정신이 팔리지 않고 성적도 점점 나빠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사고방식의 문제입니다. 저는 중학교에 입학한 이후로 자멸적인 사고방식으로 책을 읽고 공부하는 대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최선을 다해 천천히 사고방식을 조정해 왔습니다. 나중에 보니 그런 사고방식이 공부를 즐겁게 해줄 뿐만 아니라, 한동안은 집보다 학교가 더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자신감이 부족해서 감히 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등감이 커졌지만 이미 너무 늦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부터 나는 자신감을 키우고 성공의 길로 나아가며 앞으로도 이전보다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실 사람의 삶에는 좌절과 고난이 도처에 있기 마련이다. 끈기와 끈기가 있기에 인생은 참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발자크는 “고통은 천재에게는 디딤돌이고, 능력 있는 자에게는 행운이고, 약자에게는 심연”이라고 말했다. 결코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는 어려움을 하나씩 극복하고 하나씩 승리할 수 있으며, 우리의 삶은 충만하고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만의 인생 전설을 만들기 위해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견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