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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보기 좋은 미국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5. '보드워크 엠파이어'
TV: HBO
생존 상태: 세 번째 시즌 주문 획득
평균 시청자 수:
첫 번째 시즌에 410만
두 번째 시즌에 390만
목록 이유:
여러 역사적 기반 실제 "흑백"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Boardside Empire"는 1820년대 유명한 관광 도시였던 애틀랜틱 시티를 겨냥합니다. 또한 뉴욕과 시카고의 여러 주요 갱단 지도자에 대한 예리한 묘사도 있습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보면 "보드워크 엠파이어"는 미국에서 현대 조직 범죄 조직의 부상과 갱스터 그룹의 행운에 대한 역사입니다.
HBO는 이 시리즈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두 번째 시즌에 이어 세 번째 시즌 예약을 발표했습니다. 위대한 감독 마틴 스코세이지도 이 연극으로 에미상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오스카상, 골든 글로브상, 에미상 수상 여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시청률 측면에서 '보드워크 엠파이어' 시즌2의 평균 시청률은 시즌1에 비해 높지 않았다. 그러나 HBO TV 네트워크에서는 시청률이 시리즈의 생사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아니며, HBO는 생존을 위해 광고 수익에 의존하지 않으며, 시리즈의 품질과 채널의 브랜드 파워에 더 관심을 둡니다.
그리고 <보드워크 엠파이어>는 극중 흑과 백의 특수한 혼돈에 불과했던 실제 역사적 사건을 극도로 절묘하게 복원하고 재해석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 시대의 가치. '매드맨'과 '팜엠'은 모두 시대극이지만 '매드맨'과 '팜엠'은 모두 '표범을 렌즈로 보는' 작품이다. 당시의 사회적 상황을 미묘한 각도로 파고드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HBO의 "보드워크(Boardwalk)"는 미국 동부 해안의 삶에 대한 백과사전입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미국은 20년 금지법을 시행했는데, 이때는 정부 관료들만 관심을 두는 거대한 인맥이 반영된 밀매 사업이 중심이었다. 선거, 경찰서는 자신의 기득권에만 관심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정치 집단도 자신이 섬기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시장과 경찰서장부터 일반 국민까지 미국 사회 전체가 모두 돈의 어두운 법칙에 갇혀 있습니다.
자본 확대와 이윤 욕심에 의존하는 기업과 정부의 결합은 범죄 영화, 정치적 내부 폭로, 갱스터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주고 있다. 사실 관객은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이 결코 근거 없는 예술 창작이 아니라 실제 존재를 객관적으로 확대한 것임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사회의 더러운 현상을 반영하고 시대적 인간 본성의 투쟁을 얽어매는 이런 종류의 영화와 TV 드라마를 확고히 파악하려면 용기와 기술, 용기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유명 아티스트가 만든 이 드라마 시리즈가 정말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점차 대본 재생산 자원이 부족한 오늘날의 세계에서 이 시리즈는 입소문과 시청률 모두에서 선두로 밀려났습니다. . (첸 뚜다)
'굿 와이프'
4. '굿 와이프'(굿 와이프)
TV: CBS
생존 상황: 현재 세 번째 시즌이 방영 중이며, 네 번째 시즌에 대한 갱신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평균 시청자 수:
첫 번째 시즌 1,312만명
시즌2 1300만
등장 이유:
법률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굿와이프'는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현대 미국 사회의 각계각층의 생활 조건, 정부 관료 선출부터 지하 마약 거래에 이르기까지, 일반 사람들의 기본적인 생활 필수품부터 군사 법원의 옳고 그름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관점에서 본 법률 드라마인 '굿 와이프'는 여성의 섬세하고 독특한 시선을 아주 교묘하게 담아내고 있다. 현대사회 여성의 유형 : 자립심이 강하고, 가족과 자녀를 지킬 줄 알고, 일에 꼼꼼하며, 사회의 상류층에 도달하고, 어느 정도 경제적 능력과 성공을 거둔 여성 사무직 근로자. 정치계의 강인한 여성, 자유를 추구하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레즈비언'.
