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나의 조국과 나'를 감상한 후 멋진 영화 리뷰 5개

'나의 조국과 나'를 감상한 후 멋진 영화 리뷰 5개

'나의 조국과 나'는 신중국 건국 70주년 이후 조국이 겪은 수많은 고전적 역사적 순간들을 그려낸 7명의 감독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평범한 사람들과 국가 사이의 불가분의 관계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시대의 큰 사건을 중심으로, 겉으로는 멀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긴밀한 작은 민족과 국가 사이의 연결은 전 세계 중국인들의 공통된 기억을 일깨운다.

<나의 조국과 나>를 보고 느낀 점

상영 첫날 오후 상영회를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고, 감동을 경험했다. 뜻밖의 경험. 노인과 노부인 두 사람이 적극적으로(그리고 강렬하게) 함께 보기를 요청하는 흔치 않은 영화다.

1. 영화 전체에는 여전히 '중국영화 드림팀'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거대 제작진에게 선물을 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세대가 공감할 수 있어야 하는 부분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짜증나기도 하고 감동적이기도 하다.

2. 핵심적으로 칭찬할 점은 이 영화의 캐스팅이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건군' 등 이전 선물영화들과 다르다는 점이다. 연예인, 아이돌, 배우가 뒤섞여 있음) 기본적으로 주연을 맡은 배우들은 모두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 있고, 그 중 베테랑 배우들이 많아 보기에도 편하고 재미도 있어서 무심코 따라하게 될 것 같다.

3. 개인적으로 7편의 이야기 중 'Win the Championship'과 'Hello Beijing'이 서사적 감각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작품은 'The Night Before', 'Encounter', 'Convoy'입니다. 꽤 좋다. "반환"이 가장 약하다. 'Day Meteor'는 '하늘과 땅과 사람' 구조의 웅장함과 숭고한 의도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야기가 끝나기도 전에 서둘러 끝난 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결국 Tian Zhuangzhuang , Jiang Shan 등 외모에 신경 쓰지 않고 이미지를 무너 뜨린 배우들 모두 꽤 좋은 연기력을 발휘했습니다.)

4. 전체 내용을 읽은 후 작은 배우가 마음에 듭니다. '우승'에서 TV안테나를 가장 많이 당기는 천동동 역을 맡은 꼬마가 연기도 너무 잘하고, 대사도 좋고,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 저는 '호송'의 레이가인을 정말 좋아해요. 송지아, 동리야, 한동준이 걸어다니는 장면과 군대에 경의를 표하는 장면이 정말 폭발적이죠? 그리고 렌쑤시, 시끌벅적한 군중 속 마지막 모습이 너무 눈물이 났죠?

전반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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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조국과 나> 2를 본 소감

이제 막 시청했는데 아직 끝나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진정하기 힘든 느낌이다. 짧은 리뷰에서 너무 많은 것을 말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이 영화에 대한 나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을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기 위해 긴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당 건국'부터 오늘날의 '나의 조국과 나'까지, 스타들이 쏟아지는 추모영화를 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지만, 이 작품은 이전 버전과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크고 호화로운 출연진과 제작진과 마찬가지로, 더 이상 특정한 역사적 순간을 선택하지 않고, 동시에 여러 감독의 추가로 인해 더 많은 스토리 엔딩이 있다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스타일과 이야기. 1995년 이후 출생자로서 CCTV의 '팔로군'과 '신4군'을 보며 자란 사람으로서 자연스럽게 이 작품에 대한 기대와 감정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본작을 보기 전에 이에 대해 어느 정도 조사를 해봤습니다. 작품의 창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해합니다. 그래서인지 시청하고 나니 당초 기대했던 것과는 실제 인식이 많이 다르다는 걸 확실히 느꼈습니다. 장점과 감동점의 차이뿐만 아니라 단점도 존재합니다. 이는 선입견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의 순서에 따라 상세한 평가를 해보자.

'The Night Before': 제가 좀 더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챕터 중 하나예요. 사실, 관호와 황보의 조합이 정말 굉장해요. . 관후의 작품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요리 드라마였기 때문에 그가 코미디를 전문으로 한다는 고정관념을 항상 갖고 있었는데, 그가 그렇게 진지한 주제를 쉽게 다룰 줄은 몰랐습니다. 렌즈 언어의 사용이 꽤 능숙해서 제한된 시간 안에 전체 장을 아주 좋은 리듬감으로 보여줍니다.

