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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으로 된 기사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1. 한문 번역

원문 :

남양 송나라 정보는 어렸을 때 귀신을 만났다. 밤에 산책. 그는 "누구요?"라고 물었고 귀신은 "당신은 누구냐"고 말했다. "나도 귀신이다"고 말했다. 가?" 대답은 "나도 완시티에 가고 싶다"였다. 유령은 "나도 완시티에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몇 마일을 걸었다. 귀신은 “걷기가 너무 힘들지만 서로 도와서 짐을 짊어질 수 있다”고 말했고, 딩보는 “큰 친절이구나”라고 말했다. 귀신이 "너 너무 무거워서 귀신이 아니냐"고 했고, 딩보는 "신생 귀신이라 귀가 무거웠다"고 말했다. 딩보는 또 귀신을 부담스러워서 귀신이 좀 덜 무거웠다. 그래서 계속해서. 딩보는 "나는 새로운 귀신이다. 귀신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모른다"고 답했고, 귀신은 "그저 사람의 침을 싫어해서 나갔다"고 답했다. 길이 물을 만나면 딩보는 유령에게 먼저 길을 건너달라고 부탁하고, 그 길을 듣자 길은 맑고 조용해진다. 딩보는 혼자서 강을 건너 물소리를 냈습니다. 유령이 대답했습니다. "왜 소리를 내나요?" 딩보는 "새 유령이었는데, 물을 건너는 데 익숙하지 않으니 나를 비난하지 마세요. 그들이 완시로 가려고 할 때 딩보는 유령을 데려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어깨에 기대어 서둘러 그를 붙잡았다. 귀신이 크게 소리를 지르니 소리가 커서 밧줄을 잡았습니다. 더 이상 듣지 않고 완시 중하류로 걸어가 땅에 착지하여 양으로 변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이 변할까 두려워 그것을 팔고 침을 뱉었습니다. 천 오백 위안을 받고 그는 갔다. 당시 시총은 "정보는 귀신을 팔아 천오백전을 얻었다"고 말했다.

번역:

남양 송나라 정보가 어렸을 때 만났다. (어느 날) 밤을 걷다 귀신이 물었다: "(나는) 귀신이다." 귀신이 물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송딩보는 그를 속였습니다. 귀신.” 귀신이 “(당신은) 어디 가시나요?”라고 묻자 송딩보는 “완시로 가고 싶다”고 답했고, 귀신은 “나도 완시에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들은) 걸어갔다. 함께 몇 마일. 귀신이 말했다: "걷는 것은 너무 피곤해요. 우리는 서로 번갈아 가며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송딩보는 "아주 좋아요." 귀신은 먼저 송딩보를 몇 마일이나 데리고 갔습니다. 귀신이 말했다: "너는 너무 무겁다. 귀신이 아닌가?" 송딩보는 "내가 방금 죽어서 몸이 무거워졌다"고 말했다. 송딩보는 귀신을 옮길 차례였다. 거의 무중력 상태였습니다. 그들은 번갈아 가며 이렇게 여러 번 들고 다녔습니다. 송딩보는 다시 "나는 새로운 귀신이다. 귀신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귀신은 "그저 사람의 침을 좋아하지 않을 뿐"이라고 대답했다. 길에서 강을 만나 송딩보는 귀신에게 먼저 강을 건너달라고 부탁했지만 전혀 소리가 나지 않았다. 송딩보가 스스로 건너가자 물이 첨벙거리는 소리를 냈다. 유령이 다시 물었습니다. "왜 소리가 나나요?" 송딩보는 "나는 물을 건너는 데 익숙하지 않아서 얼마 전에 죽었습니다. 도중에 완시에 도착했을 때 놀라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 송딩 보는 유령을 어깨에 메고 꽉 잡았습니다. 귀신은 비명을 지르며 '그래' 소리를 내며 그를 실망시켜 달라고 애원했지만 송딩보는 더 이상 그의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송딩보)는 귀신을 완시까지 데려다가 귀신을 땅에 내려놓고 양으로 변해 송딩보를 팔았습니다. 송딩보는 또 변할까 봐 걱정돼 귀신에게 침을 뱉었다. 팔아서 1,500위안을 받고 완현 시장을 떠났습니다. 그 때 (한)시총이 (이런 말을) 말했다: "딩보는 귀신을 팔아서 천오백 동전을 얻었다." 2. 중국 고전 문학 작품은 주희가 쓴 "유령 이야기"인 것 같다

