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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란관은 어떤 드라마인가요?

질문 1: '모란관'은 어떤 놀이인가요? 핑오페라(Ping Opera)는 물론 지역오페라이다. 하지만 단순히 어떤 종류의 오페라인지는 말할 수 없지만, 어떤 오페라에서나 공연할 수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쿤 오페라(Kun Opera)입니다.

질문 2: 중국에는 어떤 종류의 오페라가 있나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Kun Opera - " "The Peony Pavilion" 중국 오페라의 종류는 300가지가 넘습니다. 누구도 귀하의 질문에 완전히 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오페라의 주요 5가지 유형에 대한 예만 제시할 수 있습니다.

경극: 첩이여 안녕, 동풍을 빌려 양씨 여장

하남 오페라: 목계영, 화목란, 칠직참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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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주 오페라: 화중매, 두시앙, 차 접시

월 오페라: 붉은 저택의 꿈, 축복, 물고기 잡기

황메이 오페라: 요정, 견우와 직녀 여왕비

질문 3: '모란정'은 어떤 놀이인가요? Kunqu Opera이어야합니다

질문 4 : 현재 중국의 어떤 오페라 유형이 "The Peony Pavilion"을 연습하고 있습니까? 1. 북경 오페라 "The Peony Pavilion"

목련 노래 발췌 영상:

tudou/programs/view/M4sN3X69rTA/

2. 광동 오페라 "The 모란관 "꿈"

당나라 디성 대본

3. 황메이 오페라 "모란관"

황메이 오페라 선정 영상 : 56/u51/v_MjQxMDcyM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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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Kunqu 오페라 "정원의 꿈"

비디오 자료: Master Mei의 1960년 영화

5. Yue Opera "The Peony Pavilion"

Zhejiang Yue Opera Troupe 공연 영상:

tudou/programs/view/Wi0XBGoSdSE/

6. Teochew 오페라 "The Peony Pavilion"

Teochew 오페라 오디오: tudou/programs/view/rCz6DaI0sNo/

7. Fujian Opera "The Peony Pavilion"

오디오 발췌: fjminju/...&id=28

8. 간 오페라 "모란 관"

(Tang Ruoshi 자신은 장시 출신)

9. 오 오페라 "모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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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발레 '모란관' 파빌리온'

2008년 중국 국립발레단이 창단한 오리지널 발레.

그렇군요

질문 5: 모란정은 어떤 연극인가요? 극이 펼쳐지는 지역은 명나라 극작가 당나라의 걸작입니다. Xianzu는 매우 유명하기 때문에 북경 오페라, 허난 오페라, Kunqu 오페라, 오페라 등 다양한 종류의 연극이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질문 6: 중국 4대 오페라 '서방의 낭만', '도화선', '모란정', '영생의 궁전'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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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생의 궁전과 '도화선'은 청나라의 오페라이다. 발전의 두 정점은 '서방의 낭만', '모란'과 함께 중국 오페라에서도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빌리온'은 우리나라 4대 고전극으로 알려져 있으며 늘 국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영생의 궁전'과 '도화부채'는 거의 같은 시대, 배경에서 창작됐는데, 두 작품은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하고 있어 구성상 비슷한 점이 많다. 그리고 플롯의 배열. 모두 장엄한 배경 속에서 펼쳐지고, 그들이 묘사하는 사회생활 사건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중심 주제에 관한 한 오직 하나, 그것은 바로 '사랑과 정치'입니다. 차이점은 두 극이 서로 강조점을 두고 있다는 점이다. 『영생의 궁전』은 고대부터 보기 드문 '황후의 사랑'을 표현하고자 한 것이다. 첫 번째 『전기』에서 저자는 이렇게 말했다. "Taizhen Gaiden의 "새로운 단어를 구성하는 것은 단지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Peach Blossom Fan"은 그 반대입니다. "Xian Sheng"의 첫 번째 연극에서: "이별과 재결합의 감정을 사용하여 상승과 재결합의 감정을 쓰십시오. fall'은 작가의 창작 의도를 여실히 보여준다.

