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SLR 카메라로 풍경을 촬영하는 데 가장 적합한 렌즈는 무엇인가요?
SLR 카메라로 풍경을 촬영하는 데 가장 적합한 렌즈는 무엇인가요?
품질이 좋은 렌즈도 있고, 일반 렌즈도 있고, 품질이 떨어지는 렌즈도 있지만, 렌즈 선택은 각자의 경제력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x0d\ 고품질 렌즈가 이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렌즈와 저급 렌즈는 이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사실 촬영 기술이 주요 요인입니다. \x0d\ 표준 렌즈: 35mm 단일 렌즈에 적합합니다. 렌즈 리플렉스 카메라 교환 렌즈를 예로 들자면, 표준렌즈란 일반적으로 초점거리가 40~55mm 사이의 사진용 렌즈를 말합니다. 모든 렌즈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사진용 렌즈입니다. Sigma AF 30/1.4 EX HSM DC 렌즈\x0d\표준 렌즈는 다큐멘터리적인 시각 효과를 제공하므로 실제 촬영에서는 사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표준 렌즈의 영상 효과는 인간 눈의 시각 효과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표준 렌즈로 촬영한 영상 효과는 매우 평범하며 심지어 매우 "부드럽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극적인 효과를 만들어내는 광각 렌즈나 망원 렌즈. 따라서 표준렌즈를 사용하여 생생한 사진을 찍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숙련된 사진작가라도 표준렌즈를 잘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표준 렌즈로 표현되는 시각 효과는 자연스러운 근접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표준 렌즈로 촬영할 경우 피사체와의 거리도 상대적으로 적당하기 때문에 일반 풍경, 일반 인물, 사진 촬영 등의 촬영 상황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기념사진은 대부분 표준렌즈를 사용하여 촬영됩니다. 또한, 사진작가들이 흔히 간과하는 점은 표준렌즈도 화질이 뛰어난 렌즈이기 때문에 피사체의 디테일을 표현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점입니다. \x0d\망원 렌즈\x0d\ 망원 렌즈의 시야각은 20도 이내이며 초점 거리는 수십 밀리미터 또는 수백 밀리미터에 이릅니다. 장초점 렌즈는 일반 망원 렌즈와 초망원 렌즈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일반 망원 렌즈의 초점 거리는 표준 렌즈의 초점 거리에 가까운 반면, 초망원 렌즈의 초점 거리는 Sony 2X 망원 렌즈\x0d\표준 렌즈의 초점 거리보다 훨씬 깁니다. 135 카메라를 예로 들면, 초점 거리가 85mm에서 300mm까지인 사진용 렌즈는 일반 망원 렌즈이고, 초점 거리가 300mm 이상인 사진 렌즈는 초망원 렌즈입니다. 망원 렌즈는 초점 거리가 길고, 화각이 작으며, 필름에 맺히는 이미지가 큽니다. 따라서 동일한 거리에서 표준렌즈보다 더 큰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멀리 있는 피사체를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피사계 심도 범위가 표준 렌즈보다 작기 때문에 배경을 더 효과적으로 흐리게 하고 초점이 맞는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사체가 일반적으로 카메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원근감이 덜 왜곡됩니다. 인물 사진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망원 렌즈를 인물 사진 렌즈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망원렌즈는 배럴이 길고, 무겁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고, 피사계 심도가 상대적으로 작아 실제 사용 시 초점을 맞추기 어려워 전문 사진 촬영에 많이 사용됩니다. 장초점 렌즈로 촬영할 때는 일반적으로 고감도와 빠른 셔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장초점 거리 200mm 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경우 카메라가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려면 셔터 속도를 1/250초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휴대용 카메라로 촬영할 때 이미지가 흔들리고 흐릿해집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촬영할 때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면 카메라를 삼각대에 고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정할 삼각대가 없으면 카메라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찾으세요. \x0d\광각 렌즈\x0d\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를 예로 들면, 광각 렌즈는 일반적으로 초점 거리가 약 17~35mm 사이인 렌즈를 의미합니다. 광각렌즈의 기본 특성은 화각이 크고 화각이 넓다는 것입니다. 특정 시점에서 관찰되는 풍경의 범위는 인간의 눈이 동일한 시점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넓으며, 피사계 심도가 길고 사진의 원근 효과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전경을 과장하고 풍경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여 사진의 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각 렌즈의 기본 특성: 1. 시야각 범위가 넓고 다양한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소위 넓은 시야각 범위는 동일한 시야(피사체와의 거리가 변하지 않음)에서 광각, 표준, 망원의 세 가지 다른 초점 거리 사진 렌즈를 사용하여 결과를 포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가 후자보다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의 풍경을 더 많이 포착한다는 점입니다.
