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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장안리바이
그런 사람이 있는데, 그는 당나라에서 가장 낭만적인 전설이다. 두보는 그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펜은 폭풍 속에 떨어지고 시는 우는 귀신과 신이 된다. Bai Juyi는 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황폐한 능선의 불쌍한 뼈와 불쌍한 샘은 한때 땅을 흔드는 일을 만들었습니다." 우광중은 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술은 장에 들어가고, 일곱 부분은 달빛으로 변하고, 나머지 세 부분은 검의 기운으로 으르렁거리고, 당나라 번영의 절반이 한 침으로 가득 찼다.
자유로움과 오만함, 인품 때문에 사람들을 좋아하게 만드는 그런 사람이 있다.
공교롭게도 리바이는 이런 사람이다. 황제는 배에 타지 못하니 술을 마시는 불멸자라고 주장했다. 비록 역사의 두꺼운 장막에 가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그의 위엄 있는 우아함에 사로잡혀 있다. 그의 말은 돌을 금으로 바꾼다. 그의 시는 너무나 간결하고 웅장해서 전례가 없고 단순함이 비교할 수 없다.
리바이는 한 살 때 노래집을 손에 넣었다고 한다. 그의 아버지는 아들이 커서 유명한 시인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여 매우 기뻐했고, 아들의 이름을 짓는 데 신중했기 때문에 이백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고 싶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내 아들은 일곱 살이 될 때까지 아직 적당한 이름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내 아들은 일곱 살이 될 때까지 아직 적당한 이름을 정하지 못했습니다. 그해 봄, 봄바람이 따뜻함을 전해주며 수백 송이의 꽃이 먼저 피어나 봄을 맞이했습니다. 불이 살구 숲을 태우고 붉은 구름이 떨어졌습니다. 매화가 활짝 피고 나무는 하얗습니다. 시의 첫 글자는 우리 가족의 성이며, 마지막 흰 글자는 나무에 핀 매화가 눈처럼 성스럽다는 말이 딱 맞습니다.
5살 때 아버지와 함께 쓰촨성 장유현 칭롄향으로 이사했다. 15세 때 검술을 배웠다. 그는 20세쯤 고향에서 수직과 수평의 움직임을 배웠다. 리바이는 20세가 된 후 쓰촨성의 많은 명소를 방문했습니다. 개원 14년, 이백이 "칼을 들고 나라에 가서 친척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먼 곳으로 여행했습니다." 도중에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밤에는 청류가 삼협쪽으로 흘러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을 보지 못하고 위주로 내려갑니다. 삼협을 떠난 이백은 유명한 도교 사마성진을 만나러 강릉으로 갔다. 개원 16년 이른 봄, 이백은 호북성 안로에 왔다. 개원 24년에 산동으로 갔는데, 개원 24년에 이백은 동로 인성으로 이주하여 계속해서 정치적 탈출구를 찾았다. "나는 베이징에 가서 양원에 10년 동안 머물렀다." 천보 3년 봄, 이백은 장안을 떠나 다시 유랑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낙양에서 두보를 만났고 변주에서 고시를 만났다. 세 시인은 양원(梁源), 제남(濟南) 등을 함께 여행했다.
이바이는 "여행이 어렵다"고 말하면서도 계속해서 걸었다. 산과 강을 보기 위해 걷고, 오랜 친구와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걷는다. 탁한 포도주 한 병은 "8만 마일이 넘는 산과 강을 노래할 수 있다". 가벼운 배는 "수평선으로 흐르는 양쯔강만 볼 수 있다". 한림이 강등되었을 때 "하늘을 향해 웃으며 나갔다. 우리가 어떻게 봉호인이 될 수 있겠는가?" 예랑이 유배되었을 때 그는 "봉황 노래로 공자를 비웃고 평생 동안 명산 유람을 즐겼다". 그는 '바람이 불어와 파도를 깨뜨릴 때가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에 계속 걸어갔다.
리바이는 고위 관리와 귀족부터 일반 사람들까지 전 세계에 친구를 두었습니다. 맹호란은 이백보다 12살 연상이지만 두 사람은 절친한 우정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후베이성 안루에서였으며 당시 리바이는 28세, 맹호연은 40세였다. 이것이 전설적인 우정이다. 리바이는 호연을 만나기 위해 루먼산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비슷한 습관을 갖고 있어 첫눈에 반했다. 그들은 장샤에서 만나 한 달 넘게 여행했습니다. 마침내 맹호란은 뭔가를 위해 광링으로 가야 했고, 그들은 황학루에서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친구들이 떠나는 모습을 바라보며 옛 친구들은 서쪽의 황학루와 작별을 고하고 3월에는 양주에서 불꽃놀이가 터질지 궁금합니다. 이백과 두보는 당나라 시의 '쌍둥이자리'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의 우정은 오랜 세월 전설로 남아있습니다. 서기 744년, 두 명의 위대한 시인이 낙양에서 처음으로 만났습니다. 당시 이백의 나이는 43세, 두보의 나이는 32세였다. 한 사람은 전국적으로 유명하고, 다른 한 사람은 전성기이다. 한 사람은 유명한 시인이고, 다른 한 사람은 역사상 유명한 시인입니다. 그들의 만남은 좋은 이야기가 될 운명이다. 당시 이백강은 사임한 지 얼마 안 되었고 두보의 관직 생활도 순조롭지 않았다.
