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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한과 궈징밍 영화의 스타일과 의미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한한과 궈징밍이 촬영한 작품은 전혀 다르다. 다음은 그들의 작품의 스타일과 의미를 간략하게 분석한 것이다.

한한은 작가 출신 감독으로 문학 분야에서 어느 정도 소질을 갖고 있지만 실제로는 또 다른 정체성을 갖고 있다. 유명한 레이싱 드라이버. 그의 개인적인 삶의 영향을 받아 영화에도 이러한 자동차 관련 요소가 포함될 것입니다. 첫 번째 작품에서는 경주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최근 몇 년간 중국에서는 보기 드문 로드무비이기도 합니다. 자동차로 진행됩니다. 한한의 작품에는 영화의 핵심이기도 한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영감이다.

Guo Jingming의 작품은 대부분 매우 따뜻하고 감동적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내려놓고 바로 읽게 만들 수 있으며, 계속해서 흡수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읽고 나면 줄거리의 단서를 더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사 속 인물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기 분석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소중한 대사와 언어를 흘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은 매우 아름답고 우아하며 화려하고 영묘합니다.

한한 자신도 레이싱 드라이버였고, '플라잉 에이트 라이브'의 장치는 처음부터 레이싱 드라이버로 시작하여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운전을 배워야 한다. 기술을 습득하고 마침내 꿈을 실현합니다. 그리고 한한은 레이싱 드라이버, 작가, 디렉터로 출발했습니다. 레이싱 드라이버이자 작가이자 감독이기도 한 그의 작품은 매우 현실적이며, 모두 평범한 사람들의 삶의 부침을 이야기하고 있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Guo Jingming의 "Little Times"는 번영하는 상하이를 묘사하며, 주인공인 네 명의 소녀 Lin Xiao, Nan Xiang, Gu Li 및 Tang Wan이 겪는 다양한 갈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릴 때부터 사랑에 빠졌고, 삶과 가치관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끊임없이 해결되고 혼란스러워지는 감정의 얽힘에 직면하면서 우정과 사랑, 가족 관계에 엄청난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타이니 타임즈'는 2013년 27일 개봉해 최종 누적 흥행액이 4억 8300만 위안에 이르렀다.

학교 괴롭힘을 다룬 영화는 궈징밍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최종 흥행 수익은 3억 5600만 위안이었다.

흥행수익으로 보면 한한은 성공이다. 하지만 궈징밍(Guo Jingming)은 아직 갈 길이 멀다.

한한과 궈징밍의 영화는 영화계에서 '경이로움'으로 평가할 수 있다. 두 영화를 비교하려면 두 영화의 스타일을 약간 비교하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영화는 두 가지 스타일뿐입니다. 하나는 더 감성적입니다. 이러한 감성이란 순전히 감정을 발산하기 위한 대부분의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관객을 감성적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한쪽은 대부분 상업 영화이고, 다른 쪽은 시나리오 작가가 자신의 논리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구성하고 표현하려고 시도하여 관객이 탐색하고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더 합리적인 영화입니다. 문학예술영화, 역사영화로 대표되는 이런 종류의 영화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장르이기도 하다. 오히려 가치 있는 예술 작품에 가까운 것 같아서 많은 작가들이 이런 방향을 추구하게 됐다. 둘 사이에 섞인 것도 있는데, 감정적이면서도 생각하고 이해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장이모우(張藝毛)의 영화는 표현이 매우 섬세하지만 관객이 감정을 표출하도록 그냥 두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본 것은 '타이니 타임즈' 시리즈다. 좋은 친구들과 나란히 앉아 웃긴 장면을 봤는데, 자리에서 쓰러질 뻔할 정도로 웃었다. 몇 분이 채 안 되는 시간이었는데 갑자기 이야기가 반전되면서 여러 사람이 다시 눈물을 흘렸다. 영화관에서 나와 회상하면 마치 신나는 놀이동산에서 놀았던 것 같기도 하고, 줄거리 속 주인공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경험한 것 같기도 했다. 실제로 영화관에서 나왔을 때 방금 느꼈던 감정은 즉시 사라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궈징밍의 영화가 나에게 주는 직접적인 느낌이다. 현대 사회 젊은이들의 감성을 담아낸 작품은 더욱 감성적이다.

하지만 그가 이런 감정을 표현할 때, 그는 캐릭터의 세밀한 표현 없이 음악과 줄거리에 더 의존한다. 게다가 그가 대표하는 클래스는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청중들에게 실제로 수용되고 인식되지도 않는다.

