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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불경을 찾아보는 등
부처님께서 무망경을 말씀하신다
주달마 옮김 서진대장경 수호
이런 말을 들었습니다. 한때 부처님께서는 라자가하(Rajagaha)의 영산(Vulture Mountain)으로 여행하셨습니다. 500명의 다른 위대한 승려들과 함께. 육만 보살. 대현자의 신통력은 모두 달성되었습니다. 잡히면 항상 걱정없이 말솜씨를 유지할 것입니다. 성경을 설교하는 데에는 항상 두 단어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발의 변화는 놀랍습니다. 모두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무불진보보살이다. 천둥과 천둥을 울리는 보살. 약월여화보살. 큰 비가 보살에게 말을 건다. 무저세계의 보살을 관찰하십시오. 보살은 산 꼭대기에서 일어납니다. Xingle은 보살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너무 더럽혀진 사람은 누구도 광명보살이 될 수 없습니다. 중생의 성품을 결정하는 보살. 금강보살(Vajra Bodhisattva)만큼 강해지십시오. 모든 소리 중에 가장 아름다운 보살이니라. 범천왕의 장엄한 목소리를 지닌 보살. 어느 누구도 보살이 자유롭고 두렵다고 말하여 그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없습니다. 덕을 쌓는 바탕은 보살이 보물을 쌓는 것과 같습니다. 문수수리는 어린아이 같은 보살이다. 그러한 경우입니다. 육만개
모든 성자 사리불께. 혼자 있고 명상하는 것.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부처님 계신 곳으로 갔다. 그 당시 세존께서는 나무 아래 앉아 계셨습니다. 침묵 뒤에는 삼매와 삼매의 소리가 납니다. 그 당시 사리불은 세존과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었습니다. 멀리서도 대현자의 위엄과 예절이 조용하고 우아하게 보였습니다. 잔디로 덮인 좌석을 요청하세요. 그리고 매듭 플러스 푸. 그는 몸을 앞으로 기울이지 않고 곧게 펴고 편안하게 앉아 생각에 잠겼다. 그때까지. 여래의 진정한 힘과 신성한 빛은 측량할 수 없습니다. 안인다오벤. 이로 인해 그룹은 평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모든 공덕은 최고의 정의와 지혜로 성취될 수 있습니다. 모든 법이 이해됩니다. 그 당시 큰 현자는 조용하고 평화로웠습니다. 삼매(Samadhi)에서 소리가 높아집니다. 그 당시 사리불. 부처님과 주님의 음성을 들어보십시오. 좋은 의도가 생깁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부처님 계신 곳에 가서 한마음으로 지내라. Jishou는 큰 야망을 가지고 그의 삶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 구절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찬양하라:
희망이 없고 경전을 묵상한 적도 없는 중생들이 있다면
평등과 기쁨만으로 세상을 떠도는 그들은 언제나 하나님의 가르침을 견딜 수 있다. 이 경전은 중생이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없는 것입니다. 그들의 믿음과 이해는 환상과 성품과 같습니다.
보지 못하면 모든 법은 허공과 같습니다. 나와 나, 당신은 큰 평화를 누릴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모든 생명체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생각을 다 사로잡은 적도 없고 나, 내가 대평안임을 본 적도 없다
처음부터 서로 맞지 않는 관계였기에 겉모습에 헷갈리지 않을 것이다
싱리에게는 살 곳도 없고, 볼 수 있는 수명도 없으며, 당신은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당신이 현명하고 중생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법계에서는 다툼이 없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생각을 버리고 생각을 적게 하세요.
항상 안전하다는 사실에 기초합니다. 계율을 멀리하는 사람은 모든 일에 자비를 베풀 수 있고 시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법에 태어난 사람은 계산이 없고 비겁함을 보지 않으면 안전합니다
인내와 굴욕으로 안전하다면 그는 분쟁과 소송의 탐욕을 본 적이 없다
부지런하지 않고 게으르지 않고 굴욕을 견디고 싶지 않으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평화
한결같은 마음으로 명상하고 생각하지 말고 번뇌를 없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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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법을 알고 기다리면 안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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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에 대한 생각을 멈추는 것입니다
이해와 지혜가 없으면 지혜 없는 가르침을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당신이 생각하는 어리석음이나 지혜는 없습니다.
이 두 가지는 마치 정착촌에 살면서 평등을 이루는 것과 같습니다.
평화를 위해서만 악한 것은 아닙니다. p>장비가 충분해도 아무 생각 없이 음식 달라고 합니다
생각 없이 음식 달라고 합니다.
p>나도 옷이 안좋아요 오랫동안 옷을 입고 이 몸매를 고수해 왔다
나는 거친 옷을 입고 남들에게 교만하지 않다고 혼잣말하지 않으면 안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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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께서 가르치신 대로 안주삼품의 옷을 명하여 몸에서 절대로 떼어서는 안 된다
나를 그리워하지 않고, 예의를 어기지 않고, 안후이인 것이다. 자신을 기뻐하지 않습니다
나나 다른 중생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미묘한 법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칭찬하고 내가 "라고 말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법을 설하고 소리를 내지 말라.
나는 마음속에 망상도 없고 확고한 생각도 없고 직업에 대한 생각도 없다
생각이 없는 것이 평안하고, 몸이 맑고 탁하며 행위가 없으면
기운도 없고 거주할 마음도 없고 어디에 있을지 생각도 없으면
주야로 부지런히 명상을 수행하면 자제하고 말이 없어야 합니다. 이것이 평화입니다.
미혹이나 이상한 생각이 없다고 가정하십시오.
여래는 그렇게 합니다. 남에게 배우지 않고, 차별을 생각하지 않고, 뛰어난 모습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평화이다.
세지 않는 평온함은 초월이 없는 빈 공간과 같다.
만약 마음은 나와 모든 중생을 그리워하지 않고 특별한 것을 보지 않는 것이 평화입니다
환상이라면 밤에 꿈을 꾸는 것과 같습니다. 얻을 때 야망을 잊지 마십시오. 웅변
물속의 달처럼 전진도 후퇴도 없이 세상을 헤매는 것이 바로 그런 심정이다.
