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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검 원문|번역|감사_원문 작성자 소개
예리한 검
[지은이] 한유 ? [왕조] 당나라
예리한 검이 밝게 빛나고, 그것을 착용하면 악의가 없게됩니다. 오랜 친구가 저를 홀아비인 줄 알고 계속 사용하고 친한 친구처럼 주네요. 내 마음은 얼음 같고 내 칼은 비방하는 자를 찌르지 못하느니라
내 마음은 썩었고 칼날은 부러졌느니라. 구름 사이로 푸른 하늘이 으악!
검과 나 모두 변화되어 저승으로 돌아갔다.
『예검』의 저자 한유에 대한 간략한 소개
투지라고도 알려진 한유(768-824)는 중국의 작가이자 철학자, 사상가였습니다. 당나라 한족 하양 하남(현 하남) 교쭤성 맹주(孟州)시에서 태어났고 본향은 하남성 등주(河南省) 덩저우시(河南省 鄧州)였으며 세상에는 한창리(汉長利)로 불렸으며 만년에 인사부 장관(인사부 장관)으로 그의 사후 직함은 "문(文)", 일명 한원공(Han Wengong)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송(唐宋)의 8대 거장 중 한 명이다. 792년 이후 그는 계속해서 계두시 관료들을 승진시켰고 검열관을 감독했다. 결국 데종은 시사 부정행위에 대한 편지를 썼다는 이유로 강등되었다. 당나라 Xianzong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Guozi의 의사, 역사 박물관 편집자, Zhongshu Sheren의 편집자를 역임했습니다. 819년(원화 14년), 현종이 부처님의 뼈를 모시려는 계획을 반대한 이유로 조주태수로 강등되었다. 무종 황제 재위 기간 동안 그는 황실 장관, 전쟁부 장관, 인사부 장관, 징조인(Jing Zhaoyin), 검열관을 역임했습니다. 정치적으로 그는 Xianzong의 Yuanhe 시대에 Huaixi의 반란 가신 인 Wu Yuanji와의 전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Pei Du의 행군 사령관을 역임했으며 유교를 믿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불교도와 장로들을 배제하는 동시에 운명론을 옹호했으며, "천국"은 상선과 악행이 가능하므로 사람은 운명에 순응하고 복종할 수밖에 없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유신론적 사상은 봉건 통치를 문학으로 공고히 해야 할 필요성에 적응하여 위진(魏晉) 이후 병행산문을 반대하고 진선(前秦)·한(한)나라의 산문을 배우며 병행산문을 산문으로 분해하여 표현기능을 확장하는 것을 주장하였다. 그는 유종원과 함께 당대 고대문문운동을 옹호하고 당송이후 고대문문 발전의 길을 개척한 인물이다. 한유는 선인들의 말을 잘 활용하고 현대의 말을 다듬는 데 주력했으며, 그 중 많은 문장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관용어가 되었다. ", "쉽게 비난받다", "혼돈스럽다" 등 그는 언어의 달인이었다. . 한유는 사상적으로 중국 '도교' 개념의 창시자이자 유교를 존중하고 불교에 반대한 획기적인 인물이다. 후세에서는 한유를 높이 평가했고, 명나라 사람들은 그를 '당송8대사' 중 첫 번째로 꼽았고, 유종원과 함께 '한우씨'라고도 불렀다. 수집". 한유의 다른 작품
○ 봄눈
○ 이른 봄, 수자원부 장시바 밖/이른 봄빛 비/이른 봄
○ 선생님 말씀
○ 잡다한 4·마술
○ 조카 샹을 보여주기 위해 랑관으로 이사
○ 한유의 작품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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