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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이름은 "드래곤 퀘스트"("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영어 이름은 "The Mystery of the Dragon"으로 번역되며 "The Mystery of the Dragon"으로도 번역됩니다. 및 "비행을 찾아서". "왕", "용의 신비" 및 "용감한 질풍의 모험"(주인공도 Xiaodai, Dai 및 Gale의 세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음)

해적 버전은 "Nine Dragon Balls"로도 번역됩니다.

저자는 이나다 코지입니다

[드래곤 퀘스트](애니메이션 버전) 소개

이것은 필수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팬을 위한 고전 읽기 이 작품은 일본의 용감한 작품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는 불멸의 명작이기도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드래곤 퀘스트 - 다이의 모험"입니다.

게이머들에게 RPG 게임에서 기적의 탑을 건설한 '드래곤 퀘스트'는 부동의 제왕이고, '용사의 아버지' 호리이 유지는 비교할 수 없는 인물이다. 하지만 호리이 뒤에 서 있는 세 명의 카게무샤는 아마도 여러분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 세 명의 기적의 그림자에 등장하는 세 사람은 토리야마 아키라, 이나다 코지, 산조 리쿠입니다.

만화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드래곤 퀘스트'의 기적은 중요하지도, 이해할 필요도 없다. 그러나 '용'의 전성기에서 파생된 유명한 스핀오프 '드래곤 미스터리'는 만화와 게이머를 전혀 의도치 않게 서로의 방향으로 한 발짝 내딛게 만들었다.

저작물의 원래 목적은 아마도 단지 게임의 액세서리로 만드는 것이었을 것입니다. "수고했다"(실제로는 기획도 했다)라고만 한 호리이 유지는 예상하지 못했고, 캐릭터 디자인을 한 토리야마 아키라, 각본을 쓴 산조 리쿠, 만화를 그린 이나다 히로시는 기대하지 않았다. '미스터리 오브 더 드래곤'이 실제로 블록버스터가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슈에이샤 신작상을 수상하고 게임의 굴레에서 일부 벗어나 용감한 만화에서는 무적이 되었다.

모든 비슷한 만화가 그렇듯이, 주인공 다이도 처음 등장했을 때는 그저 장난꾸러기 소년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세계에서 유일한 "유일한" 용기사의 피를 가지고 있습니다(운명을 알 수 없는 그의 아버지는 제외). 전투를 통해 다이의 레벨은 계속 상승하고, 용기사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그는 진정한 용사가 되어 대악마의 최종 목표에 도전하게 된다.

위 내용은 매우 평범한 것 같다! 디자인, 이 이야기 대본도 마찬가지입니다. 거의 모든 초기 RPG에는 다음과 같은 줄거리가 있습니다.

아반이라는 용감한 남자가 전사, 승려, 그리고 승려들의 도움을 받아 세상을 지배하려는 사악한 남자를 물리쳤습니다. 마왕의 군대가 결성되었고, 날카로운 비명 속에 마왕의 육체와 야망이 파묻혀 인간과 몬스터가 모두 해방되었다.

몇 년 ​​후, 괴물들 사이에서 자란 청년 다이는 용사의 총애를 얻어 자신의 무술을 물려주고 싶어 했다. 뜻밖에도 큰 악마 해들러와 마왕의 군대가 부활했고, 아반은 스승의 유산을 이어받아 해들러를 물리치기 위한 길에 나섰다. 파트너들이 하나 둘 모여들고, 적들도 속속 등장하며, 해들러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고, 그 뒤에 있던 대악마 바스가 꼬리를 드러내는데… 평범해 보이는 이 작품을 주의 깊게 관찰해 보면 그 잠재된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산조 리쿠는 대본을 잘 구사하며 클라이맥스를 만드는 방법과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나다 코지의 연출력은 리쿠 산조에 뒤지지 않는다. 그의 숙련된 기술은 영화처럼 스토리보드를 매끄럽게 만들어내며, 수많은 훌륭한 구성이 독자들에게 영화 클립처럼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야기 속 적 등장인물에 대해서는 작가를 비롯한 친구들이 모두 친숙하고 마음 속으로 알고 있는 인물들이다.

이후 거의 모든 RPG나 판타지 SLG에서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마왕 제6군의 등장은 매우 성공적인 디자인이다. 이 디자인은 미래의 플롯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고 새로운 클라이맥스를 위한 사전 각성 조건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이 이야기에 매우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어냈습니다.

백수의 리더인 악어왕 대담하고 솔직하며 성격이 강하고, 거대한 마법도끼를 휘둘러 난폭한 공격을 잘하며, 자비심에 사로잡힌 마족

불멸기사단의 리더 휴히르, 우울하고 조심스러운 연대의 지도자는 방황하는 검객과 같습니다. 그 휘하의 해골 기사들은 충성심이 강하고, 지도자를 위해 뼈를 부러뜨리려는 의지가 있는 충성스러운 부대입니다.

