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정밀도 동의어

정밀도 동의어

질문 1: 정밀도의 동의어는 무엇입니까? Precision_Word 설명

병음: jīng dù

설명: 1. "정밀도"를 참조하세요.

예: 영률의 측정 불확도를 자세히 분석하고, 강선 길이의 변화 측정을 불평등한 정밀도 측정으로 처리하여 보다 합리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질문 2: around의 동의어는 around, in the Nearby, about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around의 동의어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around 1의 동의어 분석:

about, around, round는 모두 주변에 있다, 근처에 있다는 뜻이에요.

about: 정적 정보와 동적 정보를 모두 나타낼 수 있습니다.

around: 주로 미국에서 정적 또는 동적으로 사용됩니다.

라운드: 주로 영국에서 사용되며 주로 역학을 나타냅니다.

around의 동의어 분석 2:

Almost, Almost, about, 대략, around, 대충

이 부사는 모두 대략, 거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차이의 정도가 매우 작다는 의미입니다.

Nearly는 수량, 시간 또는 공간의 근접성에 초점을 맞춰 기본적으로 Almost와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About: Almost와 Almost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대략적인 시간이나 양을 표현하기 위해 about이 사용되는 경우 실제 양은 그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대략: 주로 문자 언어에서 사용되며, 정확도가 특정 표준에 가까워서 오류가 무시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around: 주로 비공식적인 상황에서 사용되며 미국 영어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대략: 대략적인 추정치를 말하며 종종 대체됩니다.

질문 3: 시도의 동의어 시도

Experiment shíyàn (1) [실험; 실험]: 이론을 테스트하거나 가설을 확인하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작업 또는 활동이 이 이론이 틀렸다는 것이 실험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2) [테스트]: 생물학 실험의 실험 작업을 말합니다

테스트 cèshì (1) [테스트] (2) 결정, 검사, 테스트 테스트 정확도 시계 (3) 테스트; 전문 테스트를 위한 시험

테스트 shìyàn (1) [테스트]: 어떤 것의 성능이나 결과를 이해하기 위해 수행되는 임시 활동 압력 테스트( 2)

[검사]: 오래된 손가락 검사

질문 4: 배정밀도 유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n. Double; p> vi. 노력을 두 배로 늘리세요.

vt. Double

ad. double

[과거분사 두 배; 현재 분사 더블링]

더블 레이어 더블 레이어

더블 룸 더블 룸

더블 데크 n 건물 내 더블 데크

더블 스타(망원경을 통해서만 구별할 수 있는 밀접하게 연결된 두 개의 별)

더블 침대 더블 침대

빠르게 더블에

더블 효과 더블 효과 ; 이중 효과; 이중 효과

양면 재료

이중 결합 이중 키

이중 과세 ; [by] 이중 과세

더블 클릭 더블 클릭 마우스 더블 클릭

이중 나선형 [생화학] 이중 나선형

이중 트랙 이중 트랙 트랙(오디오 테이프)

이중선 이중선(라인); 인터레이스

이중벽 이중벽

이중 루프 이중선; 이중 루프

이중 증착 복분해

이중 참조 이중

이중 주파수 이중 주파수, 이중 주파수

이중 아홉번째 축제; Double Ninth Festival

더보기문 축소

adj. 두 배, 두 배

두 배, 두 배 빠르게 걷기

vt. 중복

이중; 이중, 이중

21세기 영중 사전

이중 영-영 정의

영어 이력서 백과사전에 자주 사용되는 어휘... 직접 안내 이중 이중, 이중 적립 get, 적립...

2954개의 웹 페이지 기준 - 관련된

웹페이지 오류 신고

쌍검

무술 영어단어... 방패 쌍검 주먹주먹 자세...

294개 웹페이지 기준 - 관련 웹 페이지 오류 보고서

이중

영어 어휘 재개 - 품질 | English Zo... ... 직접 지도 이중 이중 의무 책임...

