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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창 불사 유리창 총기 캠프
오늘은 편집자가 유리창 화기캠프에 대한 지식을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주실 수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대지.
유리창 불사는 어떻습니까
유리창 불사는 유리창 동가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문 앞면이 붉게 물들어 마치 불의 신이 살고 있는 듯하다. 사람들은 불이 붙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불의 신이 자비를 베풀어 모든 생명체와 만물에 해를 끼치 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불 사원을 짓습니다. 유리창은 특별한 상업, 문화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종이제품과 목조 건물이 많고 골목이 넓지 않아 불의 신의 특별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베이징 유리창의 구체적인 위치는 어디인가?
베이징 유리창의 구체적인 위치는 베이징 허핑먼 외곽이다.
베이징 유리창 거리(Beijing Liulichang Street)는 베이징 허핑먼(Hepingmen) 외곽에 위치한 유리창 거리(Liulichang Street)를 말하며, 당시 청나라 때부터 대부분의 후보자들이 촬영을 위해 이곳을 찾았습니다. 이 지역에는 책, 펜, 잉크, 종이, 벼루 등을 파는 상점이 많아 강렬한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베이징을 여행할 때 이곳에 옵니다.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베이징 류리창 문화거리는 베이징 허핑먼 외곽에 위치하며 서쪽으로는 시청구 난베이류 거리, 동쪽으로는 시청구 옌수 거리로 뻗어 있다. 총 길이는 약 800미터.
사실 역사적으로 오래전 요나라 때 이곳은 도시가 아니고 교외 지역이었다. 당시에는 '해왕마을'이라고 불렸다. 그 후 원나라 때 이곳에 유약 타일을 굽는 공식 가마가 열렸습니다. 명나라 도심 건설 이후 궁궐 건설로 관가마의 규모가 확대되었고, 유리창은 당시 황실 산업부의 5대 공장 중 하나가 되었다.
추가 정보:
류리창 문화의 거리에는 다른 업계의 일부 상점에도 자신이 하는 일을 바탕으로 가게 대련이 적혀 있습니다. 이는 장기적인 영향입니다. 예를 들어 전통 문화 거리의 영향으로 '보푸차집'의 대련은 '요리를 할 수 있는 객실이 있고, 선창에 종이가 가깝다'이다.
Shu Yi가 쓴 "Beijing Style Teahouse"는 판매라는 단어를 결합하여 음료수에 "신 매실 수프가 세계 최고이고 장미 이슬도 비교할 수 없다고 감히 말합니다." 가구점 앞에는 "낭만적인 배와 홍백단은 명나라의 모델이고, 테이블, 의자, 벤치는 루반의 유산이다"라고 적힌 커플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고대 유리창 문화의 독특한 풍경입니다. 거리.
과거 교토에서 유명했던 유리창의 '불사'는 현재 '현무구 문화센터'와 '베이징 현무구 작가협회'의 거주지가 됐다. 이곳에서는 문화활동도 하고, 유명 작가들과 교수님께서 강연도 하십니다. 원래 '불의 사원'의 본당은 좌석으로 가득 차 있었고, 협회 작가들도 많은 문학 작품을 썼습니다. 이 문화 센터는 유리창 문화 거리에 빛을 더해줍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베이징 유리창
베이징 유리창 문화 거리는 어떻습니까?
유리창은 허핑먼 서점 밖에 있는 약 800m 길이의 골동품 거리입니다. , 서예와 회화, 골동품, 서재4보 등은 3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함없이 이 거리의 주제입니다. 길 양쪽에는 Jiguge, Daiyuexuan, Rongbaozhai, Yidege, China Bookstore, Neptune Village와 같은 오래된 문화 상점이 있으며 관심 있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리창 문화의 거리:
베이징 허핑먼에 위치한 총 길이 약 800미터로 국내외에서 유명한 전통문화의 거리입니다. 원래는 청나라 때부터 과거에 응시하러 베이징에 온 지원자들이 대부분 이 지역에 살았기 때문에 이곳에는 책, 펜, 잉크, 종이, 벼루 등을 파는 가게가 많았고, 결국에는 이곳에 이르렀습니다. 전통 문화 작품을 사고 파는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명, 청나라 시대에 이곳에 문을 열었던 유약 타일을 굽는 가마가 있습니다. 청나라 중기에 가마를 옮겼으나 이름이 남지 않아 유리창은 국내외에 유명해졌다. 원래의 가마 공장부터 계산하면 유리창은 700~80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베이징 중심부의 특별한 문화적 기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직도 골동품, 서예, 그림을 파는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거리에는 Rongbaozhai와 Baoguzhai로 대표되는 고대 및 현대 서예와 그림, Yunguzhai와 Cuizhenzhai로 대표되는 금, 석재 및 도자기, Yixunge와 Yidezhai로 대표되는 4대 연구 보물, Zhenhuan 기타 보석 등 약 100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관부자이(Guanfuzhai)와 청운당(Qingyuntang)으로 대표되는 과거 왕조의 비문, 구자이(Jiguzhai)와 윤유자이(Yunyuzhai)로 대표되는 골동품 골동품 문화 유물에는 서성자이(Ruichengzhai)와 수야자이(Suiyazhai)로 대표되는 문화 유물 비단 상자와 고서 장식도 포함됩니다. Wenshengzhai의 거즈 등불과 궁전 등불, Jinchang Store의 카펫과 태피스트리 등이 있습니다.