선과 능력을 알고 진리를 분명히 본다면 너의 말은 몸은 있으나 굳건함은 없느니라
>그러면 그대는 평안한 법을 깨닫고 망념이 없이 평안할 것이다
그러면 세존께서 사리불을 칭찬하시니라 그리고 말했다: 좋아, 좋아, 좋아. 지식은 깊고 지혜와 정의는 극한까지 추구됩니다. 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질문에 대답하면 놀라운 보답이 생길 것입니다. 정말 행복해요. 오늘은 사리푸트라. 모든 투어는 Qijue Mountain에서 정차합니다. 학자 비구 보살. Pu Linghui는 이곳에서 도교를 받았습니다. 그 때 사리불은 백불을 발견했다. 나는 회의에 소환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뭐? 모든 위대한 학자들 등등. 공덕은 용보다 뛰어나고 지혜는 무궁무진하다. 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이때 세존께서는 몸에서 빛을 발하셨다. 삼천세계를 빛나게 하느니라. 부처님계의 모든 보살들을 구합니다. 이 밝은 빛 덕분에. 생각처럼 모두 링구산으로 모였습니다. 부처님이 관찰하시는 곳으로 가십시오. 그는 부처님을 세 번 돌았지만 여전히 공중에 머물었습니다. 비구와 보살들이 평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와서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십시오. 아직도 거기 앉아 있어요. 라지기르(Rajgir)라는 대도시에는 수백,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부처님이 관찰하시는 곳으로 가십시오. 편안히 앉으세요.
당시 세존.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얼굴을 들어 만주슈리를 바라보았다. 회복을 구한다는 것은 웃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주슈리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오른쪽 어깨를 땅에 대고 오른쪽 무릎을 유지하세요. 손을 맞잡고 부처님께 여쭈어 보십시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미소에 당신은 왜 반응하는가? 여래는 결코 기쁨이 없는 적이 없습니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오늘날 링구산(Lingjiu Mountain)에는 만 명의 보살이 있습니다. 모두 고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경전의 이름은 은유입니다. 과거에도 논의된 바 있습니다. 아난다 성인은 부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즉, 앉은 자세에서 옷을 갈아입는 것입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손을 모으고 머리를 숙인 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좋은 주님. 나는 모든 생명체를 불쌍히 여기고 영원한 평화를 명령합니다. 오직 이 은유경만을 선포해야 한다. 스리랑카의 어려움은 들어볼 가치가 있다. 제가 원할 때 모든 부분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고전을 듣기 위해 모두가 모여들었습니다. 빛과 신비 속으로 깊숙이 침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뭐? 최고 여래는 비할 바가 없으며 삼계에 동반자가 없습니다.
만주스리의 얼굴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바라보십시오. 때가 되면 웃으세요. 이는 거짓이 아니며 의도적인 것이어야 합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아, 좋아, 좋아. 아난다. 당신은 Chazhu가 다른 미덕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알 수 있는 것은 무한하다. 아난다. 잘 듣고 잘 기억하세요. 제가 대신해서 미소를 지어드리겠습니다. 그런 다음 아난다와 회중은 가르침을 받고 귀를 기울였습니다. 부처님은 아난다에게 말씀하셨다. 이 법을 믿는 중생이 있다면. 움직임은 마치 코끼리가 방황하는 것처럼 진행되었다가 멈춘다. 이 법을 믿는 사람은 헤엄치는 코끼리와 같습니다. 드래곤 스텝도 좋아합니다. 이 법의 진정한 의미를 사랑하는 사람들. 마스터를 위해 단계별로. 존중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고 멈추십시오. 커플. 부처님은 아난다에게 말씀하셨다. 이 경은 모든 보살을 기쁘게 하리라. 이 경전의 가르침은 보살의 가르침과 일치합니다. 상의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 몸의 장점은 이제 존재합니다. 내가 세상을 떠난 후. 이 경전은 보살(Bodhisattvas)에 속합니다. 손으로 잡으십시오. 마음이 고요하고 마음이 굳건하여 공으로 돌아간다. 말로, 마음으로 외우는 것이 보살의 보물이다. 나쁜 공덕을 가지고 보살님께 돌아가지 않습니다. 나는 독을 품고 나를 아첨하는 거짓 보살의 몸으로 돌아가지 아니하리라. 나는 결코 많은 염원과 망상을 품고 보살의 손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 세존이시여. 즉 상서로움이 문수리를 감동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Manjushri는 적절한 때에 그것을 알았습니다. 즉 자기 자신에게 하는 말이다. 나는 여래의 가장 깊고 참된 가르침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모든 성문불과 염불은 그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모든 보살의 행위는 상서롭습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세요. Manjushri는 그 앞에 있는 부처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오직 세존이신 분만이십니다. 이제 나는 여래께 참 깨달음에 관해 묻고 싶습니다. 들으면 감히 직접 말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모두가 여기에 모여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문주스리가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온갖 공덕을 쌓을 수 있는 보살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든 보살 수행은 보편적으로 나타납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생명체를 문명화하세요. 부처님의 땅은 물 속의 달처럼 보입니다.
부처님의 말씀. 좋아, 좋아, 좋아. 만주슈리. 원하는 것을 요청하십시오. 여래는 구별되어야 한다. 공덕의 덕을 세우도록 명한다. 잘 들어라, 잘 들어라, 잘 생각하라. Manjushri와 여러분. 가르치고 들어보세요.