'좋은 아내'는 방영 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즌 1과 시즌 2는 메타크리틱에서 76점, 89점(100점 만점)이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여주인공 알리시아는 남편의 성추문에 직면했을 때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점차 언론 앞에서 강해졌고, 결국 그녀는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남편의 재선을 위한 '볼당김'이 되었다. , 알리시아 리시아는 직업, 가족, 사랑의 모든 측면에서 자신을 완벽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현대 여성이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교과서이기도 합니다.
'굿와이프' 작가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플롯의 우여곡절을 추구하면서도 검찰, 군사법원, 국회 청문회, 예심 신청 등 미국 사법제도를 엄하게 다뤘다.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장면들을 TV 화면에 치밀하게 담아내며 미국 사법제도의 모든 부서와 연계를 시청자들에게 분석하고, 미국 정치 선거의 스캔들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보여줍니다. , 일부 다국적 기업과 정부 간의 이해 분쟁, 군사 작전 중 군사 법원의 잔인 함 등이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러한 우월한 정치, 경제적 '시스템'과는 별개로, '굿 와이프'는 여주인공 알리시아에게는 어려운 시어머니, 남편의 삶에 대한 관심도 잊지 않았다. 섹스 스캔들, 그리고 그녀의 사춘기 생활. 두 자녀는 직장에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공격적인 여자 상사와 협력해야 하고, 서로를 사랑하는 잘생긴 상사도 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Alicia의 평온함과 자신감은 그녀에게 좋은 미래(현재)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줄리아나 마굴리스는 알리시아 역으로 에미상 트로피(드라마 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를 수상했고, 아치 판자비는 수사(Investigation) 역으로 에미상 드라마 시리즈 부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 시리즈가 끝날 때마다 관객들은 너무 흥미롭고 심오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한숨을 쉬곤 한다. 화면에 등장하는 두 이름은 <굿 와이프>가 좋은 이유를 알려준다. 총괄 프로듀서: 리들리 스콧 스콧(Ridley Scott Scott)과 토니 스콧. . (첸 뚜다오)
'워킹 데드'
3. '워킹 데드'(워킹 데드)
TV: AMC
생존조건 : 평균시청자 644만명, 평균시청률 3.4(18~49세)
등재이유 :
대형 좀비영화를 확립한 사람이 조지 로메로라면 기본 법칙을 바탕으로 이 주제를 영화 '리빙 데드' 시리즈로 이어가는 '워킹 데드'는 좀비를 주제로 한 또 하나의 전설적인 작품이라 할 만큼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다.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TV 작품은 미국 역사상 최초로 좀비를 주제로 한 TV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일반 미국 청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주제입니다.
썩고 고름으로 뒤덮인 좀비에 비해 서양 공포소설의 또 다른 두 등장인물인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은 오랫동안 주류 언론과 관객의 수용을 받아왔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영화를 제외하고,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을 소재로 한 TV 작품은 케이블 방송의 '뱀파이어 다이어리', '트루 블러드', 공영 TV 방송 '문라이트' 등을 막론하고 오랫동안 미국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모두 상당한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워킹 데드' 이전에는 좀비를 주제로 한 TV 작품이 TV 화면에 등장할 수 없었습니다.
2010년 10월 31일, 동명의 인기 만화를 각색한 '워킹 데드'가 AMC TV 네트워크를 통해 첫 방송되었습니다. 지난 샌디에고 코믹콘 등의 홍보 활동에서 이 독특하고 획기적인 시리즈는 이미 대중의 화제가 되었고, 제작진이 기획한 '시체 퍼레이드' 등의 홍보 활동도 적절한 홍보 역할을 해왔습니다. . '워킹데드' 시즌 1의 시청률은 상당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평균 시청률 500만 이상은 다수의 공영방송에서 방송한 시리즈와 맞먹을 만큼, AMC와 미국의 여러 시청률을 깨뜨렸다. 케이블 네트워크 기록. '워킹데드'는 골든글로브상과 에미상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지난해 가을 가장 눈에 띄는 신작 드라마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워킹데드'는 지난 10월 15일 첫 방송 이후 시즌 2가 방영된 이후 평균 644만명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케이블TV 오리지널 시리즈 전체를 능가하는 등 뜨거운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다. 케이블 방송국 시청률 기록을 많이 깨뜨렸습니다. 프로듀서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프랭크 다라본트는 시즌 2 제작이 시작된 후 제작진을 그만뒀고, 시즌 2의 줄거리 전개 속도가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지만, 시리즈는 여전히 인기가 있어 일찍 시즌 3으로 리뉴얼됐다.