창전 사원 박람회:
역사 기록에 따르면 창전 사원 박람회는 명나라에 등장하여 남성과 여성이 자발적으로 모여 형성된 곳입니다. , 수도의 각계 각층의 어린이들이 봄 축제 기간 동안 방문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장전사 박람회는 청나라 강희(康熙)와 건륭(乾隆)년에 번성하였으며, '문예시장'으로 유명하며, 국가무형문화재 제1호에 포함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장전사 박람회는 안전 등을 고려하여 문화 도시 지역을 유지한다는 기반으로 타오란팅 공원 민속 지역을 설립했습니다. 2017년에는 국가 문화 센터 건설과 민속 전문가의 요청에 따라 사찰 박람회에는 더 이상 타오란팅 공원 민속 지역이 없으며 역사적 발상지인 유리창 문시 구로 돌아갑니다.
그때쯤에는 유리창 동서 거리와 주변 도로가 전통 양식에 따라 배치되고 조경될 예정이다. Changdian Temple Fair는 Yidege 및 China Bookstore와 같은 50개 이상의 문화 상인을 통합하여 펜, 잉크, 종이 및 벼루, 서예 및 그림 전시회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문학 시장" 활동을 시민과 관광객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100가지가 넘는 특별 활동과 현장 체험을 통한 신년 시장 활동이 있습니다. 옛날 창뎬사 박람회의 중요한 지원처였던 불사(Fire Temple)도 이곳에서 계속 공개되며, 무형문화유산 패션 공모전과 고대차 전시 작품도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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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창 문화대련
당시 유리창 문화거리의 커플 꽤 일부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리창 동쪽 입구 집 앞에는 '춘두공장에 채색유약이 그늘을 드리우고 길 곳곳에 붉은 월계수나무가 있다'고 적힌 대련이 있다. 양메이주 거리에 이런 대련이 있는데 꽤 흥미롭습니다.
과거 유리창을 넓게 정의할 때에는 동서유리창뿐만 아니라 창뎬, 신화거리, 화선사, 토두사 등도 포함됐다. 예를 들어, "Changdian"에 대한 "New Year's Bamboo Branch Poems"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Changdian은 매년 설날에 열리며 관광객들이 떼로 오갑니다. Fire Temple에는 보석이 많고 불완전한 책 몇 권을 구입했습니다. " 사실 '불사'는 북쪽 Dongliuchang Nei Road에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Changdian'은 아니지만 넓은 의미에서는 과장이 아닙니다. 어렸을 때 본 유리창은 이미 낡고 낡은 거리입니다. 위의 내용이 유리창에 대한 가장 깊은 인상입니다.
청나라 초기 유리창은 '교토의 우아한 여행지'였다. 당시 한족 관리들은 대부분 현무문 밖에 살았고, 근처에는 길드 관료들과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많았다. 이곳에 자주 모였습니다. 청나라 초기에는 매년 동안안문 등불 축제도 이곳으로 옮겨졌습니다. 《두먼잡시》에는 주즈(朱治)가 쓴 시가 있다. 그는 항상 학자입니다."