부처님은 문수리에게 말씀하셨다. 보살이 있다면 육법을 닦아야 합니다. 또한 도덕적인 가르침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공덕을 기반으로합니다. 6은 무엇입니까? 보살이 있다면. 무한히 베푸는 실천을 추구하십시오. 인색하지 말고 모든 것을 베풀고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충분한 직접적인 움직임이 있다는 것은 그 자체를 드러내지 않습니다. 악을 저지르지 않도록 금지 사항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나를 보지 못하지만 그 의미를 알고 있습니다. 인내, 온화함, 그리고 안야를 달성하십시오. 원한을 품지 마십시오. 당신이 해방된 것을 보는 것은 더 이상 정체되지 않습니다. 근면과 근면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마음은 다른 어떤 것과도 구별할 것이 없습니다. 그는 Menxiao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합니다. 너무 저렴해요. 의롭게 되겠다고 결심하면 마음은 항상 평화로울 것입니다. 도교와 같은 일심 해석의 지혜를 존경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보는 것은 다섯 가지 이익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태어난 곳마다 깨달음이 있습니다. 6가지 방법입니다. 보살들은 이 방법을 철저하게 수행합니다. 모든 공덕 중의 공덕
부처님께서 만주슈리에게 말씀하셨다. 다시 말하지만, 이 문제에 충분한 여섯 가지 법이 있습니다. 모든 공덕을 확립하는 방법. 정말 6이에요. 하나는 보살이 지옥에 간다는 것입니다. 화상과 화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구제하여 그들이 하늘에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동물들 사이에서는 불안합니다. 아니면 그는 화를 내고 진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미묘한 방법으로 자연을 섭취하십시오. 일반인들의 별명입니다. 그러면 전륜성왕의 강력하고 고귀한 지위를 드러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 모두는 모든 생명체의 다섯 가지 이익에 열려 있습니다. 그가 태어난 곳은 특별하다. Mingxiao는 언제든지 부처님의 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Dharmakaya에는 움직임이 없습니다. 오고 가는 일이 없으며 모든 불국토 곳곳에 나타난다. 수조 개의 소리를 재생하고 자유롭게 이야기하세요. 각 주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의 마음은 항상 안정되고 공정하며, 당파적인 성격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육법보살의 모든 공덕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만주슈리가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보살이 지옥을 보호하고 천상에 왕생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대보살이 대연꽃삼매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지옥을 보호하고 바지로 갈 것입니다. 그러면 그의 모든 것을 하늘로 올라가게 하시고 평안하게 하소서. 모든 중생이 괴로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가장 많이 선택된 트라야샤의 궁전을 보여주세요. 이 불행의 원인을 보면 아프고 피곤해집니다. 그리고 당신이 겪는 모든 문제를 제거하십시오. 지옥 같은 사람들을 위한 고전. 우양의 수백, 수천명의 사람들이 지옥의 고통을 견디게 해주세요. 지옥을 보호하고 화상의 고통을 덜어주는 것은 보살의 일이다. 그는 항상 법을 준수했으며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만주슈리가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보살이 동물을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출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구상의 평화로운 곳에서 태어났습니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대보살(大菩薩)은 삼매(삼매)를 갖고 있습니다. 침묵이라고 합니다. 이때가 삼매(Samadhi)를 경험하는 때입니다. 동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고 마음을 행복하게 하세요. 그러면 세상에서 평화롭게 살 수 있습니다. 세 가지를 지키는 것이 가르치는 방법이다. 무수한 중생들이 도교를 세우게 하라. 동물이 인간 세상에 태어나는 혼란과 불행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보살의 몫이다. Manjushri는 부처님께 다시 물었습니다. 보살이 미천한 성씨로 태어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러면 당신은 차크라바르틴 성왕으로부터 평화와 평온의 덕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삼매가 있습니다. 맑은 마음과 올바른 수용으로 명명됩니다. 삼매로 인해 모든 종류의 부패를 초월합니다. 모든 것을 순수하게 만드십시오. 작은 성으로 태어났지만. 그러면 당신은 차크라바르틴 성왕으로부터 평화와 평온의 덕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보살은 천민 가운데서 작은 성씨로 태어났기 때문이다. 그리고 차크라바르틴 성왕으로부터 안음의 덕을 받았습니다.
만주스리가 다시 물었다. 세존보살이 오계(五界)와 일체 중생의 초월(超至)에 보편적으로 출현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부처님은 Manjush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삼매가 있습니다. 모든 계층의 조명은 특별합니다. 이 결심으로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받게 될 것입니다. 보살은 이 정해진 시간에 산다. 다섯 가지 이익은 모든 생명체를 인도하고 통제하기 위해 보편적으로 나타납니다. 아주 특별한 여행. 그들은 모두 최고의 참된 길을 따릅니다.
만주슈리가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보살이 언제든지 준비되어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보편적으로 모든 부처님의 나라에 들어가십시오. 이 법신은 움직이지도 않고 오지도 가지도 않습니다. 모든 부처님의 국토를 널리 나타내시느니라. 달이 물을 보여주는 것처럼. 부처님은 Manjush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삼매가 있습니다.
Xianrui Zhuyin Bodhisattva라고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니 그 결심이 옳았고 때가 옳았다. 10방향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 동, 서, 남, 북, 위, 아래의 4차원입니다. 움직이지 않고, 오거나 가지 않습니다. 거기 머물면서 결정하세요. 시방의 부처님이시며 세존이신 분을 뵙습니다. 경전을 들어보세요. 이는 보살의 편의를 위하여 언제든지 움직이지 아니하시기 위함입니다. 모든 부처님 국토에 나타납니다. 달처럼 물도 오거나 가지 않습니다. 보살은 이렇게 변모하고 있으며 그와는 아무런 접촉도 하지 않고 있다.
문주스리는 다시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보살이 수천억의 소리를 연주하여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자유롭게 말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다음 보살은 수많은 회전과 인내를 달성했습니다. 무한한 중생들의 뜻과 성품을 아시고, 저마다 자신의 말씀에 따라 자유롭게 말씀하십니다. 수많은 공명적인 가르침을 구별하고 그 의미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달성한다면, 당신은 이 일반적인 홀드를 잡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모든 소리를 재생합니다. 모든 사람의 말이 틀린 것은 아닙니다. 이는 보살이 수천억의 소리를 연주하고 자유롭게 말하여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가르치기 위한 것입니다
그때 문수리가 앞으로 나와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오직 세존이신 분만이십니다. 보살과 다른 좋은 힘과 수단. 어려운 것, 어려운 것, 초월한 것에는 동반자가 없습니다. 이는 모든 보살이 항상 배우고 받아들여야 할 경전이다. 어떤 업종을 믿어야 할까요?
부처님은 문수리에게 말씀하셨다. 보살은 이 경전을 배우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공허로 향하는 문을 믿어야 한다.
