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30개의 챕터 안에 있는 고전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요?
30개의 챕터 안에 있는 고전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요?
<종시> 26장
줄거리 소개:
다른 세계에는 일반적인 동식물과는 전혀 다른 생명체들의 집단이 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이를 경외심을 가지고 '벌레'라고 불렀습니다. 곤충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가 겹쳐지면 곤충의 달인 잉구가 등장합니다.
서문에서 언급된 곤충은 분명 몸부림치는 살처럼 보이는 작은 것이 아니라, 생명의 근원에 가장 가깝고 영체와 유사한 생물이다. 그들은 그들만의 생존 방식을 가지고 있어 인간의 상식을 반박하고 심지어 인간의 생존을 위협할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곤충의 생명체와 생존 방법을 연구하고, 사람들의 의뢰를 받아 곤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이상한 사건을 해결하는 '곤충 마스터'라는 직업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인구(Yin Gu)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고대에는 곤충의 흔적을 따라가기 위해 오지로 나갔다. 곤충은 사람의 몸에 숨어있을 수도 있고, 늪에 숨어있을 수도 있고, 산에 숨어 질병, 전염병 및 기타 끔찍한 재난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잉구는 풀과 나무의 의식을 여행하며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와 젊은 천재 화가, 곤충 두루마리를 쓴 소녀, 그리고 평화의 장소를 지킨 스승과... 서로를 아끼다가 슬프게 헤어진다. 여기서 생존과 희생은 언제나 가장 슬픈 주제입니다...
STAFF
원작: 우루시하라 유키
감독: 나가하마 히로시
캐릭터 디자인/총 작화 감독: 우마코시 요시히코
각본: 이타미 유키 쿠와하타 키누코 야마다 유카
미술 감독: Threat Shi
음향 감독: たななななずや
애니메이션 제작: 아트란드
제작: "무시시" 제작 위원회
무시시 발이 아픈 노래 /CW:무시 연회
노래 포함
1. 아픈 발의 노래(후르사이즈)/앨리 커
2. 곤충 연회/작곡가: 마스다 토시로
3. (TV사이즈)/Ally Kerr
참고: 재생된 13화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고, 재생되지 않은 2화는 만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곤충 이름은 추가 주석과 함께 만화가 우선합니다.
참고 2: 이 정보 게시물은 애니메이션과 동시에 업데이트됩니다. 관련 정보는 개인이 수집하고 편집한 것이며 토론 단어 중 일부는 순전히 개인적인 감정입니다. 제가 아는 지식이 짧아서, 불일치하는 부분이 있으면 자유롭게 토론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3: 애니메이션 제작상의 이유로 만화 속 멋진 이야기는 많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원작에 관심 있는 친구들은 www.cloudc.com에 가서 중국어 버전의 만화를 다운로드 받거나 포럼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 요청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윤중 중국어판이 인터넷상 원작의 매력에 가장 가까운 버전이라고 생각해서 적극 추천합니다. 현재 정식판은 5권까지 나왔고, 6권도 제작 중이니 많은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
참고 4: 이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은 모두 원본입니다. 전재 시 작성자와 출처를 명시해 주세요.
꿈 없는 행성
중국 버그 마스터 연합
2006년 1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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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반대편에는 식물과 조화를 이루는 동물의 일종입니다. 식물은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그들은 경외심을 가지고 "벌레"라고 불렸습니다. 그들을 찾기 위해 곤충 주인은 긴 여행을 떠났습니다.
1장: 녹색 좌석
사람: 우바이 장센뤄, 리안쯔
곤충: 첫 등장
능 센라, 자신이 그린 이미지에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의 펜, 곤충의 달인 긴구를 만난다. 늦은 밤, 인구는 반은 인간이고 반은 벌레인 아름다운 소녀를 붙잡았습니다. 그녀는 Sen Luo의 죽은 할머니 Lian Zi로 밝혀졌습니다. '곤충연회'에 참가했던 연자는 온전한 사람으로 죽지 못하고 집에서 떠돌고 있었다. Lianzi를 보기 위해 Senluo는 다시 한 번 마법의 붓을 들고 생명의 포도주가 담긴 녹색 잔을 그려서 Lianzi가 소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깨진 컵은 다시 붙일 수 없고, 그녀는 영원히 인간의 생명을 잃었습니다.
볼만한 것 : 압도적인 녹색. TV 애니메이션의 첫 회로서 영상부터 음향 효과까지 압도적이며, 전체적인 수준도 극장 효과를 뛰어넘어 그동안 무관심하게 시청했던 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큰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번역 분석: しんな, 센라, 일단 신라라고 불린다면 일본인들에게는 좀 더 고귀한 이름이어야 한다는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소위 'sensuo all things'라는 표현이 곤충의 또 다른 의미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2장: 눈꺼풀의 빛
사람: Cui, Aqi
곤충: 흑동공벌레 및 액체벌레
소형 소녀 Cui는 불치병을 앓고 있어 어두운 집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청년 Aqi는 그녀의 유일한 친구입니다. Cui의 안내에 따라 Aqi도 두 번째 눈꺼풀을 감고 어둠 속에서 빛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눈에 있는 기생충은 빠른 속도로 증식했습니다. 소식을 듣고 찾아온 인구는 최의 눈에서 기어나오는 벌레를 잡아 죽였으나, 그 벌레를 이용해 최의 눈을 치료했다. 벌레 같은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추이는 살짝 쓸쓸한 미소를 지었다.