황보 역시 대단하다. 그가 등장했을 때 모두가 웃었지만, 나중에는 극이 진행될수록 극장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졌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이 부분에서 의외로 나를 감동시킨 것은 이 캐릭터의 끈기와 노력도,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마지막 세레모니도 아니고, 오히려 절망에 빠진 순간 수도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내러 왔다. 가족이나 친구 집이 작아서 다양한 금속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단순한 열정은 너무 오래 잊혀진 것 같고, 정말 너무 감동적입니다.

'만남': 영화를 보기 전 더 낙관했던 두 번째 챕터다. 우선 내용이 매우 감동적입니다. 신중국의 국방이라는 대업을 건설하기 위해 가족과 사랑을 버리고 이름을 익명으로 유지하며 자신의 건강한 몸까지 포기한 과학연구가의 이야기입니다. 나는 주인공이 덩가현의 그림자를 지니고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그 시대 사람들의 이상과 신념은 항상 나에게 특히 감동적이었다. 둘째, 출연진도 훌륭하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볼 수 있도록 사랑 이야기를 캐리어로 활용한다는 아이디어도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최종 결과는 다소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소위 캐리어로서의 러브 스토리가 Ren Suxi가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장이의 연기력은 매우 좋지만 대사가 몇 개 밖에 없습니다. 가면을 쓰고 거의 눈에 의지해 감정의 변화를 표현하는데, 이 서사 방식은 정말 너무 단순하고, 갑자기 두께가 절반 이상 약해져서 그동안 키워왔던 모든 감정이 억지로 밀려난 듯한 느낌이 든다.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우승": 놀라움, 큰 놀라움, 코미디 기법을 사용하여 축제 행사를 촬영하는 Xu Zheng은 특히 능숙합니다. 어렸을 때 봤던 골목에서 모두가 함께 TV를 보는 장면을 꼭 찍고 싶었다고 한다. 어쩌면 그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것일지도 모르지만, 우주 장면은 상대적으로 단순하지만, 나름의 의미가 있다. 강한 삶의 감각, 단순하고 진지한 감정, 그리고 좋은 리듬. 클로즈업과 단체 사진이 교묘하게 섞여 있고, 웃음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그 어린 소년은 매우 똑똑하고 수행도 잘합니다. 결국, 작은 영웅과 히로인은 자라서 우징과 마일리가 되었습니다. 라이브 인터뷰실에서 재회한 장면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첫사랑의 작은 일'의 결말을 연상시켰습니다. 이런 식으로 처리하지만, 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대표팀을 다시 한번 우승시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방법인 것 같아서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

'귀환': 홍콩이 조국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아직 아주 어렸기 때문에 나에게 이 사건은 역사책에 나오는 '1997년 7월 1일'이라는 숫자의 연속일 뿐이었다. .그 뒤에는 이렇게 길고 긴박한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잘 알려진 이유 때문에 이제 홍콩의 귀환은 독특한 의미를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이 장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장에는 많은 서사적 대사가 있는데, 먼저 왕뤄용과 영국 책임자와의 학교 협상, 다음으로 홍콩 출신 사이먼 얌과 휘잉훙의 관점에서 본 대사, 영예의 노력에 관한 대사가 있습니다. 제 시간에 깃발을 올리기 위해 세 서비스의 경비원. 세 노선의 출발점은 '시간'이며, 모두 서로 다른 경로로 동일한 '시간'에 도달하게 되는데, 이는 매우 중심적이고 관련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먼 얌(Simon Yam)과 와이잉홍(Wai Ying Hong)의 조합은 홍콩의 정체성뿐만 아니라, 공연에서 뿜어져 나오는 확신감 때문에 절묘하다. Du Jiang은 또한 매우 뛰어나고 정직한 사람입니다. Zhu Yilong이 깃대 아래에 시계를 집어 넣는 장면이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그의 자세는 똑 바르고 그의 흰색 셔츠는 바닷 바람에 돛이 솟아 오르는 것처럼 바람에 날아갔습니다. 이번 장의 감독과 각본가 모두 설샤오루가 연기했는데, 그녀의 섬세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길이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결말이 좀 성급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네요.

