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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별 인사하는 방법
이별 연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리듬이 한 섹션에 4박자이므로 두 번째 섹션과 같이 한 섹션에 코드가 2개 있을 경우 , 노래할 때, F C와 교환할 때는 빨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래할 때 리듬을 따라갈 수 없고 위치를 바꾸지 않고 노래가 지나갑니다.
2: 이 노래는 대부분 4분음표와 8분음표가 교대로 되어 있는데, 길이와 길이를 어떻게 파악해야 하는지 익숙해진 후에는 꼭 들어봐야 할 것 같아요. 전곡을 가지고 다시 연주하고 부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아직 노래를 부를 수 없는 아마추어이기 때문에, 마스터이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면 반드시 원곡을 들어야 할 것입니다. 계속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3: 솔로 연주 시 점음표에 충분한 시간을 두거나 음표의 절반을 사용하여 전환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레가토 음표(위의 괄호 포함)가 있습니다. ) 이런 음표는 위첨자 포르타멘토로 연주하는데, 프렛이나 스트링 훅으로 연주해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기타를 배우는 바보같은 방법이 있는데, 원곡자의 연주를 듣고 원곡의 악보를 원곡에 맞춰 외워서 내 맘대로 연주하는 것입니다. 기타를 연주하기 전에 플루트를 배웠기 때문에 대부분의 악보가 외워져 있어서 기타를 연주할 때 멜로디의 리듬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왕웨이의 시 '산산이별'은 다음과 같다.
산산이별.
산에서 배웅하자, 노을이 장작을 덮고 있다.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러 왕과 손자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번역:
친구를 깊은 산 속으로 보냈는데, 장작문에 노을이 반쯤 가려졌네요. 봄풀은 내년에 새로운 푸르름을 맺을 거에요, 친구여, 돌려줄 수 있나요?
'산산이별'은 당나라 시인 왕위의 시이다. 이 시는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지은 것이며, 친구와 헤어지기를 꺼리는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소재는 매우 흔하지만 그 발상은 독창적이고 독특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이별'이라는 단어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이별 후의 행동과 생각에 초점을 맞춰 내년에도 풀이 푸르러지면 친구들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시인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시 전체의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은 깊고 진실하며, 의미는 의미가 있고, 맛은 흥미롭고, 독창성은 독특하며, 씹어 볼 가치가 있다.
창작 배경:
왕웨이는 산에서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한 후 내년에 친구들과 다시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썼습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이 시가 쓰여진 연도와 보낸 사람을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작품 감상.
시 첫 줄인 '산에서 배웅하자'는 서두에서 독자에게 이제 배웅할 시간임을 알려주는 장면과 이별의 감정을 구분하는 단어이다. 감정이 없어 보이는 "서로 배웅하자"라는 말로 대체됐다. 여기에서는 서로를 보내는 것에서 서로를 보내는 것까지 시간의 점프가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낮에 보행자를 내보내는 것에서 "장작 문 너머로 해가 진다"로 점프하는데, 이는 더 긴 시간을 건너뛴다. 시인은 삶을 시에 접목시킬 때 이 시기 이별자의 감정과 생각을 도려내 어두운 풍경으로 다루었다.
두 번째 문장 '장작 문 너머로 해가 진다'는 친구와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을 묘사하지도, 이별의 분위기를 과장하지도 않고, 오히려 다음날의 행동을 묘사하고 있다. 친구를 배웅하다.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여행자가 떠나기 전의 순간이 우울하다는 사실을 알지만, 이별한 다음 날 해질녘이 되면 외로움과 상실감은 더욱 강해지고 짙어지기 마련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러 왕손자들이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는 '왕손자들이 여행을 가도 돌아오지 않고, 그러나 봄풀은 푸르게 자랄 것이다." <초가·선인 모집>에서. 그러나 이 시는 나그네가 오랫동안 떠나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기 때문에 한숨을 쉬는 시이다. 여행자. "집에 돌아갈 것인가, 말 것인가"라는 질문은 이별할 때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봐야 하는데, 여기서는 지나가는 사람이 가고 해가 지고 난 후에야 주민의 마음에 떠오르도록 요청된다. 문, 그리고 존재하지 않는 질문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