'워킹 데드'는 공포를 소재로 한 다른 영화나 TV 작품들과 달리 극 속 인물들의 심리 묘사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종말론적인 환경에서는 모두가 같은 목적을 위해 모이지만, 일시적으로 안전해지면 서로 다른 신념과 가치관을 가진 생존자들이 즉시 충돌하게 됩니다. 극중 내면의 갈등이 가장 두드러지는 인물은 단연 션이다. Rick과 Sean은 한때 가장 친한 친구였지만 Rick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Sean은 리더십과 연인을 동시에 잃게 되었습니다. 만화에서 Sean, Rick 및 Laurie 사이의 삼각관계는 결국 Sean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시리즈에서 Sean은 줄거리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시리즈의 두 번째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Rick의 중요한 역할에 있어 이러한 변화는 향후 플롯 방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ean이 Otis를 쏘는 장면은 극에서도 독창적입니다. 만화에서 그의 릭과의 갈등은 전적으로 삼각관계에서 비롯됩니다. 극에서는 그의 어두운 면이 여러 면에서 부각되며 그가 될 것이라는 암시도 있습니다. 팀원이 숨겨진 시한폭탄을 맞았습니다. Sean과 Rick의 갈등은 극의 또 다른 숨겨진 주요 라인이 됩니다. 터프하고 부도덕한 Sean은 팀의 매파인 반면 Rick은 전형적인 비둘기입니다.
풍부하고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도 볼거리 중 하나이며, 줄거리의 우여곡절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첫 번째 시즌의 줄거리는 주로 생존자들이 피난소로 향하는 모험을 이야기하는 반면, 두 번째 시즌은 주로 유토피아 농장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상대적으로 안전한 폐쇄적 환경에서 원래 뭉쳤던 생존자들은 늘 다양한 이유로 서로 대결하며 위기를 일으키게 되는데, 이는 비슷한 영화나 TV 작품에서도 조만간 릭이 이끄는 생존자들이 갈등을 겪는다고 볼 수 있다. Rick의 팀에도 불안 요인이 많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원주민들과 함께 나섰습니다. 극중 생존자들이 찾던 소피아가 등장하고, 릭은 마지막 자비를 버리고 그녀에게 총을 쐈다. 줄거리의 이러한 전환점은 놀라운 일입니다. 결국 이전의 모든 단서로 인해 사람들은 어린 소녀가 아직 살아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여러 개의 "시한 폭탄"을 극에 설치했습니다. 첫 번째 시즌의 흑인 아버지와 아들, 손이 부러진 멀은 미래 어느 시점에 갑자기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좀비를 소재로 한 드라마를 TV 화면에 내놓는 건 일종의 용기이고, 몰입도 높은 전개가 관객들의 입맛을 확고하게 사로잡는 핵심이 아닐까 싶다. 규모를 파악하고 청중에게 점점 더 많은 "놀라움"을 제공하십시오.
만족스러운 상위 10개 드라마:
'더 킬링'
2. '더 킬링'
TV: AMC
생존상태 : 평균시청자 209만명, 평균시청률 0.6(18~49세)
등재이유 :
미해결 소녀 실종사건 결국 밝혀진 사건 잘 계획된 정치 음모. 슬픔에 잠긴 부모에게는 사실 자신만의 계획이 있었다. 겉으로는 정직해 보이는 정치인도 사실은 위선자였다. 사려 깊고 성실한 여형사에게도 자신만의 사연이 있었다....올해 AMC 범죄 드라마 'The 지난 4월 개봉한 '킬링'은 평범해 보이는 실종 사건을 서문으로 다루지만, 사건에 얽힌 온갖 인물들의 뒷이야기를 다룬다.