건륭이 『사곡전서』를 편찬할 때 편집자들은 종종 유리창에 가서 책을 읽었고, 전국 서예가들도 이곳에 노점상을 세워 대량의 서적을 판매했습니다. 편리한 여건으로 인해 사람들이 모이는 문화의 거리가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는 서점 외에도 골동품, 서예, 회화, 문화 관련 산업도 발전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유리창 유적지에 사범학교와 오성학교가 세워졌습니다. 1927년에 화평문이 개통되고 신화남거리가 건설되었으며 공장교가 철거되어 유리창은 동서유리창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지난 백년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문화 유물이 이곳에서 흘러나왔습니다. 1950년이 되어서야 인민 정부는 문화 유물 보호에 관한 법령을 공포하여 문화 유물의 손실을 종식시켰습니다. 1980년에 동서유리창은 대대적인 개조 공사를 거쳤고 일부 새로운 건물이 추가되었습니다. 동서유리창 거리 사이의 도로에는 흰색 대리석 고풍스러운 돌다리가 하늘에 세워져 고대 문화 거리를 더하고 있습니다.
'대건 화랑' 서화 고미술점에 들어서면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 유리창의 주요 상점들이 유명 서화를 전시하고 있는 모습이 떠오른다. 창문 앞에서.
당시 사람들은 이를 '사이커튼'이라 부르며, 창가 전시라고도 불렀다. 당시 "Rongbaozhai"는 가장 붐비고 관중이 문 앞에 서 있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Liyou"라고 불렀습니다. "사이 커튼(Sai Curtain)"에는 장대건(Zhang Daqian)과 같은 유명 화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를 기념하는 시 "대나무 가지 시(Bamboo Branch Poetry)"가 있습니다. Rongbaozhai 앞에 서서 현실 세계에 서십시오. "누워있는 것보다 더 달콤합니다."
유리창 서재 4대 보물
서재 4대 보물은 동서유리창에서 판매됩니다. 펜 가게는 "Li Fushou", "Wu Wenkui", "Li Yutian"등의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그중 "Dai Yuexuan"이 더 유명하며 정통 Hu 펜이라고합니다. "Li Fushou"등도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Li Fushou는 다양한 학교의 화가에게 적합한 붓을 개발 한 것으로 유명하고 Wu Wenkui는 필기구로 유명합니다.
"Qingmi Pavilion"은 유색 유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공장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Nanzhi 상점에는 서재의 네 가지 보물이 모두 있습니다.
'Yidege' 잉크 공장은 청나라 동치 시대에 건설되었으며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Xie Songdai라는 공장 설립자는 학자였습니다. 시험을 보러 북경에 갔다가 여러 번 낙방했기 때문에 나중에 시험장에서 수묵 공부를 하던 수고가 생각나고, 수묵 공부의 고통을 피하기 위해 기성 잉크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잉크를 개발하여 유리창에 잉크 전문점을 열었는데, 그것이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사업이 크게 번창했기 때문에 그는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다.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에 의해." . 가게 이름 "Yidege"는 위쪽과 아래쪽 두 글자의 첫 글자인 "一"과 "德"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가게가 '게(ge)'를 뜻하는 2층 건물이라 가게 이름을 '이데게(Yidege)'라고 지었다고 한다. 주인이 친필로 명판을 써서 문 앞에 걸어두기도 했다. "Yidege" 잉크는 매끄러운 쓰기, 밝은 잉크 자국, 쉬운 건조 및 부착, 내수성, 내광성, 퇴색 없음, 종이 번짐 없음 등의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학문의 4대 보물 중 하나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서예가와 화가들이 환영합니다. "고대 명가를 모아서 고택을 흉내내면 어렴풋이 고풍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고, 유리창을 한가로이 산책하다 보면 고대인들로 북적이게 될 것입니다." - "지구게"는 오랜 역사를 지닌 노포 전문점입니다. 국내외 각지의 박물관에서는 다양한 문화 유물과 당삼재, 고대 청동기, 고대 그림 등을 복원하여 실물과 같은 효과를 얻었으며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많은 문방구와 골동품 가게 앞에는 대부분 사업 운영을 바탕으로 쓰여진 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보석상 "Baocui Tang"의 문 대련 인 Liulichang Cultural Street의 주요 명소이기도합니다. 는 "진주와 옥이 유광빛을 내며 밝은 달과 해외 별과 함께 탄생한다"는 "공방자이" 골동품 가게의 대련은 "요운영 삼대 진주와 옥"이다. 제6왕조"
문대련 외에도 많은 상점 실내에도 대련이 있는데 그 내용은 주로 친절을 훈계하고 고귀함과 수양, 사회생활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천지에서 사심 없이 선을 행하면 복을 받고, 성인이 가르쳐 수련하면 하늘에 닿는다.”
