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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서미 앨리의 줄거리는 너무 역겹습니다
실제로 도우반에 대해서는 '세서미 앨리'가 '얀보스의 두 여자와 피클 한 병의 이야기를 그린 '실리 필러'의 공화당판'이라는 시청자 댓글이 있고, '벌레'는 "라는 스토리라인(허점 참조)은 베테랑 배우들조차 채울 수 없는 구멍이다.
극중 젊은 세대들이 나이가 비슷하다고 비웃기도 하는데, 서열이 너무 복잡하고 심지어 헷갈리기까지 하는 아이들이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르는 게 정말 마음이 아프다. 서로.
과거 한국 드라마와 가정윤리 드라마에 등장했던 이들의 불륜, 매춘부 결혼, 자극으로 인한 광기, 교통사고, 복잡한 가족관계 등이 단편에서 드러난다. 영화 '참깨 골목'. 10부작의 짧은 줄거리에 등장한 허빙, 유비, 왕오우 등 배우들의 연기력도 이러한 일탈된 윤리관을 구제할 수 없었다.
합리적인 생활 논리 지원이 부족하고, 캐릭터 관계의 일방적인 모순과 갈등 추구는 소위 드라마 클라이맥스를 초래하며, 이러한 살벌한 줄거리는 시청자들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뿐이다.
현재 '참깨 후통'의 도우반 점수는 초반 7.5점에서 곤두박질쳐 합격선을 맴돌고 있다. 드라마를 고집하는 대부분의 시청자들에게는 '희망이 클수록 실망도 크다'는 감정이 점수 변화를 지배한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전후의 옛 장아찌 가게 진팡거(秦坡池)의 역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극은 가게 주인 옌진성(顔眞生)의 독특한 '동시 가족 구조'를 활용한다. 핵심이며 옛 베이징 사람들의 삶의 부침을 알려줍니다.
'뜰의 사랑'의 단독 가족 감성 드라마와는 다르기 때문에 '참깨 후통'의 친방주의 역사적 변화는 초반 줄거리에서 옌과 같은 역할을 많이 차지한다. 처음에 절인 야채에 대한 Zhensheng의 사랑은 Shikong Laozi의 현명한 눈을 사용하여 진주를 식별합니다.
사업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골동품을 팔고 오유인 장교와 지혜와 용기로 대결을 벌이게 되는 이러한 줄거리는 극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극을 넘어서는 역사적 깊이를 더해준다. Yan 가문의 단 하나의 감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