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Shanghai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의 회사 명예

Shanghai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의 회사 명예

2002년 5월, 샨다는 문화부 네트워크문명공학위원회로부터 '네트워크문명프로젝트 녹색동맹' 운영단위로 선정됐다.

2002년 6월, 샨다는 하루 평균 300명의 이용자를 수용하는 이용자 접수센터를 설립했다.

2002년 9월, 샨다는 문화부 네트워크문명공학위원회로부터 '네트워크문명구축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샨다가 운영하는 '레전드'의 최대 동시 온라인 이용자 수가 60만명을 넘어섰다.

2002년 12월, 쓰촨통신회사와 다중온라인이 공동 주최한 '2002년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 조사'에서 샨다가 운영하는 '열혈전설'이 '올해의 최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 신문 "최고의 온라인 게임", "최고의 SF 및 판타지 온라인 게임", "게임 설정을 갖춘 최고의 온라인 게임", "최고의 그래픽을 갖춘 최고의 온라인 게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온라인 게임".

2003년 2월 Shanda는 국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인 Shanghai Shulong Technology Co., Ltd.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3월 Shanda는 온라인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Shanghai Shengpin Network Development Co., Ltd. 설립에 투자했습니다.

Shanda는 미국과 전략적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oftBank Asia에서는 4천만 달러.

2003년 4월 Shanda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과 통합된 SMS 부가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2003년 5월 Shanda는 공식적으로 전자 결제 사업을 시작하여 쌍방향 엔터테인먼트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발전을 도모했습니다.

2003년 6월 Shanda와 Xinhua Holding Group Co., Ltd.는 온라인 게임 주변기기 제품 개발을 위해 Shanghai Shanda Xinhua Co., Ltd. 설립에 공동 투자했습니다.

2003년 7월, Shanda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 'Legendary World'가 공개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2003년 9월에는 샨다 게임 전체 동시 접속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 자체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게임 '전설의 세계'가 유료로 정식 운영된다.

샨다는 국내 최대 인터넷 카페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청두지성기술유한회사(Chengdu Jisheng Technology Co., Ltd.)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10월 Shanda는 온라인 게임 개발을 전담하는 Shanghai Shengjin Software Development Co., Ltd. 설립에 투자했습니다.

2003년 12월 Shanda는 2003년 " "아시아 태평양 지역 500대 첨단 기술 고속 성장 기업" 목록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2004년 1월 Shanda는 중국 Nokia Symbian OS 플랫폼 및 J2ME 플랫폼의 최대 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Beijing Digital Red Software Technology Application Co., Ltd.에 투자했습니다.

2003년 중국 게임은 출판출판총국 시청각 전자 및 온라인 출판 관리부가 주최하고 중국출판협회 게임작업위원회, CGPA, China Telecom Group이 공동으로 주최했습니다. Corporation과 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중국) IDC가 진행한 업계 보고 회의에서 Shanda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World of Legend'가 '전국 인기 게임 10위'에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상위 10개" 중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Shanda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엔진 핵심 기술 개발 회사 중 하나인 미국 ZONA Company를 인수했습니다.

2004년 5월 Shanda는 미국 나스닥 주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습니다...

2004년 6월 Shanda Network는 '2004년 최대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100대 기업".

2004년 7월, Shanda는 중국 최대 온라인 배틀 게임 플랫폼 운영업체인 Shanghai Haofang Online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에 전략적으로 투자했습니다.

Shanda는 중국 최고의 카드 및 보드 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인 Hangzhou Bianfeng Software Technology Co., Ltd.를 인수했습니다.

샨다는 중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문학 포털인 Qidian.com을 인수했습니다.

2004년 9월, 국가세무총국이 주최하고 중국세무지(China Taxation Magazine)가 주최한 '2003년 중국 납세자 100대 기자회견'이 베이징에서 개최되어 중국 납세자 순위 1위에 올랐다. 100대 개인납세자 7위.

'2004년(제2회) 중국 온라인 게임 연차대회'가 정보산업부, 문화부의 지원, 중국정보산업발전연구원 주최, 소프트웨어 월드 매거진. Shanda Network는 "2004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운영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Shanda Network가 출시한 최초의 국내 계정 보호 제품인 Shanda Mibao는 "2004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계정 보안 솔루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4년 10월 샨다의 '파오파오탕' 온라인 최다 동시 접속자 수 70만명을 돌파하며 세계 대규모 캐주얼 온라인 게임 운영 신기록을 세웠다.