지옥의 문을 지키는 지옥기사(이 얼마나 인간적인 전사인가! 역대 언데드 시스템 중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존재)에게 키워진 슈지에는 어두운 마음 속에 늘 작은 빛이 있어 마치 악어왕과도 같다. 그로 인해 그는 정의의 진영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철로 무장한 마법검(검을 갑옷으로 바꾸는 이 이상한 생각은 한때 그 이야기를 여러 번 알고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는 작가를 흥분시켰습니다)을 착용한 슈길은 사악한 이미지로 빠르게 정의의 기사가 되었습니다.

빙염마족의 리더인 프레사드는 아마도 6군 리더들 중에서 가장 짜증나는 두 인물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얼음과 불로 이루어진 몸을 지닌 이 오만하고 잔인한 남자는 고작 한 살밖에 안 됐지만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충성심을 갖고 있다. 대악마가 너무 기뻐서 빙의 몸을 마왕의 타오르는 불길 속으로 뻗쳐버릴 정도였다.

악마 집단의 리더인 샤브라 역시 그 뻔뻔하고 추악한 얼굴이다. 사람들을 화나게 할만큼 충분합니다. 그의 미덕으로 인해 그는 악마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 상 위대한 마법사로서 그는 인간 마술사와 싸울 수도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극도로 교활하고 충성심도 없습니다. 모두, 그리고 그들 아래의 마술사들도 마찬가지다. 그 위력을 과시합니다. 샤브라처럼 반항적이고 늘 남을 이용하려는 놈이 실제로 아들을 낳을 수도 있다!

사계절 입고 다니는 그림자 기사단의 미스터베인의 모습이 정말 궁금하다. 큰 로브의 겉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로브 안의 몸은 항상 어두운 전투 기운에 싸여 있다. 갑옷을 입은 암흑 전사들로 구성된 군대를 이끌고 마왕군의 참모장을 맡았으나, 그의 마력과 힘이 너무 강했기 때문에 대마왕 반은 그의 살의를 감추는 봉인을 그의 로브에 내려주었다. 그에게 엄중한 명령을 내린다: "은밀히 봉인해라." 당신의 힘을 보여주고 자비 없이 죽여라!" 필요하지 않으면 50년 동안 침묵을 지킬 수 있다. 그의 신비한 행동과 함께 악마의 사령관인 해들러마저도 왕의 군대는 통제할 수 없어 그를 더욱 악마의 그림자처럼 만듭니다. 그러나 마법의 로브 아래의 얼굴은 매우 잘생겼고, 해들러에 대한 그의 여운에 소녀들은 감동을 받았고, 대악마의 왕자라는 그의 정체성은 그의 매력을 더해주었다. >슈퍼 드래곤 군단의 리더인 발랑은 세계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신이 창조한 최강의 순수혈통 생명체로, 드래곤과 같은 전투력을 지닌 마법을 지닌 존재입니다. 악마의 힘과 인간의 마음. 그가 지휘하는 용은 6군단 중 가장 강력하여 요새국 링게일을 일주일 만에 멸망시키고, 기사국 칼을 5일 만에 멸망시켰다. 영웅적인 육지 장군 라하델, 용과 함께 하늘을 나는 공기 장군 카단디, 산을 옮길 수 있는 바다 장군 폴라호, 용군을 이끄는 세 명의 용기사 장군은 다른 군단들과 맞먹는 롱롱을 자랑한다. 바랑은 물론이고 바랑. 다이에게 바랑은 다정한 아버지다. 만약 그가 다이를 중간에 막지 않았다면 'DQ'의 이야기는 오래 전에 끝났을 것이다.

마왕군에서 가장 매력적인 인물은 한때 마왕이라 자칭하며 세계를 정복한 하드이지만, 실패 후 마왕 반의 보상을 받고 사령관이 된 하드다. 마왕군 소속. 처음 등장했을 때 '전 마왕'으로서 상당한 충격적인 효과를 거뒀고, 그의 정체는 더욱 마군주 반의 힘과 신비를 돋보이게 했다. 원작의 해들러는 전형적인 악역이라고 볼 수 있지만, 그의 특유의 전반적 분노는 독특한데, 이는 그의 위대한 악마로서의 정체성과 관련이 있는 걸까? 브레이브 코믹스의 화두이자 브레이브 RPG의 영원한 화두이기도 합니다. 일본에서도 산조 리쿠와 이나다 고지를 합친 것만큼 유연하게 만화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작가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드래곤 미스터리'라는 작품은 단순히 '훌륭한 만화'라고 평가할 수는 없다. 'DQ'는 게임 분야에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며 만화와 게임 모두 큰 승리를 거뒀다. 과거나 현 시대나 같은 주제의 게임과 만화는 이렇게 서로 보완하고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없습니다.

지금 제단에 오른 '미스터리 오브 더 드래곤'을 제외하면 게임계와 만화계 모두에서 명작이 될 수 있고, 양방면에서 새로운 국면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작품은 없다. 그리고 앞으로는 없을 수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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