주희가 쓴 것이 아니라 동한 왕총이 쓴 『정계』

원문:

하늘과 땅 사이에는 귀신이 있는데, 그것은 죽음의 영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사람의 갈망과 생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왜? 질병으로 인해. 사람들은 몸이 아프면 걱정하고, 귀신이 나오는 것을 보면 걱정합니다. 인간은 아프지 않으면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아플 때 귀신이 올까 두려워 침대에서 잠을 잔다. 두려워하면 생각이 생기고, 생각이 있으면 시야가 공허해진다.

왜 작동하나요? "볼레는 말 읽는 법을 배웠고 고완은 말밖에 보지 못했을 때 송나라의 요리사 정(丁)은 소를 읽는 법을 배웠으나 3년 동안 살아있는 소를 보지 못했는데 그가 본 것은 소뿐이었다. 죽은 소.” 두 사람의 실력이 완벽하게 발휘됐다! 생각해보면 뭔가 낯선 것이 보일 것이다. Bole이 말을 보고 요리사가 소를 보는 것처럼 사람이 아프면 유령을 봅니다. Bole과 Cook Ding이 본 것이 말과 소가 아니었다면, 아픈 사람이 본 것이 유령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환자가 심한 졸음과 몸의 통증을 겪을 경우 귀신이 막대기로 환자를 때리고 있다고 하는데, 귀신이 척추를 밧줄로 잡고 있는 것을 보면 옆에서 보초를 서준다고 한다. 질병과 망상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초기 병은 귀신이 오는 것을 보는 두려움이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은 귀신의 진노를 보는 것이며, 귀신이 공격하는 것을 보는 것은 모두 잘못된 가정에 근거한 것입니다.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남편의 마음속 생각이 눈으로, 입으로, 귀로 새어나올 수도 있다. 그것이 눈에 들어가면 눈은 그 모습을 보고, 귀에 들어가면 귀는 그 소리를 듣게 되고, 입으로 흘러 들어가면 그 사건을 말할 것이다. 낮에는 귀신을 볼 수 있고, 밤에 누워 있으면 꿈속에서 귀신의 소리를 듣게 됩니다. 텅 빈 방에 혼자 있으면서 두렵다면 아내가 몸을 대고 우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 될 것입니다. 알아차림, 보는 것, 눕는 것, 듣는 것 모두가 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번역:

세상에 귀신이 나타나는 것은 사람이 죽은 뒤의 영혼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상상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다. 이 현상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질병으로 인한 것입니다. 사람이 아프면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것은 귀신이 나타나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이 아프지 않으면 이것저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된다. 그래서 아파서 누워있을 때 귀신이 올까봐 두려웠어요. 겁이 나면 늘 생각에 잠기게 되고, 오랫동안 생각하면 시야가 혼란스러워지며 혼돈 속에 빠져 있는 귀신을 보게 될 것이다.

무엇을 사용하여 확인하나요? 고대 책에 따르면 "볼레는 말을 식별하는 법을 배울 때 너무 주의를 기울여 말이 아닌 것은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송나라의 딩 쿡(Cook Ding)은 소를 해부하는 기술을 연마한 지 3년이 지나도 한 번도 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의 눈에는 살아있는 소가 보였다. 그들이 본 것은 모두 부패한 죽은 소뿐이었다." 두 사람 모두 극도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늘 어떤 문제를 생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환상이 생기고 원래의 것과 다른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아픈 사람이 귀신을 보는 것은 볼레가 말을 보는 것과 같고, 요리사 딩이 소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볼레와 쿡 딩이 본 것은 실제 말과 소가 아니었으므로 환자가 본 것은 유령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다.