2004년 11월 Shanda는 한국 Actoz Company의 지배 지분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샨다는 문화부로부터 '문화산업 시범기지'로 선정됐다.

2005년 1월 제1회 중국 게임 산업 연례 회의에서 언론출판총국은 "2004년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대 온라인 게임" 중 2004년 게임 선정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Shanda Network가 운영하는 "Legend" 및 "Legend World"는 "2004년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국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 중 Shanda Network "Era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Legend World" 및 "Heroes"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와 '기적'이 각각 1위, 7위, 9위를 기록했다. 또한 Shanda Network는 "2004년 중국 10대 게임 운영자" 및 "2004년 중국 10대 게임 개발자"라는 명예 타이틀도 획득했습니다.

2005년 2월 "Forbes" 웹사이트는 IPO 자금 조달 금액을 기준으로 2004년 상위 10대 기술 IPO를 선정했으며 Shanda는 4위를 차지했습니다.

샨다는 시나(NASDAQ: SINA) 주식 19.5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 운영하는 '레전드 월드'의 최대 동시 온라인 이용자 수는 50만명을 넘어섰다.

2005년 3월 Shanda Network가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하는 "Legendary World"는 인민일보와 100개 이상의 권위 있는 산업 협회 및 "인민일보", "Xinhuanet", "Sohu.com"이 공동 개발했습니다. " 30개 이상의 권위 있는 웹사이트가 진행한 대규모 공공 복지 활동에서 2005년 소비자가 선정한 "중국 온라인 게임 10대 만족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2005년 4월, "Global Financial Observer" 잡지의 2004년 중국 기업 해외 IPO 연례 상 선정이 발표되었습니다. Shanda Network는 2004년 해외 IPO에서 "가장 주목받는 IPO 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하이에서 개최된 "2005년 중국 국제 콜센터 및 고객 관계 관리 회의(ICC CHINA 2005)"에서 Shanda 고객 서비스 센터는 "2005년 중국 최고의 콜센터"를 수상했습니다.

2005년 7월 Shanda는 상하이시 정보위원회로부터 17개 문명 단위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Legendary World"는 2005년 "상하이 유명 브랜드 제품 100대"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Shanda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삶을 묘사하기 위해 CES 쇼에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샨다 패밀리 전략 콘텐츠 협력 컨퍼런스가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중국 최초의 프로 게임 및 소프트웨어 평가 기반 구축을 위해 난징 산다 네트워크 개발 유한회사(Nanjing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5년 8월, 샨다의 첫 자체 개발 3D 캐주얼 게임 '삼국지전설'이 베이징에서 출시됐다.

샨다의 게임 3종인 '드림킹덤', '삼국지전설', '버블홀'은 문화부로부터 1차 미성년자 이용 가능 온라인 게임상품으로 평가됐다.

2005년 9월, 샨다 온라인 게임 프랜차이즈 시상식 및 기자간담회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국가세무총국 기획통계부와 China Taxation Magazine이 공동으로 2004년 베이징 100대 납세자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Shanghai Shanda Network Development Co., Ltd.는 납세액 9,177만 위안으로 12위에 올랐습니다.

2005년 10월 Shanda와 MiTAC Computer Group은 세계 최초의 휴대용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단말기 EZ MINI를 출시했습니다.

2005년 12월, 샨다 가문의 전략 시리즈 제품 중 하나인 샨다 EZ 포드가 공식 출시됐다.

샨다는 국내 대표 캐주얼 게임 플랫폼 '게임티가든' 인수를 발표했다.

'샨다이바오'의 성공적인 상장을 축하하는 성대한 파티가 열렸습니다. Shanda Family Strategy의 채널 구축이 1차 완료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Shanda Network는 중국 농업 은행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샨다와 하이센스가 전략적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2006년 1월 Shanda Network는 "2005년 중국 10대 게임 개발자"와 "2005년 중국 10대 게임 운영자"를 수상했습니다. Haofang 게임 플랫폼과 Winger 온라인 게임 월드는 각각 "2005년 최고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 운영 플랫폼(웹사이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Legendary World"는 "2005년 가장 인기 있는 전국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전드 월드', '라그나로크', '메이플스토리 온라인'은 각각 '2005년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로 평가됐다.

