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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궁의 복수·밤의 비바람에 대한 감상

늦봄의 한을 표현한 곡으로 장면을 활용해 감정을 표현한다. 바람과 비로 인해 떨어지는 꽃, 남아있는 벌과 나비, 뻐꾸기와 푸른 미루나무의 소리는 모두 고대 시에서 봄을 아프게 하는 흔한 장면들이다. 이 음악은 절충적이지만 진부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이는 작품이 우아하고 감동적이기 때문입니다. 작가는 먼저 '밤이 온다'와 '새벽이 온다' 두 장면을 포착했다. 어느 날 밤,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많이 내렸는데, '수평'과 '미쳤다'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3월 말에 비가 오고 바람이 미친 듯이 해질녘에 문이 닫혀 있었고, 봄에 머무를 방법이 없었습니다."(Feng Yansi의 "뻐꾸기가 가지를 밟고") 유명한 인용문입니다. 맹렬한 비바람으로 서원의 꽃들이 땅바닥에 떨어졌고, '바닥 전체의 향기'도 '망가졌다'. 저자는 정원의 꽃이 약탈당하는 구체적인 장면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바람과 비가 그치면 벌과 나비가 옛 장소로 왔지만 더 이상 보지 못하는 "새벽이 온다"로 향합니다. 어제의 번영, "우주를 떠돌다"는 조치의 분위기를 헤매고 무엇을 해야할지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벌과 나비는 무식하고 목적 없이 '떠돌다'지만, 봄을 찾아 정원에 간 저자는 의식적으로 '붉은 비단화장'의 옛 그림자를 찾았다. 물론 그는 실망하고 봄이 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슬프게 한숨을 쉬며 봄의 신은 빨리 떠났다. "동준이가 왜 집에 오느라 바쁜지 물어봐라"에는 후회와 한숨, 미련과 무기력함이 있다. 이는 리우의 "울음의 울음소리"에 나오는 "숲의 꽃들이 너무 급히 봄을 시들게 했다!"와 같다. Black Night'라는 가슴 아픈 소리다. 폐가 찢어질 듯한 외침이다. 이에 더해 '동준'은 미움과 걱정을 불러일으키는 두 가지 선물을 남겼다. 하나는 '돌아가는 게 낫다'와 비슷한 소리의 '뻐꾸기 소리', 또 하나는 '취양'이다. 고대부터 사용된 이별의 상징. 뻐꾸기는 돌 하나도 버리지 않고 노래하고, 우는 버드나무는 바람에 춤추는데, 저자는 이국 땅에서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손님을 배웅하고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봄의 슬픔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시인들은 늦봄의 풍경을 배치할 때 항상 '죽음', '공간을 헤매다', '고통을 당하다', '비명을 지르다', '고생하다' 등 주관적인 감성 색채가 강한 단어들을 덧붙인다. .” 등등, 풍경을 캐릭터의 심리의 표면화로 만듭니다. 온갖 슬픈 이미지들이 만져지며, 되돌아보기에는 너무 비극적인 비극적 감정을 반영한다. 마지막 세 문장은 쇠퇴하는 봄의 사건을 이별과 이별의 슬픔으로 담아내는데, 이는 특히 섬세하고 애틋하며 감동적인 삼곡의 우아한 문체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후궁의 원한'은 '물의 요정'이다. 작가가 쿠파이(Qupai)에 대한 이 별칭을 선택한 것은 아마도 전체 노래에 담긴 "원한"이라는 슬픈 주제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이 곡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연결될 수도 있고 분리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네 번째 문장인 "고통은 붉은 비단 화장을 구한다"는 것은 위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이러한 결론의 근거는 바로 노래 전체의 온화하고 원한적인 분위기에 기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