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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ly(Huang Tingjian)의 'Deng Kuai Pavilion'
장시를 대변할 시인을 고르라면 어느 정도는 황정견이 도연명보다 훨씬 더 적합하다. 왜냐하면 황정견은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정식 명칭을 가진 시학교를 창설했기 때문이다. 이 시 학교는 유명한 "장시 시 학교"이며 명확한 "장시" 라벨이 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황팅젠(Huang Tingjian)이 장시(Jiangxi)에서 창시한 "장시시파(Jiangxi Poetry School)"의 대표작인 "덩콰이 파빌리온(Dengkuai Pavilion)"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Huang Tingjian의 "Deng Kuai Pavilion" 감상
첨부: "시와 책 Youyou" 시 채널 앵커 Baihe의 새로운 연간 채널 소개
"시와 책 Youyou" 플랫폼, 채널 및 앵커 소개 및 Lily의 과거 공유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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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gqishi의 Qilu·Huang Tingjian의 "Deng Kuai Pavilion"
큰 소리로 읽고,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은 모두 한숨과 노래에서시의 리듬과 리듬을 경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낭송을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읽은 시가 마음 속 깊이 각인되며, 동시에 시의 아름다움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그림에서 톤을 입력하는 문자는 작은 빨간색 점으로 표시됩니다. 이 작은 빨간색 점은 톤을 입력하는 각 문자의 오른쪽 하단에 숨겨져 있습니다. 탐정 기술을 연습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톤을 입력하는 모든 문자를 찾은 후 "Standard Ping and Ze"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 톤, 즉 첫 번째 및 두 번째 톤에 수평선을 그립니다. 이 기호는 플랫을 의미하지만 반드시 확인하세요. 주의하세요,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성조에 대한 문자는 실제로 입력 성조가 있는 문자이므로 사선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경사 톤, 즉 세 번째, 네 번째 및 진입 톤에 수직 표시를 그립니다. 이 기호는 경사를 나타냅니다. 직접 표시하는 방법을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공유한 그림에서 등호와 경사를 나타내는 각 기호를 찾아 그에 따라 시에 표시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직접 보시고 사진과 비교해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Xin Qiji에 대한 마지막 공유에서 저는 Shangrao에는 "강 건너편에 두 명의 총리가 있고, 백 마일에 세 명의 최고 학자가 있고, 한 학문 분야에 9명의 최고 학자가 있다"는 말을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장시성에는 상요와 같이 많은 진시를 배출한 곳이 여러 군데 있는데, 예를 들어 장시성 주장시 관할 수수현은 한 현의 힘을 가지고 있으면 상요보다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황실 시험 성적에서, 또는 그보다 조금 더 나은 것은 장시성의 가장 큰 특징이 인문학의 집합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충분히 보여줍니다.
수수현은 고대에는 분녕, 닝저우, 이닝 등으로 불렸다. 같은 이름을 가진 광시의 이닝현을 피하기 위해 민국 3년에 수수현의 이름이 바뀌었다. 슈수이현은 장시성 북서쪽, 슈허강 상류, 무푸산과 구령산 사이에 위치하며, 현재 장시성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현이자 주장시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현이다. '진시 대가'인 수수현에 대해 말하면, 관련 수치는 정말 놀랍습니다. 당송부터 청나라까지 전국에 진시가 201명, 송나라에만 진시가 317명이 있었습니다. 진시스. 제가 예전에 공유했던 국내외 유명한 역사의 대가인 진잉커(陳針左)는 수수이 출신인데, 그가 태어난 타오리진 가문은 수수이의 유명한 가문입니다. 그러나 Xiushui의 많은 유명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위대한 재능 Su Shi와 함께 "Su Huang"으로도 알려진 북송 왕조의 위대한 시인이자 서예가인 Huang Tingjian입니다.
