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봄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는 몸이 들어갈 자리가 없고, 2선과 3선에는 영혼을 수용할 수 없다.
'봄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는 몸이 들어갈 자리가 없고, 2선과 3선에는 영혼을 수용할 수 없다.
一
장무마오를 알게 된 것은 '베이징, 2천만 명이 사는 척하고 있다'는 글이 주변 지인들 사이를 휩쓴 덕에 알게 됐고, 과감히 그 글에 주목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 씨는 “공개 계정이다.
Jia Jia가 "장무마오의 "성생활" 작문 실력이 부족하다"라는 기사를 썼기 때문에 "봄잠"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한문과를 졸업한 우리들 대부분은 나쁜 버릇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도 어느 정도 장점이 된다. 즉, 큰 시험 전에는 밤새도록 암기하고 급하게 글을 쓴다는 것이다. 다음날, 시험이 끝나면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하지만 우리는 전투에 맞서 총을 갈고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나 역시 책을 읽을 때 같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야기 속 인물들이 머릿속에 생생하게 떠오르면서 작은 울림도 담아낼 수 있도록 앉은 자리에서 읽어야 한다. 저자.
장무마오가 책에서 그림을 이야기하듯 글쓰기도 일종의 소통이다.
작가는 사람과 환경, 그리고 자신과의 소통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통해 세상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인생에 대한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관객은 작품을 통해 작가와 소통할 수 있다.
장무마오는 '봄졸림'은 상승자와 하강자의 조합으로, 이 조합이 우연히 현실 생활의 표현이 됐다고 말했다.
'봄잠'은 주로 인터넷 회사와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주인공 조텅페이와 그의 아내 통신의 이야기를 다룬다.
부부는 1급 대도시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실망과 지루함을 겪은 뒤 남자 주인공의 고향인 이성으로 돌아와 함께 생활하게 된다.
그들은 Yicheng이 그들이 원하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예기치 않게 Yicheng은 그들에게 더 우울하고, 사소하고, 지루한 삶을 가져다 주었고, 온갖 일을 겪은 후 가족은 무너졌습니다. 위로.
2
장궈진(Zhang Guochen)으로 알려진 장우마오(Zhang Wumao)는 1980년대에 태어난 젊은 작가이다.
그의 글은 매우 날카롭고 잔인하다. 요즘 젊은이들에게 『봄잠』을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물질적 풍요에서 정신적 자유로 나아갈 때 우리는 많은 딜레마와 고난, 혼란에 직면하게 된다. 이 책은 우리에게 답을 알려주지는 못하지만, 특히 여성들에게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
작가 장우마오의 말대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에는 몸이 들어갈 자리가 없고, 2선과 3선에는 영혼이 수용될 수 없다.
어렸을 때는 늘 대도시에 가서 나만의 일을 하고 싶었다. 밖에서 힘들고 지칠 때면 고향 생각이 꽤 편했다. .
사람은 이렇게 편안하게 오래 살다 보면 열정이 없다는 걸 느끼게 된다.
특히 평화롭게 먹고 일하고 잠자는 것이 두렵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평화롭게 늙어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대도시와 작은 도시 사이의 이러한 선택은 특히 시스템에 머물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의 선택과 같습니다.
하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든 그것은 본인의 선택이고, 어떤 삶을 원하는지는 본인이 결정합니다.
이 책은 화가 모샤오시의 말을 빌려왔다. 인생의 유일한 의미는 인생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했는지 여부이다.
자신을 기쁘게 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사실 자신을 기쁘게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세속적인 평가체계에서 벗어나 끝없는 욕망을 버려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하찮은 삶에 자신을 던지지 않는 것입니다.
셋
Tong Xin은 Zhao Tengfei가 창업에 실패한 이유의 본질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말대로 조등페이는 겉은 좀 강하지만 속은 약한 편이다.
천페이양은 우리 앞에 놓인 하찮은 이익과 허영심 때문에 우리의 삶이 녹슬었다고 말했다.
