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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시대' 영화 포스터 디자인 감상 - 어떤 영화 포스터를 좋아하시나요?

움직임은 노력에서 나온다

이틀 전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황하이에 대한 아주 좋은 기사를 봤는데, 그의 작품 중 일부가 너무 아름다워서 취했어요. 모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두 장의 사진을 발췌했습니다.

위의 이웃집 토토로 포스터는 몽환적이고, 동심이 가득하고, 시야가 넓지 않나요? 마치 두 아이가 끝없이 펼쳐진 초원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대초원은 사실 토토로의 배에 불과하다

이 포스터는 영화 '황금시대'의 프랑스판을 표현한 것으로, 담배 한 가닥, 우아한 치파오 깃, 펜, 명상이 담겨 있다. 아바타는 여성 작가 샤오홍의 깊이와 고독, 고집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로맨스의 모든 요소가 사진에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The Golden Age' 포스터는 여러 버전이 있다. ", 다른 도시와 일치합니다. 국가와 문화에 따라 스타일과 표현 형식이 다릅니다.

너무 좋은 글이네요 읽고 충격을 받았는데 자세히 생각이 안 나고 너무 감동적이어서 막연히 좋다고 생각해서 위챗에 올렸습니다. 이제 더 이상 신경 쓰지 말고 다른 일을 하세요.

아, 읽고 나서 느낀 점인데, 읽어본 내 느낌은 어떨까? 내가 다시 그녀에게 대답한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

나는 누군가에게 미소나 장미꽃 두 송이로 그녀만큼 배려심을 갖고 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진지하게 대답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내가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글을 읽고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독자와 자신을 존중할 수 있겠습니까?

아, 정말 이 글이군요. 황하이가 어떻게 디자인에서 광고로 전환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디자인이 여전히 자신의 원래 의도임을 깨닫고 다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제 동급생이 이렇게 말한 것도 당연합니다. "꿈에 대한 일관된 헌신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입니다. " 그녀는 작가와 황하이를 주의 깊게 읽고 이해했으며 동시에 그것은 그녀의 마음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그녀는 항상 자신의 꿈을 위해 끈기 있고 헌신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좋은 일을 했습니다. 이 점에서 매우 아름답습니다.

보는 동안 황하이의 다양하고 사려 깊은 디자인에 더욱 감동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샤오홍은 국가와 문화에 따라 다양한 특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톤, 다른 분위기

"펑델룬의 "태극권"은 주로 "태극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영화는 상당히 아쉽습니다. 황하이는 이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해 포스터를 사용합니다 ."

'나는 자금성에서 문화재를 수리한다'라는 포스터 세트도 있습니다. 포스터 속 절묘한 문화재에는 각각 크거나 작은 균열이 있습니다. 장인이 그 균열 위에 섰습니다. 그리고 능숙하게 수리했습니다. 포스터는 주제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문화 유물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다양한 중국 요소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이 글은 작가의 의도로 인해 마음에 직접적으로 다가옵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하려면 영화 자체를 표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주제와 본질이 극도로 응축되어 있어야 합니다. 감독이 넣지 않은 요소를 표현하려면 황하이의 의사소통 능력과 표현력뿐만 아니라 그의 미학적 능력과 지칠 줄 모르는 아름다움 추구도 시험해야 한다. 주제에 대해서는 감독님과 소통하고, 각 지역의 문화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스스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포스터도 아주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드디어 관객 여러분께 선보였습니다.

이 기사를 다시 읽은 후, 반 친구들에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항상 감동적입니다!"라고 대답해 보세요. 어떤 영화 포스터를 좋아합니까?

요즘 영화를 많이 봤는데, 좋은 영화포스터란 무엇일까?

영화를 보기 전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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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보고 나면 영화 속 특정 줄거리에 대한 '깨달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영화를 넘어서 독립적인 미학적 작품입니다.

1980년대 이전에는 화가들이 꼼꼼하게 손으로 그린 ​​그림, 특히 대가들이 손으로 그린 ​​영화 포스터 드로잉을 바탕으로 영화 포스터를 인쇄, 제작하여 영화 포스터의 품질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맛도 있고 특정 수집 가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첨단 기술의 도입은 영화 포스터 제작에 혁명을 가져왔고, 과거의 전통적인 공예 포스터에 비해 영화 포스터 제작이 매우 편리하고 쉬워졌으며 소장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텔레비전이 널리 보급되지 않던 시대에 영화를 보는 것은 사치였다. 휴대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대에 영화를 보는 것은 일상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영화포스터는 더욱 대중화되고 상업화되면서 영화포스터의 예술성이 약화되었다.

그런데 영화에 대한 사랑을 자신만의 표현 방식으로 표현하는 디자이너 그룹이 있습니다. 이들의 작품은 다양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스타효과를 강조하기보다는 영화의 본질을 표현하는데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포스터의 목적은 영화를 '팔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영화를 보고 난 후의 느낌과 같은 관객의 관점에서 영화에 대한 더 깊은 해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 가지 주요 측면에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감사할 포스터 시리즈를 선택했습니다.