사진작가가 탈출구가 없을 때, 50mm 표준렌즈로 완벽하게 포착하기 어려운 장면(사람들의 단체 사진 등)이 있다면, 광각렌즈는 그 장점을 활용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넓은 시야각. 또한 넓은 들판이나 도시의 높은 건물을 촬영할 때 표준 렌즈는 장면의 일부만 포착할 수 있어 장면의 너비나 높이를 표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광각 렌즈로 촬영하면 넓은 장면의 개방감이나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건물의 웅장함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2. 초점 거리가 짧고 피사계 심도가 깁니다. 넓은 장면을 촬영할 때 사진가들은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의 짧은 초점 거리에 의존하여 긴 피사계 심도로 장면을 표현하므로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전체 장면이 선명하게 표현됩니다. 또한, 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 작은 조리개도 사용하면 장면의 피사계 심도가 길어집니다. 예를 들어, 사진가가 28mm 광각 렌즈로 촬영하고 약 3m 떨어진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고 조리개를 F8로 조정하면 1m부터 무한대까지 거의 모든 것이 피사계 심도 범위에 들어갑니다. 피사계 심도가 길기 때문에 사진가는 조작성이 뛰어난 빠른 촬영 렌즈로 광각 렌즈를 자주 사용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진가가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도 광각 렌즈를 매우 빠르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 3. 전경을 강조하고 근거리와 원거리의 대비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광각 렌즈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입니다. 소위 전경을 강조하고 원거리와 원거리의 대비를 강조한다는 것은 광각렌즈가 다른 렌즈보다 근거리와 원거리의 대비를 더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광각렌즈로 촬영한 사진에서는 가까운 것은 더 크고 먼 것은 더 작아지기 때문에 거리가 넓어진 듯한 느낌을 주고 깊이 방향으로 강한 원근감 효과를 만들어낸다. 특히 초점 거리가 매우 짧은 초광각 렌즈로 촬영할 경우 근거리와 원거리의 효과가 특히 중요합니다. 4. 과장되거나 변형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를 사용할 때 피사체가 과장되거나 변형되는 것은 금기 사항입니다. 사실, 대상이 적절하게 과장되거나 변형되는 것이 반드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숙련된 사진작가는 종종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적당히 변형하여 눈에 띄지 않고 눈에 띄지 않는 특이한 장면의 사진을 찍습니다. 물론, 광각렌즈를 사용하여 표현을 과장하고 변형하는 경우에는 첫째로 대상의 요구에 기초해야 하고, 둘째로 덜 정확해야 합니다. 소재의 요구 여부에 관계없이 광각렌즈의 과장되고 기형적인 표현기법을 남용하고, 형태에 있어서 맹목적으로 그로테스크하고 기괴한 효과를 추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x0d\어안 렌즈\x0d\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 적합한 교환 렌즈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어안 렌즈는 초점 거리가 약 6~16mm인 단초점 거리 초광각 사진 렌즈입니다. Fisheye" "렌즈"는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렌즈의 최대 촬영 각도를 얻기 위해 이 사진 렌즈의 전면 렌즈는 직경 모양으로 렌즈 전면을 향해 포물선 모양으로 돌출되어 있는데, 이는 물고기의 눈과 매우 유사하므로 "어안 렌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 어안 렌즈는 크기가 더 큽니다.