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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제목은 '리턴'이다. 신화적인 관점에서 인생을 바라보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영화의 모든 것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안드레이 지바긴세프 감독?

이것은 영화입니다. 자라는 소년. 12년 동안 실종된 아버지, 빛 바랜 사진 속에만 존재하던 남자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집에 돌아온 그는 두 아들을 데리고 무인도를 여행하며 다시 만났다. 여행하는 동안 힘들었지만, 아버지는 아이들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군사훈련을 이용하는 듯 가만히 서서 지켜봤다. 결국 아버지와 아들의 갈등은 더욱 심화되며 돌이킬 수 없는 결말로 변했다. ?

전체 영화의 첫 번째 샷은 바다를 조감하는 장면이고, 그 다음에는 바다 밑바닥에 가라앉은 배를 타고 걷는 주관적인 시점을 시뮬레이션한 장면이다. 영화 전체에서 우리는 이 예샤오저우가... 아버지와 아들이 외딴 섬으로 노를 저어 갔던 예샤오저우도 아버지의 시체를 가져간 예샤오저우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그러한 쇼트는 영화를 잘 모르는 관객들에게는 신비로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내레이터인 감독에게는 기억의 출발점에 가깝다. 남자가 된 남자가 '남자가 되어가는' 전 과정을 추적하는 것이다. "(그가 외딴섬으로 갈 계획을 세울 때와 마찬가지로). 영화의 시작은 이야기의 결말이지만, 죽은 아버지의 모습이 없는 샤오저우만이 있을 뿐이다. 사물은 기억의 시금석이고, 진짜 아버지는 그의 몸과 영혼에 통합되어 있다. ?

첫 번째 장면 '일요일'은 소년들이 '진정한 남자가 되는 것'을 증명하는 게임이다. 이는 소년들이 독립의식을 갖고 사회를 이해하기 시작한 이후에 주로 즐기는 놀이이다. 용기의 증거는 자신의 사회적 성별을 강조하는 것이며, 이는 "남자가 되고 싶다"는 욕구를 매우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바다와 높은 플랫폼, 이 두 가지 '소품'은 소년들의 외모와 크기 면에서 한계를 증명하려는 욕구를 밀어붙이고, '남자가 되고 싶다'는 강한 욕구를 갖게 만든다. 높은 플랫폼에서 안드레와 이반의 행동은 이야기의 결말에 대한 반성으로 가득 차 있다. 높은 플랫폼에서 점프하는 다른 소년들의 촬영 관점이 습관적인 상향식 관점일 때, 감독은 갑자기 안드레의 점프를 거꾸로보기. 상향 뷰의 배경은 하늘입니다. 입체적이고 평화로운 반면, 하향 뷰는 해수면과 평행하여 그림이 평면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앙드레가 뛰어오르자 볼륨이 갑자기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바뀌면서 갑자기 꿰뚫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객관적인 존재의 깊이가 기묘하고 무한하게 확장되고, 높이뛰기 플랫폼이 갑자기 관객의 마음에 충격을 준다. 안드레가 높은 단에서 뛰어내리는 마지막 장면은 구성이 거꾸로 되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영화 마지막에 아버지가 떨어져 죽는 장면과 완전히 똑같아 보인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다. 높은 단 위에서 이반의 행동과 정신 상태는 영화 마지막 장면의 같은 장면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여기서 그가 정상에 오른 이유는 '증명'하고 '되기'에 대한 열망과 동료들(그가 속한 세계의 사회)이 그에게 가한 강압 때문이었다. 영화에서는 "이반은 고소공포증이 있다"라는 말을 그가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지 않는다는 논리로 사용하지만, 더 깊은 차원에서 보면 그의 아버지는 이반이 아기였을 때 떠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실에 부재하고, 아버지에 대한 인식이 약하다 - 적어도 "되고 싶다"는 극단적인 욕망을 가진 여느 평범한 소년들과는 달리, 현실에서의 부재는 그가 구체적인 이미지 측면에서 도전의 대상을 상실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는 마음 속에 큰 경외감을 느꼈고 '도전'에 대한 열망을 감소시켰습니다. 이는 아버지에 대한 존경심이 가득한 앙드레와는 달리, 영화가 끝난 후 여행 중에 이반이 항상 아버지의 명령에 감히 저항했던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 여기서 이반을 구해준 사람은 바로 그의 어머니였다. 어머니는 이반을 '내 아들'이라고 불렀고, 이반은 자신이 사는 세상의 사회가 자신을 조롱하고 '증명'하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후회한 나머지 그는 어머니를 품에 안고 플랫폼을 떠났습니다. 12년 동안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Ivan은 어머니가 그를 "내 아들"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항상 어머니와 연결되었습니다. 모성 지배의.