세존께 다시 여쭈어 보십시오. 공허함이란 무엇입니까?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비어 있으면 무(無)라고 한다. 먼지도 없고, 증오도 없고, 해로움도 마음에 두지 않습니다. 그것도 잊지 마세요. 모든 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다. 오염도 없고 해로움도 없고 건망증도 없습니다. 공허함처럼. 보시하지 않으면 계율을 지키고 굴욕을 견디며 부지런하고 부지런할 지혜가 없습니다. 절대로 도달하지 마십시오. 문수리(Manjusri)도 마찬가지다. 모든 법은 다 이룰 수 없습니다. 계율과 관용을 베풀어 고요한 지혜에 들어가십시오. 공허함처럼. 이러한 이유로 해결책이나 제거가 없습니다. 모든 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다. 해결이나 근절이 없으면 공허함과 같습니다.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은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면 아무런 조치도 없고 증거도 없습니다. 마치 어둠도 없고 어둠도 없고 밝음도 없는 것처럼.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공허와 마찬가지로 어둠도 빛도 없습니다. 그 광대함은 끝이 없고 잡을 수 없습니다.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제한 없는. 그것은 빈 공간으로 파악될 수 없다. 올바른 길이나 잘못된 길은 없습니다. 모든 법에는 길이나 길이 없습니다. 악은 없고 공의는 공허와 같으니라. 온갖 더러움을 피하기 위해 몸을 세우지 마십시오. 성문을 배우지 마십시오. 깨달음을 얻으려는 의지가 없습니다. 부처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대승의 최고의 법은 이와 같습니다. Sravaka와 Pratyekabuddha의 대승을 배우지 마십시오. 공허함처럼. 생각 없이는 구별이 없습니다.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망상도 구별도 없습니다. 그것은 승강기도 없고 진전도 없고 게으름도 없는 빈 공간과 같습니다.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진보나 게으름은 공허함과 같지 않습니다. 응답도 없고, 페어링도 없고, 아무도 없어야 합니다.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대답도 없고, 대답도 없고, 이중도 없습니다. 공허함처럼. 먼지로 인해 불순한 모든 생명체를 밝게 비추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모든 법은 이와 같습니다. 소멸의 상태는 결코 먼지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파괴될 수 없습니다. 제거할 수 없음은 공허함과 같습니다. 지을 것도 없고 살 것도 없습니다. 움직이거나 흔들리는 곳이 없습니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보살은 모든 중생이 거처가 없음을 안다. 부적절한 관찰이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요점을 파악하세요. 움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머물지 않고, 머무름이 없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만주슈리(Manjushri)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자연 스럽습니다. 그는 여래의 진정한 모습을 보고 싶어합니다. 잘못된 견해입니다. 잘못된 견해를 가진 사람은 올바른 견해를 가지려고 노력합니다. 그의 올바른 견해는 Ni Huan입니다. 큰 덕이 없으면 큰 공덕도 없습니다. 니환(Nihuan)에 도달하는 것은 큰 미덕이 아닙니다. 공덕이 없으면 세상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 축복이 있기를. 그렇다면 Zhongyou에는 희망이 없습니다. Zhongyou에는 그에게 희망이 없습니다. 즉, 공(念)과 고요함의 지혜(智慧)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조용한 지혜가 있으면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법관을 빨리 이룰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비구는 60명 정도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교만하고 마음속으로 생각을 많이 합니다. 이제 여래께서는 명계의 혼란스러운 길을 지시하셨습니다. 외국의 사악한 학자들은 모두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왜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부디 이 가르침을 세존께 재현해 주십시오. 프란 카사파(Fran Kassapa)도 마찬가지입니다. 마할리 쿠예 타워. 아이티 키야. 오늘 나는 Phi Xiu Ka Chan Xian을 떠납니다. 빌 루치. Nichouziet al. 이렇게 말해보세요. 여래는 왜 이런 말을 하였는가?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따라야 할 사항입니다. 당신의 경력은 무엇입니까?
그때 세존께서는 극도로 자만하는 60명의 스님들의 생각을 아셨습니다. 때가 되면 만주슈리에게 말하라. 부처님은 참된 깨달음을 성취하신 여래이십니다. 고전을 선포하세요. 그것은 또한 비불교의 가르침과 동일하며 차이가 없습니다. 더욱이 비불교의 가르침은 여래께서 설하신 법의 의미를 분별할 수 없습니다.
60명의 스님들이 이 말을 들었습니다. 슬프고 불행한 느낌. 나는 이 성구의 의미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다. 즉,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아무데도 가지 않았다. Mañjuśrī는 비구와 현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모이고 싶은 곳이면 어디든. 그 때 모든 비구들이 문수리에게 이렇게 보고하였다. 우리는 법이 왜 이렇게 말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자 사리불은 승려와 현자들에게 말했다. 이는 참으로 의롭고 선한 일입니다. 이는 그 의미를 명확히 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 잠시만 기다리십시오. 여래의 진상을 물어보아야겠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가? 그 때 모든 비구들은 사리뿟타가 이 가르침을 설한다는 말을 듣고 원래 자리로 돌아갔습니다.
그때 사리불이 부처님께 묻기 위해 나섰다. 여래는 왜 이런 말을 하였는가? 이것이 모든 승려들을 주저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오직 세존이신 분만을 원합니다. 애도와 은혜를 더해 그물을 만드세요.
그때 세존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무슨 뜻이에요? 모든 생각을 지치고 모든 매듭을 해결한 비구가 있습니다. 이 조언을 들어보세요. Ning Huai는 의심스럽고 겁이 납니다.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세존이시여. 진리를 본 사람은 비구로서 진리를 실천해야 합니다. 모든 소리와 단어에서. 두려움도 없고, 두려움도 없고, 부끄러움도 없습니다. 게다가 비구가 마음을 모두 비우고 모든 얽매임과 얽매임을 해결한다면 그는 의심하고 두려워할 것입니다.
부처님은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헷갈리고 혼란스러워하는 바보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법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망상적인 생각을 갖는 것은 공허함을 잡습니다. 그 때 사리불이 다시 부처님께 여쭈었습니다. 나는 단지 위대한 현자를 바랄 뿐입니다. Faqiansi의 가르침은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회의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을 숙고하고 차분하게 만들었습니다.
부처님은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꿈에서 여래를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실제 사람을 보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여래께서는 이 꿈에서 본 것은 실제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고집이 아닙니다. 모든 것은 생각 때문에 생각된다. 재판에는 생각이 없고 생각에는 조합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아님. 이는 여래에게는 분별하는 마음도 없고 판단하는 마음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Wuhe는 생각할 것입니다. 아무것도 없으면 모든 중생과 모든 것이 미혹될 것이다. 현실이 없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모든 법의 혼란, 혼란, 혼란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모든 법의 혼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래는 자유를 선언하고 잘못된 견해를 혼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모든 법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모두 잘못된 견해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더 이상 혼란과 의심의 62가지 견해를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리불이 여래의 진상을 관찰하고자 하면 그릇된 견해에 빠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리푸트라. 여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여래의 몸을 관조하려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릇된 견해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보고, 듣고, 생각하는 것 외에도. 여래를 관찰하는 것은 잘못된 견해를 갖지 않는 것입니다.