그리고 한한의 영화 <시간의 끝>은 그의 글쓰기 스타일과 꼭 닮아 있다. 읽을 때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게 만드는 유머러스한 부분도 있지만, 영화에서는 좀 억지스럽다. 이 영화는 한한이 자신의 내면의 생각을 우리에게 하나하나 표현하고 싶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영화관에서 이런 직설적인 말을 들을 때마다 안타까움을 느끼는 건, 책이나 영화에서 표현하는 버릇 때문인지, 책으로 내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영화 전체의 의미를 탐구할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 이미 매우 간단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이해할 수 없는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음악, 렌즈, 영상을 통해 만들어지는 문학적, 예술적 에너지는 사람들을 진정시키고 안정시키고 싶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한한님의 생각과 인품은 정말 훌륭하지만, '소통'에 있어서는 여전히 자신만의 방식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쨌든 사람마다 무와 녹색 채소에 대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좋은 영화나 나쁜 영화는 없으며, 사람마다 취향과 취향이 다릅니다. 영화인들은 영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는 영화가 더 성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 영화시장의 흥행 현상은 왜곡된 모습이다. 평판이 좋지 않은 영화는 여전히 흥행률이 높지만, 평판이 좋은 영화는 그렇지 못한 현상이 여전히 심각하다.

한한과 궈징밍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젊은 작가다.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을 비교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한한과 궈징밍 중 누가 더 재능이 있을까? 오늘은 영화적 재능과 문학적 재능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비교해보겠습니다.

한한과 궈징밍은 1980년대 이후 탄생한 신진 작가로 데뷔 때부터 논란과 비교 대상이 됐다. 궈징밍이 총잡이에 대한 글을 쓰고 여자와 성관계를 하여 유명해진 한한을 풍자했다는 이유로 한한의 상사에게 피를 흘리기까지 뺨을 맞았다는 소문이 돌았었다. 그러나 한한의 상사인 루진보와 궈징밍은 블로그를 통해 이를 부인하고 두 당사자의 관계가 좋았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한한과 궈징밍의 관계는 정말 좋은 걸까? 그나저나 1980년대 이후 출생 작가인 한한과 궈징밍은 늘 청춘의 경쟁자였다. 문학 플랫폼. 한한은 1999년 고등학교 1학년 때 '컵을 들여다보며'로 제1회 신개념 작곡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대표작 '삼중문'은 현재까지 190만 부 이상 판매됐다. 이어 '영하 1도'가 등장해 다시 한 번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한한처럼 궈징밍도 새로운 컨셉으로 유명해지게 된 것은 '환상도시'였다. 궈징밍은 『환상성』에 공헌했고, 『환상성』도 궈징밍을 탄생시켰고, 『환상성』은 신세기 중국 문학계에 큰 충격을 안겨주어 신시대 젊은 작가들 사이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언론은 그가 유명하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권력과 영향력 측면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유망한 한한(Han Han)과 유슈(Yu Xiu)를 압도했지만, 그가 '판타지 시티'를 창조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한한과 궈징밍 중 누가 더 재능이 있나요?

문학계의 적 한한과 궈징밍 , 책 집필부터 잡지 출판, 음반 출판까지 10년 넘게 얽혀온 이들은 언제나 떼려야 뗄 수 없는 샴쌍둥이 같다. 팬들은 그들의 싸움으로 인해 격렬하게 다투었고, 그들의 '방송-방송 대화'는 언론에 의해 일년 내내 큰 소란을 피우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들이 속속 영화계에 찾아온다는 것은 전혀 다른 두 가지 영화 경험을 선사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세월 공연된 좋은 작품이라는 축복이다.

 

이 시대에는 노래하는 사람이 연기도 할 수 있고, 책을 쓰는 사람도 영화를 만들 수 있다. 한한과 같은 작가이기도 한 궈징밍 역시 자신의 작품을 갖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한한(Han Han)을 언급하면 ​​필연적으로 궈징밍(Guo Jingming)을 생각할 것이고, 사람들이 궈징밍(Guo Jingming)을 언급하면 ​​한한(Han Han)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작품은 종종 비교 대상으로 사용됩니다. Guo Jingming 감독의 "Little Times"는 영화 전체가 사람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고급스러움에 더해, 남성 주교님과 여성 주교님 모두 잘생겼습니다. 한한의 영화는 전혀 정반대의 스타일을 갖고 있는데, 영화 전체의 배경이 어두운 톤이어서 깊은 느낌을 준다.

 

관객을 대하는 태도로 보면 두 사람의 스타일이 정말 다르다. 궈징밍은 직접 극장에 가서 관객들의 웃음과 울음 포인트를 관찰하고, 영화의 연령, 성별, 학력, 지리적 분포 등 영화의 다양한 빅데이터에 주목하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관객수도 그렇고, 박스오피스가 가장 높았던 날과 그 다음날 박스오피스가 가장 높았던 이유도 매주 집계해서 비교하고 있어요.” 또한 궈징밍은 "그것은 교과서적인 접근 방식"이라며 영화 초반부터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필요가 없다고 반대했다.