볼만한 것 : 녹색 눈에서 곤충이 튀어 나와 달빛을 향해 올라갑니다. 원작의 첫 번째 단편 소설로서 모든 측면의 균형을 고려했습니다. 우선, 곤충을 잡는 흥미진진한 과정이 잘 상품화되어 아직 완전히 매력을 느끼지 못한 젊은 관객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둘째, 검은 눈동자 벌레와 액체 벌레의 존재 형태는 작품 전체의 세계관을 일차적으로 보여주는데, 어둠과 빛이 함께 일어나고, 세계의 반대편은 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은 벌레의 세계를 오랫동안 바라볼 수 없다. ,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신을 잃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구의 인생 경험에 얽힌 눈빛도 언급돼 '천공의 물고기' 12회를 방불케 하는 서스펜스를 자아냈다.
번역 분석: Liquid worm은 사실 이 문장에는 특별한 명사가 없고, 형태적으로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의 이야기로 볼 때, 녹색 눈에서 나오는 것과 잉구가 가짜 눈알에 주입한 것은 "스카이 피쉬"에 나오는 "은벌레", 즉 "영원한 어둠"을 가져오는 빛벌레임에 틀림없다.
3장: 부드러운 뿔
사람: True Fire
곤충: X&A
눈으로 뒤덮인 조용한 산골 마을 여기, 마을 사람들은 하나 둘 귀머거리가 되었지만, Zhenhuo는 너무 많은 소리를 듣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의 귀에 사는 벌레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을 쫓아내는 비결은 트루 파이어의 몸에 숨겨져 있고, 그 단서는 트루 파이어 어머니의 마지막 말에 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Yingu는 마침내 답을 찾았습니다. 그는 Zhen Huo에게 귀를 막도록 가르쳤고 그의 몸에서는 용암처럼 큰 소리가 들렸다. 그것은 그 어떤 생명보다 강한 생존 의지였다. 실제 불이 나는 생명의 소리에 의해 마침내 곤충은 몸 밖으로 쫓겨났습니다.
볼만한 것 : 큰 소리는 들리지만 희미한 소리가 들리고 눈이 내리는 흔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극도의 침묵 속에서 귀에서 쉭쉭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귀를 막았을 때 근육의 맥동이 느껴졌을 것입니다. 우리의 작은 몸에 이토록 큰 힘이 있다는 것이 어찌 놀랍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이러한 종류의 소리를 절묘하게 포착하는 것은 이 이야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귀가 약간 막히거나 반쯤 열려 있을 때에도 청각 효과가 너무 생생하고 선명합니다. 이 글은 '듣기'를 위한 글입니다. 좋은 스피커가 없다면 시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야기 자체는 지금까지 중 가장 긍정적이고 명확합니다. 인간은 자연의 힘과 자신의 감정 앞에 연약해 보이지만, 살아남으려는 의지는 언제나 너무나 강합니다. 이로 인해 청년은 마침내 외로움과 작별하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씩씩하게 살아갈 수 있게 된다.
번역 분석 : 부드러운 뿔은 머리에만 자라는 것이 아니라 청년의 마음에도 자라는 것은 죽은 어머니에 대한 애착과 연약한 삶의 불안이다. '소프트 코너'로 번역됐는데, 개인적으로는 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4장: 베개 길
사람: 금
곤충: 꿈 노마
곤충이 가져온 예언적 꿈에 의지해, 진은 자신의 운명을 손에 쥐고 있다. 하지만 악몽이 계속 현실이 되면서 진은 점차 끔찍한 진실을 깨닫게 된다. 곤충이 가져오는 것은 꿈을 예측하는 능력이 아니라 꿈을 현실로 바꾸는 능력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을 전체를 파괴한 것이 자신의 꿈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진은 깊은 자책과 두려움으로 인해 이 끝없는 악몽을 잘라내기 위해 칼을 휘두르게 되었다. 하지만 지구 반대편과 접촉한 사람들은 결코 돌아올 수 없습니다. 킹은 결국 칼로 자신을 찔렀습니다.