145개 웹페이지 기준 - 관련 웹페이지 오류

다른 유형의 개체를 배정밀도 값으로 변환

Matlab 함수 라이브러리... dos는 DOS 명령을 실행하고 결과를 double로 반환합니다. 다른 유형의 객체를 배정밀도 값으로 변환합니다. Type 객체는 배정밀도 값으로 변환됩니다. drawow는 Matlab이 화면을 새로 고치도록 이벤트 큐를 업데이트합니다...

123개의 웹 페이지 기반 - 관련 웹 페이지 오류

문구

더블 룸 더블 침대가 있는 더블룸, 더블 침대가 있는 더블룸; 파울을 범한 당사자

이중 보상 이중 보상; 이중 다이아몬드 이중 다이아몬드 보너스;

더블 레이어 더블 레이어; 더블 레이어 굽기

p>

더블 학위 더블 학위;

더블 스티치 더블 스티치; 이중 십자형 스티치

이중 전공 이중 전공, 이중 전공 필수 과목

이중 이미지; 이미지

더 많은 축소 인터넷 문구 double ['d?bl ] adj. 0. (크기, 무게, 강도 등) doubled 0. (......gt; gt;

질문 5: 에베레스트 산에 누워 있다는 뜻은 무엇인가요? 정확한 '키'는 올해 8월까지 발표되지 않습니다.

소위 말하는 키는 사실 상대적입니다. 에베레스트 산의 높이는 칭다오 조위 관측소에서 측정됩니다. 황해의 평균 해수면은 고도의 영점입니다. 왜냐하면 측량사들은 이전에 이 지점을 기준으로 ***라쯔현의 정확한 고도를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에베레스트 산은 Lazi에서만 측정하면 됩니다. 측정 전반부에는 전통적이고 정확한 레벨링 방법이 여전히 사용됩니다. 즉, 수십 미터마다 기준점을 세우고 레벨을 통해 높이 차이를 측정하며 각 스테이션에서 높이 차이를 누적하여 계산합니다. 이 계산은 에베레스트 산 기슭까지 계속됩니다.

측량 및 지도 제작 담당자들은 에베레스트 산 기슭부터 측정 방법을 바꿔 해발 5,200m에서 6,300m 사이의 상대적으로 평탄한 장소 6곳을 선정했는데, 이 곳은 장비 설치가 용이하고 위치도 매우 편리했습니다. 동시에 에베레스트 산 정상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상팀이 정상에 표적 표시를 성공적으로 설정한 후 6개 측정 지점의 측량 및 지도 작성 담당자는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사용하여 레이저 빛을 정상에 보내고 이는 프리즘에 반사되어 정상에 도달했습니다. 정점 목표 표시로 돌아간 후 측정 지점과 정상 사이의 직선 거리와 수평 고각을 측정한 다음 기하학의 "피타고라스 정리"와 같은 기본 원리를 사용하여 정상 사이의 높이 차이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산과 이 점들. 이 측정 방법을 "삼각형 고도 측정"이라고 합니다. 이 방법은 1975년 우리나라에서 에베레스트 산 높이를 측정할 때 사용되었으며 8848.13미터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는 현재 국제적으로 가장 널리 채택되는 방법이다.

올해 측정한 에베레스트 산의 높이를 보다 정확하게 하기 위해 측량사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면서 현대적인 GPS 위성 측정 방법도 사용했습니다.

국가기초지리정보센터 측지측량부 수석 엔지니어 Chen Xianjun: "GPS 안테나는 위성 데이터를 수신하여 봉우리의 좌표를 직접 측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좌표 자체가 이 정확도는 에베레스트 산 높이 측정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적 수단인 고전적인 방법과 비교됩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정상으로부터의 거리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산 정상에 쌓인 눈은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측정 정확도를 높이려면 눈 깊이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1975년에는 높이 측정팀원들이 눈에 막대를 삽입해 얼음과 눈의 깊이를 측정했다. 이 방법은 강도, 각도, 결빙층 등으로 인해 오차가 발생하기 쉬웠다. 올해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레이더 탐지기를 탑재해 정상의 얼음과 눈의 깊이를 측정했는데, 얻은 데이터가 더욱 정확해졌다.