샨다는 EM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샨다(Shanda)와 창홍 차오화(Changhong Chaohua)는 가족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공동 진출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2006년 2월, Shanda는 NHN Games의 게임 'ArchLord'의 중국 본토 독점 에이전트 및 운영권을 가지겠다고 발표했습니다.

2005년 중국 소비자 가전 시장 연례 회의에서 Shanda Yibao(EZ POD)는 "2005년 소비자 가전 연간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6년 4월 Shanda Network는 HP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2006년 5월 Shanda는 Walt Disney의 인터넷 부서와 협력하여 Disney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공동으로 소개했습니다.

2006년 6월, Shanda Network는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협회로부터 2005년 우수 인터넷 정보 서비스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China Talent Network, Peking University Guanghua School of Management, "Economic Observer" 및 Sina Finance ***가 공동 주최한 2006년 중국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고용주 시상식에서 Shanda Network는 "2006년"을 수상했습니다. 최우수 신규 고용주 "상장기업상".

2006년 7월 나스닥 주식 시장은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을 출시했고, 이 최고 수준의 시장에 Shanda Network가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1월, '성다' 상표는 중국 최고인민법원으로부터 '중국 저명상표'로 인정받았다.

중국 전자상거래 금융 및 결제 산업 발전 회의 및 중국 전자 결제 기업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회의에서 Shanda Network는 중국의 우수한 전자 결제 기업(제3자 결제 부문) 및 최고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전자 결제 회사인 Shanda 회장 겸 CEO Chen Tianqiao가 중국 전자 결제의 리더로 선출되었습니다.

2007년 3월 Shanda Network는 치덴 중국어 웹사이트에 1억 위안을 투자하여 세계 최대의 독창적인 문학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Shanda Network 고객 서비스 센터는 중국 정보 기술 연합(China Information Technology Alliance)이 선정한 "2007년 중국 최고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사 수석 부사장 Wang Jingying이 "2007년 중국 콜센터 업계"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수공로상'을 수상했다.

2007년 5월 Shanda Network는 Sina 주식을 모두 매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handa Network는 상하이 유명 브랜드 제품 추천위원회에서 '2006 상하이 유명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 6월, 중국 인재 네트워크(China Talent Network)가 국내 대학생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직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Shanda Network는 다시 한번 '중국 대학생을 위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샨다네트워크는 2007년 7월 국내 온라인 게임업체인 진티엔테크놀로지를 인수했다.

2007년 11월, 'Shengda' 상표는 중국 최고인민법원으로부터 '중국 유명 상표'로 인정되었습니다.

2007년 12월 정보산업부 중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게임소프트웨어분과가 주최한 제5회 중국게임산업연차총회에서 Shanda Network는 '2007년 중국 게임산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2007년 산업 자율 훈련 고급 단위", "2007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업체", Shanda Network의 회장 겸 CEO인 Chen Tianqiao가 "2007년 중국 게임 산업의 뛰어난 기업가"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08년 1월 언론출판총국과 정보산업부가 주최하고 중국출판노동자협회, 샨다그룹주식회사, 그룹 투자 회사와 게임제품은 컨퍼런스에서 헤비급 상을 모두 포함해 16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성다' 상표는 상하이 공상행정관리국으로부터 '상하이 유명 상표'로 인정받았다.

2008년 4월 Shanda는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 의해 신흥 시장 500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2008년 5월 출판총국이 주최한 제4차 '전국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 선정 활동에서 '카오스'와 '슈퍼스타'가 '전국 온라인 게임' 타이틀을 획득했다. .

2008년 6월 세계브랜드연구소가 주최한 '중국 500대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순위' 선정 행사에서 재무 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브랜드 강점 분석을 바탕으로 중국 브랜드를 선정한 국가대표팀 중 , Shanda Network는 브랜드 가치 33억 7천만 위안으로 선정된 유일한 인터넷 기업입니다.