현재 미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범죄 드라마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CSI 3부작을 필두로 범죄 해결에 있어서 실험실의 역할을 강조하는 범죄 드라마도 있는데, 이를 '포렌식 드라마'라고 부를 수 있다. 범죄 드라마 '본즈', '싸이크' 등 일부 범죄 드라마는 다양한 전문성이나 특수 기능을 기믹으로 활용하고 오락성을 강조하는데, 이는 '스페셜' 범죄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경찰, 조폭 액션 영화의 단순화된 버전으로 간주되며 '액션' 범죄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범죄 드라마라도 하나의 사건이 한 회차로 끝나는 경우가 많고, 사건마다 다른 범죄자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하지만 이 범죄 특수극 '더 킬링'은 또 다른 범죄 드라마다. 즉, 하나의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려면 한 시즌 전체가 필요합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든 '더 킬링'은 독특한 스타일의 서스펜스 범죄 드라마다. 액션 요소나 블랙 유머도 없고, 힘줄이 달린 잘생긴 형사도 없고, 펑크 옷을 입은 검시관도 없고, 드라마 속에 항상 우울한 하늘이 있는 것처럼 시즌 내내 우울하고 우울한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여주인공 사라 린든 형사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마을을 떠나기 전에 평범해 보이는 소녀 실종 사건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고, 단순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미키와 스탠의 딸 롤랜드가 들어온다. 최근에는 젊고 유망한 Darren이 새로운 시장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그의 대중적 이미지는 항상 완전히 다른 배경을 가진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성격은 하나의 이름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실종 피해자 인 Rose Larson입니다.
'더 킬링'은 수사관, 피해자, 용의자의 시점에서 사건의 진실을 세 가지 관점으로 파헤쳐가며, 줄거리가 진행되면서 등장하는 인물마다 줄거리가 조금씩 밝혀진다. 모두에게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 있습니다.
'더 킬링'에서는 각 인물의 내면세계가 마치 물 위의 빙산과도 같아서 사건이 진행될수록 그들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 점점 밝혀지게 된다. 반대편. 여주인공 Sarah Lyndon은 차분하고 현명하며 책임감이 있지만 연극의 일부 세부 사항은 그녀에게 되돌아보고 싶지 않은 과거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Sarah의 파트너 홀더는 냉소적인 로터리오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에게는 신비로운 비밀이 있습니다. 배경이자 첫 시즌의 가장 큰 인물이기도 한 정치인 대런은 정치계의 마지막 양심으로 여겨지지만, 그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매우 복잡하고 뒤틀린 사람이며, 아내의 죽음은 항상 그를 그는 잊을 수 없는 인물이며, 최종 증거는 그가 사건 전체의 살인자임을 지적합니다. 극중 인물들은 모두 숨기고 싶은 것이 있는데, 어떤 비밀은 사건 자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어떤 비밀은 시청자의 판단을 오도할 만큼 첫 시즌이 끝날 때까지 사건의 진실이 드러나지 않는다.
'더 킬링' 시즌 1에도 미국 10대들의 생활상이 반영됐다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피해자 로즈는 부모님이 좋은 여자라고 말하지만,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그녀의 또 다른 면모를 보게 된다. 부유한 2세들과 어울리기도 하고, 꽃미남 선생님에 대한 아련한 동경심을 품고, 그녀를 받아들였던 로즈의 모습도. 물질적 욕망을 추구하기 위한 보상연애 작업. 로즈 외에도 극중 몇몇 젊은이들도 미국 사회의 청소년 교육 문제를 반영하고 있으며, 여주인공 사라 린든과 그녀의 아들 사이의 갈등도 한부모 가정의 자녀 교육 문제를 부각시킨다. 미국에서.