1. 깨달음의 기쁨을 선사하세요

01 " 타이타닉'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카메론 감독의 명작 '타이타닉' 포스터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원작 포스터 속 디카프리오는 그의 모습이 정점에 달했던 모습이다. 오른쪽 하단의 포스터 사진은 '유점점프(youjumpijump)'라는 명언을 연상케 한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훌륭한 영화 포스터는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영화는 Heart of the Ocean의 추억으로 시작하여 Heart of the Ocean이 마침내 침몰하는 장면으로 끝납니다. 루스 할머니가 대서양에서. 이 포스터를 디자인한 Laurent Durieux의 핵심 요소는 부와 욕망을 상징하는 바다의 심장이며, 영화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Trajan 글꼴과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텍스트 정보를 제외하면 이 포스터를 처음 봤을 때 '타이타닉'과 연결하기 어려웠다. 가까이서 보니 루스 할머니의 가슴에 걸려 있었다. 바다, 칼라의 모양이 타이타닉의 갑판을 교묘하게 형성합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뛰어난 영화 포스터는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02 "나홀로 집에"

아마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코미디 영화일 것입니다. 1990년 영화는 줄거리, 장면, 캐릭터 설정이 모두 좋다. 농담을 강요하는 일부 코미디 영화와는 달리 이 영화의 웃음은 각 배우의 완벽한 역할 해석과 작가의 독창성에서 나온다.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미국 자체도 미국과 경쟁할 수 있는 같은 유형의 영화를 제작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래의 포스터 디자인은 아담 심슨(Adam Simpson)의 작품으로 디자이너의 창의력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작은 악마' 케빈이 등장하지 않지만, 그만큼 재치있고 재미있는 멍청한 도둑의 행동을 통해 케빈의 재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이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뛰어난 영화 포스터, 소장 가치가 충분합니다!

03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 "The Last Jedi", Andrew Kwan 포스터 디자인에 서스펜스가 없으며 주제가 가장 직관적으로 지적됩니다. 피처럼 지는 태양을 배경으로 피곤한 등이 서서히 사라지고, 전설이 됩니다. 종말이 다가왔고 하늘에는 두 개의 태양이 떠 있다. 그것이 루크의 기원이자 루크의 최고의 목적지이다.

04 '겟 아웃'

제90회 아카데미상. 공포, 인종 문제로 가득 찬 영화, 극도로 무서운 생각을 기술적 요소와 결합한 영화인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이 쇼의 디자인은 1990년대 일반적인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로, 컬러를 제거하고 그래픽과 형식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형태 교체의 의미를 지닌 컵이자 의미 있는 'GetOut'에 시각적인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 영화처럼, 두려움은 다가온다고 생각할 때 찾아오지 않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은 상상 이상으로 강렬하다.

영화 속 재즈 사운드 트랙과 로드의 음모론은 영화를 블랙 유머와 아이러니로 가득 채운다.

05 '007: 스펙터'

이 영화를 보셨든 안 보셨든 '007: 스펙터'의 오프닝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를 보러 왔는데, 영화보다 제목이 더 재미있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타이틀 시퀀스에 등장하는 반지는 영화의 주제인 스펙터(Spectre)다. 반지의 문양은 문어와 유령의 조합이다. '007: 스펙터'의 오리지널 포스터에는 훈남 미남 다니엘 크레이그와 모니카 벨루치가 등장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본 포스터의 페드로 B. 마이아 버전은 '007: 스펙터'의 제목과 동일하게 문어, 유령, 해골 등의 요소를 활용하여 표현하는 것을 선호한다. 영화의 주제.

'007: 스펙터' 오프닝 크레딧

여담: '007: 스펙터' 오프닝 사운드트랙은 영국 남성 가수 샘 스미스가 부른 'Writing'이다.

'스위스 아미 나이프 맨'

Sing Ye의 말이 맞습니다. 시체를 연기하는 것은 기술적인 일입니다. 해리포터의 유명한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스위스 아미 나이프 맨"에서 매우 중요한 시체를 연기합니다. 이 "시체"는 얼굴을 만들고 침을 뱉을 수 있으며 거의 ​​"전능"하며 심지어... 놀라운 기능 - 폭력적입니다. "방귀 흐름"은 제트 노 젓는 보트가 되어 다른 주인공 행크를 무인도에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바이두가 드라마, 코미디, 모험으로 분류한 영화다. 솔직히 말해서 이건 블랙코미디다. Pedro B. Maia 버전의 "Swiss Army Knife Man" 포스터는 특별한 시각적 각도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 특별한 구성과 터무니없는 행동을 자세히 보면 마치 이 영화를 보는 것 같아 웃고 울게 됩니다.

07 '슈퍼 마린즈'

확실히 '베이맥스'의 인기는 영화 자체보다 훨씬 높다. '베이맥스'의 얼굴 형태는 일본 종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캐릭터 디자이너 김시윤 씨는 종 윗부분에 두 개의 구멍을 연결하는 길쭉한 틈이 있다는 점을 발견하고, 두 눈을 연결하는 선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입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 컨셉으로 '다바이'는 눈 깜빡임과 몸짓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어 '다바이'의 풍부한 바디랭귀지를 더욱 해석할 수 있게 됐다. BerkayDaglar의 이 포스터는 이를 매우 잘 설명합니다.