환자는 극도로 졸리고 고통스러워서 귀신들이 막대기와 채찍으로 때리고 있다고 하더군요. 귀신들이 망치와 쇠사슬, 밧줄을 들고 옆에서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본 것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환자는 육체적인 고통과 두려움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환상으로 보게 됩니다. 처음 아프면 당황하고 겁이 나고, (마치) 귀신이 오는 것을 본 것 같고, 심해지면 몸이 아프면 귀신이 화내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질병으로 인해 (마치) 유령이 구타하는 것을 본 것처럼: 이것은 모두 생각 때문입니다. 너무 많으면 환상의 느낌을 만들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물을 집중해서 생각하는 것(결과)은 시각적으로 나타나는 것도 있고, 말하는 것으로 나타나는 것도 있고, 듣는 소리로 나타나는 것도 있다. 그것은 유령의 형상을 보는 것처럼 시각적으로 나타나고, 유령의 목소리를 듣는 것처럼 청각적으로 나타나고, 유령에 대해 말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므로) 낮에는 귀신의 모습을 보고 밤에는 꿈에서 귀신의 소리를 듣게 되리라. 텅 빈 방에서 혼자 자다가 조금 겁이 난다면 누군가가 몸을 붙잡고 우는 꿈을 꾸게 될 것입니다! 잠에서 깨어나 귀신을 보는 것과 누워서 귀신소리를 듣는 것은 모두 두려움에 의한 것이며 상상도 모두 같은 상황에 의한 것이다.

댓글:

Wang Chong은 동한 왕조의 위대한 무신론자였습니다. 왕총은 그가 살았던 시대에 귀신과 신에 대한 온갖 미신이 만연해 사회에 해를 끼쳤다.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친다"는 무신론적 주장. 이 글에서 왕총은 귀신과 신 개념의 기원을 인식론적 관점에서 탐구한다. 그는 이를 인간의 생리학과 심리학의 관점에서 분석하였고, 귀신과 신은 “사람의 생각과 생각에 의해 발생한다”고 믿었다. 두려움, 그리고 이런 상황은 사람들의 두려움 상태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중심사상과 글쓰기 특징:

이 글은 '사람이 귀신으로 죽는다'는 생각을 비판하고, 사람들이 '귀신'이라고 부르는 것은 '영혼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는 점을 지적한다. 죽음'이 아니라 '사람의 생각과 생각이 가는 곳'이다. 유물론적 사상을 사용하여 '유령'의 객관적 존재를 부정하는 것은 고대 중국 유물론자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이 기사는 발췌문이지만 독립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완전한 구조, 명확한 주장, 정확한 분석 및 적절한 은유를 사용하여 이론적 규모를 달성했습니다.

3. '귀신이 살아 있는 것을 본다'는 중국 속담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귀신이 살아 있는 것을 본다'는 것은 우산을 쓰고 뛰어다니고 귀신과 함께 산책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밤에 비가 많이 내리면 덮개를 들고 사람이 처마 아래로 미끄러지는 것을 보고 오랜만에 우산 아래로 몸을 던지고 같이 걸었다. 나는 그 사람을 놀렸다. 발로 밟았으나 그럴 가치가 없어 점점 더 겁이 나서 다리 아래로 몸을 비집고 요리하러 갔습니다. 아침에 케이크가 일어나자 그는 서둘러 문으로 달려가서 말했습니다. 얼마 후 온 몸이 젖어 비틀거리며 “귀신이 있다”고 외치는 또 다른 사람을 보고 두 사람은 깜짝 놀라 서로를 쳐다봤다. 술을 마시러 나간 남자가 있었는데, 밤에 큰 비를 맞고 돌아오는데, 이때 처마 밑에 한 남자가 우산을 들고 서 있었습니다. 우산을 들고 우산 밑으로 달려가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한참을 걸었습니다. 우산 주인은 이 사람이 귀신인 줄 알고 발로 찼습니다. 그는 더욱 겁에 질려 자신이 유령인 줄 알았다. 다리 위에서 우산꽂이는 온 힘을 다해 다리 밑의 남자를 꽉 쥐더니 재빠르게 앞으로 걸어갔다. 아침식사를 하려고 일어나서 귀신을 만났다며 급히 집으로 달려가던 중, 잠시 후 물에 잠긴 채 비틀거리며 “유령이 있다”고 소리치는 한 남자를 발견했습니다. 이 집으로 도망친 두 사람은 만나서 놀랐고, 마음속으로 이해해 두 사람 모두 웃었다.