하이라이트: 4화부터 드디어 어른들이 주인공이 되는 이야기가 등장하면서, 생존권을 위해 싸우는 인간과 곤충들의 험난한 주제가 이야기에 담기 시작했다. 인구는 이 문장에서 자신의 관점을 표현했고, 이 관점은 이후의 이야기에도 이어진다. 비극에. 개인적으로 이 장의 화질이 떨어졌고, 꿈과 현실 사이의 이상한 연결 과정이 만화만큼 잘 묘사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베개는 인간 영혼의 거주지이다"라는 마지막 진술도 영향력이 부족합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무시시』의 이야기에는 어른들이 등장하는 이야기가 무기력하고 슬프고 절망적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포기하지 못하고 벌레들과 함께 살아남지 못하며 결국에는 죽을 뿐이고, 인간이 패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장의 만화는 읽기가 정말 혼란스러운데, 애니메이션을 보면 이야기가 명확해집니다.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애니메이션을 자주 만드는 요즘의 많은 유명 감독들에 비하면 마고시 요시히코는 분명 성실하고 친절한 사람이다...
제5장 여행의 늪
사람:
곤충: 수벌레
제물로 죽은 소녀는 지나가던 물벌레에 의해 구조되어 몸은 물벌레로 변했지만 물벌레와 함께 걸었다. 곤충의 일부는 의식적으로 여전히 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물벌레의 여행은 죽음으로 끝난다. 바다의 마지막 입구에서 Yin Gu는 마침내 물벌레의 몸에서 반투명한 소녀를 구출했습니다. 그녀는 물벌레가 죽은 바닷가에서 자력으로 살아남겠다고 다짐했다. 물벌레의 후손들은 아직도 자신만의 길을 찾아 숲을 헤매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이번 장에서는 잉구의 소중한 친구, 직업상 의사이자 취미로 이상한 것들을 수집하는 화예가 등장한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는 영화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여성 목소리 니안 바이입니다. 그녀는 또한 "하늘 물고기" 12화에서 잉구의 삶에 영향을 준 여성 곤충 마스터 누이이기도 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이렇게 강렬하고 차분하며 초연한 여성 목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CV 도이 미카, 이 목소리만으로도 수천 개의 풍경을 그릴 수 있는데, 긴구는 그녀에 비하면 어린아이에 불과하다...
5부작 리뷰:
이 세상에는 삶의 종류만큼 사랑, 미움, 이별의 종류도 많습니다. 삶은 아름답지만 이별은 여전히 슬프다. 끊임없는 만남과 이별 뒤에 우리가 가진 건 추억뿐이다. 사람들의 마음이 남아 있는 한, 이 여행은 계속될 것입니다. 청소년 만화로서 무시시의 이야기는 초자연적인 유닛 드라마 스타일이지만, 그 본래의 의미는 매우 심오하고 모호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의 성공 여부에 대해 의구심을 품고 있다. 그러나 비즈니스와 예술 사이의 균형을 찾는 한 모든 애니메이션은 고전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만화에 비해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는 더욱 명확하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유난히 밝은 녹색이 주는 시각적 임팩트부터,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달빛에 춤추는 눈벌레들,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인체의 다양한 소리를 절묘하게 재현하고, 이후 펼쳐지는 곤충까지 4부작 영화의 세계는 모두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아하고 세련된 사운드트랙과 엄선된 성우진이 무시 마스터의 멀고 외로운 세계를 더욱 충실하게 재현합니다.
환예는 흥미로운 사람이다. 그와 잉구는 나쁜 친구이며, '무시 마스터'에 등장하는 몇 안 되는 고정 캐릭터이기도 하다. Yingu는 여행 중에 정기적으로 Huanyeya에 갔는데, 이는 마치 환승역과 같았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화예가 위치한 어촌에서 드디어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끝나는 것은 아무 이유 없이 애니메이션의 한 라운드가 끝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프닝 5화는 그림, 음악, 소재 선택, 구성 면에서 애니메이션 각색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다. 사전에 낙관하지 않았던 많은 사람들이 "무시시"를 따르기 시작했고, 이전에 알지 못했던 많은 사람들이 "무시시"를 따르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Mushishi의 세계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지만 애니메이션은 원작에 충실하고 이해하기 쉬워서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세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곤충의 달인. 따라서 상업적인 관점에서나 문화진흥의 관점에서나 애니메이션의 공헌도는 원작의 공헌도를 넘어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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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휴식 후 여행은 계속됩니다. 인간과 곤충이 서로 간섭하지 않고 같은 하늘 아래 살 수 있을까? 저편 세계와 인간 세계가 만나면 이야기는 잔잔하게 전개되며 끝없는 환상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6장: 아침꽃과 저녁이슬
사람: A Xuan & A Gu
곤충: 낮의 곤충
Yin Gu는 어린 소년 A Xuan의 초대를 받아 외딴섬에 갔습니다. 이곳 섬 주민들은 살고 죽는 '육신의 신'을 믿는다. 섬 주인은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히루가오카를 이용하여 딸 아구를 유혹하여 "육신의 신"이 되도록 했습니다. A Xuan의 도움으로 Yin Gu는 A Gu의 코에 기생하는 곤충을 발견했습니다. 진실을 알게 된 섬 주민들은 아구의 아버지를 해킹해 죽였다. 아버지의 시신과 어린 시절 놀이 친구의 뒷모습을 마주한 아구는 비극적인 운명을 받아들일 수 없어 피 묻은 히루가오카를 다시 주웠다. 아마도 슬픔도 기쁨도 없는 삶에서만 참된 행복과 평화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볼만한 것 : 육신은 무지하고 욕망이 없으며 밤에 빨리 늙어 죽고 다음날 새로 태어난 태양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러한 생명체는 우리에게 매우 놀라운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삶과 죽음을 경험하고 나면 무한한 시간의 흐름에 위축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결말은 극도로 슬프다. 벌레와 완벽하게 동화된 아이는 사실 현실에서 도피한 것에 불과하다. 인간 세상은 너무 잔혹하기 때문이다...