'안녕 베이징': 사실 이번 장 이후로 제 느낌이 달라진 건 지금부터 다 기억에 남아서 그런 건지 모르겠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에피소드 영화는 베이징의 풍미가 가득합니다. 거 삼촌 역시 황보처럼 연기력은 물론 유머 감각도 뛰어난 인물이다. 2008년의 두 가지 가장 큰 사건은 원촨 지진과 베이징 올림픽이었습니다. 이 둘은 어느 정도 통합되었습니다. 이는 택시 운전사의 관점에서 볼 때 빛과 어둠의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올림픽 티켓, 이야기는 소재와 소속에 초점을 맞춰 서술되고 구성됩니다. 솔직히 이야기는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다. 기본적으로 첫 부분을 보고 나면 어떻게 될지 짐작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이야기지만, 적절한 영화 언어는 여전히 좋은 코미디 효과를 준다.

'Day Meteor': 이번 챕터는 꽤 논란이 많았던 것 같은데, 이해가 안 된다는 댓글도 있었습니다. 이 장은 실제로 두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빈곤 완화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나라 항공우주 산업과 빈곤 완화의 눈부신 성과입니다. Chen Kaige에 따르면 그는 물질적 빈곤 완화뿐만 아니라 정신적 빈곤 완화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두 십대가 마음을 바꾸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원래 두 젊은 배우의 연기력이 자신의 배경과 경험과 거리가 먼 두 캐릭터를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됐다. 보고 나니 제가 걱정했던 것이 잘못이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 장에는 실제로 불협화음이 있지만 그것은 연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개념에 있습니다. 두 대사 모두 단독으로 보면 너무 좋은데, 특히 리 감독이 악을 선하게 갚는 부분이 감동적이다. 그런데 우주선의 귀환 캡슐(일명 주간 유성이라고도 함)을 맞이하기 위해 세 사람이 말을 타는 모습으로 바뀌었고, 그러다가 두 아이가 갑자기 이성적으로 변해 마치 작곡을 하는 것처럼 사람들에게 기계적이고 매우 계획적인 느낌을 주었다. 결국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화제를 억지로 끌어내야 했어요. 물론 여전히 같은 문장인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은 게 아닐까요?

'호송': 이 장의 주인공은 송지아가 맡았습니다. 사업 능력이 뛰어나서 비행 준비를 맡게 되었습니다. 장점은 분명하고, 시각 효과도 훌륭하고, 멋지고, 멋지고, 눈부십니다. 공군 조종사들은 이미 매우 잘생겼고, 사운드트랙도 그들을 더욱 잘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단점은 상당히 뚜렷하다고 생각합니다. 즉, 편집이 상대적으로 혼란스럽고 산만하며, 주인공에 대한 여러 기억이 갑자기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산재해 있다는 것입니다. 줄거리를 바탕으로 주인공의 전기를 대략적으로 정리할 수는 있지만 어린 시절부터 비행을 갈망하고 평온한 말괄량이이며 비행에 대한 열정이 있으며 심지어 비행 때문에 사랑의 삶을 포기했습니다. 패배를 인정하고 매우 경쟁적이지만 여전히 매우 경쟁적입니다. 큰 그림을 이해하십시오. 하지만 주인공이 내리는 거의 모든 결정이나 선택에는 기억이 흩뿌려져 있기 때문에 주인공이 내리는 모든 선택과 결정은 다소 경직되고 뜬금없어 보인다.

이번 7부작의 순서를 거꾸로 해서 역순으로 제시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은 예전에도 했었다. 읽은 후 나는 그 생각을 포기했다. 전체적으로 거의 모든 부분에서 부족함을 느꼈지만 그래도 볼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째, 모든 단점은 개인적인 감정이기 때문에 모든 시청자가 이에 관심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둘째, 그런 식으로 역사를 평가하고 국가 발전의 역사를 재검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평범한 사람들로서 우리가 어떻게 열심히 일하고 조국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지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영화가 끝나자 관객들의 즉흥적인 노래와 박수소리가 들렸다. 어느 정도는 성공한 것 같아요.