4. '살아있는 귀신을 본다'는 중국 고전 속담의 뜻은 무엇인가요?

'살아있는 귀신을 본다'에 나오는 귀신은 우산 아래서 뛰어다니고 그들과 함께 걷는 사람들을 뜻합니다

귀신과 함께 산책

비가 많이 내리는 밤에 술을 마시고 돌아오는 사람이 있었는데, 처마 밑에 서 있는 사람이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을 보고 뚜껑을 덮었습니다. 그는 우산을 들고 그와 함께 걸었다. 그는 유령이 아닐까 의심했다. 그러나 그는 발로 그를 놀리려고 애썼지만 그럴 가치도 없었다. 케이크를 만드는 일을 담당하던 남자가 아침에 일어나 문으로 달려가서 귀신을 만났다고 했다. 얼마 후 또 한 사람이 온 몸이 젖어 비틀거리며 “저기 있다”고 소리쳤다. 유령''도 등장해 그의 집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놀라서 서로를 바라보며 무의식적으로 웃었다.

한 남자가 술을 마시러 나갔다. 밤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는데, 이때 한 남자가 처마 밑에 서 있었는데, 그가 우산을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그와 함께 걸어갔다. 오랫동안 그 남자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우산주인은 이 남자가 유령을 보면 발로 차버릴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 다리에 이르자 우산꽂이는 온 힘을 다해 그 남자를 꽉 쥐고 빠르게 앞으로 나아갔다. 이때 한 가족이 일어나 아침을 준비하며 말했다. 얼마 후 물에 잠긴 채 비틀거리며 "네"라고 외치는 남자를 봤다. "유령"도 이 집으로 탈북했다. 5. 중국 고전 기사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의 답을 읽어주세요