번역 분석: 우선, 되돌아보자. 제목: Lu を ぅ 군중을 빨아들인다. "이슬 흡수 그룹"으로 번역되는데, 개인적으로는 한편으로는 다소 어색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간의 흐름과 의미를 전달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물과 사람의 변화. 둘째, 그 안에 등장하는 꽃에 대해 원어는 히르가오(Hilgao)인데, 루쉰은 이 꽃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메꽃(convolvulus)이라는 것을 확인한 적이 있는데, 이는 당나라 시에서 자주 언급되는 북꽃이기도 하다. "히루가오", 그리고 그 모양은 나팔꽃과 유사하며 낮에는 피고 밤에는 시들어 풍부한 향기를 풍깁니다. 그 성장 습성은 이야기 속 "육신"의 일상적인 환생과도 일치합니다. 비슷한 꽃으로는 Xiyan(저녁에 핀다)과 Chaoyan(즉, 나팔꽃, 아침에 핀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우리는 그것들을 그렇게 자세하게 나누지 않기 때문에 번역에서는 원활한 읽기를 위해 집합적으로 "나팔꽃"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이 꽃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이 이야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곤충의 이름에 관한 것이다. 원작에서는 정확한 이름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이 기생하는 꽃의 이름을 따서 일시적으로 명명되었으며, 그 모양은 봄 같은 나선형인 '메꽃'과 같다. 마지막으로 시작과 끝에 대한 하이쿠 같은 서술이 두 개 있습니다(사랑하는 도이사마 ^_^). 그리고 페이딩도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서명 파일에 포함되어 있으며 인용되지 않는 무료 번역입니다.
7장: 비 온 뒤의 무지개
사람: 홍랑
곤충: 무지개뱀
무지개를 쫓아 만난 잉구 그리고 여행하는 홍랑. 홍랑은 교량 건설 가문 출신이지만 재능이 없고 이상한 이름 때문에 조롱을 받습니다. 그러나 무지개에 푹 빠진 아버지는 자신이 본 것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의 이름을 따서 아이의 이름을 짓고 싶어서 홍랑을 옮겼다. 그는 이름 바꾸기를 거부하고 무지개를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지개가 아니라 반대색을 지닌 '무지개뱀', 살아있지만 의지가 없는 유동적인 곤충이다. 긴구와 홍랑은 꿈의 무지개를 찾을 수 있을까요? "홍콩 대교"는 물의 흐름과 함께 움직이며 두 대에 걸쳐 교량을 건설한 아버지와 아들의 끈질긴 삶을 조용히 이야기합니다.
볼만한 작품: 여행의 의미에 관한 잉구와 홍랑의 논쟁. 잉구(Yingu)는 여행이 휴식을 위한 것이라고 믿고, 홍랑(Honglang)은 여행이 탐색을 위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Honglang은 Yingu가 인생에 대해 너무 부주의하다고 말했고 Yingu는 Honglang이 탈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Yingu의 관점을 좋아합니다. 여행의 명확한 목표를 세우다 보면 길가의 풍경을 잊어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여행이든 가장 큰 보상은 여행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죠. 잉구는 벌레에 취약한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한 곳에서 오랫동안 살 수 없기 때문에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따라서 그의 여행도 마지막 목적지는 그가 끝나는 곳입니다(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불문하고). 오늘은 너무 이르지 않아야 합니다) 오십시오, 아멘). 또한, 이번 편에서 손에 쥐고 있는 '무지개'도 큰 볼거리다. '꿈을 손에 쥐고'는 곤충왕의 세계에서 시각적 현실이 되어 매우 신비롭다.
