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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쯔야의 본가는 어디인가요?
장쯔야의 본가는 동중국해 연안, 즉 무예 땅이다.
장태공의 삶은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활력이 넘치고 신비로운 사람이었다. 태공이 일생 동안 이룩한 업적을 살펴보면, 그는 군사적, 정치적, 경제적, 사상적 측면에서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장태공은 중국 역사상 전지전능한 인물이자, 중국 문학과 예술 무대에서도 '키가 크고, 강력하고, 포괄적인' 이미지를 지닌 인물이다. 중국 제단의 모든 신들 위에 계신 하나님의 주님. 종교의 신으로서는 전쟁과 지혜의 신으로, '태공이 여기에 있으니 금기는 것이 없다'의 수호신으로 여겨진다. 정보 확장
장자야는 제나라에 있을 때 정사를 바로잡고 풍속을 지키고 예의를 단순화했으며 공업과 상업을 개방하고 수산업과 염전의 장점을 발전시켰다. 사람들이 제나라에 합류하여 제나라가 큰 나라가 되었습니다.
주 성왕이 어려서 즉위하자 관재가 모반을 했고, 성왕도 조강공을 보내 태공에게 이렇게 말했다. 동쪽에는 바다, 서쪽에는 황하, 남쪽에는 무입니다." 묘는 북쪽으로 무제에 이르고 이곳의 5급 왕자들은 관리들의 호위를 받고 있으니 무슨 죄가 있으면 내가 당신에게 명령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나라에서는 여러 나라를 정복하고 수도 진영을 갖춘 대국을 형성할 수 있다.
장자야는 전략사상이 풍부한 현명한 재상이자 비범한 정치군사 전략가로, 당나라 이전의 많은 역사자료와 문학 작품에서 항상 모든 세대의 통치자들로부터 존경을 받아왔습니다. "노래의 책"과 같은 것. 당태종(唐宗宗)이 즉위한 후, 외국의 오랑캐들이 서로 침략하여 내란이 해소되지 않고, 나라가 혼란스러워지고 부흥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 "국민을 안정시키고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자신이 강자야의 화신이라고 주장하며 풍시에 태공사를 세웠다. 그는 이 행보를 통해 사람들에게 선량한 신하들을 찾아다니며 강자야를 재사용한 주나라의 문왕처럼 되고 싶다고 말했다. 예상대로 그는 나중에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이 국가를 운영하고 마침내 "정관 정부"를 실현했습니다.
국내 평화를 추구하기 위해 당나라 현종 황제는 서기 731년(개원 19년)에 강자야와 같은 헌신적이고 헌신적이며 충성스럽고 부지런한 사람들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세계의 모든 국가에 태공궁(Taigong Palace)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또한 장량(張梁)에게 그것을 자신과 나누어 춘추(春秋) 음력 2월 5일에 제사를 지낼 것을 요청했습니다. 군대를 파견하거나 장수, 문무관들이 황실의 칙령에 응할 때마다 먼저 태공사에 가서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서기 739년(개원 27년) 강자야는 사후에 '무성왕'으로 칭송되며 중화민족의 '무술' 성자가 되었다. 1072년(송나라 신종 5년), 외세의 침략에 맞서기 위해 모든 장수들에게 『태공병법』을 읽도록 명령했다.
바이두백과사전-장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