어떤 측정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측정 과정에서 온도, 기압, 중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측정 높이에는 항상 오류가 발생하며 오류를 제거하려면 복잡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이 계산 과정은 한 달 이상 걸리며, 이후 데이터를 검토해야 하기 때문에 에베레스트 산의 정확한 '높이'는 이르면 올해 8월이 돼서야 대중에게 공개된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 산은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매년 수십 밀리미터씩 북쪽으로 이동하고 거의 10밀리미터씩 위로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은 1975년에 처음으로 에베레스트 산의 높이를 측정했습니다. 결과는 8848.13M였습니다.

질문 6: 고정 숫자(6,0)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포인트 정확도와 소수점 이하 자릿수?

십진수[(p[, s])] 및 숫자[(p[, s])]

고정 소수점 정밀도 및 배율. 최대 정밀도를 사용하는 경우 유효한 값은 - 10^38 1부터 10^38 - 1까지입니다. 십진수에 대한 SQL-92 동의어는 dec 및 dec(p, s)입니다.

p(정밀도)

소수점 왼쪽과 오른쪽에 저장할 수 있는 최대 소수 자릿수를 지정합니다. 정밀도는 1부터 최대 정밀도까지의 값이어야 합니다. 최대 정확도는 38입니다.

s(십진수)

소수점 오른쪽에 저장할 수 있는 최대 소수 자릿수를 지정합니다. 소수점 이하 자릿수는 0부터 p까지의 값이어야 합니다. 기본 소수 자릿수는 0이므로 0입니다. 질문 7: 소수와 숫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소수와 숫자(Transact-SQL)는 고정 정밀도와 소수 자릿수가 있는 숫자 데이터 형식을 나타냅니다. 각각 .

십진수[ (p[ , s] )] 및 숫자[ (p[ , s] )]:

고정 정밀도 및 배율. 최대 정밀도를 사용하는 경우 유효한 값은 - 10^38 1부터 10^38 - 1까지입니다. 10진수에 대한 ISO 동의어는 dec 및 dec(p, s)입니다. 숫자는 기능적으로 십진수와 동일합니다.

p(정밀도), 소수점 왼쪽과 오른쪽의 숫자를 포함하여 저장할 수 있는 최대 총 소수점 자릿수입니다. 정밀도는 1에서 최대 정밀도 38 사이의 값이어야 합니다. 기본 정밀도는 18입니다.

s(십진수) 소수점 오른쪽에 저장할 수 있는 최대 십진수입니다. 소수점 이하 자릿수는 0부터 p까지의 값이어야 합니다. 소수점 이하 자릿수는 정밀도를 지정한 후에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소수 자릿수는 0이므로 0입니다. 질문 8: SQL 데이터 유형은 무엇입니까? 1. 정수 데이터 유형

정수 데이터 유형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 유형 중 하나입니다.

1. INT (INTEGER)

INT(또는 INTEGER) 데이터 유형은 -2(-2, 147, 483, 648)의 31승을 저장합니다. 2 정사각형 -1(2, 147, 483, 647) 사이의 모든 양수 및 음수. INT 타입의 데이터는 각각 4바이트로 저장되는데, 그 중 1비트는 정수값의 부호를 나타내고, 나머지 31비트는 정수값의 길이와 크기를 나타낸다.

2. SMALLINT

SMALLINT 데이터 유형은 -2의 15승(-32, 768)부터 2의 15승 -1(32, 767)까지의 값을 저장합니다. ) 모든 양수 및 음수. 각 SMALLINT 유형 데이터는 2바이트의 저장 공간을 차지하며, 그 중 1비트는 정수 값의 부호를 나타내고, 나머지 15비트는 정수 값의 길이와 크기를 나타냅니다.