강조점은 다르지만 두 극 모두 '사랑'이라는 주제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사랑'은 이들에게 창작 의도를 표현하는 중요한 방식 중 하나이다.

두 드라마의 사랑 이야기의 창작 방식으로 볼 때, 두 작품은 <재능남과 미녀>의 소설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거나, <재능남과 미녀> 소설의 레플리카라고 할 수 있다. '영생의 궁전'에서는 당나라 명나라 황제 이룡기와 양후궁이 사랑을 확인하자 명제가 후궁에게 금비녀와 자개 상자를 하사했다('궁' 제2화). 영생의 "). 이 금 머리핀과 진주 상자는 물리학 전반에 걸쳐 그들의 사랑의 편지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Li와 Yang의 사랑은 Ma Wei의 작별 후 마침내 천국에서 "재회"했습니다. 삶과 죽음. "복숭아 부채"도 비슷합니다. Hou Fangyu와 Li Xiangjun이 사랑에 빠졌을 때 그는 Li에게 궁전 부채를 주었고 나중에 Ruan Dacheng의 박해로 위협을 받았을 때 Hou Fangyu는 피신해야했습니다. 남명왕조가 멸망한 후 청군은 도주하여 백운사에서 만나 승려가 되었고 그들의 상징인 부채를 떼어냈다. 사랑(과거와 세속적인 세계와의 이별을 의미함). 이는 재능남과 미녀의 '사랑-우여곡절-재회/비극'의 패턴과 꼭 맞는데, '영생의 궁전'과 '도화부채'는 왜 큰 성공을 거뒀을까?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작품에 표현된 사고의 깊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재능 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를 다룬 일반 소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작품 속 등장인물의 정체성과 그들의 삶의 역사적 배경은 이 작품이 재능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인에 관한 소설처럼 저속한 '해피엔딩'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영생의 궁전'의 남자 주인공은 한 나라의 최고 통치자인 당나라 명제 이룡기이다. 황제로서 나라를 잘 다스리는 것이 임무이지만, 나라를 해치는 일에 방종하고, 황제로서 후궁이 있고 궁궐이 셋이고 뜰이 셋이라 직업적이지 못한 면이 있을 수밖에 없고, 그는 희귀하고 귀중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마웨이 슬로프에서 삶과 죽음의 이별을 앞둔 그는 황제로서 평범한 사랑에 빠진 남자와 원망하는 여자처럼 사랑을 위해 죽는 것을 선택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때 그는 "말도 못하고 어리둥절하다", "[갑자기 품에 안고 울부짖는] 고귀한 첩이여, 나에게 싸우는 법을 가르쳐 주시오"며, "황제가 고귀하지만 황제만큼 뛰어나지 못하다"고 한탄했다. 모쵸 가족". 황제에게 이런 맛은 확실히 평범한 미친 남자나 원망 많은 여자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이 비극적인 장면의 이유는 무엇일까? 네, 안시 반란이었습니다. 그런데 안시 반란의 원인은 무엇이었나요? 그 이유는 당나라 명제가 양후궁에 대한 사랑에 사로잡혀 정무를 무시하고 대신(이림부)와 친척(양국종)을 편애한 결과로 '나라를 권하고, 안록산은 원래 베이징에서 군사비행을 지연시킨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양국종에게 뇌물을 주어 면제받았을 뿐만 아니라 항복하지 않고 승진했다. 결국 한쪽을 장악하게 됐다.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군대를 일으켰고, 명제는 첩과 함께 급히 도망쳤고, 유마위포는 제6군 병사들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그를 죽일 수밖에 없었다. '매장옥'에서 제6군 병사들이 양후궁을 죽인 것은 양후궁에게 부당한 일이 아니었지만, 그 근원이 명제 자신임을 알지 못한 채 양후궁만을 죽였기 때문에 그렇게 된 것 같다. 양후궁이 억울한 일을 당했습니다. 이양이 사랑에 빠진 것은 아무 잘못이 없었으나 황제로서 '궁을 장악하고 사랑의 현장을 장악'하여 국가와 민족에 재앙을 가져왔고, 이는 두 사람의 사랑에도 비극을 가져왔다. .