2. 영화를 스틸 사진으로 바꾸기

플롯은 제쳐두고 많은 영화에는 고품질 사진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웨스 앤더슨의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이 있는데, 영화 속 톤과 소품, 풍경, 채도가 높은 색상, 프레임 하나하나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편집증적 수준에 이르렀다.

이런 화면 구성과 색감의 활용은 영화를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 향연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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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화가 만든 포스터는 배경이 깔끔해 광활한 공간감을 연출해 캐릭터의 형태가 더욱 돋보이고, STARWARS 폰트의 아름다움이 더욱 뚜렷하게 드러난다.

09 '배트맨'

검은색의 아름다움. 다크 히어로인 배트맨은 줄거리 자체와 장면 스타일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움직이며, 블랙 일러스트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화면의 어두운 감정적 톤을 설정한다.

10 '물의 모양'

말 못하는 소녀가 물고기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 시대는 억압적인 냉전 시대 배경이지만 다음과 같은 문제를 안고 있다. 오늘날 사회의 인종차별, 동성애, 사회적 약자 문제. 그러나 이야기는 "물"이라는 이미지에 정욕과 거의 신성한 사랑을 통합하여 아름답고 환상적인 성인 동화를 완성합니다.

11 "가위손 에드워드"

여주인공의 가족이 사는 곳에는 한 번도 눈이 내리지 않았다. 에드워드가 나타난 뒤에야 그 땅 위로 하얀 눈송이가 날기 시작했다.

기계인 에드워드는 표정이 거의 없고, 그의 날카로운 가위손은 감정 표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12 '블레이드 러너 2049'

디스토피아적인 느낌을 잃지 않으면서 색상을 강조하면서도 이번 영화의 촬영감독은 로저 디킨스다. 먼지, 춥고 습한 비오는 밤, 모든 프레임이 예술 작품입니다.

아래 포스터는 크리스 스키너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눈앞에 펼쳐진 사이버펑크 묵시적인 거리 풍경과 모호한 네온관을 재현해냈다.

13 '매트릭스'

20년 전 SF영화의 고전, 크리스 스키너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장면을 그려냈고, 디테일이 아주 세밀하게 처리됐다. 독립적인 작품으로 평가할 수 있다. 황하이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디테일이 가득한 'Broken Bridge'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황하이가 디자인한 좋은 포스터는 무엇인가요?

황하이는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 거장이다. 그의 작품은 종종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모델이 됩니다. 디자인계에서도 유명한데요. 그는 혼자서 중국 그래픽 디자인을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모든 영화 포스터. 그들은 널리 유포되고 모든 사람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포스터에도 중국적인 매력이 많이 담겨 있다. 그의 뛰어난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선행 몇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와서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1. 황금 시대

황금 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매우 중국적입니다. 이번 메인 포스터에는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잉크는 원래 상대적으로 작은 것입니다. 왕하이는 문자를 축소하여 잉크 옆에 배치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큰지, 작은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잉크도 매우 중국적인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재미가 포스터에 반영됩니다. 중국의 맛을 다시 보여줍니다.

이 포스터 시리즈는 모두 매크로와 마이크로의 대비를 사용합니다. 황하이는 입체적인 한자를 확대했다. 거기에 문자를 삽입하십시오. 캐릭터는 서예 획의 끝 부분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런 포스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 미국 포스터. 그것은 또한 놀랍습니다. 펜의 금색 돌기를 본체로 사용한 뒤, 펜 중앙의 틈의 실루엣을 활용하여 주인공의 실루엣을 만들어냈습니다.

일본판은 흑백 수묵화를 사용하며, 주인공은 본토에서 플레이하는 두 사람이다. 그러자 잉크 같은 연기가 그들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한국판은 수채화 스타일을 사용한다. 유일한 주인공은 수채화 그림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의 클로즈업이다.

2. Let the Bullets Fly

'Let the Bullets Fly' 포스터 제작에서도 황하이는 실루엣 기법을 능숙하게 구사했다. 중앙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클로즈업에는 한 쌍의 총을 들고 모자를 쓴 남자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3. 몬스터 헌트

'몬스터 헌트' 포스터도 중국식 포스터의 전형적인 예다. 포스터 전체가 중국 전통 수묵화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주체는 거대한 괴물이다. 야오 몬스터 아래에는 채찍을 들고 있는 몬스터 포수가 서 있다. 인간의 몸은

온통 흑백이다. 고도보고 상단에는 중국화의 특징인 산이 멀리 떠있는 듯한 느낌이 난다.

다른 포스터의 본체는 녹색이다. 채찍을 든 몬스터 사냥꾼이 몬스터의 머리 위에 서 있습니다. 괴물은 눈을 크게 떴다. 포스터의 주요 주제는 괴물의 눈과 머리 위의 푸른 풀이다.

4.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는 교묘하게 대칭을 사용합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높은 산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바구니를 중앙에 두고 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