3. TINYINT

TINYINT 데이터 유형은 0부터 255까지의 모든 양의 정수를 저장합니다. TINYINT 유형의 데이터는 각각 1바이트의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4. BIGINT

BIGINT 데이터 유형은 -2^63(-9, 223, 372, 036, 854, 775, 807)부터 2^63-1까지 저장됩니다. (9 , 223, 372, 036, 854, 775, 807) 사이의 모든 양수 및 음수 정수입니다. BIGINT 유형의 데이터는 각각 8바이트의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2. 부동 소수점 데이터 유형

부동 소수점 데이터 유형은 소수점 이하 자릿수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동 소수점 숫자 데이터는 반올림(또는 반올림 전용이라고 함) 방법을 사용하여 SQL Server에 저장됩니다. 소위 반올림이란 반올림할 숫자가 0이 아닌 숫자인 경우에만 예약된 디지털 부분의 최하위 숫자 값에 1을 더하고 필요한 캐리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숫자를 반올림해도 절대값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3.14159265358979는 각각 2자리와 12자리로 반올림되어 결과는 3.15와 3.141592653590이 됩니다.

1. REAL 데이터 타입

REAL 데이터 타입은 소수점 7자리까지 정확하며, 범위는 -3.40E -38부터 3.40E 38까지이다. REAL 유형의 데이터는 각각 4바이트의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2. FLOAT

FLOAT 데이터 타입은 소수점 15자리까지 정확할 수 있으며, 범위는 -1.79E -308부터 1.79E 308까지이다. FLOAT 유형의 데이터는 각각 8바이트의 저장 공간을 차지합니다. FLOAT 데이터형은 FLOAT[n] 형태로 쓸 수 있다. n은 FLOAT 데이터의 정밀도를 지정합니다. n은 1에서 15 사이의 정수 값입니다. n의 범위가 1~7이면 실제로 REAL 유형 데이터가 정의되고 시스템에서는 이를 저장하기 위해 4바이트를 사용합니다. n의 범위가 8~15이면 시스템에서는 이를 FLOAT 유형으로 간주하여 8바이트를 사용하여 저장합니다. 그것. .

3. DECIMAL

DECIMAL 데이터 유형은 소수에 필요한 실제 저장 공간을 제공할 수 있지만 -10부터 저장하는 데 2~17바이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의 38-1제곱과 10의 38-1제곱 사이의 값입니다. 이는 DECIMAL[ p [s] ] 형식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p와 s는 정확한 비율과 자릿수를 결정합니다.

그 중 p는 저장할 수 있는 값의 전체 자릿수(소수점 제외)를 나타내며, 기본값은 18이고, s는 소수점 이하 자릿수를 나타내며, 기본값은 0이다. 예를 들어 십진수(15 5)는 ***에 10개의 정수와 5개의 소수를 포함하여 15개의 숫자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트 표 4-3에는 각 정밀도에 필요한 바이트 수 간의 관계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4. NUMERIC

NUMERIC 데이터 유형은 DECIMAL 데이터 유형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참고: 프런트 엔드 개발 도구와 협력하기 위해 SQL Server는 기본적으로 최대 28비트의 데이터 정밀도를 지원합니다.

3. 바이너리 데이터 유형

1. BINARY

BINARY 데이터 유형은 바이너리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의 형식은 BINARY(n)이고, n은 데이터의 길이를 나타내며, 값은 1부터...gt;gt까지입니다.

질문 9: "double"의 동의어는 무엇입니까? 답변을 요청하세요! 하나 이상 말할 수 없으며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정답을 맞추신 분에게 부 30을 보상으로 드립니다! A