2008년 7월, Shengqu Information Technology (Shanghai) Co., Ltd.와 그 제품인 "Zonghengtianxia" 웹 게임 소프트웨어 V1.0은 2008 중국 혁신 소프트웨어 기업 및 2008 중국 혁신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2008년 중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2008년 10월 제6회 중국국제인터넷문화박람회가 주최한 우수 인터넷 문화 기업 선정에서 샨다네트워크는 관객 중 유일하게 최고상인 '사회적 책임상'을 수상하며 '사회적 책임상'을 수상했다. "혁신 혁신" 상".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가 주관한 크리에이티브 골드상(Creative Gold Award)에서 샨다네트워크는 '세계지적재산권기구 저작권 크리에이티브 골드상(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 Copyright Creative Gold Award)'을 수상하며 이 상을 수상한 유일한 인터넷 대표 기업이 됐다. 이번 상은 지금까지 중국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가 받은 상 중 최고 수준이다.

샨다씨는 상하이 적십자사로부터 '5·12' 원촨 지진 재해 구호 우수 공로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2008년 11월 중국 인터넷 산업과 중국 투자 네트워크가 여러 투자 기관과 공동으로 주최한 2008 WEBGAME 및 SNS 커뮤니티 선정에서 Shanda가 개발한 웹 게임은 "2008 WEBGAME 및 SNS 최고의 비즈니스 조합' 타이틀, 'Zonghengtianxia'가 '2008년 중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웹게임 TOP10' 명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08년 12월, Shanda Network는 중화인민공화국과 문화부가 주최한 제1회 우수 인터넷 문화 기업 선정 행사에서 '2008년 우수 인터넷 문화 기업'이라는 명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08년 중국 게임 산업 연례 회의에서 공업정보화부가 후원하고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게임 소프트웨어 분과가 주최한 2008년 중국 게임 산업 연례 회의에서 Shanda Network는 "2008년 중국 우수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게임산업', '2008년 열정적인 사회복지 기업', '선진기업단위', '2008년 산업자율선진단위', '2008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운영업체', Shanda Network 회장 겸 CEO Chen Tianqiao가 1위에 올랐습니다. "2008년 중국 게임 산업의 뛰어난 기업가" 중 "Eternal" "Tower"와 "Zonghengtianxia"가 각각 "2008년 가장 기대되는 온라인 게임"과 "2008년 최고의 웹 게임" 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고의 웹 게임 개발자" 등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국가저작권국이 주최한 제1회 중국저작권연차대회에서 Shanda Network 회장 겸 CEO Chen Tianqiao가 '2008년 중국 저작권 산업 올해의 인물'이라는 명예상을 수상했으며, Shanda는 Literature's Qidian Chinese 웹사이트는 "2008년 "중국 저작권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이라는 명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09년 1월 언론출판청 과학기술디지털출판과, 공업정보화부 소프트웨어서비스산업과 지원, 게임출판실무위원회 주최 중국 출판 노동자 협회, 2008 중국 게임 업계 연례 회의에서 Shanda Network와 자회사 Shanda Games는 회의에서 모든 헤비급 상을 포함하여 14 개의 상을 수상하여 최대 우승자가되었습니다. 동시에 Shanda 18 팀은 6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4월, 상하이 교통대학교 중국기업발전연구소와 '북경대학교 비즈니스 리뷰' 잡지, Shanda Network의 공동 주최로 진행된 2009 중국 경영 혁신 포럼 및 제3회 '중국 경영 아카데미상'에서 '게임 기반 경영'이 '중국 경영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협회가 주최한 2008년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고급 선정에서 Shanda Network는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우수 공헌상"을 수상했습니다. Shanda Network 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 Tan Qunzhao, Shanda 네트워크 최고 운영 책임자 Chen Danian이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리더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7월 28일, Shanda가 자체 개발한 열정적인 전설 "전설의 귀환"의 쌍둥이 챕터가 공개 테스트에 들어가 공식적으로 상용화되었습니다. "진정한" 광고로 인해 플레이어를 속이는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성문을 막았습니다. 주요 신문. 방송국에서는 '전설'이 한 시대를 창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Shanda와 Chen Tianqiao의 성과! 고전적인 온라인 게임 인사말을 만들었습니다. 오늘 막혔나요?

2009년 12월 문화부가 주최한 제7회 중국 국제 온라인 게임 박람회에서 샨다는 인터넷 박람회 최고상인 '중국 인터넷 문화 공헌상'을 수상했고, 샨다의 샨다 게임즈는 "2009년 중국 9대 우수 인터넷 문화 기업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Shanda Games는 투자 영역을 확대하고 IT 제조업체에 집중하기 위해 5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2012년 5월 18일 제4차 중국 '30대 문화기업'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