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세 개의 문' 다시 보기: 최근 온라인 게임의 뜨거운 가십 사건 목록

'세 개의 문' 다시 보기: 최근 온라인 게임의 뜨거운 가십 사건 목록

인터넷에는 옳고 그름이 많고, 온라인 게임에서도 '전쟁'이 많이 일어난다. 몇 년 전 '게이트' 사건이 세간의 주목을 받은 이후, 온라인 게임의 이벤트는 '게이트'라는 단어로 대체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추세를 형성했습니다. 즉, 모든 게임은 항상 관심을 끌기 위해 프로모션에서 일부 "게이트" 사건을 생성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며 또 다시 스캔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과거의 혹독한 비판에 비해 우리의 태도는 180° 바뀌었습니다. 말로 비판하기보다는, 결국 제조업체의 각종 이벤트 마케팅은 더 이상 저속하지 않고 오히려 오히려 웃어넘기는 것이 낫습니다. 친밀감 게임과 더 통합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좋은지 나쁜지 말하고 싶지 않지만 적어도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고 게임을 선택하거나 포기할 이유를 제공합니다.

최근 인기몰이 중인 '게이트'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러드 로어와 블랙G 게이트 사이의 도덕적 논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랙G 게이트가 최근 소란스러워지고 있다

2011년 5월 17일, 한 플레이어의 게시물에 대한 기사가 인터넷에 돌면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블랙 골드의 실제 사건이 드러났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등장 이후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흔들리지 않는 입지를 점해왔고, 이 때문에 끊임없는 사건사고에 시달려왔다.

이번에 발생한 '블랙 골드' 사건은 사실 블랙 골드 선수들이 피해 여성 선수들을 공개적으로 성추행했기 때문에 그런 거만한 태도가 선수들의 분노를 샀다. '블랙 골드' 사람들의 모든 분노는 이 블랙 골드 사람들에게로 분출되었습니다.

돈 사기는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실제로 발생하며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이에 익숙해졌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번 '블러드 포효 블랙G 게이트'가 이럴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사실 워크래프트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실망감도 크다. 돈을 속이는 행위는 기껏해야 피해자 플레이어의 개인 소지품을 잃게 만드는 행위에 불과하지만, 블랙 골드 플레이어의 RP까지 확대하면 그야말로 도덕적 타락 행위에 해당합니다.

그런데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다른 게임 플레이어보다 우월할 운명인가? 와우가 뒤쳐졌다는 여론의 압박 속에서도 블리자드의 티켓 지연은 여전했고, 확장팩도 여전했고, 국내 서버의 비동기화도 전혀 바꿀 수 없었다. 브론즈비어드 게이트 이후 끊임없이 터져 나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캔들 속에서,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아직도 얼마나 많은 자존심을 낭비해야 할까요?

3년 후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로서 여전히 자랑스러울 것인가요?

90년대 이후 유서: 누구도 부상당한 어린이를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유서는 복사하는 것은 좋지만 생명의 존엄성을 해친다

2011년 3월, 갑작스러운 '유서 스캔들'은 많은 물의를 일으켰다. 한 포럼에서 공개된 90년대 이후 세대가 부모에게 남긴 유서이다. 그러나 이에 대한 후속 전개는 아무도 없었고, 90년대 이후 세대가 사망했는지 확인하는 사람도 없었고, 눈물을 흘리며 나온 부모도 없었다. 아, 뭔가 보이나요? 남은 게임 계정은 다른 회사의 무한한 과대광고가 아닐까?

사실 유서 관련 과대광고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십이천국2'의 장쯔옌을 시작으로 각종 '유서 스캔들'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90년대생 소녀가 현실을 도피해 게임 속에 숨기 위해 유서를 썼다고 한다.

이것이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의지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온라인 게임이 중독되기 쉽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건이 터무니없고 게임과 연결될 때 이런 과대광고는 다소 지나친 것이며, 생명의 존엄성을 짓밟는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격투 게임 플레이어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아직도 우리 눈앞에 떠돌고 있다. 게임의 마케팅은 '생활 제한 구역'에서 벗어나야 한다!

수많은 문 뒤에는 실력도 없는 수많은 '외로운' 사람들이 있다.

'음란사진파' 이후 매년 다양한 종류의 문이 생겼다. 아무리 큰 거래라도 우리는 그것을 XX라고 부르면서 과대광고를 해야 합니다.

2010년에는 차량충돌 게이트, 알몸채팅 게이트, 단체킥 게이트 등이 있었고 2011년에는 잡다한 게이트, 파이팅 게이트, 계속해서 화제를 모은 '천마일 어웨이 게이트' 등이 있었다. 수많은 문 뒤에는 방문객들이 이미 지쳤고, 지루하고 단순한 "예민한" 단어가 방문객의 G-spot을 자극한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사실 전희도 전혀 부족했고, 흥이 난 건 제조사 본인뿐이었다.

수많은 XX가족의 히로인 중 우리가 기억하는 영웅은 몇 명이나 될까요?

대망의 '구음대본'(일명 '신과 마의 대륙')에서도 온라인 게임 길드 회장이 앉아 있다며 저속한 '하렘 문'을 폭로했다. 50명의 미녀에 대해.

나중에는 "선정적이고 저속한" 희극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건이 게임에 좋은가요? 하이엔드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확립해야 할 연간 명작이 XX에 대해 입으로나 글로 비판을 받았는데, 높아진 관심으로 잃어버린 이미지 가치를 보상할 수 있을까?

수많은 소위 '게이트' 사건 중 일부는 과장을 위한 것이고, 일부는 화를 내기 위한 것이고, 일부는 사실을 알리고 입맛을 돋우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모든 사건을 지켜보고 있지만 더 이상 쉽게 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제조업체는 "뭔가를 하고 뭔가를 하지 않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대학 입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더 이상 유혈사태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