Huang Tingjian에 대해 말하면, 내가 한때 그의 "Ezhou Nanlou 서예"를 공유했던 것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 나눔호에서 나는 그가 '가난'에 대해 특히 생생하게 썼다고 언급했습니다. "관승자는 고기를 먹지 않았고, 공방 형제는 단절 편지를 받았습니다.", "가정 관리에는 벽이 네 개뿐입니다. 세 팔이 없으면 질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실 황정견은 평생 동안 공직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그의 시, 특히 황가문에 쓰여진 것만큼 가난하지는 않았습니다. Tingjian은 확실히 진정한 학자 가문으로 간주될 수 있는 출신입니다. Huang Tingjian의 먼 조상은 서한 왕조의 Xunli 총리 인 Huang Ba이고 그의 할아버지 Huang Shi는 Song 왕조의 Jinshi였습니다. 황시대 황씨 13형제 중 10명이 과거에 합격하여 당시 십용이라 불렸다. 그의 아버지 황숙(黃史)도 송나라의 진시이자 유명한 시인이었으며 강주(康州)의 관찰자였다. Huang Tingjian 자신은 당연히 송나라의 진시였으며 지방 시험에서 두 번이나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슈수이 황 가문은 시인과 서예가 가문으로, 그들의 학문적 명성은 10대를 거쳐 황정건에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Huang Tingjian이 Jinshi가되기 전에 Xiushui Shuangjing Huang 가족은 22 명의 Jinshi를 가졌으며 Huang Tingjian이 Jinshi가 된 후 Shuangjing Huang 가족은 송나라에서 25 명의 Jinshi를 더 가졌습니다. 이렇게 해서 북송에서만 쌍경황씨가 48명의 진사를 배출했다. 그의 고향인 수수현 쌍경촌은 바로 황정견과 그의 가문으로 인해 '설바현'의 '설바촌'이 되었다. " 황실 시험 역사에서 "중국 진시 최초의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Xiushui County의 Chengnan Cliff는 한때 Huang Tingjian이 공부했던 장소였으며 Huang Tingjian 기념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Huang Tingjian 비문이 많이 있습니다. 비문, 저서 및 기타 자료가 가장 유명합니다. 송나라 때부터 유명했던 쌍경촌에는 황정견릉과 석각 등 유물이 남아있습니다.
황팅젠(Huang Tingjian)이라는 이름은 그의 아버지 황슈(Huang Shu)가 고대 서적에서 따온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아들의 이름을 고대의 고결한 사람인 "바카이"로 선택했습니다. Tingjian의 "Eight Kais"중 하나는 고대의 현인 Gao Tao의 캐릭터라고합니다. 고타오는 순제의 좋은 조력자였으며 중화민족의 정의의 창시자였습니다. 그는 정직하고 현명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Huang Shu는 북송 왕조의 대변인 Lu Zongdao를 존경하여 Huang Tingjian에게 "Lu Zhi"라는 별명을 부여했습니다. 따라서 Huang Tingjian의 이름은 Huang Tingjian에 대한 아버지의 큰 기대를 표현합니다. 그리고 Huang Tingjian은 아버지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여 어린 나이에 매우 똑똑했고 여러 번 읽은 후에 그 시를 암송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삼촌인 리창이 그의 집에 와서 책장에 있는 책들을 집어들고 물어보았더니 그가 모르는 것이 없었다. Li Chang은 매우 놀랐으며 자신의 학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자신이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뛰어난 재능과 부지런한 연구에도 불구하고 Huang Tingjian의 삶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으며 많은 정치적 기복을 경험했으며 결코 높은 위치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진사가 된 후 그는 '수문 제자'라는 신분과 『심종』편찬에 참여했기 때문에 예현현 중위, 베이징 황실 교수, 태화현 행정관 등의 소관으로 일했다. 시루'는 신구 당투쟁을 배경으로 거듭되는 불행을 겪으며 여생을 불의와 강등 속에서 보냈다. 그러나 황정견은 이에 굴하지 않고 문학계에서 열심히 일했고, 연구에 전념했으며, 학생들에게 읽기를 가르치고, 시와 가사를 쓰고, 서예를 공부하고, 가는 곳마다 친구들의 시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그는 시, 가사, 산문, 서적에 뛰어나고 회화 등 여러 방면에서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서예에 있어서 황정견은 독특한 문체와 가문을 갖고 있으며 소시, 미부, 채상과 함께 '송나라 4인의 서예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학에서 황정견은 장뇌(張雷), 조부지(趙治), 진관(秦關)과 함께 '소가사사학자'로 통칭되었으며, 생전에 스승 소시와 함께 '소황'으로 불렸다. 문학에서 황정견은 단순한 시와 글 그 이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글을 아주 잘 쓰는 위대한 시인일 뿐이며, 시에서 독창적인 통일성을 창조하고 한 종파를 세운 위대한 시인이다. 그의 원래 시 스타일은 Su Shi에 의해 "계곡 스타일"이라고 불렸고, 그가 설립한 중국 문학사에서 정식 이름을 가진 최초의 시 학교는 유명한 "장시 시 학교"였습니다. 이 시파가 '장시(江西)'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유는 창립 스승인 황정견(黃庭廣)과 그의 추종자 11명이 모두 장시(江西) 출신이기 때문이다.