사랑 - 사랑의 마음의 평화 - 여행 - 여행 안전

미스터리 - 신비한 후회 - 후회

B

불 같은 - 위험 욕망 - 원하는 보상 - 감사

울음 - 흐느낌 창조 - 별명 만들기 - 별명

동정심 - 자선 - 녹색 사랑 - 무성함

스마트 - 스마트 충동 - 충동 밝음 - 밝음

e

드레스 - 드레스 문제 - 귀찮게 소심함 - 무서워

agt

잊어버리다 - 버릇없음 - 버릇없음 말함 - 요청

절벽 - 절벽 질투 - 질투 처리 - 일치

제어 - 대조

gt

선물 - 보상

p>

F

게시 - 맹세 발표 - 맹세 개발 - 진행

/gt; 복사 - 생식 저항 - 저항 방어 - 준비

방해 - 방해 요소 - 체중 이상 - 추가

분노 - 화나고 예리함 - 예리한 서비스 - 웨이터.../agt

표면으로 - 주는 것처럼 보임 - 해결

작별 인사 - 정중하게 떠나다 - 존경하다 - 평가하다

격려하다 - 물론 격려하다 - 물론 의도적으로 - 의도적으로

간호 - 간호 관리 - 정치 - 전체

보물 - 보물

H

gt

퍼지 - 퍼지 및 냉정함 - 그리고 천연가스

웅장함 - 웅장한 환희 - 기쁨 주변 - 주변

불모지 - 황량한 검토 - 기억 수집 - 수렴

획득 - 사냥 스컬지 - 스컬지

p>

gt; 조롱 - 조롱

견고함 - 확고한 결단력 - 강인함 - 강함

어려움 - 어려움 구축 - 얽힘 구축 - 얽힘... pgt; - 구속 노력 - 시도

구출 - 저장 조심 - 조심 - 조심

스릴 - 위험 정밀 - 신중한 정제 - 절묘한 BR pgt - 감탄 상태 - 상황은 실제로 - 심지어

절망 - 희망 없음

K 목록

개척자 - 개방형 - 개방형 관대함 - 관대함

불행하게도 - 미안함 - 유휴 대체 공포 - 두려움

통제 - 조작 - 호텔 환대 죄책감 - 죄책감

수고 - 얼음에 지쳤음 - 밝은 새벽 - 새벽

즉시 - 즉시 편리함 - 유연한 취향 - 이해

찾아보기 - 대형 스캔

- 그리고 예식 드랍 - 드랍

공기업 - 편곡

중간

만족도 - 이탈리안 산책 - 방황 무성 - 무성

gt;

흐릿함 - 모호한 확산 - 모두 꺼짐 - 꺼짐

격려 - 마지 못해 격려 - 터무니없는 경멸 - 경멸

없음 - 네온 제거 - 밝고 생생한 색상 - 밝음

모방 - 갑작스러운 모방 - 갑자기 모델 - 예

조감도 - 내려다보기 응축 - 응축된 시선 - 시선

기분전환 - 세포 전화

가끔 -

P

판단 - 추론된 비판 - 비판 피곤함 - 피곤함

피곤함 - 피곤함 외딴 - 멀고 아름다운 - 아름다운

부유 - 부유 - 표류 캐릭터 - 캐릭터

그의 삶 - 삶의 진부함 - 보통 태블릿 - 태블릿

평범 -

Q왕따 - 학대는 아름답다 - 기묘한 차별 - 거부

열정 - 추진력 추진력 - 영적 영감 - 영감

명확 - 명백한 비난 - 이상한 위로 세상 - 세상이 숨어 있다 - 매복

amp; g...gt;

