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이 빨간색으로 서로 보완되는 시는 무엇인가요?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이 빨간색으로 서로 보완되는 시는 무엇인가요?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이 서로의 붉은 빛을 반사한다'는 말은 당나라 최호가 지은 『제왕성 난장(Ti Capital City Nanzhuang)』에서 따온 것이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다.

도성 난장(南莊)에 새겨져 있다.

당나라 최호(崔湖)

이에 대하여 작년 어느 날, 이 문에는 얼굴에 피어난 복숭아꽃이 붉게 물들었습니다.

사람의 얼굴은 어디 있는지 모르겠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시 전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봄, 이 문 바로 안쪽에 소녀의 얼굴이 밝은 복숭아 꽃에 비쳤습니다.

오늘 다시 왔을 때 소녀는 어디로 가는지 몰랐습니다. 봄바람에 활짝 웃고 있는 복숭아꽃만 남아 있었습니다.

단어와 문장

두: 나라의 수도. 당나라의 수도 장안을 가리킨다.

사람의 얼굴: 소녀의 얼굴을 말합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 '사람의 얼굴'은 소녀를 가리킨다.

모르겠어요. 하나는 '祇(zhī) Jin'이에요. Go: one은 "to be"를 의미합니다.

웃음 : 복숭아꽃이 만발한 모습을 묘사함.

감상

시에는 네 줄이 있는데, 이 네 줄에는 서로 같으면서도 서로를 반영하는 두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첫 번째 장면: 봄을 찾아 아름다움을 만나다 - "지난해 오늘, 이 문에는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이 서로 비췄다." 시인은 이 작품에서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장면을 포착했다. "봄을 찾아 아름다움을 만나다"의 전 과정을 소개합니다. 『사람의 얼굴에 있는 복숭아꽃은 서로의 붉은 빛을 반사한다』는 복숭아꽃 같은 '사람의 얼굴'을 아름다운 배경으로 설정하고 소녀의 빛나는 얼굴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시인의 시선과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두 당사자는 애정이 넘치고 서로 의사 소통 할 말이 없습니다.

두 번째 장면이 또 빠졌네요. 아직은 찬란한 봄과 꽃이 피어나는 계절이고, 아직은 희한한 꽃과 나무, 복숭아나무로 뒤덮인 문간이지만, 이 모든 것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사람의 얼굴'은 어디에도 없다. 문 앞의 꽃나무는 봄바람 속에 아직도 꽃을 피우고 있다. 종닝칭은 미소를 지었다. 봄바람에 웃는 복숭아꽃의 연상은 원래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은 서로의 붉음을 비춘다'라는 말에서 유래했다. 작년 이날, 복숭아나무 아래서 우연히 만난 소녀는 미소와 애정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을 것이다. 이제 그녀의 얼굴은 멍하니 여전히 웃고 있는 복숭아꽃은 과거의 좋은 추억만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그리고 좋은 시간은 감정적으로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사실. '여전히'라는 말에는 무한한 후회가 담겨 있다.

시 전체는 실제로 같은 장소와 풍경 속에서 '작년'과 '오늘'의 반성과 대비를 통해 '사람의 얼굴'과 '복숭아꽃'을 실마리로 삼고 있다. '다른 사람'이라는 시인의 이유는 서로 다른 두 사람의 만남이 만들어내는 감정을 우회적이고 구불구불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대조와 반사는 이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기억 속의 잃어버린 아름다운 것들을 글로 쓰고 있기 때문에 그 기억은 유난히 소중하고, 아름답고, 감동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의 붉음을 반사하는 인간의 얼굴과 복숭아꽃'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것의 상실감을 느끼게 되는 아름다운 추억들. 사물의 우울함은 '사람의 얼굴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아직 봄바람에 복숭아꽃이 웃고 있다'는 느낌으로 이어진다.

이 시는 어떤 줄거리와 전설적인 '능력', 드라마까지 갖추고 있지만, 짧은 서사시가 아닌 서정시이다. '능력'은 널리 퍼지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그 전형적인 의미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이야기를 하기보다는 특정한 삶의 경험을 묘사하는 데 있습니다. 이는 보편적인 삶의 경험을 설명합니다. 우연히 또는 우연히 아름다운 것을 만나지만 의도적으로 추구하면 다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이 시가 지속적인 예술적 생명력을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봄을 찾아 아름다움을 만나다', '다시 아름다움을 찾아'는 서사시로 쓸 수 있다. 저자가 이 글을 쓰지 않은 것은 당나라 사람들이 서정시인의 비전과 감정을 바탕으로 연애를 경험하는 데 더 익숙했음을 보여준다.

저자 소개

당나라 시인 최호. 그의 예명은 은공(吳功)으로 당나라 볼링(지금의 하북성 정주시) 출신이다. 796년(진원 12년)에 진사(金師)로 승진하였다. 829년(야마토 3년)에 정소음(景趙陵)으로 임명되었고, 같은 해 유시대부(宇師大寶)와 영남제사(至南節使)로 임명되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링난 축제의 사절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시 문체는 간결하고 우아하며 그의 언어는 매우 신선하다. 『당나라 전시』에는 6개의 시가 있는데, 모두 훌륭한 작품이며, 특히 가장 널리 유포되고 널리 칭송되는 『도성 난좡에 새긴 시』는 그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작품이다.

이 시는 "사람의 얼굴은 복숭아꽃이지만 사물은 다르다"와 같이 겉으로는 단순해 보이는 삶의 경험을 사용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전에 겪었을 것 같은 독특한 삶의 경험을 표현함으로써 시인에게 불멸의 시적 이름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