그때 사리불이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세존께서 그릇된 견해를 가진 자를 바른 견해로 인도하신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모두 어리석은 보통 사람들입니다. 모든 망상적인 생각에 대답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이 해당 위치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믿지 마세요. 지을 것도 없고, 노력도 없고, 느슨함도 없고, 이중도 없고, 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내 수명이 보입니다. 당신은 나를 계획하고 있고 나에게 욕심이 있습니다. 이제 작별 인사를 할 시간입니다. 그러한 색은 보고, 듣고,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조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모든 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해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거짓입니다. 진실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거짓된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카테고리도 없고 이미지도 없다고 하네요. 카테고리가 없으면 잘못된 견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사리불이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거짓을 보면 당황하지 마세요. 이것을 잘못된 견해라고 합니다. 이는 이단의 사악한 견해와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리푸트라. 그가 잘못된 견해에 빠지면 올바른 견해로 이어진다는 것을 아십시오.
사리푸트라. 부처님께 다시 묻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올바른 견해를 준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의 축복은 크지 않고 그의 업적은 멀지 않습니다.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누군가 Shi와 같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다른 사람에게 축복을 주는 것은 무활동으로 이어질 것이며 무활동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아무것도하지 않는 사람들. 작은 축복도 없고 큰 성취도 없습니다. 별명이나 큰 이름은 없습니다. 그래서 뭐?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은 모든 공덕의 보상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장소가 없습니다. 그 당시 사리불. 부처님께 다시 묻습니다. 여래의 궁극적인 진실은 그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데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을 한탄한다. 가장 독특하고 무한한 공덕.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어리석은 보통 사람들의 공동 행위가 번창하고 있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들의 수명이 계산됩니다. 그러므로 여래는 의논하고 불평만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습니다. 측량할 수 없는 공덕이 그 자리를 보여줍니다. 모두가 걱정하지 않게 만들고 싶어서 특별하다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리고 사리푸트라. 우리는 성인이 유덕한 사람도 아니고, 성인도 아니며, 축복을 받는 사람도 아니라는 점을 관찰해야 합니다. 이것을 보면 성자가 되리라. 욕망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농부와 같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가 심은 대로 받을 것입니다. 대신 곡물 묘목에 의존하십시오. 아니면 가시와 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리불의 야망은 무엇인가? 이것이 농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일입니다. 이런 가시풀은 더럽습니다. 사리푸트라가 대답했다. 아니 세존이시여.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사리푸트라. 농부가 땅에 씨앗을 심는 것과 같다고 가정해 보세요. 가시가 탄생하는 곳입니다. 황량한 땅이 파로 변합니다. 사리푸트라가 그러하다. 덕이 있고 현명한 사람에게 주는 것은 공덕을 쌓고자 하는 욕구입니다. 행복할 수 없어요. 좋은 씨앗이 아니면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활동하지 않는 장을 만들지 않으면. 그렇다면 삶과 죽음의 결과를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리푸트라. 평등에 대한 욕구.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큰 축복이 아닙니다. 대단한 성과는 아닙니다.
그때 사리불이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오직 세존이신 분만이십니다. 왜 아무것도 하지 않는가? 그것은 큰 축복도 아니고 큰 성취도 아닙니다. 부시와 다른 사람들의 축복이 어떻게 세상 모든 사람에게 축복이 될 수 있습니까?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작은 축복에 대한 생각이 없다면. 큰 축복을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이것이 번식과 축복의 미덕이다. 공적 축복의 미덕이 배양되었습니다. 명석하고 무지하면 보응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것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축복입니다. 사리푸트라라면. 이 자선단체를 세우는 사람들은 미덕의 분야가 무궁무진합니다. 아름다움을 얻지 못하면 진실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그것은 큰 축복도 아니고 큰 성취도 아닙니다. 모두가 복을 받고 보응을 받지 못하는 세상입니다. 사리불이 다시 부처님께 물었습니다. 운화세계존경자. 모든 사람에게 자선을 베풀고 모든 사람을 도우려면 인민의 도움에 참여하십시오. 보복은 없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리불의 야망은 무엇인가? 다른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축복은 무활동에 달려 있습니다. 그의 방법에 대한 보복이 있습니까? 사리푸트라 백불. Wuye World Honored One. 그는 모든 사람을 축복하기 위해 자신의 무활동을 이용합니다. 보복이 없으면 열매 맺는 증거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구하지 않습니다. 현자들에게도 희망이 없습니다. 그때 부처님께서 칭찬하셨습니다. 좋아, 좋아, 좋아. 사리푸트라. 말했듯이 나는 세상 모든 사람들로부터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런 축복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때 사리불이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운화세계존경자. 보답 없이 남에게 베푸는 사람은 공허함의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그는 모든 법을 이해하고 자연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 의미는 진짜와 거짓입니다. 바이시준이 말했다. 그는 모든 법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자연과 환상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는 모든 법이 환영과 같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無), 무(無), 지혜(智)여야 합니다. 그래서 뭐? 모든 법은 자연적으로 환상입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환상과 같다. 그는 그것을 무(無)의 지혜라고 부른다. 이 분은 전 세존이십니다. 모든 법은 본래 환영과 같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래서 뭐?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아, 좋아, 좋아. 사리푸트라. 당신이 말했듯이. 법이 있으면 자리가 있다. 참된 뜻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주인이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모든 생명체를 멸절시키는 데 있어 무활동의 의미를 더 이상 알지 못합니다. 모든 방법은 공허하고 의미가 없으며 현실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깨달음은 강모래 등 오계(五界)의 중생을 제도하여 죽음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감각이 있는 존재 등을 어떠한 손실이나 훼손도 없이. 모든 중생은 무(無)에서 나온다. 사리푸트라가 그러하다. 왜. 모든 중생은 무(無)를 생각한다. 그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공허함과 지혜가 있음이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배운 내용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보복적인 결과가 없습니다. 지혜가 없습니다.
