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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풍다리의 종소리'와 '사막의 외로운 연기' 관련 구절

단풍교의 종소리는 당나라 시인 장계의 '단풍교 야계'에서 따왔고, 사막의 고독한 연기는 당나라의 '성곽사신'에서 따왔다. 왕조 시인 왕웨이.

1. "단풍교 야간 계류"

당나라: 장계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이 가득하다 서리와 강물, 단풍나무, 어불이 우울함을 마주하고 있다.

구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에 여객선 도착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번역:

달은 지고 까마귀는 까마귀이고 하늘은 찬 공기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강가의 단풍나무와 낚시 불 앞에서 슬프게 잠을 잔다.

쑤저우시 외곽의 쓸쓸하고 조용한 한산고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까지 닿았다.

2. '성곽사'

당나라 : 왕위

자전거는 곁을 묻고 싶었지만 나라는 거연을 지나갔다. .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샤오관은 라이딩을 기다릴 때마다 항상 옌란을 보호할 것이다.

번역:

자전거로 국경까지 가고 싶었지만 지나간 가신국이 주얀을 지나쳤다.

바람에 날리는 푹신한 풀처럼 국경성까지 오고, 북쪽으로 돌아오는 기러기들이 하늘을 난다.

광활한 사막에 고독한 연기가 곧게 솟아 오르고, 황하 옆에는 지는 해가 빙글빙글 돌고 있다.

소관에 도착했을 때 정찰기사를 만나서 수호자가 연란에 도착했다는 소식을 전해줬다.

추가 정보:

'단풍교 야간 계류'의 창작 배경:

천보 14년 1월에 안시 난이 일어났습니다. 당시 강남의 정치적 상황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장계(張姉)를 포함한 많은 서기관들이 혼란을 피해 현재의 강소(江蘇)와 절강(浙江) 지역으로 도망갔다.

어느 가을밤, 시인은 쑤저우 외곽 단풍교에서 뱃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강남수향의 가을밤의 아름다운 풍경은 이 손님을 여행에 대한 고민으로 매료시켰고, 그는 명확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으로 이 작은 시를 썼습니다.

'성곽사신'의 창작 배경:

서기 737년 봄(현종 황제가 당나라를 건국한 지 25년), 부대사 최희의가 합서가도(河結圖)가 청지(靑地) 서쪽에서 티베트군을 격파했다. 당 현종 황제는 왕유(王魏)에게 명하여 양주(梁州)의 사신으로 감시 검열관으로 일하게 하였다.

그는 조의를 표하고 군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요새에 갔고, 하서가도 사신의 판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실제로 왕웨이는 법정에서 쫓겨났습니다. 이 시는 요새 밖으로 나가는 여정에서 쓰여졌습니다.

'단풍다리 야간 계류' 감상:

이 문장은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서리가 하늘을 덮는' 세 가지 밀접하게 관련된 장면을 설명합니다. 1분기 달은 일찍 뜨고, "달이 지면" 거의 새벽이 되고, 나무 위의 새들도 새벽에 노래합니다.

뼈를 찌르는 싸늘한 가을밤의 '서리'는 밤의 시인의 배를 사방에서 둘러싸서, 시인의 배 밖의 광활한 밤하늘이 서리로 가득 차 있음을 느끼게 했다. 두 번째 문장은 '장단풍', '낚시불'을 동반하여 시인의 잠 못 이루는 밤을 묘사하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월몰', '까마귀', '서리가 내린 하늘', '강단풍', '낚시불' 등 6개의 장면과 정박된 배에서 밤새도록 밤을 지새운 손님들을 묘사하고 있다. . 마지막 두 문장은 맹순의 종이 고수시 외곽 한산사에서 배에 도달하는 장면만을 묘사합니다.

첫 두 문장은 시인이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들었던 것입니다. 조용한 밤, 문득 멀리서 들려오는 종소리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낸 시인의 심정은 어떠했을까요? 방랑자는 서리가 내린 밤에 강의 단풍나무와 낚시 불을 마주하며 가벼운 슬픔의 한 줄기를 머금습니다.

이 '자정의 종'은 밤의 고요함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밤의 깊이를 드러내는데, 누워서 종소리를 들으며 시인이 느끼는 형언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은 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 시는 새벽 풍경을 먼저 쓴 뒤 어젯밤의 풍경과 자정 종소리를 회상하는 방식으로 시 전체가 소리와 색채로 가득 차 있다. 감정과 장면이 있고 장면이 함께 섞여 있습니다.

"Shi Zhi Shang Shang"에 대한 감상:

시는 쌍 비교의 작문 방법을 채택합니다. "Zheng Peng"은 시인과 직접적인 비율이고 "Gui Yan"은 시인과 대조됩니다. 봄의 풍경에서는 새끼를 키우기 위해 옛 둥지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제자리에 있지만, 시인은 만리장성 바깥으로 떠다니는 푹신한 풀처럼 모래와 사막의 바람을 마주하고 있는데, 그 장면은 전혀 다릅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영역은 광활하고 분위기는 웅장합니다. 이 커플은 두 장의 사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사진은 사막의 고독한 연기입니다. 사막에서 시인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끝없는 황사였다.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에는 구름 그림자가 없습니다. 초목이 보이지 않으며 여행이 중단됩니다. 먼 곳을 바라보니 하늘 끝에서 한 줄기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이 보였고, 시인의 영혼은 고양되었고, 사막에 작은 생명력이 있음을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그것은 시인에게 여행이 곧 목적지에 도달할 것임을 알려주는 봉화 연기이다. 봉화 연기는 변방 요새의 전형적인 풍경입니다. "직선 연기"는 변방 요새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합니다. 사진 구성의 관점에서. 푸른 하늘과 노란 모래 사이에 흰 연기 기둥이 더해져 전체 그림의 중심이 된다.

마무리 작업입니다. "Kunya": "고대 불꽃 놀이에서는 늑대 연기를 사용하여 똑바로 유지하고 모으기 때문에 바람이 불어도 기울어지지 않습니다." 청나라의 Zhao Diencheng은 "풍경을 직접 보는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똑바로'라는 단어의 아름다움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표현의 관점에서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