천페이양은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했을 때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했다.
그의 부모는 그가 이성으로 돌아가 공무원으로 일하기를 기대했기 때문에 아마도 그의 아버지가 옳았을 것이라고 느꼈다. .
독립적인 의견과 끈기, 책임감이 없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할 운명이다.
마치 동신의 평가와 같습니다. 당신은 아무리 큰 관료가 되어도 여전히 키가 자라지 않는 난장이입니다. 도시로 돌아온 날부터 당신은 성장을 멈췄습니다.
넷
온라인에서 본 리뷰에 따르면 어떤 사람들은 이 책을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를 떠나 작은 곳에서 자랐다가 돌아온 엘리트들의 이야기로 간주합니다. ; '지방 밖' 이야기는 훌륭하다. '청년'은 수도에서 살아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정신적 혼란을 겪으며, 중국 여성의 자주적 의식과 결의에 대한 전반적인 각성도 있다. 그리고 이러한 독립성을 유지하는 능력.
대다수의 중국 여성은 인생에서 어머니식 배우자 선택, 유모식 아내, 과부 양육, 과부 결혼이라는 네 가지 불행을 겪게 됩니다.
이 사회는 남자에게 너무 관대하고 여자에게 너무 가혹한 사회입니다!
결혼 후에는 여성이 집안일을 의무적으로 해야 하지만, 당연하지 않다.
통신은 분명 새 시대의 여성이다. 이는 5·4 시대의 사랑과는 다르다. 그녀는 루쉰이 쓴 주성, 자군이 아니다.
Zijun은 "나는 나의 것이고 그들 중 누구도 내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그들은 Juansheng과 설득하여 매우 비좁은 집에서 살았습니다. 집에서. 삶이 위기에 빠지면 온유함이 남지 않을 것입니다.
'봄잠' 속 통신은 직업도 있고, 조등페이보다 월급도 더 많다. 가족을 지원합니다.
마치 '인형의 집'의 노라처럼, 누군가를 사랑하고 모든 것을 바쳐도 괜찮다.
하지만 그녀도 독립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조텅페이, 나는 당신의 아내입니다. 당신의 아이를 낳는 것 외에도 나는 당신을 위해 요리하고, 빨래하고, 끝없는 집안일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내가 그런 존재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내 아내는 당신의 노예도 아니고 당신의 가신도 아닙니다. 나는 살 곳을 선택할 권리가 있고 나와 내 아이들을 위해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루쉰은 한 번 지적했습니다. "노라"가 떠난 후, 그녀는 넘어지거나 돌아왔습니다.
Tong Xin은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이 더러운 집에서 살고 싶지 않았고 Zhao Tengfei의 정부와 싸우고 싶지 않았으며 남은 생애 동안 그와 묶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통신은 돈과 자본이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섯
책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은 동심의 딸 둬둬가 자신의 '오빠'(조등페이가 밖에 사생아를 두었음)의 다리를 칼로 찔렀을 때였다. ....저런 어린 듀오가 사실은 "죽이고 싶다"고 하더군요.
"두뚜는 커튼 밑에 웅크리고 있었고, 그녀의 눈은 죽은 물고기 같았고, 흑백이고, 움직이지 않았다. 그녀의 미성숙한 얼굴에는 화난 표정이 떠 있었고, 극도로 결의에 차 있었다."
불행한 결혼 생활은 자녀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부모로서 자녀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가정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장오마오는 오늘날 젊은이들의 상처와 나약함을 통감하고 있는 것이 안타깝고 가증스럽다.
이 책은 모샤오시(Mo Xiaoshi)의 그림을 차용하여 그의 작품에는 이 시대의 특정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이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소중히 여기며 모든 겸손한 사람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계속해서 이 그림들을 살펴보세요.
아마도 이러한 코드는 자아와 독립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봄 속에 갇힌 고양이처럼 되기보다는, 태양의 어루만짐 아래서 눈을 내리깔고, 머릿결을 매끄럽게 하며, 결코 일어설 용기가 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