조시는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농주는 거짓 진술을 했고, 그의 형은 여행 중이었다. She 2에서 Yangzhou로 가서 한여름에 Yan의 서재에 앉아 있었는데 해질녘에 그는 거기에 머물고 싶었지만 그의 친구는 "매력적입니다. 밤에는 거기 살지 않았어. 조강은 거기 머물렀어." 한밤중에 종이처럼 얇은 무언가가 문을 통해 꿈틀거리며 들어왔다. 방에 들어가자 점차 사람의 모습으로 변했다. 조슈는 겁을 내지 않았다. 갑자기 머리카락이 흩날리고 혀가 튀어나와 마치 매달린 유령처럼 웃었다. 그러나 약간의 혼돈이 있었다. 지쳐서 갑자기 사라졌다. 집에 가는 길에 다시 머물렀다가 한밤중에 또 문이 삐걱거리더니 머리가 드러나자마자 침을 뱉으며 말했다. 또 시간낭비인가? ? 들어갈 수 없는 것은 호랑이가 사람을 먹지도 않고 취하지도 못하므로 두려움이 마음을 어지럽게 하고, 혼미하면 혼돈을 낳게 된다. 귀신이 이를 이용할 수 있으니, 두려워하지 않으면 마음이 고요해지고, 정신이 온전해지면 그 폭력적인 기운이 영향을 받을 수 없다. 중산에서 일어난 이 사건은 정신이 맑아서 귀신들이 부끄러워하며 떠난다고 한다. 참고: ① 시농: 공식 명칭 ② 歙(shè): 안후이의 현 이름 19. 밑줄 친 단어 중 어느 것입니까? 다음 문장의 설명이 잘못되었습니다. () (3점) A. 서점의 Yan Zui (초대) B. Cao Qiang의 거주지 (마지 못해) C. 귀신의 능력이 소진되어 갑자기 죽습니다 (피진) D. 하룻밤을 묵다 way home (while) 20. 다음 문장에서 강조 표시된 두 단어는 같은 의미를 갖습니다: () () (4점) A. 나는 여자이지만 남자가 있는지는 모릅니다 B. Sitting in the the 공부방이 참 상쾌합니다. 물과 땅과 풀의 꽃이 너무 아름다워서 꽃같습니다. C. 마음이 맑고 맑아 귀신이 부끄러워한다고 합니다. 21. 현대 중국어로 다음과 같이 쓴다. (4점) ① 조효가 말했다: 아직 털이 많지만. ② 호랑이는 먹지 않고 취하기 때문에 무섭지 않다. 22. 고대 괴담은 기이한 줄거리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사 사이에 큰 지혜가 담겨 있는 경우가 많다. (4점) 19. (D) (3점) 20. (B) (C) (4점) 21. (1형제) )는 웃으며 말했다: "머리카락은 아직인데 좀 지저분해요." (2점) (2) 호랑이는 술취한 사람을 안 먹어요. 왜냐하면 (취한 사람은) 겁을 먹을 줄 모르거든요. (2점) 22. 어려운 상황에서는 믿음을 굳건히 하고, 어려움에 용감히 맞서며, 귀신이 시끄러워도 이를 이용하지 말아야 한다. (4점) 6. 유령은 중국어로 세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Cai Wei Gong Xiaolian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귀신은 세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혼란스럽고, 두 가지는 숨기는 것이고, 세 가지는 겁을 주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 가지 기술이 무엇입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송강 출신의 사촌 루는 대담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열린 마음 씨라고 부릅니다. 마오후 시샹을 방문한 후 어두워졌습니다. , 여자가 얼굴에 화장을 하고 밧줄을 들고 도망가는 걸 봤는데, 루가 큰 나무 밑에 숨어 있는 걸 봤는데, 그가 들고 있던 밧줄이 땅에 떨어졌어요.

냄새를 맡아보니 매달린 귀신인 줄 알았어요. p>

숨겨진 보물을 품에 안고 앞으로 걸어가세요. 소녀가 나무에서 나와서 앞으로 가는 길을 막습니다. 왼쪽을 막고,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을 막는다.

루신은 흔히 귀신때리기라고 불리는 벽이 벽처럼 달려가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쩔 수 없이 긴 포효를 내더니 머리카락과 피가 섞인 형상으로 변해 혀를 내밀고 그쪽으로 뛰어올랐다.

루는 "전에 눈썹 파우더를 발랐을 때는 나를 혼란스럽게 했고, 나를 막았을 때는 덮었고, 지금은 이런 악한 짓을 하면 겁을 준다. 이제 3가지 스킬을 완성했다. , 절대 겁내지 않을 거예요.”, 다른 방법은 없을 것 같아요.

제 본명이 열린 씨인 것도 아시나요? “유령은 그래도 원래 모습을 되찾았어요. 그리고 무릎을 꿇고 말했다: "우리 도시에 시라는 여자가 남편과 말다툼을 하고 자살했습니다. 마오둥의 어떤 아내도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해서 후임자를 구하러 갔습니다.

