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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 레이싱 포레스트 머리핀

1. 공장의 거대한 장비. 프롭 맵은 레이싱 맵보다 간단합니다. 이 맵의 어려움은 도로 위의 수많은 장애물에 있습니다.

2. 리버스팩토리 거대기어. 역방향 다이어그램은 해당 순방향 다이어그램보다 어렵지만 이 다이어그램은 여전히 ​​소품 다이어그램이므로 난이도가 더 낮습니다.

3. 마을의 두 손가락. 이 그림은 앞, 뒤 타운 핑거를 모두 달리는 것과 동일합니다. 타운 핑거는 상대적으로 단순하므로 이 그림의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4. 빙봉 열곡. 날카로운 코너가 없고 트랙도 짧습니다. 중국 서버의 4성 레이싱 트랙 중 가장 단순합니다.

5. 반대 방향의 도시 도로. 이 맵의 4성 난이도는 나중에 조정되었으며, 실제로 대부분의 4성 맵보다 난이도가 낮습니다.

6. 빙산이 눈밭에 침입합니다. 아이스피크 리프트 밸리보다 난이도가 살짝 높으며, 마지막 지름길의 가속 타이밍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7. 반대방향의 얼음봉 열곡. 점프대 위를 걸을 때 화살표가 보이면 표류하지 마세요. 먼저 직진한 후 잠시 걷다가 화살표 방향으로 표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찬물 샤워를 하게 됩니다.

8. 사막 순환 공사 현장. 트랙에 겹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윤곽선만 보면 이 그림의 난이도를 알 수 없습니다. 실수 없이 연속적인 "Z" 회전을 통해 속도를 높일 수 있다면 성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9. 역방향 사막회전 공사현장. 전방 방향보다 "U" 회전이 몇 개 더 많고 기둥도 몇 개 있습니다.

10. 숲속 머리핀. 이전 사진에 비해 도로가 확실히 좁아지고, 다리에서 내려 첫 번째 회전이 선수들에게 가장 고민되는 부분입니다.

11. 역숲 머리핀. 전방 그래프에는 점프 포인트가 없기 때문에 Dr. R은 철판을 깔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그래프의 지형도 연속적입니다.

12. 동화 속 이국적인 나라로 가는 문. 이 사진의 배경은 마치 동화나라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화려하고, 심지어 시간 터널을 통과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배경이 아닌 가장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13. 나의 우여곡절과 산사태. 이 사진은 광산 지도의 특징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는데, 직각 굴곡을 제외하면 다른 굴곡도 모두 있는 것 같습니다.

14. 아이스버그 스키장. 큰 내리막 경사와 나무 그루터기가 부딪히기 쉽습니다. 산에 부딪히면 트랙에서 튀어나오기도 합니다.

15. 공간 구불구불한 활주로. L2가 나오기 전에는 이 맵이 이전의 모든 레이싱 맵의 어려움을 하나로 모았을 것입니다. L1이 나오고 나서야 1위를 포기했습니다.

16. 묘지 다크 캐니언. 두 번째 지름길에서는 실수하기 쉽고, 다른 곳에서는 트랙에서 벗어나기 쉽습니다.

17.해적들의 숨겨진 보물. 이 사진의 배경에는 많은 금화가 있지만 안타깝게도 채굴이 불가능합니다. SR이 지나야 할 것 같은 지름길도 노면이 꽤 거칠고 차가 흔들리는 경향이 있다.

18. 공장이 건설되지 않는 지역. 넥슨이 이 맵을 고수하고 아직 출시하지 않은 것도 당연하고, L1 업데이트와 11월 레이싱 업데이트에서도 아직까지 중국 서버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맵입니다. 하지만 어려움이 있고, 다른 맵에는 없는 얼음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SR과 마찬가지로 중국 플레이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넥슨의 무기가 됐다. 내년 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 숲 속 산을 내려가는 험난한 길. 이 맵은 한국 서버 리그 종료 후 L1 채널로 복귀한 것으로, 전문 운전면허 시험을 위한 타임 트라이얼 맵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