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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화 테라스의 감상 가사
당신의 눈물은 부드럽고 아프다
창백한 초승달은 과거를 연결합니다
밤은 너무 길고 서리로 응결됩니다
다락방의 차가운 절망 속에 누가 있는가
주홍색 창문에 비가 살며시 부딪힌다
내 인생은 종이 위의 바람에 날린다
꿈은 그 안에 있다 거리가 한가닥의 실로 변해
너의 모습은 바람에 날려간다
국화는 상처로 뒤덮여 있다
너의 미소는 노랗게 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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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은 상심하고 생각은 조용히 흐른다
북풍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너의 그림자는 자꾸만 베인다
나는 남아있다 호수 위에 단둘이
저녁에 꽃이 떨어져 찬란히 빛난다
시든 세상의 운명은 견딜 수 없을 것 같다
걱정된다 강을 건너 내 마음을 반으로 찢는구나
평생 못 갈까봐 두렵다
미친 말소리는 누구의 나라인가. 발굽
내 군복은 휘파람을 불고 우여곡절
하늘은 살짝 밝아 당신은 나즈막히 한숨을 쉬고 있다
어느 날 밤의 우울은 완곡하게 표현되어 있다
국화는 상처투성이다
너의 미소는 노랗게 변했다
꽃은 지고 마음은 아프고 생각은 조용히 흐르고 있다
북쪽 바람이 밤을 어지럽게 한다
너의 그림자가 자꾸만 베고
호수 위에 둘씩 나를 남겨둔다
국화는 온 땅에 상처를 입히고
너의 미소는 노랗게 변했다
꽃은 지고 마음은 아프고 생각은 조용히 흐른다
북풍은 아직 어두운 밤이다
그림자가 자꾸만 베인다
p>나를 둘씩 호수에 내버려두세요
싸움에 나가는 장군과 그 아내가 싸우는 모습을 표현한 곡입니다. 집에 혼자 있으니 서로 그리워진다. 가사가 감동적이고 애절하며 조화롭다. JAY는 고전곡이라고 할 수 있는 중국 고전 음악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눈처럼 공정하다"). 고대 전쟁에 대한 대부분의 묘사는 옆에서 묘사되는데, 가장 일반적인 것은 부부의 이별이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Bouise Grudge'라는 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슬픔을 모르는 내실, 그녀는 화장을 하고 녹색 건물에 올라간다. 갑자기 낯선 사람을 만난다. 그의 머리는 버드나무 색깔이고, 그는 남편에게 타이틀을 요구하도록 가르친 것을 후회한다." 말하자면 이런 이별이다. 하지만 이번 곡 '국화 테라스'는 독특한 비전과 웅장한 상상력으로 숨을 멎게 한다. 첫 번째 단락(번호 참조)은 황량한 밤 다락방에 혼자 있는 여자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으며, 남자와 달이 서로 마주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단에서는 시선이 장군의 자화상으로 바뀌는데, 심오한 '먼 꿈이 한 줄기 향으로 변했다'는 것은 특히 눈부시게 자신의 야망과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암묵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네 번째 문단은 남편이 평생을 전쟁터에 묻혀서 다시 만나지 못할까 봐 걱정하는 아내의 입장에서 본 것이므로, "라는 말이 있습니다. 해안에 갈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다섯 번째 문단은 남편(즉, 장군)의 입장으로 돌아가 자신의 내면의 고민을 표현하고 있는데, 하나는 성과를 내지 못할까 봐 걱정된다는 점이다. 고향으로 돌아가 오랫동안 그리워했던 아내를 볼 수도 없습니다. 이 문단들은 아내와 남편의 관점을 바꾸기 위해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우리에게 그러한 감정적인 그림을 보여주며, 이 "슬픈 우울"은 실제로 부부가 함께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게 만들었습니다. 감정 표현은 진실하고 시대를 초월하며 뒷맛은 끝이 없습니다. 그는 진정한 작사가다. 현대 언어로 한시를 쓸 수 있다. 황조(黃趙)의 『불제후 국화 송가』: “9월 8일 가을이 오면 꽃이 핀 후 다 멸하리라.” - 9월 8일, 중9절 전날 밤에 달이 차기 시작한다. . 사람들의 상한 마음에 꽃이 떨어지고 내 생각은 조용히 흐릅니다. Zhu Shuzhen의 "상심한 시집? 금문 방문": "안뜰 전체의 꽃 휘장이 걷히지 않고 상심한 풀이 멀리 있습니다." 북풍이 어지러워 밤은 아직 젊고 당신의 그림자는 계속해서 가늘어지고 있습니다. "밤은 아직 젊습니다" Sutra - -- "시경? 소야? 정요": "밤은 어떻습니까? 밤은 아직 입니다. 젊음이여, 마당의 빛이 타오른다. 군자가 끝나면 루안의 소리가 들릴 것이다." - "Chu Ci? Li Sao": "세월이 지날수록 시간은 아직 젊다." - <주송구곡> : "영혼은 아직 웅크리고 있지만, 죽는 자는 아직 젊다." - "선곡" : "강물은 밤낮으로 흐른다. 객의 마음은 여전히 슬프다.
"------조피의 "백량제? 양계흥": "밝은 달이 내 침대 위에서 밝게 빛나고, 별들은 밤 속으로 서쪽으로 흐르고 있다." "나를 내버려두고 호수에 짝을 지어라. "시": "연못의 꽃이 그림자에 떨어지고, 도요새가 목소리를 내며 날아간다. "------이백의 "달 아래서 혼자 마시기": "밝은 달을 향해 잔을 건배하고 서로를 세 사람으로 바라봅니다. 달은 마실 줄 모르고 그 그림자가 나를 따라다닌다. "---리태백은 혼자이지만 혼자가 아닌데 여기서 그는 혼자 쌍쌍으로 마주보고 있고, 그의 그림자가 서로 매달려 있다. 그가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다." , 그러나 혼자서 눈물을 흘립니다. ". 꽃은 저녁을 향해 떨어졌습니다. Li Shangyin의 "Deng Le Yu Yuan" by Li Shangyin : "저는 저녁에 몸이 좋지 않아 Gu 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에 가깝습니다. "------고대인들은 이산(Li Yishan)의 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노년의 의미는 슬프고 감정은 뽕나무만큼 감동적입니다. ---- "Chu Ci? Li Sao": "그러나 흩어져있는 초목은 아름다움의 황혼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강을 건너는 걱정, 가을 마음이 둘로 쪼개진다. 《붉은 저택의 꿈? 국화 찬가》: "종이에는 자기 연민과 원망이 가득하지만, 가을 마음을 누가 말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공쯔진(Gong Zizhen)의 "가을의 마음에 관한 세 편의 시? 제1부": "가을의 마음은 바다 같고 조수와 같지만 가을의 영혼은 소환될 수 없습니다. "-----작은 분할 문자 격자, 가을 마음의 슬픔, 가을 슬픔의 마음. 누구의 나라가 말발굽 소리로 미쳐가고, 나의 군복은 휘파람 소리와 삶의 변덕입니다. 황초의 "부제후부 국화" : "하늘로 치솟은 향단이 기쁨에 넘쳐 장안을 꿰뚫는다. 도시는 황금빛 갑옷으로 뒤덮인다. ----왕웨이(Wang Wei)의 "노장군의 여행": "나는 한 몸으로 3천 리를 여행했고, 한때 한 개의 검으로 백만 사단을 막았습니다." ----도연명(출처불명): "갑옷을 입고, 노인들은 금을 던지며, 서풍은 치열한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