그때 사리불이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어떻게 무(無)의 지혜를 가질 수 있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빨리 누군가를 잡을 수 있다면 무력해지고 살아남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부처님의 말씀. 증거를 만들지 못한 채 무(無)로 존재한다. 이것을 공허함과 지혜가 있음이라 합니다. 그리고 사리푸트라. 무(無)란 무엇인가? 당신의 몸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아십시오. 내 수명도 헛된 것입니다. 소멸에는 영속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된 모든 것 또한 무(無)가 됩니다. 불교의 성자들은 생각할 것이 없습니다. 마음 속의 모든 생각과 생각을 치유합니다. 마음의 모든 방황에는 이유가 없습니다. 사리푸트라. 이런 이미지와 비교가 가능합니다. 당신이 현명해지면 당신은 해방될 것이다. 이 사리불. 공허함과 지혜로 그는 이렇게 구별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빨리 붙잡을 수 있고 법의 관용을 일으킬 방법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말할 때. 4만 보살이 그것을 구하되 법견을 얻지 못하느니라. 당시 6천 명이 위대한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3만 6천 명의 황제는 지혜를 만나면 도교의 길로 다가가야 한다. 60명의 승려들은 매우 자만하고 있습니다. 누출의 의미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해결됩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목소리를 말하고 목소리를 높입니다. 백부처가 말했다. 우리는 주님을 기다립니다. 나는 이제부터 육사(六師)의 가르침을 받아 승려가 되었습니다. 만약 부처님이 나의 스승이 아니라면 나는 법을 숭배하지도 받아들이지도 않을 것이며 성자들과 함께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며 아무런 보복도 없을 것입니다. 도발도 없고 나쁜 의도도 없습니다.
이 말은 온 국민이 듣게 될 것이다. 우양의 많은 사람들은 충격을 받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모두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 승려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불법과는 거리가 멀다. 금기를 버리고 외부인을 연구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 연설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때 사리불. 모두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즉시 이 승려들에게 말하라. 자비와 다른 사람들은 왜 이런 말을 하는가? 이제부터 우리 가운데는 부처도 없고 세존도 없습니다. 그는 다른 학교 출신이었기 때문에 사문이 되었습니다. 그 때 모든 비구들이 사리불에게 보고하였다. 이제부터 여섯번째 스승님을 존경하겠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의 단계에 속합니다. 부 일류. 그러므로 볼 수 없는 부처도 여러 종류가 있다. 나는 스님이 되고 싶지 않아요.
사리뿟타가 다시 물었다. 왜 모든 현인들이 이것을 다시 말합니까? 이제부터 나는 더 이상 부처님을 나의 거룩한 스승으로 여기지 않겠습니다. 비구들이 보고했다. 이제부터 나는 타국이 아닌 나만의 공간에 있다.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 자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인이고 다른 교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부처님을 성스러운 스승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부처님의 깨달음은 결코 나를 떠나지 않습니다. 나는 부처님과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때 사리불이 다시 물었다. 승려, 현자 등 왜 반복합니까? 앞으로는 깨달음을 얻지 못하고 법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성자들에게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비구가 대답했다. 모든 법을 기억할 곳은 없습니다. 컬렉션이 없으므로 Dharma 커뮤니티에 속하지 않습니다.
사리푸트라가 스님들에게 다시 물었다. 왜 말하세요. 오늘부터 나는 아무것도 만들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스님들이 말했습니다. 이제부터 나는 모든 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자가 없으며 기록되지 않은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리푸트라는 때가 되면 다시 물었다. 왜 자비가 당신에게 말해야 합니까? 이제부터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입니다. 스님들이 대답했습니다. Peng Yu는 의아해합니다. 삶과 죽음의 이야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진다. 우리는 너무 어리석어서 운명도 보상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자 사리푸트라가 다시 물었다. 렌 등은 왜 이 말을 반복하는 걸까요? 이제부터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스님들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법이 소멸되었음을 압니다. 우리는 모든 법이 무기력하고 보복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법에는 결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이제부터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때 사리불이 다시 물었다. 또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이제부터 나쁜 운명은 없을 거예요. 스님들이 말했습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모든 법의 의미를 알게 됩니다. 결코 나쁜 의도를 가지지 마십시오. 그들 중 누구도 문명화되지 않았습니다. 규칙도 없고 규칙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나쁜 운명은 없을 거예요. 관심도 없고 규율도 없고 규율도 없습니다.
당시 스님들은 이것이 큰 의로움이라고 하더군요. 당시 이 말을 들은 승려는 삼천육백 명이나 되었다. 누출의 의미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해결됩니다. 그러자 세존께서는 비구들을 칭찬하시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좋아, 좋아, 좋아. 모든 법에서 이득이 없는 사람이 진정한 이득이다.
세존께 다시 여쭈어 보십시오. 법에 걸리다은 무슨 뜻인가요?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소위 승자. 법과 관용을 낳을 길이 없다고 합니다. 문주스리가 다시 물었다. 보살이 있다면. 욕망의 쾌락에 사로잡히면 그것을 참을 수밖에 없습니다. 빌드하는 방법을 배울 때. 헌신이란 무엇입니까? 부처님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만주슈리. 법을 배우는 데는 더 나은 지혜가 없습니다. 모든 지혜와 의미. 항상 관용의 실천을 따르십시오.
그때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외치셨습니다.
가장 존경받는 부처님의 지혜를 배우고자 한다면
모든 법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포기할 것이 없습니다
달마인 사람은 얻을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달마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행위를 없애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설교를 합니다
불신앙과 불신앙은 야망과 행복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악한 것을 버릴 수 있다면 부처님. 그리고 도교는 최고입니다
무명 속에서 태어났다면 이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여러 유형의 바보를 만들면 다른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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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에 똑같은 모습은 많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 부처님의 지혜가 이것을 속인에게 설명합니다
나는 도교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계산을 하니까
탐욕과 정욕에 의해 망할 것처럼 오래오래 간다고
분노와 어리석음을 멀리하고 명상을 하라. 일할 먼지가 없다
존재의 생각만이 소멸의 영역에서 멸망하리라
탐욕과 미움으로 깨달음으로 침묵은 공허하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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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세상에 태어남이 없으므로 진흙 속에서 한숨을 쉬느니라
편의의 소멸은 부처님의 법과는 거리가 멀다
탁발하고 싶다 계를 떠나 행복해지려면
배움을 좋아하는 마음으로 불교를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망상에 빠져 헛되고 이해할 수 없는 길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법의 생각은 같고 얼마나 많은 생각이 있는가 생각
이 법과 모든 법을 이해하면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이 다섯 손가락을 관찰하여 도를 찾기가 어렵다
도는 사람에게 멀지도 가깝지도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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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지런히 추구하여 남을 멀리하라 거짓된 모습
어리석은 자는 남의 뜻을 행하지 아니하고 남의 허물을 구하며
이는 금하고 악을 행하는 자
의를 잘 행하는 자이다
달마는 모두 헛된 것입니다
더 이상 영적 의식이 없고 환상과 같으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더 이상 계율을 지키지 않고 더 이상 악행을 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달마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연과 인연이 있고 자아는 없습니다.