두 사람 모두 세상에서 궁핍한 사람들이어서 칼을 들고 세상 끝까지 다니며 함께 여행했다. . 두보도 “나는 가을에 술에 취해 잠을 자며 태양과 손을 잡고 걷는다”고 말했고, 이백은 두보를 생각하여 시를 지었다. 푸는 이백을 생각하여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외로운 빈 방에서 궁정의 끝 Duersi. 그의 또 다른 친구인 왕장령(王長陵)은 강등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피했지만 이백은 그를 배웅하기 위해 시를 지었습니다. 나는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고 바람을 따라 밤의 서쪽으로 갑니다. "그는 가장 평범한 사람들과도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었습니다. Xuancheng의 Ji라는 노인은 술을 만드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Li Bai는 그와 매우 가까웠습니다. 나중에 노인이 죽자 Li Bai는 괴로워하며 글을 썼습니다. 그를 기념하는 시: "지수. 저승에는 아직 봄이 오고 있을 터이다.
스탠드에 리바이가 없는데 누구에게 와인을 팔 수 있나요? "진실하고 순수하며 위선이 하나도 없는 이백입니다.
누구에게나 '의도의 꿈'이 있습니다. 우리는 술꾼이자 뛰어난 검객인 영호총이라고 상상했습니다.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흑백 타오. 우리는 오만함과 무적의 기술을 가진 Qiao Feng이라고 상상했습니다. 사실 그는 영웅이라 할지라도 세상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영웅적인 정신이기도 하다. 그는 젊었을 때 검을 들고 백마에 빛나는 은빛 안장을 달고 별똥별처럼 달리는 경주를 펼친 적이 있어 그에게 평범한 영웅적인 정신을 주었다. 문인은 없었고, 그는 유용만큼 퇴폐적이지 않았다. 만약 두보가 삶의 많은 우여곡절을 안고 있었다면 그의 칭호는 불멸의 시인이 될 것이고, 거절당할 때 그를 위한 완벽한 묘사는 영웅시일 것이다. 그는 나라의 어려움에 주저하지 않고 최선을 다합니다. 위대한 기사도는 국가와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최고의 기사도이며 또한 이백의 기사도입니다. >
당나라의 번영과 문인들의 고상함을 고양시키는 술 한 잔, 인연과 짝을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이백이 바라는 행복일 것이다. 술, 무한한 낭만. 그가 마시는 것은 칼날의 차가운 빛이고 그의 연인은 하늘의 달이다. 나는 한때 그가 머리끈을 풀고 달 아래에서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보았다. 긴 바람과 흐르는 옷, 선녀처럼 그는 꿈처럼 번영하는 당나라에 서 있었지만 차가운 달빛 아래서 술이 한창이었다. 맑은 달빛에 나는 잔을 들고 꿈속의 혼란스러운 인물들은 시대의 큰 변화와 변천을 해석하고 일련의 한숨과 감정을 남깁니다.
세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이백의 죽음에 대해: "당고서"는 이백이 "과음으로 인해 현성에서 사망했다"고 말하고 있으며, 두 번째는 이백이 61세의 나이를 무시하고 청원하러 갔다는 것입니다. 적군을 죽이기 위한 술로, 노년기에 나라를 위험에서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병으로 돌아와 이듬해 당도현에서 병으로 죽었다. 세 번째 유형은 민간전승에 자주 등장하는데, 리바이가 당투강에서 술을 마시고 달을 잡으러 물에 뛰어들었다고 하는데, 리바이 같은 사람은 로맨틱하게 왔다가 떠나야 한다고 생각해요. 바이는 재사용되지 않았으며 천목에서 여전히 행복하게 잠을 잘 수 있었지만 여전히 잔을 들고 술을 마실 수 있었습니다. 그의 삶은 세상의 부도덕한 사람들을 모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역사에 기억되었습니다. 음식과 옥", 그리고 한 번만 진정한 자신이 되십시오. 역사의 비는 태백의 영혼에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역사에 썼습니다. 그는 자신의 모든 돈을 써서 오랫동안 왕자가 될 것임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머리를 숙이고 당나라의 '제국 학자'가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잠시 동안 유명한 산에 남겨둔 흰 사슴을 찾기 위해 검과 포도주 잔을 가져갔습니다. , 한때 유력자였던 청련 재가자는 공자를 거침없이 꾸짖으며 "붉은 첩처럼 웃었다"는 양옥환에게 자신과 고력사를 위해 먹물을 갈아달라고 부탁한 적이 있다. 이 얼마나 이단적인 일인가. 그러나 태백은 세상의 악을 용납할 수 없음을 알고 화가 나서 발에 부츠를 신었지만 실제로는 발에 수갑을 채웠다. 법원의 보상은 실제로 그의 주인으로부터의 자선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종, 북, 음식, 옥은 비싸지 않기 때문에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라며, 좋은 술로 마음의 우울함을 씻어내지만 궁중에서는 재사용하지 못한다. 그는 세상에 버림받았고 역사에 잊혀지지도 않을 것이다.
카누는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백은 항상 순수함을 유지해왔고, 진정으로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인생의 절반을 벗어나 청년으로 돌아왔습니다.
Romain Rollan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상에는 단 하나의 진정한 영웅주의가 있으며, 그것은 삶의 진실을 인식한 후에도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처럼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고, 내가 쓴 돈을 다 쓰고 나면 돌아올 것입니다." 하늘에 나가서 웃으면 어떻게 펑호 사람이 될 수 있겠습니까?" 사람들을 칭찬해 보세요: "구름은 옷을 생각하고 꽃은 얼굴을 생각합니다" "명화는 나라를 행복하게 합니다" 그처럼 행복하십시오: "당신이 성공한다면 인생, 당신은 모든 기쁨을 누려야합니다. 황금병을 비워 달을 향하게하지 마십시오."; 그처럼 그는 사랑과 의미를 소중히 여깁니다. "복숭아 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가 아니라 천 피트입니다.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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