'도화부채'에서 정치는 허우와 리의 사랑을 이루는 요소일 뿐만 아니라, 허우와 리의 사랑을 이루는 요소이기도 하다. Hou Fangyu는 원래 "Luoyang 근처 현에 살았습니다. 작년에 Nanweixiadi에 있었을 때 Renwu 이후로 여기 Mochou 호수 기슭에 살고 있습니다. 전쟁은 가라 앉지 않았고 그의 가족과 의사 소통이 어렵습니다. .. 혼돈을 피하는 데 그는 혼자이다." Li Chuang 왕의 군대가 베이징을 정복하자 Hou Fangyu는 Jinling에서 살아야했습니다. 내가 Li Xiangjun을 만난 것은 Jinling의 "Cui를 방문"하는 동안이었습니다. 완다청은 라... >>

질문 7: 모란정과 도화선은 어떤 드라마에 속하나요? 모란정과 도화선을 리허설하는 드라마는 여러 종류가 있나요? 팬. 일반적으로 곤극, 월극, 황매극, 북경극, 하남극 등이 있습니다.

질문 8: "도화선범"은 가장 오래된 오페라인 곤극의 피날레입니다. 중국에서는 피날레를 '완 오페라'의 어머니'라고 부른다. '도화선' 외에도 '영생의 궁전', '모란정' 등의 고전 작품도 있으며 오늘날에도 자주 공연되고 있습니다.

질문 9: 중국의 4대 오페라 유형: 청나라, 원나라 등 중국 오페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 각 민족 지역에는 약 360가지의 오페라가 있습니다. , 그리고 전통 오페라의 수는 수만입니다. 그 중 북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하남극은 중국 5대 오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타 오페라 유형으로는 Kun Opera, Gao Opera, Bangzi Opera, Hebei Bangzi, Jin Opera, Pu Opera, Yan Opera, Shangdang Bangzi, Qin Opera, Erren Opera, Ji Opera, Longjiang Opera, Yue Diao, Henan Opera 등이 있습니다.