'나의 조국과 나'를 보고 세 가지 생각

저녁 감상이 끝났을 때는 이미 자정이 넘었고, 일곱 편의 이야기는 저마다의 광채를 갖고 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챔피언십'이에요. 아이들의 연기가 정말 대단해요. 숨길 수 없는 기쁨도, 놓칠까 봐 걱정도 되고, 애타는 끈기와 아버지의 품에 안기는 한이 모두 감동이에요. 전체적인 줄거리도 여유있고 여유로운데, 수십년이 지나서 다시 만난 것 같아서 좀 모순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만 빼면 훌륭했습니다. 둘째, 내 마음 속에는 '안녕 베이징'과 '리턴'이 동급이다. 게유 선생님은 유머라는 용어를 극한까지 연기하셨고, 그 자리에 서서 그 부분을 다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원촨은 정말 감동적이다. 올림픽이 전국적으로 축하되면서 그 해 원촨 대지진의 상처가 드러났고, 소심하고 까다로워 보이는 장베이징의 모습에서 중국 전체가 단결된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해에는 우울하거나 무겁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귀환"은 뒷맛을 다 맛보기도 전에 끝난 것 같았습니다. 조금 서둘렀지만 0분 0초에 중국 국기가 게양되자 지원군 행진곡이 울리고 기수 주일룡이 경례했습니다! Luo Dayou의 노래는 그날 밤 사람들을 1997년으로 데려가는 것 같았습니다. "The Night Before", "Daytime Meteor", "Encounter", "Convoy"는 모두 다양한 산업에서 묵묵히 공헌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기억하는 것처럼 이 사람들의 이름.

<나의 조국과 나>를 보고 네 가지 생각

사실 메인테마 영화, 특히 이런 느낌이 강한 영화에 대한 기대는 크게 크지 않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과 '당 건국'으로 대표되는 주요 주제의 영화를 촬영하는 일반적인 방식은 중요한 역사적 과정을 재현하고 이를 부수적으로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스토리와 캐릭터가 너무 건조해지면서 관객들은 점차 구매를 중단하게 됐다. 올해 이 프로젝트 소식을 들었을 때 여름방학 때 연극영화 예고편을 보았는데, 영화 제작진이 7명의 감독을 찾아 주요 역사적 사건을 선정해 7편의 단편영화를 만들겠다고 했죠. 작업 완료 였고 확실히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28일 주문형 상영으로 이 영화를 선택하지 않았는데, 그날 친구들과 이웃들의 반응을 보면 괜찮을 것 같아서, 의외로 한 번 볼까 하는 마음으로 봤습니다. 7 편의 단편 영화의 품질에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비록 고르지 못하지만 전체적인 품질은 나쁘지 않으며 조국에 대한 성공적인 선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은 큰 시대의 작은 인물을 선택하여 촬영했습니다. , 힙 사건에 대한 구호를 외치는 것보다.

다음은 제 감상을 토대로 각 단편영화에 대한 간략한 평가입니다. 돈을 받았다는 비난을 피하기 위해 티켓 반권부터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9.5) gt; "챔피언쉽 획득"( 9)gt; "Day Meteor"(8)gt; "만남" 및 "호송"(7) 6.5). 점수를 평균한 결과 총점은 7.7점입니다.

1. '더 나잇 비포' 감독 : 관후 개인 평점 : 7.5점

관후의 오프닝 챕터는 성탄절을 앞두고 깃발을 들기 위한 준비 과정을 완벽하게 그린다. 정체된 시점에서 서사를 전개하고,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식의 중요성을 반영한 작은 이벤트를 선정한다. 이 단편영화는 이 역할에 완전히 몰입한 황보의 올바른 선택 덕분에 성공했다. 게다가 디자이너의 고집과 끈기, 그리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용기도 잘 반영되어 있다. 관후님, 보는 과정이 정말 특별했어요. 뭔가 잘못될까 봐 긴장했어요. 이 단편영화도 공 막는 장면을 돕기 위해 사람들이 함께 돈과 재료를 기부한 작품이었어요. 애국가 못지않게 감동적이었습니다. 옛날 이미지를 교묘하게 활용한 점도 감동적이었습니다. 황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정말 위법이 아닙니다. 시간의 제약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단편영화에서는 다른 캐릭터의 존재감이 너무 약하다. 거의 모든 장면이 황보에게 주어졌는데, 왕첸위안의 변신은 정말 설득력이 부족하다. 빡빡한 시간으로 설명) 그래서 시청하고 있었는데 일부 플롯이 매끄럽지 않고 모양과 느낌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시간에 갇힌 서사의 단점 중 하나는 영화를 보는 과정이 긴장되기는 하지만, 줄거리 설정을 고의적으로 만들고 너무 허위로 보이게 만들기 쉽다는 점이다.