뜻밖에도 남편에게 붙잡혀 밧줄을 빼앗겼다. /p>

루가 "어떤 파격적인 방법을 써야 하느냐"고 묻자 "시에게 알려야 한다"고 말했다. 도시에 가족을 두고 도장을 세웠어요. 고승들에게 '환생의 주문'을 더 외워달라고 하면 제가 그를 지지할 수 있어요." 루는 웃으며 말했다. "저는 명승이에요.

'환생의 만트라'를 외워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이런 큰 세상, 어떤 방해도 없이,

죽음과 환생, 대안은 무엇일까요?"라고 큰 소리로 노래했습니다. 그냥 나가면 되지?" 이 말을 들은 귀신은 문득 깨닫고 다시 땅에 엎드려 절하고 도망갔습니다. 나중에 원주민들은 "이 곳은 결코 평화로운 적이 없었다. 환도 선생이 세상을 떠난 이후로 악령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번역가 차이 웨이 공은 귀신이 세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주 말했다. 혼란시키는 것, 둘째를 막는 것, 셋째는 협박하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에게 "이 세 가지 기술을 어떻게 설명합니까?"라고 묻자 그는 "내게는 송강현 진성(金聖)이라는 사촌이 있다"고 답했다. 열린 마음을 가진 마오후 시샹(Maohu Xixiang)을 지나갈 때, 나는 그림을 그린 여자가 손에 밧줄을 들고 무심코 달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루 셩(Lu Sheng)을 보고 서둘러 큰 나무 뒤에 숨었습니다.

밧줄이 땅에 떨어졌습니다.

Lu Sheng은 그것을 집어 들고 다시 냄새를 맡고 차가운 숨을 느꼈습니다. 이 여자는 몸에 밧줄을 숨긴 채 앞으로 걸어갔다.

여자는 나무 뒤에서 달려나와 그의 앞에 있는 루생을 막았고, 그 여자는 왼쪽으로 걸어갔다. 여자는 왼쪽에서 그를 막았다. 오른쪽에서 여자가 그를 막았다. 루생은 속으로 이것을 일반 사람들이 말하는 유령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갔다. 그러나 여자 귀신은 어쩔 수 없이 소리를 지르며 거지로 변했다. 그의 얼굴은 피범벅이 되었고, 길이가 1피트가 넘는 혀를 내밀며 루생에게 달려가 말했다. 처음엔 나를 헷갈리게 하려고 화장을 하고, 파우더를 바르고, 앞을 막아서 막으려고 하니까 이제 겁을 주려고 하는 거에요.

저는 이 세 가지 스킬이 두렵지 않아요. 다른 베이스 리더는 쓸 일이 없을 것 같은데요? 제가 보통 스스로를 열린 마음 씨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여자귀신은 어쩔 수 없이 다시 여자로 변해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나는 도시에 사는 시라는 여자다. 남편과 말다툼을 했다. 잠시 이해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목을 매어 죽었습니다."

이제 마오둥에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은 여자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녀를 대신해 주고 싶다. 뜻밖에도 도중에 당신에게 가로막혀 밧줄을 빼앗겼습니다.

정말 선생님, 저를 위해 다시 태어나달라고 부탁할 수밖에 없습니다. Lu Sheng이 그녀에게 환생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도시의 Shi 가족에게 제가 도교 사원을 세우고 좋은 수행을 가진 승려 몇 명을 초대하여 저를 위해 재생 주문을 외울 수 있도록 해주세요." 환생.

Lu Sheng은 미소를 지으며 "저는 좋은 수행을하는 스님입니다. 저도 환생 주문을 외워 드리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어떤 장애물도 장애물도 없는 얼마나 큰 세상입니까. 죽음과 환생 후에는 대안이 없습니다. 원할 때 떠나면 상쾌하지 않을까요! “여귀신이 목소리를 마친 뒤 갑자기 자신이 땅바닥에 누워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몇 번 절을 한 뒤 도망갔다.

나중에 주민들은 이곳이 평화로운 적이 없었다고 한다. Huanda 씨가 지나간 이후로 다시는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