송나라 희종 초기, 노번중(魯張忠)은 『강시시종파도』를 저술하여 황정견의 창작이론을 중심으로 한 시학파를 '장시시학파'로 명명했다. ", 그리고 장시시 학교는 공식적으로 우리나라 시단에 들어갔습니다. 황팅젠은 장시 시파의 창립 스승이자 지도자이며 그의 시는 두보에 기초를 두고 있으며 시에는 "쓰려는 의도도 없고 의도도 없지만 의도가 도달했다"는 본질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철을 금으로 바꾸다', '신체를 변화시키다'라는 방법은 장시시학원의 이론강의이자 창조원리가 되었다.
Huang Tingjian의 시 쓰기 능력에는 세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모든 단어에는 유래가 있어야 합니다."라는 단어 사용에 주목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황팅젠(Huang Tingjian)의 시에 대해 "모든 단어와 모든 행은 달과 계절에 따라 단련되어야 하며 결코 가볍게 이루어질 수 없다"고 논평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또한시의 "문장 속의 눈"을 제안했습니다. 소위 "문장 속의 눈"은 후대가 "시의 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는 단어와 같은 핵심 단어의 정제에 중점을 둔다는 의미입니다.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른다"에서 "녹색"은 단련에서 비롯된 것으로, "한 단어를 넣는 것이 문을 닫는 열쇠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구문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Huang Tingjian의시 "Gu Zidun을 Hedong으로 보내기"는 "구문을 아는 사람이 없으며 가을 달이 Chengjiang River에서 떠오른다"라고 말합니다. Huang Tingjian 시의 구문은 여전히 단순하며, 강물을 맑게 하는 가을 달처럼 명확하고 눈에 띕니다. 세 번째는 구성에 주목하는 것, 즉 시 구조의 굴곡에 주목하는 것이며, 이러한 굴곡은 선배들의 작품을 연구함으로써 파악된다. 황정견은 시적 방법을 말하면서도 거기에 머물지 않고 결국 시적 방법을 초월하여 “고심하지 않고 자기통합”하는 경지에 이를 것을 요구했다. "자기 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예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기술의 족쇄를 없애고 "도끼 자국 없음"이라는 최고의 예술 경지에 도달합니다. 이러한 예술적 기교에 대한 의식적인 추구와 황정견의 풍부한 재능과 학문으로 인해 그의 시는 엄밀하고 치밀하며, 이는 송시의 특징을 잘 대변하고 있다. 시.
장시 시파 회원 대부분은 황팅젠(Huang Tingjian)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시 스타일은 주로 학업 생활에 대한 노래였으며 단어의 정교함과 혁신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Huang Tingjian에 대한 그들의 존경심은 주로 Huang Tingjian의시 창작 기술과 기술에 집중되어 규칙을 따르고 변화를 익히는 것을 강조하고 생활 방식을 옹호하고 깨달음을 익히고 "운동과 자연으로의 복귀"를 강조했습니다. (유희재의 "미술 소개") 마음의 수양을 중시하고 "시를 통해 도를 구한다"는 황정견의 시적 명제는 무시되어 왔습니다. 또한 장시시파는 시의 사상적 내용에 있어서 특별한 사상을 내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장시시파 주요 작가들의 작품은 사상적 내용과 화풍 면에서 각각의 특징을 갖고 있다. 시도 매우 다르며 일부는 독립적입니다. 시 학교는 송나라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시 학교가되었습니다.
황정견은 송시의 미학적 스타일을 구현하는 독특한 시사상과 뛰어난 시적 성취로 시계의 주목을 받았고, 더욱이 후대 시인들에게 구체적인 창작 방법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시적 방법을 갖고 있어 따라하기 쉽고 배우기 쉬워서 많은 시학도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시예술의 발전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송시에 끼친 황정견의 영향력은 당대의 위대한 작가인 소식(蘇施)의 영향력을 능가한다. Su Shi는 운을 이용해 시를 썼고, 펜을 수직과 수평으로 질주하고, 열고 닫고, 예측할 수 없게 변했습니다. 따라서 Su Shi의 업적은 흔적도 없었습니다. 당시나 후대에나 시의 수준은 높았고, 교사도 거의 없었고 학교도 설립될 수 없었습니다.