2. '만남' 감독 : 장이바이 개인 평점 : 7점

장이바이는 실제로 이 대본을 포함해 러브씬을 꽤 잘 찍는 편이다. 최초의 원자폭탄 폭발을 배경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어 서로를 알아볼 수 없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선정적으로 강요하지 않고 차분하고 절제 있게 다루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장이의 마스크를 쓴 채 눈을 맞추는 장면. 결국 두 사람이 군중 속에서 헤어져 승리를 축하하는 장면도 인상적이었다. 영화에서 렌쑤시는 장이의 사진을 보고 울었다. 당시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몰래 눈물을 닦고 있었는데, 감독이 감정 처리에만 집중하고 좋은 이야기를 거의 소홀히 한다는 걸 느꼈다. 이는 Ren Suxi의 긴 대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감정의 길을 닦기 위한 것이지만, 개인적으로 여전히 영화 전체에 하이라이트가 많지 않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줄거리 지원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연애(아무래도 대화만으로는 정말 부족하다)가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 국방과학기술의 무명 영웅들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3. "우승"감독 : Xu Zheng 개인 평가 : 9 점

이! Xu Zheng 감독의 영화는 작별 인사를 할 시간이 없었던 두 아이에게 역사적 사건인 여자 배구 선수권 대회를 교묘하게 접목시킨 것이 나의 가장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현실적이고 활기 넘치는 상하이 거리의 이야기를 촬영하는 대신 동동의 심리상태 변화와 여자배구 경기의 진행을 동시에 통해 영화의 리듬을 조정한다. 여자 배구팀만 해도 동동이 수신 안테나를 조정하는 것과 샤오메이에게 선물을 주는 것 사이에 여러 가지 갈등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의식적으로 당황스러운 코미디로 처리했는데, 아마도 동동은 그 의미를 몰랐을 것입니다. 당시 여자배구 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했지만 영웅이 되는 순간을 즐겼다. 이는 큰 위업은 아니었지만 이렇게 강렬한 함성을 불러일으켰다. 2016년 여자배구 대표팀이 올림픽 우승을 탈환한 연대표. 전작을 교묘하게 반향시키며 올해의 아쉬움을 해결해줘서 정말 놀랐습니다.

4. '귀환' 감독 : 설샤오루 개인평점 : 6.5점

감정의 축적이 매우 충만해 당시 홍콩 반환 협상 과정을 진정으로 복원한 작품이다. 뤄다유의 'The East' 'Pearl'이라는 노래가 나올 때 눈물을 흘렸지만, 다른 단편영화에 비하면 이 작품은 규칙을 따르고 선생님의 숙제를 차근차근 완성해가는 동급생 같았어요. 이런 식으로 촬영하는 게 가장 안전하지만, 특히 사이먼 얌(시계 수리공), 와이잉홍(경찰) 등 평범한 홍콩 시민을 향한 관심이 더 기대된다. 시계를 연결하는 것은 정말 좋은 확장 포인트입니다. 시간 제한 때문인지 감독의 능력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동은 사이먼 얌과 다른 사람들을 두드렸다. 협상 장면과 깃발 게양식은 실제로 더 많은 스타를 불러올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오히려 플롯을 연결하는 시계의 역할을 더욱 분산시키고 완전히 씻어낸다.

5. '안녕, 베이징' 감독 : 닝하오 개인 평점 : 9.5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고, 메인 멜로디도 여전히 강렬한 개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이 조합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닝하오의 완성도는 한 마디로 표현된다: "헛소리 유리!" 그는 올림픽 티켓을 힌트로 마지막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작은 캐릭터로 코미디를 만들었다. 이 영화는 2008년의 또 다른 큰 사건과도 연결되어 있다. 장베이징의 캐릭터는 크레이지 시리즈의 꼬마 캐릭터와 매우 비슷하다. 그는 게 아저씨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대머리가 나오자마자 웃었고, 그는 유창하게 말했다. 영화는 진지하고 재미있고, 앞으로 두 사람의 코미디 협업이 기대된다. 영화에 선곡된 하오윤의 'Back to That Day' 노래가 정말 좋네요.