세 부자의 여행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섬으로, 안드레이 이반의 어머니에 대한 의존을 끊고 실제 사회적 경험을 제쳐두고 외로운 영혼의 섬으로 걸어가게 했다. 의식의 깊은 곳에서 그들은 심리적 여정을 마쳤습니다. ?

부친 살해의 원인은 여전히 ​​시간에 대한 헌신입니다. 아버지가 남자에 대한 가르침을 이어가자 이반은 거만한 아버지의 역할에 대한 증오심으로 가득 차 있었고, 반항적인 용기로 두려움을 극복하고 앞장서서 자신의 힘을 이용해 심리적 부친살해를 완성했다. 아버지 살해의 순간은 갑자기 찾아온다. 아버지는 등장 첫 장면에서 높은 곳에서 떨어져 땅바닥에 쓰러진다. 두 아들은 결말에 대한 고통과 원망으로 가득 차 있어 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남자에 대한 교훈은 극에 달하게 되었고, 안드레이는 갑자기 아버지 역할에 나서게 됐다. 이반은 계속해서 아버지를 위해 눈을 감고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배를 끌어당겼는데... 마침내 아버지의 시신을 실은 배는 바다를 향해 표류했고, 두 아들은 그렇게 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아빠"라고 외칠 수밖에 없었으나, 소년이 진짜 남자가 되자 아버지는 떠나갔다! ?

영화 말미, 남자가 된 아들이 우연히 차 안에서 가족사진을 발견하게 되면서 아버지의 모습은 사라진다. 영화 속 일부 장면을 회상합니다. 어머니는 이반에게 아버지가 어디서 왔는지, 아버지의 신비한 전화번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전혀 모르는 자루, 안에 무엇이 있는지, 왜 묻혔는지 몰랐던 이반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섬에 있는 나무 상자. 어쩌면 진짜 아버지는 전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어쩌면 이 이야기는 심리적 성장 여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행 기간은 요한의 창세기처럼 7일로 나타나 있지만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이다. 예수님이 등장하실 때 꼭 닮은 아버지의 모습도 있고, 아버지의 유일한 사진은 낡은 성경책 속에 끼여 있는데… 영적인 사람의 탄생과 성장에 관한 것입니다. Dai Jinhua는 "도하선"의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아버지 찾기"의 주제는 개인의 정체성을 획득하고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답을 얻고 최종적으로 주류/가부장적 문화와 동일시하는 문제일 뿐만 아니라 와 사회적 이름을 획득하는 과정을 의미하며, 기독교 문화에서 '자본'인 아버지/신이라는 표현으로 신앙을 획득하고 삶의 초월적 가치를 실천한다는 의미를 부여받는다. ?

'귀환'은 안드레이 지바긴세프의 데뷔작일 뿐이지만, <에서 아침에 일어나 조용히 긴 치마를 입고 서 있는 어머니> 등 타르코프스키의 영향력을 문체적으로 다시 보여준다. 아침 햇살 가득한 방, 특히 60분 후, 우리는 41년 전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타르코프스키의 '이반의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는 듯하다. 아버지와 아들이 노를 젓는 배는 어둡고 잔잔한 호수 위를 완전히 항해했다. Ivan과 Kohaulin 선장이 아침 햇살에 늪을 통해 배를 몰고 다니는 "Ivan 's Childhood"의 마지막 장면을 모방합니다. ?

'귀환'은 일반적인 의미에서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에 대한 개인의 감정을 표현한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 주제에 새로운 시각을 부여하기 위해 어느 정도 보기 드문 우화적 구조를 사용한다. . 이 영화는 2003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베니스 영화제 심사위원단의 평가는 "사랑, 상실, 성인기에 대한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거부할 수 없는 영화"였습니다.

'크레이지 러시안' 영화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