남송시대에는 장시시파의 영향력이 시계 전반에 퍼졌다. 양완리, 육유, 강계 등 유명 시인들은 모두 장시시파의 예술적인 영향을 받았다. 남송(南宋)의 유명한 시인 사방덕(興房德)이 말했듯이 “황산곡(黃山谷)과 진호산(陳富山)은 이 왕조 시의 시조이다.” 더욱이 장시시학원의 영향력은 송나라 이후에도 계속되었고, 남은 물결도 확장되었다. 현대 Tongguang 스타일의 시인에게. 따라서 장시를 대변할 시인을 선택한다면 황정견은 도원명보다 훨씬 더 적합하다. 결국 황정견과 그가 설립한 시파는 명확한 '장시'라는 꼬리표를 가지고 있다.
이번 호에 제가 선택한 주제시는 장시성 황팅젠(Huang Tingjian)이 창작한 '장시 시파(Jiangxi Poetry School)'의 대표작인 '등과각(Dengkuai Pavilion)'입니다.
이 시는 원풍 5년 황정견이 태화에 재직할 때 지은 것입니다. Huang Tingjian은 Jinshi가 된 후 처음으로 Ye County의 중위로 임명 된 후 8 년 동안 베이징의 Imperial Academy Supervisor로 근무한 후 Taihe County로 옮겨졌습니다. 황정견이 태화 집권 시절, 그는 단순·관용·간소한 통치 이념을 견지하고, 민생을 중시하고, 인민의 이익을 수호하며, '피하지 말라'는 정치적 행위를 제창했다. 관직에서는 일을 하고 관직에서는 순결하라”, “인민을 사다리로 삼지 말며 내려다 보아도 부끄러워하지 말라”고 하였으며, 관직은 자신이 깊은 사랑을 받았다고 주장하였다. 사람들이 직접 "Jie Shi Ming"이라는 글을 써서 "당신의 월급은 당신의 월급이고,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기름을 바르고, 사람들은 학대를 받기 쉽지만 하나님은 괴롭히기가 어렵습니다"라고 스스로 경고했습니다. 당시 조정에서는 소금세를 징수하는 정책을 내렸고, 다른 현에서는 이를 기회로 삼아 더 많은 돈을 징수했지만, 태화현은 황정견이 이끄는 지역 주민들의 고통을 동정하고 이를 거부했다. 카운티 공무원들은 매우 불행해했지만 이로 인해 카운티 사람들은 그의 친절에 감사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관직을 바로잡고 소금세에 저항하며 민심을 감시한 공로로 인해 사람들로부터 "Huang Qingtian"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날까지도 태허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미덕에 감사하고 있으며 많은 도로, 학교, 상점 등이 황팅젠의 이름 "계곡"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황정견의 시 '과정에 오르다'라는 제목의 과정은 태화현 동쪽 성강에 위치해 있으며, 광활한 풍경과 칭화대학교로 유명합니다. 이 정자는 당나라 건복 원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원래는 서사(보통 관음사)를 숭배하는 장소였으며 "자사각"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송나라 초기에 태창의 주치의인 심준(沈忠) 박사가 태화현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는데, 정부가 화목하고 백성들이 화목하게 살고 일했기 때문에 종종 정자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며 느꼈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해서 이름을 "Kaige"로 바꿨습니다. 역사에는 "Ge가 자기 만족을 의미하는 Kuai를 말했다"고합니다. 그러나 Kuai Ge의 명성이 높아진 것은 분명히 Huang Tingjian의 시에 기인합니다. 역사서에는 “황(黃)태시 정견(智建)이 그를 따라가며 시를 지어 그를 세계에 유명하게 만들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황팅젠(Huang Tingjian)의 걸작 '등과각(Deng Kuai Pavilion)'을 살펴보자.
바보는 집안일은 다 하고, 누각에 있는 일은 저녁노을에 가깝다. 수천 그루의 나무와 산, 하늘은 멀고 넓고 청장 강을 따라 달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Zhu Xian은 이미 아름다운 여성이며 그녀의 파란 눈에는 와인이 가득합니다. 피리를 불기 위해 수천 마일을 갔다가 배로 돌아와 흰갈매기와 동맹을 맺는다.