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 적합한 어안 렌즈를 예로 들면, 이 어안 렌즈를 더 작은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 바디에 장착하면 "헤드(렌즈)가 큰 바디(바디)" 문제가 발생합니다. "작은 바디" 느낌과 어안 렌즈는 무게가 가볍지 않기 때문에(예: Nikkor 6mm/F2.8 수동 초점 어안 렌즈의 무게는 5200g)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 어안 렌즈를 장착한 후 카메라와 렌즈의 전체적인 무게가 증가하고 무게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진가는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잡을 때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어안 렌즈의 전면 요소는 직경이 크고 렌즈 앞쪽으로 던져져 있기 때문에 이 렌즈에는 일반 렌즈처럼 필터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어안 렌즈는 일반적으로 촬영 요구 사항에 따라 내장 필터를 사용하여 필요한 필터를 렌즈의 사진 광선 경로로 변환하기 위해 렌즈의 필터 변환 링을 제어합니다. 어안렌즈의 전면렌즈는 렌즈 전체에서 매우 중요한 렌즈로, 렌즈 앞쪽으로 던져지기 때문에 촬영 시(특히 피사체에 가까이 촬영할 때) 렌즈와 충돌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 또한 일부 구식 어안 렌즈를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 연결하면 렌즈 후면이 카메라 본체 깊숙이 삽입되어 카메라의 미러를 위로 올려 카메라의 펜타프리즘 뷰파인더를 잠가야 합니다. 사용할 수 없으며 카메라에 설치해야 합니다. 추가 프레임을 설정해야만 촬영이 가능합니다.
\x0d\매크로 렌즈\x0d\ 매크로 촬영 렌즈는 접사 렌즈, 접사 링, 접사 링 등의 접사용 액세서리를 장착하지 않고도 접사 또는 접사 촬영에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촬영 렌즈를 말합니다. 클로즈업 트랙 하우징. 매크로 사진 렌즈는 작은 피사체를 포착하거나 작은 사진을 재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사진 렌즈입니다. 이 렌즈는 매우 높은 해상도, 최소한의 왜곡, 높은 대비 및 우수한 색상 재현을 제공합니다. 매크로 사진용 렌즈는 근접 촬영 시 해상도가 매우 뛰어나며 전체 초점 범위에서 큰 변화 없이 화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진 렌즈는 주로 일반적인 초점 거리 내에서 풍경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근접 촬영에는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반 촬영용 렌즈로 접사 촬영을 하려면 접사 렌즈, 접사 어댑터, 접사 벨로우즈 등의 접사 액세서리를 렌즈에 장착해야 합니다. 단, 일반 촬영용 렌즈는 그렇습니다. 클로즈업 렌즈, 클로즈업 어댑터 등 또는 클로즈업 렌즈와 같은 클로즈업 액세서리가 장착된 경우 "클로즈업" 상태이며 촬영 모드에서 일반 촬영 상태로 빠르게 돌아갈 수 없습니다. "클로즈업" 상태 즉, 일반 사진 촬영 렌즈로 클로즈업 액세서리를 설치하기가 어렵습니다. 매크로 촬영 렌즈는 다릅니다. 근접 촬영은 다른 근접 촬영 액세서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모든 근접 촬영 작업은 근접 촬영에서 무한대까지 연속적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근접 촬영 상태에서 초점을 맞출 수 있어 일반 사진 상태로 빠르게 조정할 수 있어 사진가가 근접 사진과 일반 사진을 번갈아 가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사진 렌즈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크로 촬영용 렌즈의 한 유형은 망원 렌즈 배럴이 내장된 구조를 사용하고, 다른 유형은 렌즈 내에서 광학 렌즈 그룹의 전면 위치와 후면 위치를 바꾸는 구조를 사용합니다. 