8장: 바다에서 온 방문객
사람: 백우&도자
곤충: Qianhaishanqian
작은 해변 마을에서, 잉구가 만났습니다. 이상한 남자 바이유를 만나보세요. 그는 아내가 바다 안개 속에 사라진 이후로 아내의 유물을 찾아 헤매고 있다. Yingu의 조언에 따라 Bai Yu는 과거를 잊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잉구를 따라 바다로 나가 '천개의 바다와 산'을 탐험하던 중, 3년 동안 실종됐던 도자가 안개 속에서 나타났다! 살아있는 아내를 품에 안은 백우는 다시 과거를 선택했지만 더 이상 육지로 돌아갈 길을 찾을 수 없었다. 이때 도자는 점차 그의 품에 안겨 거품으로 변해가고 있는데... 놓을 수 없는 과거와 희망 가득한 미래를 마주한 백유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
하이라이트: 화질도 좋아졌고, 색감도 훌륭하고, 인구는 "곤충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사실 각자의 선택에 따라 돌아올 수 없는 길에 있다는 입장이다"라고 분명히 말했다. , 직설적으로 말하면 "파리는 이음매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Bai Yu의 아내는 처음에는 남편을 떠나고 싶었지만 곤충이 그녀를 공격했습니다. 죽기 전에 후회했을 텐데, 그 집착이 3년 뒤 벌레 몸을 통해 남편을 다시 만나게 된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의 선택에 관해 전체 이야기의 방향은 비교적 명확합니다.
아내의 비녀를 잡고 미소로 기억하는 것부터, 어촌 소녀가 아내의 유물을 미소로 껴안는 모습을 보는 것까지 백우의 선택은 우리의 기대에 부합하며 '아침꽃 저녁'과는 완벽한 대조를 이룬다. 이슬".
번역 분석: 바이유(Bai Yu)는 원문이 시로우이고 발음에 따라 '시로'로 번역되기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다. 천개의 바다와 천개의 산: 뱀이 바다에서 천년, 산에서 천년을 수행하면 용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작에는 정확한 이름이 없습니다.
9장: 무거운 열매
사람: 사제
곤충: 망가진 현실
한 해에도 풍년을 이룰 수 있다 작은 마을에서는 매년 가을마다 "녹슨 이빨"이 자라서 한 사람이 사망합니다. Yingu는 Ruiqiu가 실제로 자연의 균형을 파괴하는 "Broken Reality"라고 불리는 일종의 곤충임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신부는 인구의 경고를 무시하고 마을 전체의 행복을 위한 대가로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계속해서 '파멸의 실체'를 사용했다. 마을의 번영을 염원하며 죽은 신관을 마주한 잉구는 곤충 달인의 가장 큰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추수를 축하하는 가운데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신부는 조상들의 땅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하이라이트: 또 다른 곤충 주인이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이번 에피소드에서 음구는 천국에 도전하는데...잘못, 그는 곤충 주인의 가장 큰 금기를 깨고 자연의 힘의 균형을 방해합니다. , 두 번째 반은 인간이고 반은 곤충인 "사물"인 늙은 사제를 만듭니다. 결정을 내리는 은구의 기분은 유난히 멋있다. 그리고 자신의 선택을 따르다가 비인간적이 된 노신부는 “파리는 이음매 없는 알을 물지 않는다”는 사실, 사람의 행복은 여전히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하며 매우 기뻐하는 듯했다.
번역 분석: 황폐화의 현실, narazの実, 원래 의미는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개인 추측: 일반적인 생각은 익은 후에 떨어지는 과일을 의미해야 합니다. 즉 "멜론은 익었을 때 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10장: 백벼루
사람 : 여성 벼루 제작자 시치총: 구름 먹는 사람
환예 박사의 집에서 최고급 벼루를 갈고 난 후, 아이들은 갑자기 불치병에 걸렸다. 벼루를 만드는 소녀 치(Chi)는 잉구에게 벼루를 사용했던 사람들은 모두 감기로 죽었다고 말했고, 그 후로 벼루 만들기를 그만뒀다. 벼루 속에는 '구름 먹는 곤충'이라는 곤충이 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바람이 있으면 하늘을 떠다니고, 바람이 없으면 돌에 쌓이게 됩니다. 자책한 치는 벼루를 파괴하고 싶었지만 잉구와 화예는 총이 결백하다고 믿고 시윤을 자연으로 돌려보내도록 설득했다. 청명한 여름 하늘에 먹구름이 우박으로 변해 차례차례 떨어지자 벼루 장인도 벼루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았다.
하이라이트: 삼키는 구름이 기압에 힘을 받아 아이들의 입과 코 밖으로 나오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다. 인간의 마음에 대한 묘사는 평범하고 Yingu와 Huaye는 약간 교훈적입니다. 그러나 초점은 세계관을 더욱 드러낸 데 있다. “세상에 가져오지 말았어야 할 것을 깨달은 것을 후회할 뿐입니다. 벌레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그냥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도록 놔두십시오. 원작에는 시대의 진보와 관련하여 점차 쇠퇴하는 산업에 대한 깊은 공감이 담겨 있으며, 이러한 공감은 여성 벼루 제작자가 벼루 만들기를 포기하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는 변화에도 반영됩니다. 오래된 직업이지만 애니메이션은 이러한 처리를 약화시켜 스토리를 더 단순하게 만듭니다.