류리창 문화거리, 기타 일부 상점 산업계에도 자신이 하는 일에 따라 가게 대련이 적혀 있는데, 이는 전통 문화 거리의 장기적인 영향에 따른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푸 찻집'의 대련은 '차를 끓이지 마세요'입니다. 객실을 열면 신문이 많이 있습니다." "저주 선 창 근처." Shu Yi는 판매된 음료를 바탕으로 "Beijing Flavor Tea House"에 대한 대련을 썼습니다. 가구점 앞에도 커플이 있습니다. : "낭만적인 자단은 명나라의 모델이고 테이블, 의자, 벤치는 루반의 유산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고대 유리창 문화거리의 독특한 풍경입니다.
과거 교토에서 유명했던 유리창의 '불사'는 현재 '현무구 문화센터'와 '베이징 현무구 작가협회'의 거주지가 됐다. 이곳에서는 문화활동도 하고, 유명 작가들과 교수님께서 강연도 하십니다. 원래 '불의 사원'의 본당은 좌석으로 가득 차 있었고, 협회 작가들도 많은 문학 작품을 썼습니다. 이 문화센터는 현재의 유리창 문화거리에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과거 이 문화의 거리를 찾은 사람들은 대부분 고관, 문인, 골동품 수집가, 중외 고고학자, 박물학자, 일반 지식인, 가난한 학생 등이었으며, 이들 중 상당수가 문화를 수집하기 위해 이곳을 찾았습니다. 골동품, 서예 및 그림, 책 구매, 재판매 및 수집, 관광 및 감상, 지식 및 영양 섭취 등 일부는 고고학적 복사입니다. 오늘날 많은 중국 및 외국 문인과 학자 외에도 이곳의 상점을 오가는 각계각층의 관광객도 방문하고, 쇼핑하고, 감상하고, 공부합니다. 고대문화거리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고대 불의 사원은 일반적으로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불의 사원은 어디에 있나요? 사실 불의 사원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친구들이 많죠? 오늘 Yiyi.com에서 불의 사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의 사원은 어디에 있나요? 고대 사원 탑의 "효과적인" 불 사원 - 중국의 고대 건물 대부분은 목조 건축물이었습니다. 일단 불이 붙으면 그 결과는 비참할 것입니다. 역사상 많은 웅장한 궁전과 사원이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베이징은 오래된 집이 많고 인구가 밀집한 곳이어서 사람들은 특히 화재를 두려워했습니다. 이 때문에 베이징에는 불사(fire寺)가 너무 많다. 기록에 따르면, 민국 초기에는 베이징에만 17개의 불사(fire寺)가 있었다고 한다. 보존되고 규모가 비교적 완벽한 곳으로는 Shichahai Fire Temple, Liulichang Fire Temple, Ancient Temple Fire Temple, Huashi Fire Temple 등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되었으며 가장 전설적인 사원은 Shichahai Fire에 있습니다. 사원은 문 바깥쪽, 스차하이 옆에 지어졌습니다. Shichahai Fire Temple의 공식 명칭은 Huode Zhenjun Temple입니다. 도교 전진종의 사당인 백운사(白雲寺)의 아래쪽 안뜰입니다. 화덕진준사는 당나라 정관 6년에 건립되었으며 1,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Shichahai Fire Temple에는 3개의 안뜰이 있으며 본관은 기본적으로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최남단은 용은당(龍恩堂)이고 북쪽은 본전(本殿)인 화조당(曆祖堂)이다. 그 안에는 원래 건륭제가 쓴 명패가 있었고 우씨가 명령을 배부했는데 서문이 맞다." 또한, 홀 꼭대기에는 옻칠한 금빛 팔각형 용과 해조류가 있는데, 이는 베이징에서는 매우 정교하고 보기 드문 것입니다. Huozu Hall의 북쪽에는 Doulao Pavilion이 있습니다. 원래 건륭 황실 명판 "Miaotong Chenshu"가 정자에 걸려있었습니다. 최북단 부분은 일반적으로 "옥황 관"으로 알려진 "만세 정명 관"입니다. 원래 파빌리온에는 Qianlong 황실 명판 "Purple Xiaoxiang Case"가 걸려있었습니다. "만세 정명각"의 양쪽 복도 아래에는 양쪽에 문이 있는데, 사찰 뒤편의 물정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안타깝게도 스차하이해의 안개를 볼 수 있습니다. 사라진 이후. 옛날에는 궁궐에 불이 나면 황제가 신하들을 불의 신전에 보내 불의 신을 모시곤 했습니다.