백천 겁에 비할 데 없는 선물을 주면
심판을 받지 않고 금단의 스승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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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부한다면 무엇을 주었는지 생각해보면 희망이 없습니다
모든 희망을 버리고 작별 인사를 하십시오
기부하면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고 계를 지켜 천상에 태어났다
이것이 지고의 도이다
어리석은 자는 미혹을 품고
참아야 한다 행동하지 않고도 법을 행할 수 있다
생각하지 않고는 법심에서 태어나는 것이 없다
법을 붙잡고 억겁을 참는 것은 어렵지 않다
법명은 있고 법은 다 아무 상관이 없다고 거짓 주장
기초도 없고 거처도 없으면 모든 생각은 허공과 같다
수억의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느니라 오묘한 법
색욕, 성냄, 의심을 없애는 끝없는 법이 있습니다
모든 법이 진실이라면 모두 베풀어 주실 것입니다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 그것은 얻을 수 없다
욕망, 노여움, 무지에는 절벽이 없다
절벽이 없으면 뿌리도 없다
그래서 씨앗에 새싹이 없는데 왜 꽃이 있어야 합니까?
잎이 없는데 왜 꽃이 있어야 합니까?
무에서 자랄 방법은 없습니다. 인간종은 없습니다.
살아있는 존재도 없습니다. 또한 불멸의 존재입니다.
창녀처럼 그녀에게는 자녀가 없습니다.
만약 그녀는 아이도 없고 아이도 없습니다.
모든 법에는 태어남이 없음을 현명하게 관찰합니다.
그는 두려움이 없고 삶과 죽음의 고통을 감당할 것입니다.
어리석음과 위선과 혼란과 무지와 착각
헛된 교훈을 받아들이고 괴로움을 안고 거룩하고 선한 교훈을 미워하는 것
이것을 구별하면 가르침은 헤아릴 수 없고 끝이 없으며
무한하고 끝이 없어 질리지 않습니다
부처님께서 이 세상은 평탄하고 절벽이 없다고 말씀하신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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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가 오면 똑같겠지만 중간 경계는 한 단계
무한한 생각, 경계 없음, 밑바닥 경계 없음, 무
이제 나는 이 의미를 이해하면 이중성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경계, 공허함, 대인관계는 논할 수 없습니다
상황은 그림자와 같고 지혜는 닿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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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혹 때문에 마음이 물러난다
그물을 다 써버리고 어떻게 부처가 될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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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하지 않는다면 깨달으면 아무 것도 이룰 수 없느니라
모든 법은 근원이 없으되 어리석은 자는 이를 이루려 하나
공은 잡을 수 없고 모든 곳에 머무를 수 있느니라
공에는 거처도 없고 행위도 없고 형상도 없고 형상도 없느니라
공을 참고하여 도를 이해하는 것도 당연하다
또한 도를 이해하고 모든 중생을 이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중생의 세계는 공평합니다
불의 길을 이루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고 제도를 구하지 않으면 생각하지 말고 순종하라
모든 법을 구하지 않고 성불을 바라면 부처로 가는 길은 없습니다.
길은 모든 소원과 거리가 멀고 모든 것을 맹세해야 합니다.
마음에는 모든 부처님에 대한 열망과 소망이 없습니다. 최고입니다
나눔의 마음은 반성하는 것이며 길은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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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를 따르는 사람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항상 금기를 소중히 여기고 근면하고 실천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불교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과보를 바라는 마음
부지런한 수행이 없으면 모든 법은 부지런히 나타난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은 이 경지에 부지런할 것이다
생각하는 사람 이런 법은 새는 일이 없느니라
법은 새고 마음이 순종하지 아니하니
생각 없이 찬탄하는 법은 허공과 같으니
결박도 없고, 마음도 순종하지 아니하느니라 이 지혜가 으뜸이다
계를 따르려 하지만 금기를 어기려는 자
이 두 가지 위반은 최고의 금기이다
모두 법은 다름도 없고 생각도 없고 특별함도 없습니다
이해한다면 이것이 불교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마음은 하늘만큼 공허합니다.
이것이 침묵의 참된 의지라고 느끼는 것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자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마음을 갖지 않는 것은 어렵지 않고 아무것도 부처님의 방식으로 태어나지 않는다
욕심에 얽매이지 않고 욕망에 쫓기지 않는다
욕심이 있으면 부처님의 길로는 아무것도 태어나지 않는다
수겁에 질리지 않고 억억세계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부처가 되기 어렵지 않다
그때 세존께서는 이 시편을 말씀하셨습니다. 만주쉬리에게 보고하라. 보살이 있다면. 필사자들은 이 고전을 믿습니다. 의심이나 망설임 없이 들으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받아들이고, 붙잡고, 암송하고 설명하십시오. 의미가 가득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20가지 공덕을 나타내야 합니다. 스무 가지가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은 하늘의 모든 신들이 주위에 머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모든 큰 용이 그를 보호하기 위해 왔습니다. 세 번째는 모든 큰 귀신과 신들이 그것을 지킬 것이라는 것입니다. 넷째, 마음은 항상 평화롭고 결코 혼란을 보지 않습니다. 다섯째: 그가 태어난 곳은 모든 장로들로부터 존경을 받습니다. 여섯째 날은 상식이자 운명이다. 일곱째: 어디서 태어나든 항상 다섯 가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덟째, 빨리 법련가를 얻으면 미륵보살을 다시 뵙겠습니다. 아홉: 이 고전을 육성하는 본질에 집중하세요. 내 마음은 잠을 자느라 극도로 피곤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10. 자고 있으면 꿈속에서 부처님을 자주 보게 됩니다. 또한 보살을 다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열한째 날은 이 경전을 믿는 날입니다. 병에 걸렸을 때 그는 유순하고 포용적이어야 합니다. 12: 이 고전의 원본 버전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다면. 이 세상에서는 소송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열셋째, 뱀이나 조개 같은 독충과 같다. 고전을 읽는 데에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열넷째: 이 경전을 명상하면 어떤 원한이나 의심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Fifteen: 이 클래식에 집중할 수 있다면. 즉시 그는 Puguang Samadhi를 잡았습니다. 