진정한 의미의 중국 연극이 등장한 것은 송나라와 금나라 때였다. 자주는 북송에 등장하는데, 안단(말하는 것), 정자거(진지한 드라마), 자주(농담)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도쿄몽화로' 기록: 고우시악단은 중국 발렌타인데이부터 드라마 '목련이 어머니를 구한다'를 15일까지 공연해 시청자 수가 두 배로 늘었다. 이런 종류의 가요가 당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음을 알 수 있다. 드라마의 이야기는 대부분 종교적인 이야기, 전설, 스토리텔링 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인형극의 영향으로 얼굴 화장이 생겨나게 되었다. 원나라는 중국 희곡의 성숙기였으며 관한경의 『두아의 원』, 『풍진구원』, 왕시푸의 『서방』 등 뛰어난 극작가와 뛰어난 희곡이 대거 등장했다. ", Bai Pu의 "The Horse on the Wall"및 "Wutong". "Rain", Ma Zhiyuan의 "한 궁전의 가을"등. 이때 중국 드라마 산업이 정식으로 탄생하고 자리 잡았다. 원 드라마의 대본만 세상에 전해지고, 공연 예술은 전승되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그보다 늦게 등장한 곤오페라가 현대인에게 모든 오페라의 시조로 불리는 것은 바로 원좌주가 후대에 전해지지 못했기 때문이다. 원나라 말기 고견 등은 곤산 지역에서 유행했던 남곡의 원곡을 편성하고 개량하여 곤곡가극의 원형이 되는 것을 '곤산곡'이라고 불렀다. 명나라 가경(嘉智) 시대에 뛰어난 오페라 연주자 위량복(魏梁富)은 곤산가락의 장단과 창법을 개혁하고 혁신하여 해염가곡, 이양가곡 등 남방가곡의 장점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곤산가락의 오랜 특성과 북방가락을 흡수하는 엄격한 구조, 북가극의 창법, 플루트, 플루트, 성, 비파의 반주가 결합되어 섬세하고 우아한 "수이모 디아오"를 만들어냅니다. 북부와 남부 오페라는 일반적으로 쿤 오페라(Kun Opera)로 알려져 있습니다. 쿤오페라의 스타일은 아름답고, 여운이 있고, 온화하며, 선견지명이 있습니다. 가창력 면에서는 목소리의 조절, 리듬과 속도, 단어의 발음, 장면의 완전한 반주 등에 신경을 쓴다. 곤 오페라의 유명한 레퍼토리로는 "모란정", "영생의 궁전", "도화선", "징중기", "십관", "뇌봉탑", "청중보", "청종보" 등이 있습니다. 카이트 오류' 등 곤희는 청나라 초기 각 계층의 사랑을 받았고, 강희(康熙), 건륭(乾隆), 조설금(曹雪秦), 강춘(건륭시대 양저우 최대의 소금 상인) 모두 곤희를 사랑하였다. 그러나 쿤오페라의 대본은 우아하고 문학적이었기 때문에 다른 지역오페라의 부흥 이후 그 위상은 급속히 쇠퇴했다. Zhang Jian의 "꿈 서문"기록: Chang'an의 Liyuan (베이징 참조)은 매우 인기가 있고 모두가 좋아하지만 Qin Sheng (Qin Opera), Luo (Luo Luo Opera) 및 Yi ( Yiyang Opera)는 Wu Sao를 듣고 Kun Opera를 듣는 데 지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곤극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원극 때문에 불려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국에는 항상 그것을 좋아하는 집단이 있고 이 집단을 "문인"이라고 부르기 때문입니다. 곤오페라는 초기 기원 외에 또 다른 이유로 모든 중국 오페라의 조상으로 불린다. 중화민국 이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까지의 시기는 쿤오페라가 가장 크게 쇠퇴하던 시기였다. 이 세대의 쿤오페라 연주자들은 '패스'라는 단어가 있는 세대에 속한다. 주인에 대한 기대를 표현합니다. 이 시기의 예술가 중 거의 누구도 쿤 오페라 경력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대신 그들은 다른 북경 오페라단이나 지역 연극단에서 예술 감독을 역임했으며, 그들은 쿤 오페라의 예술을 북경 오페라 및 기타 지역 오페라에 도입했습니다. 중국의 어느 누구도 이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고삐가 제거되고 Xin의 그림자가 추가되었습니다. 2001년 5월 18일, 곤극은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구전유산 및 무형유산 걸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기간 4대 회악단(삼청(Sanqing), 식시(Sixi), 하춘(Hechun), 춘타이(Chuntai))가 베이징에 왔습니다. “회곡 외에도 곤곡, 초이곡, 사평곡, 방자곡 등을 불렀으며, 공연 예술에 있어서 서로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있는 회극 중 공연 라인업이 깔끔하고 레퍼토리도 풍부해 수도권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회극과 호북 한극의 상호 융합은 역사상 회와 한의 합류로 알려진 경극 탄생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도광(道光)부터 함풍(廣峰)년까지 북경극은 회극, 진희극, 한극을 통합하고 곤극과 북경극의 강점을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이후 경극의 유명 예술가들이 대거 등장하며 경극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다. 곤극이 가장 쇠퇴하던 시기는 다른 지역 오페라가 번창하던 시기이기도 했다. 한동안 월극, 사천극, 하남극, 황매극 등이 모두 꽃을 피웠다.

개혁개방 이후 급속한 사회 발전으로 인해 연극을 비롯한 중국의 전통문화가 최근 몇 년간 사람들로부터 버림받았습니다... >>

질문 10: 중국에는 오페라가 있나요? 고대 "모란 관"은 오페라입니까? 오페라는 서양식 제목입니다. 중국의 고대 노래 예술 표현 형식을 오페라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서양에 장편 소설이 있는지 묻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 알다시피 모란은 오페라가 아닙니다. 중국의 오페라는 모두 백발 소녀와 같은 현대 서양 국가에서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