'더 킬링'의 뛰어난 앙상블 출연진은 여러 에미상 연기상 후보에 올랐으며,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 관점을 사용하는 것도 구로사와 아키라의 걸작 '라쇼몬'을 연상시킵니다. . 사건의 진실 여부는 별로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천국)
'왕좌의 게임'
1. '얼음과 불의 노래: 왕좌의 게임'(왕좌의 게임)
TV: HBO
생존 현황 : 두 번째 시즌이 촬영 중이며 2012년 4월 15일 방송 예정
평균 시청자 수 : 약 250만명
출연 이유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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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이든 영화든 TV이든 판타지 이야기를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오타쿠가 아닌 사람들이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단 하나뿐인 '반지의 제왕' 이 작품은 모두가 좋아하는 이상한 작품이 되었고, 이 성과를 이룬 사람은 '마법'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 피터 잭슨이다.
올해 초 조지 마틴의 명작 '얼음과 불의 노래'가 원작 5부작과 함께 큰 돈을 벌고 있는 HBO를 통해 마침내 안방극장에 개봉됐다. 작품 '용의룡' '댄스'가 공개되며 판타지 스토리가 다시 한 번 열풍을 일으켰다. 하지만 이 쇼에서는 화려한 마법은 물론이고 비참한 고블린, 추악한 오크, 아름다운 엘프나 건장한 드워프도 볼 수 없습니다. 날개 달린 도마뱀 (물론 미래에는 자랄 것입니다). 따라서 원작 '왕좌의 게임'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검과 마법, 던전과 용이라는 전통적인 판타지 문학의 오타쿠적 설정에서 벗어난 것이기 때문이다. . HBO 시리즈의 성공은 바로 이 본질을 잘 포착했기 때문입니다. 칼과 칼을 휘두르는 피비린내 나는 싸움도 없고, 영혼을 뒤흔드는 팀 모험도 없다. 관객이 보는 것은 대내외적 난관에 시달리고 붕괴 직전의 나라에서 각자의 방식을 구사하는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모습이다. 지배하려고 애쓰거나, 그저 추구하거나, 치욕스러운 삶을 살거나, 명예와 맹세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거나, 요컨대 모든 사람은 이 험난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가치관을 사용합니다. 작가의 컨트롤 능력이 충분히 높지 않다면, 이들 캐릭터를 살과 피를 흘리며 독특한 개성을 갖게 만드는 것은커녕 처음부터 끝까지 기억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조지 마틴은 그 이상의 일도 할 수 있다. 책.창밖으로 집어들고 다시 읽는 자학과정. 마틴 삼촌의 말에 따르면, 이야기 속의 어떤 인물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즉, 누구의 주인공이든 한순간에 후광이 사라지고 곧바로 도시락으로 갈 수도 있다는 것이다.
'왕좌의 게임' 성공의 절반 이상이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 기반에 따른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HBO의 장면 구성과 캐릭터 제시 능력은 드라마에서 매우 압도적이었다. 드라마 '로마'는 두 강대국이 좋은 제품을 만들지 않고서는 힘을 합치기 어렵다는 점을 보여준다.
그러나 '왕좌의 게임'은 두 가지 큰 문제에 직면해 있다. 첫째, TV 시리즈의 비용으로 인해 독자의 상상력을 충족시키는 원작의 많은 장면은 여전히 포착하기 어렵다. 추진력 측면에서 보면, 원작을 읽은 후 곧바로 드라마를 보러 가면 이런 느낌이 더욱 분명해질 것입니다. 앞으로 웨스트로의 세계는 전시할 공간이 더 필요할 것입니다. 제한된 투자 테스트에 직면하게 됩니다. 두 번째 문제는 주로 켕쉔 자신이 10년 넘게 5권의 책을 집필했는데, 현재의 진행 상황에 따르면, 젊은 배우들이 성장한 데에 불과하다. 원본보다 훨씬 빠릅니다. 더 큰 문제는 Keng Shen의 창작 속도에 따르면 시즌 5가 끝난 후 시청자들이 시즌 6을 보기 위해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알 수 없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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