전자의 경우 일반 사진 촬영 시 사진 작가는 렌즈의 초점 링만 회전하면 일반 초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촬영을 하려면 회전된 초점 링만 계속 회전하면 됩니다. 가장 가까운 초점 위치로 이동하며 렌즈의 전체 광학 시스템을 내장 렌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즈 배럴은 동시에 앞으로 이동하여 이미지 거리를 늘리고 클로즈업 사진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렌즈의 광학 렌즈 그룹을 후면 위치에 배치하여 더 높은 이미지 배율을 얻어 클로즈업 사진 촬영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일반적인 매크로 사진 렌즈에는 Nikkor Micro 55mm/F2.8 수동 초점 매크로 사진 렌즈가 포함됩니다. \x0d\텔레컨버터 렌즈\x0d\ 텔레컨버터 렌즈는 텔레컨버터 렌즈 또는 초점 거리 확장기로도 알려져 있으며 여러 개의 광학 렌즈로 구성된 비교적 특수한 유형의 광학 장치입니다. 그 기능은 원래 렌즈의 초점 거리를 늘리는 것입니다. 텔레컨버터는 오목렌즈 역할을 하는 광학계이기 때문에 선명한 물체 이미지를 얻으려면 볼록렌즈 역할을 하는 기존 렌즈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텔레컨버터에는 다양한 배율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것은 2x(일반적으로 익스텐더라고 함), 1.7x, 1.4x 및 1.6x이며 일부는 3x입니다. 렌즈 수는 일반적으로 4~7개입니다. 텔레컨버터의 한 쪽은 렌즈의 총검과 동일하며 카메라 본체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쪽은 SLR 본체의 스냅 링과 동일한 스냅 링입니다. , 렌즈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할 때는 먼저 SLR에서 렌즈를 제거하고 텔레컨버터를 본체에 연결한 다음 렌즈를 텔레컨버터에 연결하십시오. 즉, 텔레컨버터가 본체와 렌즈 사이에 있습니다. 다양한 배율의 텔레컨버터를 사용하면 원래 렌즈의 초점 거리를 다양한 범위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x 텔레컨버터는 50mm 표준 렌즈를 100mm 중간 초점 렌즈로 변환할 수 있는 반면, 1.4x 텔레컨버터는 70mm 렌즈로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단, 텔레컨버터는 50mm 이상의 렌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각 렌즈와 함께 사용하면 각도 폐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텔레컨버터를 연결한 후에도 최단 초점 거리 등 원래 렌즈의 일부 매개변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원래 렌즈의 최단 초점 거리가 0.5미터라면 텔레컨버터를 추가해도 여전히 0.5미터입니다. 초점 거리가 늘어나서 더 큰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x0d\줌 렌즈\x0d\ 특정 범위 내에서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서로 다른 넓고 좁은 화각, 다양한 크기의 이미지 및 다양한 장면 범위를 얻을 수 있는 카메라 렌즈를 줌 렌즈라고 합니다. 줌 렌즈는 촬영 거리를 바꾸지 않고도 초점 거리만 바꾸면 촬영 범위를 바꿀 수 있어 사진 구도를 잡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하나의 줌 렌즈가 여러 개의 고정 초점 렌즈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여행 시 휴대하는 사진 장비의 양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렌즈 교체 시간도 절약됩니다.
