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영화 킬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줄거리에 나오는 여러 번의 지진에는 의미가 있습니까?
영화 킬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줄거리에 나오는 여러 번의 지진에는 의미가 있습니까?
두반 영화리뷰 보내드릴게요
1. 스토리 - 명확한 사건, 탄탄한 글쓰기
먼저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영화가 타임라인을 깨기 위해 내레이션과 플래시백을 사용하기 때문에 영화는 다소 지저분해 보인다. 사실 '살인' 이야기를 줄거리 자체의 순서대로 정리하면 비교적 간단하고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전형적인 봉건 마을에서 조폭 황보가 황보를 죽였다. 그는 어렸을 때 소유펑의 부모님과 헤어지고 사이가 틀어졌다. 황보는 성장한 후에도 계속해서 마을에 해를 끼치며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마을에서 집단 성행위 등 일련의 희극을 만들고 동시에 과부 유난과 근친상간을 하여 사람들의 관용의 원칙을 완전히 무너뜨려 살인 의도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소유펑의 계획에 따라 주민들은 심리적으로 암시적인 소문을 통해 황보를 '죽일' 계획을 세웠고, 마을 전체가 함께 참여했다.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와중에, 과부 우난의 뜻밖의 임신이 새로운 문제를 불러일으켰다. 소유펑은 황보의 아이를 더욱 죽이고 싶어했다. 황보는 진실을 알고 마침내 과부와 아이를 구하기로 선택했고, 결국 자살하고 말았다. 황보 살해에 가담한 마을 주민과 주민들도 상응하는 '보복'을 받았다. 시몬 얌이 연기한 의사는 사건 전체를 복원한 사람이다.
대본적인 측면에서만 보면 '킬링'의 스토리는 아직 어느 정도 수준이다. 사건 자체가 명확하고, 핵심이 부각되어 어수선하지 않고, 서사의 주요 대사가 여러 줄로 설정되어 있고, 장면 간의 연결 기능이 합리적이며, 리듬도 비교적 잘 조절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내러티브 구조에는 특정 개인화 된 방법과 개념적 혁신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비교적 견고한 대본입니다.
사소한 문제는 대본의 언어가 조금 약하고 대사가 흥미롭지 않고 다듬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팔씨름이나 가짜 유방 필름과 같이 약간 실망스러운 몇 가지 구체적인 사건 세부 사항이 있는데, 이는 이야기의 놀라움을 더하기 위해 더 미묘하고 예상치 못한 것으로 대체될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 측면에서 보면 사이먼 얌의 내레이터는 이벤트에 참여할 능력이 별로 없습니다. 더욱이 황보와 과부, 황보와 소유펑, 그리고 마을 사람들 사이의 직접적인 갈등이 전체 이야기에 부족하여 영화 전체가 약간 '자화'처럼 느껴진다. 수분 공급 및 레벨 문제는 창의적인 컨셉의 차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본 외적으로 영화는 전통적인 서사 기법과 다른 플래시백과 막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객이 영화를 볼 때 연속성이 깨지고 이야기의 배경이 비현실적인 주제이다. .일반적으로 관객이 영화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에 영향을 미치기 쉽습니다.
2. 개념과 생각 - 가치 있고 논의할 가치가 있음
전반적으로 "Killing"에는 논의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고유한 개념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운명:
<킬링>의 스토리를 보면 감독이 의도적으로 '운명'이라는 개념을 강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보는 소유펑의 부모를 죽였으니 그의 자녀들도 죽임을 당할 것이다. 마을 사람들은 황보를 죽이려고 계획했지만 결국 재난을 면할 수 없었다. 특히, 마을 사람들이 애도의 함성을 지르고 세상이 무너지는 마지막 장면의 디자인은 매우 종교적이고 신화적이었다.
운명을 담은 디자인은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를 갖고 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 그리고 <킬링> 영화 전체에 대칭성과 안정감을 줍니다. 이는 국내영화로서는 보기 드문 시도로, 영화 자체에 예술적 풍미와 이념적 함의를 더해준다.
그러나 사고로 인한 스토리의 급격한 변화가 부족하고, 너무 기발하고 관객의 실제 생활 경험과 단절되어 영화 전체에 대한 감상이 줄어든다는 점이 단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오늘날 중국 관객들은 일반적으로 신앙심과 인본주의적인 미적 습관이 부족하여 현재 시장 상황과 약간 동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2 보통 사람들의 인간적 변신
이것이 <킬링>에서 더욱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마을과 마을의 일반 주민들이 살인자로 변모하는 것은 아마도 중국 관객들은 운명이라는 개념보다 이 부분을 더 받아들이는 것 같다. 마을 사람들은 황보에 대해 일련의 심리적 제안과 예측을 수행하여 그를 강한 사람에서 약하고 죽어가는 사람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습니다.
황보가 죽기 전 작별 인사를 할 때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리는 평범한 여자와 아이들의 감정 변화,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의 전환은 모두 좋은 장면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이 부분의 디자인은 관객의 심리에 더 많이 닿을 수 있고, 좋은 상징적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의 설정은 여전히 의미가 있고 유럽 감독의 창의적인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문제는 현재 영화 '살인' 속 황보가 실제로 마을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일을 저질렀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해를 입은 일에는 어느 정도 합리적인 근거가 있고, 인간 본성에 대한 탐구 역시 희석되었습니다.
삶, 성, 복수라는 3가지 요소
'킬링'에서는 전체 이야기에도 삶, 성, 복수가 관련되어 있다. 한 생명을 다른 생명으로 바치는 황보의 '희생'과 노인들이 '백세를 살자'는 마을 사람들의 기대. 소유펑의 의사로서의 정체성과 살인자로서의 정체성의 대조. 성적인 주제와 복수의 상징을 포함하는 영화의 여러 부분에서 전달되는 태도는 영화를 곰곰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게 만든다. 이러한 것들은 가장 고전적인 이야기 요소이자 고전주의의 미학적 경향을 갖고 있음을 확인해야 한다.
이제 문제는 다양한 요소가 얽혀있으니 기능이 겹치는 게 아닐까, 오히려 하나에 집중하는 게 영화에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느냐다. 손가락 열 개를 다치는 것보다 손가락 하나를 자르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이제 여기저기 만지고 여기저기 찌르는 것입니다.
3. 영화에 대한 총평
일반적으로 '킬링'은 우선 각본의 정교함, 독특한 장면 구성의 디자인, 연출력 등 높은 기술적 완성도를 보장하는 치밀하게 만들어진 작품이다. 렌즈 스포츠 사진 및 주관적인 사진과 같은 일부 색다른 요소. 영화의 음악뿐만 아니라 감독의 개인적 추구와 어느 정도 수준을 엿볼 수 있다.
'킬링'은 높은 예술성을 반영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킬링'의 문제는 소재 자체가 그다지 호감이 가지 않고, 다소 너무 진지하고 형이상학적이며, 상대적으로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 많아 심리적인 기대를 꼭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상업영화 관객수. 동시에 창작 면에서도 <킬링>은 다소 어색한 위치에 있다. 여기에 비행적 요소가 더해진다면 이 영화는 개성이 더욱 강한 문학예술영화가 될 것이다. 그리고 관객을 기쁘게 하고 싶다면 '코미디' 요소를 더 많이 활용해야 합니다. '살인' 자체의 맥락을 강조해 보겠습니다. 장면에 보이는 요소를 추가합니다. 이제 영화는 상업영화를 가장한 개인영화이자 상업영화의 요소를 가미한 개인영화이다. 13세는 마작을 하는 데 조금 불안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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