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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자체의 한계와 결점

악마 마법사에게는 나름의 한계와 결점이 있습니다. 전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영웅으로서 라이언은 소위 안정적인 적을 잡는 방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고정된 시스템이며 본질적으로 매우 약합니다. 불안정하며 일부 작은 라인업 변경으로 인해 Ryan이 게임 전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1. 심각한 속성 결함

별 3개짜리 라이언도 마찬가지로 부서지기 쉬운 것 같습니다. . 5성 역시 취약하다는 점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립니다. 하단 갑옷과 낮은 체력으로 인해 라이언은 매우 취약해지며, 영상에서처럼 라이언의 리듬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해가 자주 발생합니다. 무해하지만, 열쇠 관통과 마법이 중단되면 직접적으로 그를 파괴하는 것과 같습니다.

2. 극도로 낮은 내결함성과 제어에 대한 두려움

침묵 흑마법사가 침묵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기본적으로 컨트롤 영웅도 연약하기 때문에 제어를 두려워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내결함성도 낮고, 컨트롤을 가장 두려워하는 영웅 중 한 명인 라이언입니다. (단지 여러분이 불평하실까봐 이걸 추가했습니다!) DP와 샤오헤이의 침묵은 여러분의 모든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리듬, 죽기 전에는 플레이도 할 수 없는 스킬인데, 라이언의 기습 공격을 이용해 라인업을 노리면 그래도 가능하지만, 감히 방어한다면 ㅋㅋㅋ 밖에 없다는 뜻이다.

3. 높은 지능

라이언의 장비 품질은 극도로 높고, 자신의 성장도 비슷하다. 그러나 상황이 달라져 9.8의 지능 성장은 더 이상 보여줄 가치가 없다. 문제는 신체 측정과 지능을 중시하는 장비로 인해 레인의 지능을 억제하는 것도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보다 높은 지능을 가진 영웅은 레인에게 뛰어들어 침묵에 빠지기도 합니다. 최종 분석에 따르면 확실히 같은 줄거리가 아닙니다. 아니면 Ryan이 너무 취약합니다.

4. 궁극기 및 마법의 비범용적 사용

궁극기의 최종 속성은 팬더에 대해 30,000 미만의 피해를 입힙니다. 물론 Cortana는 매회마다 웃기기도 합니다. 둘째, 지아에게는 문제가 없지만 이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단일 대상 스킬로서의 궁극기 특성이 라이언을 결정합니다.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이제 마법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사람과 말을 통제하는 것은 통제하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5. 놀라운 보조 기능, 약한 출력

실제로 라이언의 손상 데이터는 펑크로 인해 15,000개 이상의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매 전투마다 피어싱 2개를 던지는 라이언은 필연적으로 5만개가 될 텐데, 이게 얼마나 의미가 있겠습니까? 귀중한 중열 포지션인 라이언을 플레이하는 것은 많은 인기 있는 중열에 비해 아웃풋 포지션을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상황을 통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