"Chier"는 저자의 자기 참조입니다. 『진·부현전』에는 양기(楊吉)와 복현(富熙)이 쓴 책이 있다. 공무에 들어가기가 쉽지 않고 일을 하는 것은 바보같이 행해진다." 모든 것이 "바보"였지만 Huang Tingjian은 자신을 "바보"라고 여겼습니다. "Finish"는 완료를 의미합니다. "동쪽과 서쪽"은 동쪽과 서쪽을 의미하며, "이"는 기대어 있다는 뜻입니다. "Luomu"는 낙엽을 의미합니다. "무한한 나무가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에서 Du Fu의 "Ascensing the Heights"를 여러분과 공유했을 때이 단어에 대해 말한 적이 있습니다.
"Cheng"은 맑고 맑다는 뜻이고 "Chengjiang"은 Kuai Pavilion 아래의 Ganjiang River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Zhu Xian"은 피아노를 의미하고 "Jiaren"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확장되어 자신감 있고 가슴이 깊은 친구를 의미합니다. 이 암시는 『노의 춘추시대·본향』에서 나온 것이다: “중자가 죽자 보야는 진을 부러뜨리고 줄을 끊었다. 그는 다시는 진을 연주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하여 다시는 진을 연주하지 않았다. "녹색 눈"은 검은색을 말합니다. 안구는 눈구멍 중앙에 있습니다. 녹색 눈은 사람을 똑바로 바라보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에 대한 사랑과 관심, 존중을 표현합니다. 흰 눈은 눈의 흰자위를 드러낸다는 의미입니다. , 경멸을 표현하는 "chao"는 일시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이 암시는 "Jin Ruan Ji Biography"에서 나왔습니다. "Ji는 또한 파란색과 흰색의 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의 바른 사람들을 보면 그는 그를 멍한 눈으로 바라볼 것입니다. 그런데 파란 눈을 봤어요." "농(Nong)"은 놀다라는 뜻이고, "흰 갈매기와 동맹을 맺는다"는 암시는 "열자·황제"에서 유래한다: "바다에는 바퀴벌레를 잘하는 사람이 있는데 바다에 갈 때마다/ 바퀴벌레, 거기 오는 사람들은 수백 년 동안 거기 살 것이다.” 그리고 단지 그런 것이 아니다. 그의 아버지는 “갈매기가 다 너희에게서 왔다고 들었는데 너희가 그것들을 나에게 데려와서 놀게 하였느니라.”라고 말하였다. 내일 바다에서, 갈매기는 춤을 추고 내려오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는 이익도 없고 급여도 없는 마음을 말하며, 은둔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 시를 모국어로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대단한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바쁜 하루를 보낸 후 비가 내린 후 이른 햇살을 이용하여 공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뿐입니다. 저녁에는 Kuai Pavilion으로 가서 휴식을 취하세요. 멀리 올려다보면 초겨울이라 나무는 무성하지만 하늘과 땅은 더 넓어 보이는데, 아래 맑은 강물은 물처럼 맑고, 맑은 달 아래서 유난히 맑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들과 함께 현악기 연주에 흥미를 잃은 지 오래입니다. 좋은 와인을 볼 때만 눈이 즐겁습니다. 인생의 고단함을 생각하며 관직에 종사하다 보면 배 위에서 피리를 불며 이 마음을 흰 갈매기와 함께 하여 세상을 자유롭게 살아가는 것이 참으로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글이나 시의 좋은 시작을 떠올리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모든 일은 처음이 어렵다'는 말처럼, 어떤 작품은 좀 더 간결해지고 가벼워지기도 한다. 시작 부분을 잘라내면 정교하다. 시작 부분이 아직 작품의 상황과 통합되지 않았기 때문에 과시하기 쉽다. 황정견(黃寧建) 시의 첫 구절인 '바보가 집안일을 정했다'는 구어체로 유려하게 표현되어 있지만, 그 구상이 훌륭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인은 '나는 바보야 할 일을 마치고 콰이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맑은 저녁 하늘의 잔광을 받으며 멀리 바라봤다'고 말했다. 이 두 문장은 대중적이고 단순해 보이지만 매우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진·부현 전기』에서 인용한 내용을 사용하여 원래 공무 수행 관행을 무시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솔직하고 부지런해서 '바보'라고 불린다고 해서 '바보가 자식을 낳고 공무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 황정견은 자신이 '바보'임을 직접 인정한다. 