6. '낮의 유성' 감독 : 천카이거 개인 평점 : 8점

이 작품도 작가 스타일이 강한 영화이자, 우리 반 친구들이 본 단편영화이기도 하다. 그리고 친구들은 집중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꽤 마음에 듭니다. 이 단편영화의 서사가 매우 혼란스럽고 다소 지저분하기는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첸 카이거는 낮의 유성을 관객의 마음에 주입하여 관객이 낮의 유성이 단순한 것이 아니라는 생각을 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타락한 귀환 캡슐은 잃어버린 두 십대와 그들을 향한 리 삼촌의 사심없는 보살핌과 헌신이 만들어내는 믿음과 희망입니다. Tian Zhuangzhuang의 역할은 빈곤 완화와 항공 우주라는 두 가지 뜨거운 주제를 연결하는 반면 Liu Haoran과 Liu Haoran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페이위(아직 연기력은 갈고닦아야 함)(리안)는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든다. 빈곤 완화는 단순히 음식과 의복을 충분히 갖는 것이 아니라 리 삼촌처럼 영적인 위로와 풍요로움을 주고 영적인 유성을 얻는 것이기도 하다.

7. '호송' 감독 : 문무예 개인평점 : 7점

개인적으로 '나는 약신이 아니다' 이후 문무예가 눈에 들어왔다. 사실 원무예는 숙제를 깔끔하게 끝냈고, 송지아가 연기한 이야기는 사실 별로 많지 않았다. 육샤오란은 뛰어난 성적 때문에 조직의 선택을 받아 비행 준비를 하게 되었고, 군사 퍼레이드의 대체 역할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두 가지 장점을 전혀 볼 수 없다. <송지아>의 플래시백이 많다는 것은 송지아 캐릭터의 심리 상태와 사고 변화에 대한 의미가 거의 없으며, 대신 주요 서사 라인을 희석시키고 평범한 작품이 된다. 레이가인과 궈징페이는 순전히 코미디지만, 이번 영화 속 배우들의 모습은 모두 정점에 이르렀고, 실제로는 별로 없는데도 세심하게 연기한 송가의 캐스팅도 최고 수준이다. 공연장도 있고, 항일군 열병식을 대형 스크린으로 보는 것도 즐거움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이들 7개 명작 구성의 수준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확실히 국경절 시즌 최고의 평판과 흥행을 보이고 있다. 큰 것을 보면 파문을 일으키기도 쉽고, 깜짝 놀라서 승리하기도 더 쉽습니다. 밤새도록 코딩을 해왔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오셔서 토론해 주세요. 내 친구, 이웃 모두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나의 조국과 나> 감상 후 5

지난 70년 동안 수많은 '이즈'들이 다양한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과 조국에 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주 평범하고 작으며 자신의 3분의 1 에이커에서만 좋은 삶을 살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시련을 견디고 조국 건설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크든 작든 이 나라, 이 땅 중국, 우리 모두는 그녀를 깊이 사랑합니다

1. 건국식을 경험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아니, 모든 중국인에게 1949년 10월 1일 건국식은 가장 흥미롭고 행복한 행사일 것입니다. 이날부터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오성홍기가 일어섰기 때문입니다!

46초는 애국가 연주부터 완성까지의 전체 과정을 의미하며, 국민의 눈으로 국기 게양식이 완성되는 과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전국은 물론 전 세계까지.

실수란 있을 수 없고, 실수도 허용되지 않으며, 완벽하게 시작해서 완벽하게 끝나야 합니다.

그래서 Lin Zhiyuan 씨는 모두와 함께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들의 시간에 대한 경쟁, 열정, 고소에 대한 두려움은 국정과 존엄 앞에서 일종의 애국심을 보았습니다. 우리, 모든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2. 만남

이것은 흥미로운 일이지만 우리도 더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 조국을 지키고 존엄성을 지킬 수 있도록 점점 더 강해지십시오. 그러므로 우리 군대는 강하고 샤오샤오를 충격에 빠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 결과 수많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고비사막을 비롯한 여러 곳으로 홀로 나가 원자폭탄 제조와 건설에 헌신했습니다. 잠도 못 자고 음식도 없는 다른 들판.

그들은 마치 태어날 때부터 이 세상에 혼자 있었던 것처럼 모든 연락을 끊었다. 이전의 친척, 사랑하는 사람, 친구는 모두 삶에서 사라졌다.