번역 분석: 원작에는 여성 벼루 제작자의 이름이 나오지 않지만, 특정 자막 그룹의 애니메이션에는 "Chisel"(딱딱한 물건을 깎는 것)이라는 제목이 나옵니다. 사람의 이름인지 벼루 제작자의 이름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곤충의 이름은 '구름을 먹는 것'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구름을 먹는 것'만큼은 아니지만, 우아하고 묘한 매력을 지닌 먹먹한 외모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0화 리뷰:
이 5화는 원작 2~3권의 이야기를 따온 것으로 줄거리 구성이나 컨셉 면에서 훨씬 성숙해졌습니다. 6화를 제외하면 전체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는 매우 긍정적이다. 7장의 홍랑, 8장의 백우, 9장의 신부부부, 10장의 벼루꾼 등 모두 자신의 삶을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구조된 소녀는 훨씬 더 긍정적이었다.
애니메이션 제작 수준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7화와 9화의 시각효과도 '그린시트'와 맞먹는다. 7회에서는 형형색색의 폭포가 뒤로 흘러가는 모습에서 무지개뱀의 아우라가 세상에 유일하게 남은 것 같다. 다리를 짓는 사람과 아들의 옷이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다. 점점 넓어지지만 절대 후회하지 않고, 그 아름다움 때문에 초췌해진다." . 9장의 묵직한 노란 쌀은 수확의 기쁨을 보여주면서도 삶과 죽음의 순환의 슬픔과 무거움을 드러내기도 한다. 각 에피소드의 ED는 줄거리를 확장한 배경음악으로 매우 자연스럽고 여운이 오래 지속됩니다.
가장 심오하고 무력한 이야기는 6장의 '아침 꽃과 저녁 이슬'이다.
아침세균은 초승달을 모르고, 귀뚜라미는 봄과 가을을 모르기 때문에 밤낮으로 살고 죽는 곤충은 기쁨도 슬픔도 없기 때문에 최고가 되었습니다. 현실을 탈출하는 방법. 만화에는 이런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 다 훌륭해요. 하지만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좀 더 긍정적인 주제를 선택하게 될 것 같아 걱정이에요.
이전 5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야기도 화노 가족에서 마무리된다. 이것은 우연의 일치인가, 아니면 제작진이 의도한 것인가? 의도했다면 원작의 어떤 이야기가 15장에서 선택될지 짐작이 가네요^_^
인간과 곤충이 만나는 지점에 서서 곤충 조련사 잉구의 상자 안에, 아직도 전설이 남아있습니다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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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리 보이는 산을 바라보니 경치가 끝이 없습니다.
무한한 생명, 불확실한 형태, 인간과 곤충 사이를 오가는 곤충 대가 잉구의 여정은 산과 황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11장: 잠자는 산
인물: 우지
곤충: 두더지와 흰뱀
줄거리: 산에 나타나다 여러 가지 기이한 현상을 통해 인구는 '두더지'를 이용해 실종된 늙은 곤충 조련사 오지(Wu Zhi)를 찾았고, 그가 실제로 산신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우연히 옛 산신을 죽인 후, Wu Zhi는 신의 일을 떠맡게 되었고 압도당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Wu Zhi는 Yin Gu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White Snake"를 소환했습니다. 목지를 먹은 백뱀이 새로운 산신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균형이 회복됐다. 잠든 산에는 첫눈의 차가움 속에 고인의 기억만이 남아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세 번째 곤충 조련사인데 왜 또 늙은이인가... 흰뱀의 울음소리가 멋지고, 두더지를 소환하는 깅구가 아주 잘생겼고, 늙은 곤충 조련사의 모자가 재미있다. . 잉구는 다시 하늘에 도전하고 싶었으나 이번에는 실패하고 결국 기쁨도 슬픔도 없이 흰뱀의 눈을 바라보며 첫눈 내리는 산기슭에 앉았을 때 그의 뒷모습은 너무나 슬펐다...
번역 분석: 이 한 문장에 특수용어가 너무 많아서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두더지(Mole): 두더지(mole)와 목욕풀(bathgrass)의 합성어와 유사한 단어인 무그라는 여러 가지 번역이 있습니다. 모양에 따라 잡초의 일종인 "莎"로 번역될 수 있지만, 습성에 따라 곤충으로서의 특성이 뚜렷하지 않으며, 토양에 퍼지는 "지용"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산의 신경이지만 너무 추악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활동상태에 따라 곤충과 결합하여 '두더지'로 번역하였다. (그런데 이게 시키가미나 뱌쿠간보다 훨씬 사용하기 쉬운데 사용이 더 제한적이네요... 착각이네요 T_T)
샨 쉔: 이걸 부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원문에 나오는 단어는 첫째, 잉구가 산의 환상을 보고 처음 추측한 것이 누시(nushi)인데, 이는 지신과 유사한 신으로, 수호신이나 영적인 짐승으로 번역될 수 있다. 이야기에는 수호산의 존재를 언급하고 있는데, 당시에는 아직 어떤 곤충인지는 확정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잉구와 늙은 곤충왕의 대화에서 언급된 산신이다. 이야기에서 우연히 살해된 산신은 멧돼지였다(<모노노케 공주>를 연상시킨다). ). 세 번째 유형은 쿠치나와(Kuchinawa)로 원래는 "용"을 의미하며 누시를 먹고 대체하는 곤충의 일종으로, 거대한 흰 뱀처럼 생겼고 종소리처럼 들린다. 일부 자막에서는 '썩은 밧줄'로 번역하고 있으나, 유래는 알 수 없다.