는 유머 중 하나이며 황정견의 작품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시적 기법의 아름다움은 철을 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다음 단어 "해결"은 "kuaige"의 "kuai"를 반영하여 시인의 즐거운 안도감을 과장하여 일관성을 더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마법의 사용입니다. 다음 문장 "과정과 동서양은 저녁노을에 의지한다"는 두보의 "차가운 강을 바라보고 산정에 기대어라"와 이상인의 "영원한 영혼은 황혼의 구름에 기댄다"를 사용한다. 또한 혁신적이고 훌륭합니다. "이완칭(Yi Wanqing)"이라는 세 단어는 전임자들의 고정관념을 초월합니다. Du Fu의 시에서 "Yi"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설명인 산정에 기대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Li Shangyin의 시에서 "Yi"의 주제는 가상 세계의 상상적 창조인 "영원한 영혼"입니다. Huang Tingjian의 시 "의존"에서 "이"라는 단어는 현실과 허구의 결합입니다. 시인의 "기대기"는 실제 장면이지만 황혼의 끝없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 세 단어를 읽는 것은 마치 노을이 지는 역광 속에서 시인의 실루엣과 누각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석양에 기대다"라는 세 단어는 다음 문장의 설명을 위한 길을 열어 주었고, 시인은 "쓰러진 나무는 수천 개의 산이고 하늘은 광활하며, 청장강(Chengjiang River)을 따라 달이 맑아졌습니다." 멀리서 수많은 가을 산을 바라보면 산 위의 낙엽이 떨어지고 이때는 광활한 하늘이 더욱 광활해 보입니다. 과정 아래에는 맑은 옥 같은 성강이 흐르고 맑은 달이 빛나고 있습니다. 강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는 시인이 처음 콰이정에 올랐을 때 보았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묘사이자, 시인의 넓은 마음을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이런 시를 읽으면 사람들은 두보의 유명한 시 “무한히 쓰러진 나무가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장강이 흐르고 있다”와 사조의 “남은 구름은 흩어지고 맑은 강은 만물 같다”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연습처럼 조용히." 그러나 황정견의 시는 선인들의 정수를 흡수하고 세련시켰을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새로운 경지를 구축하였기 때문에 청나라의 장종태(張宗台)는 한때 『노재학문』에서 이 두 문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하였다. 예술적인 발상이 세상에 공개된다. 고대와 현대에 드러나지 않은 비밀을 정말 드러낼 수 있다.”
목 두 줄의 두 줄도 시인이 능숙하게 표현한 유명한 문장이다. 암시를 사용합니다. 백야가 절친한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하프를 던졌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종자기가 백야가 하프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절친한 친구가 되었지만, 황정견은 절친한 친구를 찾지 못해 줄을 끊어버렸다. 그 삼촌처럼 하프를 연주하고 연주를 멈췄습니다. Zhong Ziqi가 치아 줄을 끊었습니다.
커플은 지강처럼 절친한 사람이 없어서 와인 한 병만 마시고 대화만 하면 걱정을 풀 수 있다며 루안지의 파란 눈을 이용한다. 여기서는 '수평'이라는 단어가 매우 생생하게 사용되며, 세상을 경멸하는 루안지의 파랗고 하얀 눈은 현재만큼이나 현재적이며 시인의 무력함, 외로움, 지루함의 이미지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대련의 시인은 이미 마음이 흰 갈매기와 언약을 맺었기 때문에 선율적인 피리를 불며 배를 타고 강을 건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기서 Huang Tingjian의 "흰 갈매기와의 동맹"은 Shi Huihong이 "Lengzhai Night Talk"에서 말한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그러나 의미를 바꾸고 단어를 만드는 것은 뼈 교체 방법이라고 불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 의미를 설명하고 설명하면 태아를 잡는 방법이라고 한다." 또 다른 생생한 해석이다.
