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업계 해석: 90년대 중국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

업계 해석: 90년대 중국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

가오준은 업계 외부 투자자들에게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지만 전문가를 존중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전 국가광전영화TV총국이 연초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2012년 국내 영화의 손실률은 82.5에 이르렀고, 과거 미국에서는 1,500편 이상의 영화 평균 손실률이 높았다. 고작 61세였습니다. Shanghai Film (Group) Company 사장 Ren Zhonglun은 2012년 중국 영화의 총 흥행액이 170억 7,300만 위안(농촌 상영 제외)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10년 전. 그러나 그해 제작된 영화 중 실제로 수익을 낸 영화는 1/10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적벽'은 여전히 ​​적자 불운을 면하지 못하고 있으며, '연회', '전설' 등 블록버스터 영화들도 적자를 냈다. 1990년대 중국영화는 왜 돈을 못 벌까?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영화예술대학 영화TV제작학과 교수인 스콰이어는 통계에 따르면 현재 할리우드 영화의 평균 제작비는 7천만 달러에 달한다고 말했다. 헐리우드 7대 제작사 영화당 광고비는 10억이 넘는데, 그 중 미국 국내 박스오피스가 전체 수익의 12위, 해외 수익이 53위, TV 라이센싱이 8위, 유료 TV가 8위를 차지했다. 5개 중 PPV/VOD 주문형이 10개, DVD가 12개를 차지했습니다. 영화 저작권 투자 계획을 제안한 Zhongke Zhi Capital Investment Co., Ltd.도 미국 내 1,500편 이상의 영화에 대한 재무 분석을 실시한 결과 손실률이 61%에 불과한 반면 내부 수익률은 61%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 산업의 투자는 25%에 이른다. 이번 호의 게스트는 유명한 영화 및 텔레비전 감독 Gao Xixi, Zhejiang Meinong Film and Television Company 사장, Yu Kangchun New Film Alliance 시네마 라인 부국장, Gao Jun, 베이징 영화 아카데미 교수, Ji Wei가 전무를 맡고 있습니다. 베이징 아이신징 캐피탈 매니지먼트(Beijing Aiyixinjing Capital Management Co., Ltd.) 이사 리 페이센(Li Peisen), 첫 번째 이유: 질보다는 양을 추구합니다. 가오시시는 돈을 벌지 못하는 대부분의 영화는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잘 만들어진 영화, 많은 돈을 버는 영화는 확실히 가장 형편없이 만들어진 영화는 아닙니다. 오늘날의 영화는 소위 타겟 관객에게 너무 집중되어 있으며, 실제로는 영화 자체의 독특한 스타일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중국 영화계에는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라가는 영화가 너무 많아 결국 영화의 독특함을 잃고 관객의 사랑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유강춘 역시 이에 동의한다. 중국 영화는 아직 숙제를 다하지 못했다. 좋은 영화는 뛰어난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줄거리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출발점입니다. 중국 영화에는 혁신이 부족하고, 트렌드를 따르는 영화가 대거 등장한 결과 1990년대 트렌드를 따른 영화는 모두 적자를 봤다. Li Peisen은 “중국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하는 주된 이유는 영화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카메론이 '아바타'를 만드는 데 13년이 걸렸고, 이제 일부 국내 영화도 TV 시리즈만큼 빠르게 촬영되고 있다. 중국영화는 양보다 질이 필요하다. 가오준은 수천만 명의 중국 시청자들이 '아바타'를 시청한 후 그들의 취향이 극도로 까다로워졌다고 지적했습니다. 중국영화가 3D 기술을 시도했지만 불일치가 있었다. 영화관에서는 3D 장비를 대량 주문해 3D 프로젝션 장비가 부족하지만 영화의 품질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이유 2: 돈을 버는 방법이 너무 단조로워 수익 창출 경로가 부족한 것도 그 이유 중 하나라고 Li Peisen은 생각합니다. 현재 흥행액이 1억 위안을 넘는 영화가 끝없이 쏟아지고 있고 많은 영화의 파생상품 시장도 눈부시다. 현재 중국 영화 산업 수익의 90%는 여전히 박스오피스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의 고화질 불법복제 및 기타 인터넷상의 박스오피스 사건과 결합하여 파생상품 및 온라인 저작권으로 인한 수입은 미미합니다. 많은 영화는 훨씬 더 나쁩니다. 할리우드 영화의 제작액 구성에 비해 중국 영화가 돈을 버는 방식은 너무 단순하다. 미국에서는 박스오피스 수익이 1/5에 불과하지만 중국에서는 박스오피스 수익이 90%를 차지한다. 영화의 제작 가치. 사실 흥행을 통해 투자금을 회수하기는 쉽지 않다. Li Peisen은 “극장 흥행 외에 DVD, TV 방송, 광고 협찬, 온라인 주문형 등은 모두 영화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며, 영화에 특정 장면을 유기적으로 이식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지역 관광 발전을 촉진하고, 수수료를 받고, 상품을 드라마화하는 것도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흥행작부터 파생상품, 브랜드 가치가 더욱 심화된 영화자산까지 영화산업의 가치사슬을 점차 심화시켜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