16일: 이 고전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러면 모든 죄를 없애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열일곱째, 이 경을 설하면 무수한 법문을 얻으리라. 열여덟째, 어디에 살든 도교의 마음을 잃지 마십시오. 19일에는 당신이 태어난 곳마다 부처님을 볼 수 있습니다. 끝없는 변화와 유지의 열쇠. 그가 이 고전을 명상하고 있을 때. 모든 악마는 결코 안심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몸을 받는 곳마다 모든 부처님을 본다. 20: 이 경전을 명상하는 사람은 소원이 성취될 것입니다. 두 다리, 세 다리, 네 다리의 독충이 보호해 줍니다. 사람이 아닌 사람이 오려고 하면 두려워하십시오. 왕과 그의 신하들은 날아다니는 시체이고 악령들이 그들을 겁주기 위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자연은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없는 사람들을 보호합니다. 불교 문수리. 20가지 공덕을 지은 공덕입니다. 법승이 이 경전을 들었습니다. 기쁨으로, 의심이나 망설임 없이 믿으십시오. 그것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간직하고 외우십시오. 그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공덕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문수스리는 다시 한번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예를 들어, 약나무의 이름은 Universal Treatment입니다. 모든 질병은 치료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경전이다. 정욕, 분노, 망상, 질병 및 생각의 모든 문제를 치료하십시오. 부처님의 말씀 문수리. 렌이 말했듯이, 성실함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고전. 실제로 오음(五陰), 육악(六老), 삼독(十母), 오장애(五症), 열두 인연(十十十十緣), 구십육도(九十六道), 육십이의(六十十疑) 사견(惫觀) 등 모든 중생의 장애를 없애는 것입니다. 그래서 뭐? 오래전 일이다. 재난은 끝이 없고 셀 수 없습니다. 그 수가 이를 초과했습니다. 그 당시 음악가 Zibu라는 부처님이 계셨습니다. 셀 수 없이 많고 무한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대중들 사이에서 고전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당시의 음악대사는 여래를 따라 참된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금강깃발(Vajra Banner)이라는 보살이 있습니다. 부처님이 들은 것은 고전적인 것입니다. 그의 마음에는 의심이나 망설임이 없습니다. 이 클래식의 장점을 즉시 받아보세요. 아이러니를 붙잡고, 암송하고, 믿고, 연주하고, 결코 마음을 떠나지 마십시오. 현, 카운티, 마을, 거주지, 주, 도시 및 주요 주를 여행하세요. 그것을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모두가 좋은 의사가 와서 우리가 앓고 있는 모든 질병을 치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Yu Huai가 행복하다고 믿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금강깃보살(Vajra Banner Bodhisattva)의 장소로 갔습니다. 누구나 보호를 원합니다. 킹콩 타워 오브 타임. 그러면 슬픔을 믿는 마음으로. 이 고전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저주하십시오. 이 경전에서 신성한 만트라의 구절을 가져 가십시오. 그는 모든 사람을 보호하고 덕으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그리고 Su Wei와 함께. 만주슈리. 왜 신의 저주라고 불리는가? 욕하는 말을 사용하라:
때리지 말라 (1) 존재에서 벗어나라 (2) 규율을 사용하라 (3) 선한 구원을 행하라 (4) 현실이 없다 (5) 존재할 곳이 없다 (6) 혼란을 멀리하라 ( 7) 명예가 비어 있음(8) 환상처럼 황폐함(9) 아무것도 태어나지 않음(10) 없음(11) 자비와 자비(12) 모든 중생에 대한 동정(13) 만물이 아래 있음(14) 도를 구함(15) 정의와 근면(10) 6) 시오추(17) 이 신주(18)
모든 생명체를 보호하는 신주이다. 속상하거나 아프면 졸리게 됩니다. 대중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많은 질병이 치료되었습니다. 모든 신, 용, 신,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모든 것. 또한 독이 있는 곤충, 비단뱀, 호랑이, 늑대, 모기, 파리, 파리, 벌도 있습니다. 이 경을 자비심으로 염송하는 사람은 이 경을 만질 수 없습니다. 고통스러운 상처와 나병. 수질병이 있으면 치료됩니다. 불교 문수리. 그 당시 금강깃보살(Vajra Banner Bodhisattva)이 있었습니다. 이 고전에는 위대한 스승이 살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의 모든 질병을 치료하려면 불안해하지 마십시오. 만수리에서. 의지는 무엇입니까? 그 당시 금강현수막대보살은 이상한 사람이었습니다. 뒤돌아보지 마세요. 그래서 뭐? 그럼 내 몸은. 나는 다른 삶에서 이 성경구절을 받았습니다. 사랑의 음악을 믿고, 풍자를 붙잡고, 읽고 낭송하세요. 깨달음은 모든 중생에게 이롭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수리입니다. 이 경전을 만병의 약수로 생각하라
만주슈리가 부처님께 다시 물었다. 거기에 보살이 있습니다. 이 신의 저주의 의를 받는 자들이다. 풍자를 읽고 낭송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나요?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신성한 주문의 의미를 받아들이는 보살이 있다면. 풍자적으로 읽고 암송하세요. 이 사람들은 이 경을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고기를 먹지 마십시오. 향유를 몸에 바르지 마십시오. 항상 모든 생명체에 대한 연민을 가지십시오. 만사에 이로움을 주는 것은 만능 약수와 같습니다. 항상 모든 지혜에 가까이 있으십시오. 보편적인 지혜를 가진 사람은 어려움 없이 편리함을 이룰 것입니다. 이 경전을 외우면. 항상 순결하고 온유하며 마음에 불순물이 없도록 하십시오. 풍자는 시대를 초월합니다. 먼지가 보이지 않도록 땅을 청소하는 것은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합니다.
문주스리는 다시 한번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이 경전을 읽는 보살이 있다면. 삶과 죽음을 대가로 기부와 탐욕, 사랑을 버린 것은 어느새 눈에 보이지 않게 된다.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부처님은 Manjusri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말했듯이 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때 세존께서 아난성자에게 말씀하셨다. 아이러니하게 이 고전을 읽어보세요. 수많은 중생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이 고전을 읽는 사람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유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아난다가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예. 거룩하신 주님의 가르침을 받아야 합니다. 현여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아, 좋아, 좋아. 아난다 성자. 이 경전을 받아들이고 풍자적으로 외우면. 모든 중생을 위해 불교 행위를 수행하십시오. 부처님은 그렇게 말씀하셨다. 현자 사리푸트라. 아난다 성자. 만주슈리. 모든 신, 인간, Ashulun, 유령, 신 및 용. 모두가 부처님의 말씀을 듣고 기뻐합니다. 선물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