12장: 얇은 물고기
사람: 잉구와 누이
곤충: 영원한 어둠과 은빛 곤충
줄거리: 고아 아용 곤충의 달인 누이에게 입양되었습니다. 그는 누이와 연못의 물고기 모두 눈이 하나뿐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누이는 '영원한 어둠'에 기생하는 '은벌레'가 그들의 눈을 빼앗아갔다고 말했다. 외눈박이 물고기가 '영원한 어둠'에 삼켜지는 것을 본 아용은 누이를 설득해 탈출했다. 하지만 이미 늦었고, 누이는 영원한 어둠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누이는 아용을 살리기 위해 오른쪽 눈을 포기하라고 가르쳤다. 세상으로 돌아왔을 때 아용은 기억을 잃은 상태였다. 그는 자신을 '잉구'라고 명명하고 남은 눈으로 태양을 바라보며 홀로 긴 여행을 떠났다.
하이라이트: 드디어 드디어... 음구의 인생 체험 비결을 공개하는 편이 나왔습니다! 가장 큰 볼거리는 역시 음구의 맨얼굴...아니에요, 평범한 인간으로서의 쇼타 얼굴이에요. 이 문장을 통해 우리는 죽은 물고기 눈이 한때 둥글고 반짝이며 순수한 시대를 가졌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는데, 정말 감동적입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은 단연 도이 이모님의 누이입니다! 잉구의 스승, 다시 태어난 부모, 영적 멘토... 어떻게 이름을 붙여도 그녀의 위상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본 장에서는 『눈꺼풀의 빛』 이후 공중에 떠다니는 현상을 『영원한 어둠』과 『은벌레』로 제시한다. 은벌레 구의 흰 머리카락과 한쪽 눈의 비밀도 밝혀지며, 한 번 하얗게 변하기 시작하면 조만간 '영원한 어둠'이 될 것이라는 설렘도 증폭됐다. 그렇다면 Yin Gu의 밝은 세상은 언제 끝날까요? 앞으로의 전개가 걱정스럽고 기대됩니다. 그러다가 우리가 Yingu의 눈으로 관찰했던 세계가 실제로 Nui로부터 물려받은 세계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편의 내레이션을 누이 성우가 담당했다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것은 도이 이모의 지위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_^).
우루시하라 자신에 따르면 이 이야기는 원래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였지만, 애니메이션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인공의 출신에 대해 자세히 묻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독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삶의 경험을 추적하면서 우리는 누이의 이야기를 통해 점차 잉구의 마음에 가까워지고, 첫 11장의 세계관을 조용히 요약한다. 12화는 애니메이션의 4분의 1이 끝나는 지점이다. 여기서 '하늘물고기'를 선택하면 '이야기가 끝났다'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이제 새로운 여정이 시작된다'는 막연한 기대감도 갖게 된다. ." 제작진 분들이 정말 노력을 많이 하신 것 같아요.
번역 분석 : Eternal Darkness, 원문은 'Eternal Darkness'로 항상 존재하는 어둠을 의미하지만, 아직까지는 'Eternal Darkness'보다 더 적합한 번역이 생각나지 않습니다. 이 말이 좀 어색한 것 같아요. 은벌레, 원문은 "은구"입니다. "구"는 실제로 "사람의 마음을 홀린다"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즉, "은구"라는 이름은 혼란스러운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 마지막에 나오는 Gingu의 이름 "ginko"는 "Gingu"의 가타카나 발음인 것 같습니다(정확하지는 않습니다. 테스트 대상임). 음구가 자신에게 그런 이름을 붙인 이유는 아마도 그가 '영원한 어둠'에서 일어난 일을 완전히 잊지 않았음을 의미할 것이다. 적어도 그는 가장 중요한 '음구'의 발음을 아직도 막연하게 기억하고 있다. 이 이름에는 가라앉은 과거, 존재의 의미가 담겨 있으며 평생 곤충과 함께할 것이다.
13장: 원나잇 브리지
인물: 콴과 하나코
곤충: 유사 그리스
플롯: 다리 위에서 현수교로 외부 세계와 연결된 산촌 마을로, 다리 아래로 떨어지면 영혼을 잃는다고 한다. 하나코는 콴과의 혼인관계에서 탈출하다가 발을 헛디디고 협곡에 빠졌지만 무사했다. Yingu는 자신이 "Pseudo-Kudzu"라는 곤충에 기생하여 죽었을 수도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원나잇 브릿지'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 뿐이다. 자정이 되면 칡은 이동하기 시작하여 계곡을 가로지르는 하룻밤의 다리를 형성합니다. 연인들을 행복의 반대편으로 인도할 수 있을까요?