 

한한에게 영화를 만드는 것은 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한 일이자 자신을 표현하는 일이다. 한한은 "영화는 관객과 함께해야 하지만 관객을 만족시키고, 관객을 기쁘게 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촬영할지 연구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관객은 매우 큰 집단이고 컨셉이다. , 그리고 그들에 대한 너무 많은 연구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결국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조차 모릅니다. 즉, 일부러 영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영화를 만들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관객이나 시장의 관심을 끌었고, 영화를 순수하게 유지하고 차라리 "예술품을 매진"하기를 바랐습니다.

한 사람의 영화는 대중의 취향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한 사람의 영화는 오직 여성의 취향을 위한 것입니다.

둘 다 문학 분야의 창작자이고, 소설의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영화 스타일도 다르고, 각자의 특징이 있다.

한한의 영화와 TV 작품을 이해하려면 먼저 한한의 문학 작품을 이해해야 한다. 한한의 문학 작품을 읽어본 사람이라면 그의 영화가 그의 소설 전체를 모아 놓은 것임을 알 것이다. 그의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소설 속 주인공들의 그림자를 볼 수 있는데, 그 그림자의 주인이 바로 한한이다.

한한의 모든 영화와 소설에 끝이 없듯이 거리감에도 끝이 없다. 그는 외로운 새, 자유를 옹호하는 외로운 새입니다. 이 외로운 새는 자신의 생각과 추구하는 것이 있습니다.

인생은 너무 많은 후회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더라도 나는 여전히 "도시"에서 길을 잃은 아이처럼 "바람과 파도를 타고"찾을 것입니다. ", 당신이 내 인생에 왜 나타났는지, 왜 나를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묻고 싶은 질문이 너무 많지만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서 답안지를 작성합니다. 내가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인생의 마지막에 당신의 이름을 따서 내 글의 이름을 짓고 내 삶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에게 바칠 것입니다.

환상은 손끝에서 아름다운 호로 변했고 마침내 당신의 모습으로 변했습니다. 그 순간 당신은 벚꽃이 필 때 당신에게 약속했습니다. 떨어지고 있으니 찾으러 갈게요. 수년 동안 너무 많은 풍경을 보았지만 기억이 점점 나빠지고 있습니다. 오직 벚꽃 나무와 나무 아래의 차가운 몸만 기억됩니다. 궈징밍의 영화와 소설 속 사랑은 늘 완고하고, 단편적이며, 후회가 너무 많다.

내 한쪽 눈이 울지 않으면 다른 쪽 눈도 웃게 해주세요.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를 모르는 척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했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모래시계가 열렸고, 압도당하고 싶지 않아 너를 떠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현실적이다.

사랑의 돈을 모두 원해요! 왜냐면 지금은 내 어린시절이니까! 빛나는 시대이면서 동시에 어두운 시대이기도 하다. 이것은 아름다운 시간이기도 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이기도 하며 우리의 작은 시간이기도 합니다.

남자와 여자에는 차이가 있다

한한이든 궈징밍이든 둘 다 작가라는 직함을 갖고 있지만 실제 영향력은 그들의 작품은 훌륭하지도 않고, 둘 다 세상에 전해지는 능력도 부족하다.

궈징밍은 패션을 선도하고 싶어하고, 한한은 영적인 리더가 되고 싶어한다. 비록 두 사람이 명성을 얻기 위해 완전히 다른 길을 택했지만,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둘 다 승리보다는 물질적이다. 따라서 두 작품은 함축적인 측면에서 기본적으로 동일하므로 탐색할 가치가 없습니다.

문학 작품도 마찬가지고, 영화도 마찬가지다. 한한의 작품은 인상적인 흥행 성적을 거뒀지만, 모두 상대적으로 투박하고 탐구할 의미가 전혀 없다. Guo Jingming은 더욱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영화는 영상 예술이며, 영화의 창의적 기술은 이 예술을 존중함으로써만 탐구할 가치가 있는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은 영화의 경우 왜 굳이 시작하지 않습니까!

궈징밍은 키가 작고 비정상적인 성향을 갖고 있지만 이는 그가 바꿀 수 없는 점이다. 그의 영화 '리틀 타임즈'에 대해 말하자면 개인적으로 꽤 뛰어나고 좋은 수준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 영화: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것은 완전히 구성된 세계입니다.

한한의 경우, 방주자가 의문을 제기한 이후로 작품을 쓰지 않았는데, 이는 나 같은 문학 애호가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그의 영화만 놓고 보면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엉성하다고 생각하고, 항상 교묘한 트릭을 사용하는 영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는 여전히 지루해하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