질문 10: 그래픽 사용자 개념 이후로 여러 개의 1-정밀도 장치를 사용하는 선형 시스템의 최종 정확도를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터페이스는 1970년 제록스(Xerox)가 최초의 WIMP 시연을 완료하면서 탄생했으며, 컴퓨터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캐릭터 개발에서 그래픽 시대로 전환되었습니다. 반세기도 채 안 되는 급속한 발전을 거쳐 많은 주목을 받은 애플 시스템과 대중적인 수혜자였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시스템을 살펴보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는 끊임없는 변화를 보여왔다. 이러한 화려하고 감성적이며 합리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 디자인 앞에서 아이콘 요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무시할 수 없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콘의 미시적 세계를 여러분과 함께 탐험하고 싶습니다. 먼저 기호학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기호학이란 무엇인가? 인류사회의 발전과 문명의 발달로 상징의 세계는 점점 더 풍부해지고 완벽해지고 있다. 인류문명에서는 일찍이 원시시대부터 사건, 토템의식, 상형문자 등을 기록하기 위해 밧줄을 매는 방식을 통해 상징적 의사소통이 등장했다. 구체적이고 단순한 물리적 세계부터 추상적이고 풍부한 상징적 세계까지 인간 정신문화의 모든 형태는 상징적 활동의 산물이다. "상징" - 정보 전달자인 상징, 표식은 감각 시스템에 의해 인식되는 대상입니다. 대상은 집단이 인정하는 공개 합의를 나타냅니다. 복잡한 사물이나 개념을 표현하려면 간단한 코드 이름을 사용하세요. 동시에 상징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인지적, 의사소통적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기호학은 19세기부터 언어학을 근원으로 등장했으며, 이후 구조주의 언어학, 논리학, 문화철학, 미학이라는 세 가지 학문 분야에 대한 탐구에서 출발하여 현대 기호학이 탄생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언어의 기호학적 성격을 고려하여 진나라 시대부터 주목해 왔습니다. 수천 년 전의 『역서』는 기호학 역사상 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기호학의 성능은 응용 수준에 속하며, 외국에서는 기호학 응용 연구 탐구에 일찍부터 참여해 왔습니다. 기호학에는 세 가지 의사소통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환경에 적합한 의사소통 방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 경험 의사소통 모델. 이 모델은 인코더와 디코더 사이의 공통 경험 범위의 교차로 형성된 공통 이해를 기반으로 하며 궁극적으로 우리가 전통적인 특성을 가진 기호라고 부르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기호학 이론의 일부 소쉬르와 퍼스는 기호학 연구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소쉬르의 구조주의 기호학은 유럽 기호학 연구의 기본 개념을 제시했으며, 모든 기의는 지시 대상과 지시 대상의 두 부분을 의미합니다. 즉, 형식과 내용입니다. 기표와 기의를 중심으로 이원론적인 소쉬르의 연구방법에 비해 퍼스의 연구방법은 삼원적이다. 그는 기호학에는 기호, 객관적 대상, 설명이라는 세 가지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소쉬르가 다루지 않은 부분을 보완한다고 믿었습니다. 피어스(Pierce)는 미국의 실용주의 철학자로서 그의 기호학 이론은 의미, 표현, 상징적 개념에 대한 논리적 연구를 바탕으로 디자인 감각, 인간 경험, 사고의 세 가지 수준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즉 매체, 대상지시, 설명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이루는 삼각관계이다. 그의 이론은 보편적이고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하며 '일반기호학'이라 불린다. 가장 일반적으로 들리는 것은 개체 연관 레이어 아래에 있는 세 개의 하위 기호인 아이콘, 인덱스 및 기호입니다. 아이콘의 소우주에서의 기호학은 자연스럽게 세 가지 수준의 범주로 표현됩니다. 이 글은 객체 연관 계층에 대한 추가 논의에 중점을 둡니다. 아이콘 객체 연관 레이어 이미지 기호의 표현 방식은 객체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거나 모방하는 방식으로 유사성을 기반으로 하며 인지 가능한 특성이 뚜렷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운영 체제의 휴지통은 휴지통으로 표시되고 접힌 종이는 문서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폴더의 의미는 폴더 도구 아이콘으로 직접 표시됩니다. 이미지 기호의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인지 과정에서 즐거움을 주는 반면, 비물질화 시대에는 가상 세계의 인지가 상대적으로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현실 세계와 즉각적으로 연관될 수 있으며, 이것이 오늘날의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점점 더 "스큐어모픽" 디자인을 나타내는 이유입니다. 식별 기호는 그래픽 기호와 같이 객체의 형태를 직접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며 표현 객체와 인과적이거나 밀접한 논리적 연결을 갖습니다.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흔히 보는 것은 공개 ***...gt;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