줌 렌즈의 가장 큰 특징, 즉 가장 큰 가치는 사진가의 희망에 따라 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하는 기능을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고정 초점 거리 렌즈와 달리 줌 렌즈는 렌즈 초점 거리 변경을 위해 빠른 렌즈 교체에 의존하지 않고, 대신 렌즈의 줌 범위 내에서 줌 링을 밀거나 당기거나 회전하여 렌즈 초점 거리를 변경합니다. 렌즈를 사용하면 초점 거리를 무단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줌 범위 내의 모든 초점 거리를 사진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구도를 위한 조건이 만들어집니다. 줌 렌즈 자체의 초점 거리는 동일한 초점 거리의 다른 고정 초점 거리 렌즈와 동일한 기능을 갖습니다. 그러나 줌 렌즈는 사진가의 초점 거리 사용을 제한하지 않으므로 사용 및 작동이 훨씬 더 편리하고 유연합니다. 촬영하러 나갈 때 초점 거리가 다른 여러 개의 렌즈를 휴대하고 교체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카메라 셔터를 누르기 전에도 사진가는 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피사체를 선택하고 사진을 잘라내어 사진의 구도를 보다 이상적으로 정리한 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줌 렌즈가 초점 거리를 변경하는 속도는 렌즈를 변경하여 초점 거리를 변경하는 고정 초점 거리 렌즈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35mm 자동 포켓 카메라 또는 일부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의 줌 렌즈도 전기 줌 모드를 사용합니다. 전기 줌은 노동력을 절약하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균일한 속도의 줌을 실현하여 사진 작가에게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초점 거리의 미묘한 변화는 사진을 자르고 구도를 결정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줌 렌즈는 카메라 셔터가 열리는 순간 확대하여 "폭발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일부 카메라는 자동 구성을 달성하기 위해 줌 렌즈의 초점 거리 변경을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최신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는 렌즈 초점 거리를 자동으로 기억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주 사용하는 렌즈 초점 거리를 하나 또는 여러 개 기억하도록 카메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변경됩니다. 이전에 기억된 초점 거리로 변경합니다. 물론 고정 초점 거리 렌즈에 비해 줌 렌즈는 구조가 더 복잡하고 무겁습니다. 유명 브랜드가 아닌 줌 렌즈의 이미지 품질은 해당 고정 초점 거리 렌즈에 비해 확실히 떨어집니다. \x0d\틸트 시프트 렌즈\x0d\ 틸트 시프트 사진 렌즈는 촬영된 이미지의 원근 관계를 조정하거나 전체 영역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사진 렌즈입니다. 틸트-시프트 사진 렌즈의 주요 특징은 카메라 본체와 필름면의 위치를 유지하면서 전체 사진 렌즈의 주 광축을 이동, 기울이거나 회전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캡처된 이미지의 전체 범위는 지역 초점의 목적입니다. 틸트-시프트 사진 렌즈의 기준 선명한 이미지 필드는 훨씬 더 큽니다. 이는 사진 렌즈의 광학 주축이 이동, 기울어지거나 회전된 후에도 여전히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틸트시프트 사진용 렌즈는 "TS" 렌즈("TS"는 영어로 "Tilt & Shift"의 약어, 즉 "tilt and Shift"), "틸트 렌즈", "시프트 렌즈" 등으로도 불립니다. 35mm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가 틸트 시프트 사진 렌즈를 채택한 후, 이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에는 대형 복합 카메라의 벨로우즈를 조정하여 원근을 제어하는 기능도 추가되어 35mm 단안 리플렉스 카메라의 사용 범위가 확대됩니다. -렌즈 리플렉스 카메라. 전문 사진 분야에서는 틸트 시프트 사진 렌즈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틸트 시프트 사진 렌즈에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피사체의 원근 변형을 교정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진 속 가까운 피사체와 먼 피사체 모두 선명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피사체에 전체 영역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 틸트 시프트 사진 렌즈는 건축 사진 촬영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건물의 외관을 촬영할 때는 광각 초점 거리의 사진 렌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광각 렌즈의 원근감 효과로 인해 촬영된 건물의 형태의 선이 위쪽으로 모이게 됩니다. 렌즈의 원근 조정 기능이 이러한 선 수렴 현상을 보정하여 사진에 등장하는 건물이 평소 기울어지거나 넘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고, 여전히 수직으로 나타납니다. 틸트 시프트 렌즈는 전체 영역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에도 자주 사용됩니다. 상업 사진에서 제품 광고를 촬영할 때 이 렌즈의 팬 및 틸트 촬영 기능을 함께 사용하여 피사체의 원근 변형을 교정하는 동시에 일반 사진 렌즈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전체 영역 포커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틸트-시프트 사진 렌즈에는 Nikkor 28mm/F3.5 수동 초점 틸트-시프트 렌즈, Nikkor 35mm/F2.8 수동 초점 틸트-시프트 렌즈 및 Nikkor 85mm/F2.8D 수동 초점 매크로 틸트-시프트 렌즈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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