전체 시의 구조로 볼 때, 시인은 처음에 “바보가 공무를 맡았다”로 시작하여 공무에는 최선을 다하지만, 관료의 속박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이 자연스레 덩콰이각(Dengkuai Pavilion)에서 자연 경관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쾌활한 분위기 속에서, 대부분의 시인들의 눈에는 상당히 암울한 초겨울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쓰러지는 황팅젠의 그림은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갖게 되고, 그 후 시인은 수천 그루의 나무들에 도취되어 점차 더 나은 상태에 들어갑니다. 떨어지는 나무들과 밝은 달이 보이는 성강의 아름다운 풍경은 처음의 '공무'의 '해결'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러면 시인은 대여섯 문장으로 우여곡절을 겪는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절이었는데 감상할 자신이 없고, 시인의 내면의 고민이 저절로 솟아오르고, 당연히 그도 자신의 야망을 이루지 못하고, 아무도 없는 아픔을 겪는다. 그의 마음을 이해하십시오. 그렇다면 나가는 길은 어디인가? 이는 자연스럽게 '배로 돌아가 피리를 불다', '흰갈매기와 동맹을 맺는다'는 시인의 생각으로 이어진다. 이번 엔딩은 시작을 반영하고 추세를 따라가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나선형 느낌'을 선사하는 의미도 있고 끝없이 상상하게 만든다. 시 전체는 처음에 서술한 다음, 풍경에 집중하여 한숨에 파도와 몸짓으로 묘사하고, 끝없이 이어지는 뒷맛으로 갈매기와 친구가 되기 위해 피리를 불며 끝나는데, 이는 시인의 심미적 취향과 예술적 사상을 구현한다. .
이 시는 후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청나라 야오나이는 이 시를 "영웅적 운율로 일곱 운율 속에 태백의 노래를 옮기는 것"이라고 불렀고, 청나라 방동수는 "네 문장으로 시작해 장엄하게 나아간다. 또는 6개의 문장이 맞습니다. 이 컬렉션은 특히 대담하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청나라 사람 옹방강(雪常康)은 황산곡의 시에 대해 “포공 외에 품격이 높고 경이가 큰 시가 있는데, 이 시를 낭송하니”라고 했다. 조심스럽게 사람들이 계곡이 합당하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Huang Tingjian이 Kuai Ge에서 시를 지은 이후 Kuai Ge는 많은 고위 인사, 유명인 및 교육 수준이 높은 사람들을 끌어 들여 송, 원, 명, 청 왕조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유명한 인물로는 남송의 Lu You, Wen Tianxiang 및 Yang Wanli, 원 왕조의 Liu E, 명 왕조의 Wang Zhi 및 Luo Qinshun, 청 왕조의 Gao Yong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송나라 말, 원나라 초의 시인 위주안(魏役안)은 "전후가 조화로운 시는 수백 편이 있으나 뛰어난 시는 거의 없다"고 말했다.
별들이 변하고 있고, 모든 것이 변하고 있습니다.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명한 고대 건물인 쿠아이게(Kuaige)는 여러 번 건설되고 파괴되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볼 수 있는 콰이정은 선풍시대의 원래 모습을 그대로 재건한 것으로 장시성 지안시 태화시 동쪽 태화중학교 캠퍼스에 세워져 있습니다. 누각의 정면 벽에는 황정견과 황정견의 자필 진영이 새겨져 있고, 강을 바라보는 경전 좌우 벽에는 돌판이 새겨져 있습니다. 송나라 시인 Lu You가 쓴 "Poetic Land"라는 단어와 오른쪽에는 Huang Tingjian의 손으로 쓴 모토가 유명한 "Jie Shi Ming"입니다. "당신의 급여와 급여는 인민에게 좋습니다. 인민이 살기 쉽습니다. 학대를 당하지만 하나님께서 그들을 괴롭히기는 어렵습니다." 이 비문은 힘차고 강력하며 보기 드문 훌륭한 서예 작품입니다. 각하의 Fuyuan Garden, Menggu Pavilion, Valley Temple 및 Kuai Pavilion은 모두 비교할 수 있으며 모두 Huang Tingjian의 각인이 깊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다른 유명한 정자와 마찬가지로 Kuai Pavilion은 Huang Tingjian의 노래 "Climbing Kuai Pavilion" 때문에 불멸의 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황팅젠(Huang Tingjian)의 시를 읽어보셨나요? 아직 읽어보지 않으셨다면 제가 이전에 그의 "Ezhou Nanlou 서예"와 "양치기 소년의 시"를 여러분에게 공유한 적이 있으며, 이번 호에서 여러분과 공유하는 "Dengkuai Pavilion"은 모두 그의 널리 읽힌 작품입니다. 작품을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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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장시시학원(Jangxi School of Poetry)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모두에게 소개해줄 수 있나요?
4. Huang Tingjian과 Su Shi 사이에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찾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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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다양한 바이두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