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싱예의 신작 '신코미디왕'은 '제단에서 떨어지고 있다'?
싱예의 신작 '신코미디왕'은 '제단에서 떨어지고 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계속 하락할 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성치 감독은 설 첫날 중국 본토에서 설날 영화 흥행에 거의 항상 큰 압박을 가해왔다. '서유기: 괴물을 정복하라' 두 편의 영화 '에피소드'와 '인어'는 두반에서 7점도 얻지 못했다. 시끄러운 환경 보호 영화 Stephen Chow는 오랫동안 자신이 쌓아온 제단을 파괴했습니다.
사실 주성치 감독의 터무니없는 코미디 영화들을 보면, 퀄리티 면에서 '서유기'와 '코미디의 왕'은 둘 다 작가 마음 속에는 고전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다. 코미디' '더 킹'은 '코미디'라는 꼬리표가 붙었지만, 움직이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남자의 파란만장한 삶이 그 안에 투영되어 있다. 영화는 심지어 영화에 대한 새롭고 심오한 이해를 제공한다. "연기"라는 단어는 "연기"와 "드라마"로 나누어집니다. 영화의 전반부는 Yin Tianchou가 어떻게 스스로 연기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를 가르치는 방법, 감독과 감독에게 불복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루 14시간 동안 도시락 배달원으로 잠복근무를 하는 경찰과 조폭의 잠복 총격전 장면은 사람과 드라마가 하나되는 지점까지 드라마를 고조시킨다. 그래야만 정말로 연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실제로 배우가 아니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 진정으로 연기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이렇게 해야 자신이 무적이고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을 진심으로 믿을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소인의 이야기'라는 감성적인 차원에서나 '연기와 드라마의 분리'라는 이성적인 차원에서 보면 이 전작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 하지만 이 <신코미디왕>은 배우들의 실력을 떠나, 이제 막 시작을 봤다고 해서 줄거리의 완고함과 진부함을 따라가게 된다. 관객의 확고한 상상력으로 '코미디 왕'의 영혼을 잃어버린 셈이다.
이 영화의 주인공 여맹은 인천주와 마찬가지로 연기에 대한 끈질긴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부엌칼을 들고 다니는 등 주변 사람들에게 이러한 '집착'을 전염시키려 한다. 아버지의 생일 연회, 교통사고 장면을 막아 피해자들에게 '도자기 만지기' 기법을 전파하는 등. 그러나 인텐추의 감동적이고 집요한 감정에 비하면 이 영화 속 루멍은 이후에도 IQ가 낮고 시력이 부족한 사람에 가깝다. 남자 친구, 룸메이트, 다른 배우들, 훌륭한 감독들로부터 조롱과 거부를 당하면서 루멍은 자기 인식이 없고 공허한 꿈과 재능이 부족한 '몽상가'에 가깝습니다. 타인의 시선이 확연히 달라져 관객이 그녀의 고통을 객관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해지고, 심지어 타인을 호도하는 경향도 있다.
'절망적인 끈기'가 결실을 맺을 것인가? 이는 마치 '기파설'(시즌4 10호)에서 "좋은 친구가 믿을 수 없는 꿈을 고집했는데, 그 사람을 설득해야 할까?"라는 논쟁과 같다. 영화 속 높은 사기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는 사회나 직장 경험이 없는 학생이나 문학 청년들에게는 매우 감동적이고 설득력이 있을 수 있지만, 감각이 거의 없고 연기와 불이 약간 있는 사람이라면 영화 속의 꿈 같은 인물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정받고 보편화될 가치가 있다.
'코미디 신왕'은 주성치 감독의 또 다른 나쁜 영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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