볼만한 것 : 원나잇 브릿지의 형성은 기대만큼 웅장하지 않았고, 창백한 달빛 아래 칙칙하고 무색하게 뒤엉키며 조용히 사라졌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젊은 연인 한 쌍이 죽었는지, 흑백에 가까운 사진이 이 이야기에 더 적합한지는 불분명하다. 다시 한 번 지적해야 합니다. “파리는 물지 않는다”는 원칙은 결혼을 사고파는 비극 속에서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Quan과 Hanako는 다리에서 떨어지기 전에 둘 다 자신이 선택한 미래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고 머뭇거리다가 움찔하다가 돌아섰습니다. 국내외의 전설에서는 도망치다가 되돌아가는 것은 끝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이는 믿음의 흔들림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망설이다가 새로운 세계로 도망쳐도 두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남에 상관없이 자신의 행복을 추구해야 할까요, 아니면 남을 이루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할까요? Ah Quan과 Hua Zi는 머뭇거리며 행복을 얻을 기회를 잃었습니다. 하지만 잉구는 이야기 말미에 "곧 원나잇 브리지가 세워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록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매우 짧지만 그것을 추구하려는 열망은 인간이나 곤충만큼 강하다. 이런 소망이 있는 한 희망은 언제나 존재할 것입니다.
번역 분석: 완료 중입니다. (자막 없는 버전을 봤기 때문에 아직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14장: 새장 속에서
사람: 키스케&코유키
곤충 : 대나무를 빌리다
줄거리: 백죽정령이 일으킨 일이라 믿어지는 기스케 가족은 대나무 숲을 떠날 수 없다. Gingu는 White Bamboo가 실제로 "Bamboo Bamboo"라고 불리는 곤충이고 Kisuke의 아내 Xiaoyuki가 인간-곤충 잡종인 "대나무의 아이"임을 발견합니다. 주대나무의 수액이 그녀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키스케를 가두었습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남편의 뒷모습을 보며 샤오쉬는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닮은 대나무를 베어버렸다. 식량원도 없이 '대나무 자손'은 반년도 채 되지 않아 차례차례 죽었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묘비에는 새로 태어난 죽순들에게서 또다시 아기들의 울음소리가 들려왔는데...
하이라이트: 완성 진행 중.
대체적으로 '사랑은 두 사람의 일이고, 결혼은 두 가족의 문제'라는 이야기인데, 두 부부가 서로를 위해 가족을 배신했다는 이야기인데 주제가 너무 무거워서 아직도 추이를 보고 싶다. 기름진 대나무숲과 죽순에 감싸인 부드럽고 부드러운 죽도~~
번역분석 : 완성중. ("대나무 빌림", "주 대나무", "대나무의 아들", "유령 곤충" 및 기타 단어가 어떻게 번역될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15장: 샤오춘
사람: 하루미와 레이
곤충: 소라부키
줄거리: 긴구는 눈을 피해 숨어 있을 때 남매인 레이와 하루미를 만났습니다. 겨울에 식량이 부족할 때마다 하루미는 사라지고 겨울에 구할 수 없는 산나물을 가져와 초봄까지 잠을 잔다. Yingu는 Ling에게 문제의 원인이 "Kongbuki"라는 곤충이라고 말하고 Harujian에게 다양한 곤충에 대한 지식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봄에 혼수상태를 본 후 다시는 깨어나지 못했다. 조사하러 갔던 음구도 바람에 빨려들어 혼수상태에 빠졌는데... 환상의 봄꽃이 피어났다. 계절, 폭설 속에 펄럭이는 바람, 세상의 소란함에서 멀리 떨어진 농가, 인간과 곤충이 나란히 살아가는 이곳,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하이라이트: 잉구 이야기 중 '천공의 물고기', '펜해' 다음으로 '소춘'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에요. 이전 이야기에서는 벌레가 사람을 먹거나, 사람이 벌레를 죽였거나, 벌레를 쫓아냈거나, 한마디로 '독립하여 평화롭게 살 수' 없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문장에서, 깊은 눈 덮인 산 속에서 "유령의 샘"은 사람들의 본질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봄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춘지안과 함께 집에 가서 한 지붕 아래서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누에고치로 변신합니다. 나비들의 '공허한 분출'은 너무나 아름답고 평화롭습니다. 인간과 곤충이 나란히 사는 곳, 곤충 주인이 추구하는 궁극의 영역이 아니고 잉구의 집에 적합한 곳일까요?
번역 분석: 완료 중입니다.
15회 요약:
드디어 우리는 인생 이야기에 들어섰습니다... 내 말은, 인구에게는 부주의한 의사 친구 외에도 깨달음의 멘토도 있다는 것을 마침내 알게 되었습니다. 누이. 여성 곤충 조련사가 처음 등장하지만, 우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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