황제의 견해로는 스차하이 불사에 있는 불의 신이 가장 선배이고 가장 유능하다고 본다. 사료에 따르면 청나라 광서제의 혼례 전날 궁궐에 불이 나서 태화문과 동서측 홀이 모두 불탔다. 서태후는 겁에 질려 신하들과 이연영을 데리고 스차하이 불사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불의 신에게 평화를 기원했습니다. 스차하이 불의 사원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화와 전설이 풍부합니다. 명나라 때 베이징에서 발생한 '왕공공장 참사'는 아직도 미스터리로 남아있습니다. 오늘날 이것은 아마도 신화적인 이야기가 많이 섞여 있는 자연재해였던 것 같습니다. 그 때 현무문사 문지기들은 사찰에서 세 번이나 음악 소리를 들었다고 하는데, 잠시 후 사찰에서 멀리 날아가는 큰 불덩이가 갑자기 큰 천둥소리처럼 들렸다고 합니다. 하늘이 어두웠고 땅도 어두웠습니다. 동시에 총문문 밖의 꽃시장에 있는 또 다른 불사에도 뭔가 이상한 점이 있었다. "그때 총문문의 불신도 불타오르려고 했는데, 그 힘은 절에서 나올 만큼 강력했다. 무릎을 꿇고 해를 알렸다. '밖은 이르니 움직이지 말라.' 신은 "아직 서 있는데 지진이 일어났다"("제국의 풍경"). , 29 권, 오행 연대기, 불'에는 "천기 6년 5월 1일에 호재문(지금의 디안먼)이 불사에서 굴러 나왔다. 바퀴처럼 합쳐진 치엔먼 성루 모퉁이의 반딧불이. "이 재난으로 인해 2만 명 이상의 사상자가 발생하고 거의 1만 채의 가옥이 붕괴되었습니다. 시종 주유샤오(Xizong Zhu Youxiao) 황제도 목숨을 잃을 뻔했습니다. 그는 Qianqing Palace에서 타일이 떨어져 사망했습니다. . 이번 참사에서는 스차하이 불사(十所海)가 참사의 진원지였던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전투에서 왕공창에게 날아온 불덩이가 폭발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이는 명나라가 멸망할 것이라는 하늘의 징조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2년 후 Li Zicheng이 베이징으로 왔고 Chongzhen Zhu Youjian 황제가 Meishan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또한, 화덕진군사에는 백마와 홍마 두 마리가 등불 아래에 그림자가 있으면 도성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민간 전설도 있습니다. 그림자가 없으면 도시에 불이 생길 것입니다. 오랫동안 스차하이 불 사원은 자신만의 독특한 민속 풍습을 형성해 왔으며, 그 중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6월 22일 불 조상을 기리는 크리스마스 축제입니다. 과거에는 황제가 매년 태창사에서 관리들을 보내 제사를 지냈습니다.
화덕진군도 다른 왕실 사찰과 마찬가지로 국가제사에 등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청나라 후기와 민국에서는 주지가 주변의 부유한 가족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곤 했는데,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곤 했습니다. 이것이 매년 훠신사에서 열리는 중원법회였습니다. 그 때, 부유한 가족을 희생하여 거대한 "푸두 배"가 건설되어 사원 밖 도로에서 불타게 될 것입니다. 거리는 행사를 보러 온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수도의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했습니다. 천년이 넘는 우여곡절을 거쳐, 예전의 웅장하고 화려했던 "천건화덕진준사"는 썩은 들보와 썩은 서까래로 엉망이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정부는 부지런히 일하고 국민은 행복해졌습니다. 첫째, 스차하이(Schachahai)가 준설되고 물이 다시 녹색이 되었으며, 그 다음에는 완닝교(Wanning Bridge)가 재건되고 날아다니는 무지개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현재 훠더진쥔사(Huode Zhenjun Temple)는 복원되어 도교 활동의 장소로 사용되고 있으며 수도의 또 하나의 유명한 문화 경관이 되었습니다. 위의 공유 내용을 통해 여러분은 불의 사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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