수많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정과 지식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싸워온 사람들이다. 그들의 이름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과학적 연구 결과는 그들의 연구 및 탐구와 절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3. 우승

한때 우리를 부끄럽게 만들었던 '동아시아 병자'라는 타이틀은 우리의 대중 스포츠와 전 세계에서 우승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

그 작은 골목 안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는 중국 여자배구대표팀이 있고, 수많은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만드는 세계챔피언이 있고, 어린 소년과 소녀의 꺼림칙함도 있다. 헤어질 어린 소녀.

로스엔젤레스에서 리오까지, 이는 동동과 샤오메이의 이별과 재회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는 우리의 꿈이자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4. 복귀

홍콩의 상실은 우리의 수치이며, 홍콩의 반환은 이전의 수치에 대한 복수의 시간입니다. 국기 반환 시점은 백년 넘게 조국을 떠나야 했던 홍콩이 마침내 조국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는 순간이다! 1997년 7월 1일 0시 0분 1초 이 순간을 위해 우리는 협상 중에 한치의 양보도 하지 않을 것이고, 애국가가 연주되고 국기가 게양되는 순간도 똑같을 것이다.

이 순간이 너무나 소중하고 너무나 중요해서 우리는 수많은 노력과 에너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5. 안녕하세요 베이징

2008년은 A 입니다! 우리에게 슬픔을 안겨주는 해이기도 하지만,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해이기도 합니다. 슬픔은 원촨 대지진에 있고, 기쁨은 베이징 올림픽에 있다.

기쁨과 슬픔이라는 두 극단의 감정이 올해도 배열된 듯 연이어 등장한다.

사천에서 베이징으로 온 어린 소년은 실타래처럼 희로애락을 이어주며 관객들을 올림픽처럼 느껴지면서도 원촨을 애도하게 만든다. 새둥지 속에 나타나 가드레일을 만졌을 때 어린 소년은 큰 충격을 받았을 거라 믿습니다. 세상에는 좋은 사람들이 더 많다고 믿으며 세상을 친절하게 바라볼 의향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아주 평범하더라도 분명 특별한 순간이 있을 거예요!

6. Day Meteor

그 황무지에는 항상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이 다니고 있는데, 그들은 리 삼촌처럼요. 그 땅을 자기 자식처럼 여기고 온 마음을 다해 교육하고 돌봅니다.

그들의 삶은 불과 몇십년 정도로 짧고, 모든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는 없지만, 사심 없는 사랑과 관용으로 그곳 사람들에게 배우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의 삶은 위대하다. 그들은 일어서서 지휘봉처럼 이 영혼들을 대대로 전수하며, 언젠가는 이 땅을 완전히 바꾸고 이곳의 삶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7. 에스코트

어렸을 때부터 하늘을 동경해온 어린 소녀 성샤오란처럼 한 유형의 사람으로 태어나는 사람도 있다. 공군 조종사가 되었습니다. 이 경쟁적인 소녀는 비행을 좋아하고 군사 퍼레이드 대열의 일원이 되기를 원하지만 비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고 서운하지만 이게 최선의 배치다.

그날 그녀는 09를 호위하고 있었다. 08이 고장나자 교체할 수도 있었지만 08의 문제 해결을 돕기로 결정하고 호위가 성공한 후 육지로 돌아왔다. 당연한 선택이지만, 가장 합리적이고 명료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물론 포메이션의 일원이라는 것도 영광이지만 에스코트로서도 훌륭하다. 여기에는 불만이나 불만이 없으며 모든 것이 최선의 배열입니다. 내가 본 것은 훌륭한 조종사 팀과 훌륭한 선장이었습니다!

서로 다른 노드가 있는 7개의 이야기는 우리를 선택적으로 70년 동안 데려가며 위대함과 평범함을 보았습니다. 이런 위대함과 평범한 것들이 우리가 사랑하는 조국과 최고의 나라를 만들어낸 것입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색다른 감동을 느꼈던 부분은 바로 호위 부분입니다. 그 소녀들과 그 청년들이 조국을 위해 최선을 다해 헌신한 덕분에 우리는 이 군인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낮의 유성이 조금 헷갈리네요. 두 형제의 갑작스러운 깨어남, 리 삼촌의 몰락, 우주비행사의 귀환과 두 형제의 인연 등 스토리라인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매우 뻣뻣함.

어쩌면 이렇게 충격적이고 흥미진진한 장면을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사람이 변하는 과정을 느끼지 못해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저와 조국 사이에는 아직도 이야기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열심히 일하고 조국을 위해 작은 노력을 기울이고 조국 건설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