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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사랑은 블라인드가 아니다'를 보고 느낀 점
영화판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캐릭터는 왕샤오젠이다. 수줍은 소녀처럼 보이지만 부드러운 피부 속에는 남자의 마음이 숨어 있다. 립스틱과 립스틱은 몸에서 절대 떠나지 않지만 개인적인 이미지에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 돌진하며 언니들 사이의 '파이터'임을 입증했다. TV 시리즈판 왕샤오젠에서는 배우가 원장에서 장모로 바뀌었고, 연기 스타일도 '싱니앙은 입이 험악하고 개자식처럼 행동한다'에서 독하고 무자비해 보이지만 무자비한 인물로 바뀌었다. 실제로는 꼼꼼하고 배려심이 깊다. 과장감을 잃은 왕샤오젠은 놀라움도 잃었다. 반대로 백백화의 뒤를 이은 황샤오셴(야오디)은 서글프고 수줍어하며 터프한 말투와 함께 '여성스러운' 성격도 보여줬다.
황샤오셴은 자신에게 일어난 엄청난 변화를 소개하자 “스승님, 저는 사랑스럽습니다. 사랑에서 빠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핵심은 Ya가 자신을 "젊은 스승"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Wang Xiaojian은 나중에 "ye"가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대한 상식을 대중화했지만 Huang Xiaoxian은 여전히 자칭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간단한 진술이 아닙니다. Huang Xiaoxian은 자신을 "스승님"이라고 부르며 그도 그것을 요구합니다. 이는 우리가 직장에서 쉬운 일을 결코 받아들이지 않고 어려운 일을 피하며, 항상 감히 공격하고 도전한다는 사실에 반영됩니다. 하늘땅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라. 잘생긴 소년은 눈치가 빠르지만 황가의 꼬마선녀는 용감하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그녀가 왕 라오 왕 밑에서 강력한 여장군이 될 수 있겠습니까? 그녀는 상사를 "영혼이 없는 사람"이라고 꾸짖음에도 불구하고 판지 상자를 품에 안고 떠나지 않았습니다.
드라마를 이야기할 때 사회를 생각해보면 요즘 직장에서는 '여남' 현상이 흔해졌음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아름다움을 좋아하지만 눈썹과 머리카락을 그리는 데 주된 에너지를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남자와 여자 사이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일을 볼 때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들은 항상 사랑에 빠진 남자를 무시하고, 마음이 뜨거워지면 남자와 여자의 분업을 잊어버린다. 그들은 섬세하게 도움을 구하는 법을 배우지 못하고 충동이 오면 모든 것을 걸레처럼 쓸어버릴 것입니다. Bibo는 한 번 농담을 올렸습니다. 자신을 '다른 사람'이라고 부르는 여성은 기본적으로 어떤 일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나'라고 부르는 여성은 자신을 '나'라고 부르는 여성의 작업량 중 적어도 절반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나'라고 부르는 여자는 모든 일을 스스로 해야 하고, 스스로를 '언니', '주인'이라고 부르는 여자는 남자의 일도 해야 하고, 자신을 '엄마'라고 부르는 여자는 모든 일을 스스로 해야 한다. 목축업도 한다. 황샤오셴은 남성과 여성이 서로 가까워지고 중성적인 스타일이 점점 대중화되는 시대에 자존심이 강하고 자립심이 강한 '작은 주인'으로 등장했습니다.
'젊은 사부'는 상사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이자 남자친구에게는 재앙이다. 생각해 보세요. 나에게 지배받는 소녀에게는 내 명령에 복종하는 어린 소년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아이디어는 모두 Xiaoxian에서 나오고, 인생의 모든 부담은 Xiaoxian에서 나옵니다. 남자 친구인 Lu Ran은 존재감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온화하고 사려 깊은 Feng Jiaqi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는 '비윤리적인 사랑'이라는 뜻을 담고 있지만, 남자들은 작은 새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다. '남자'로서 항상 가만히 서 있던 샤오셴은 루란의 열정과 인내심을 모두 소진시켰고, 탈북하고 말을 바꾸려는 그의 야망에 불을 붙였다. 이 관계의 해체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소위 실패가 샤오허이고, 성공이 샤오허이다. Xiaoxian은 Lu Ran과 잘 지내지 못하고 내부 부상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여자 남자는 단단한 바위가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자신을 성찰하고 구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순수한 남자로 돌아온 왕샤오젠은 더 이상 '충격' 요법을 사용할 수 없다. 실제로 Huang Xiaoxian을 영적인 딜레마에서 벗어나게 한 것은 그녀의 말괄량이 같은 정신이었습니다. 산이 무너지고 바다가 뒤집히는 3일 간의 자진적인 유배 생활을 마친 후 그녀는 직장과 동료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애썼습니다.
자신을 "륜가"라고 단호하게 부르는 돈을 숭배하는 소녀 리커와의 거래에서 그녀는 독립과 자립의 가치 체계를 재확인하고 "본질을 취하고 찌끼를 버린다"는 결단력을 유지하며 배운다. 존중하는 것 상호 이해의 방식.
드라마 '사랑은 눈이 먼 것이 아니다'는 직장의 현주소와 사무직 노동자들의 마음 속에 흐르는 트렌드를 담아내며, 직장인 사이에서 떠오른 '청년'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젊은 여성. 현재 영화 흥행과 드라마 시청률은 여성 관객이 압도적으로 장악하고 있다. 여성, 특히 젊은 여성의 심리를 파악하는 사람은 누구나 상업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North Meets West'는 여성이 추구하는 고급, 외국 스타일, 가방, 사랑에 맞춰 히트를 쳤습니다. '청춘에게'는 '여자는 좋은데 남자는 좋지 않다'는 여성들의 인식에 부응해 히트를 쳤다. '사랑은 사랑받지 않는다'의 '여자 남자' 샤오시안은 타격을 견디면서도 굴복하지 않는 모습이 실제로 '사랑하면 미치고, 사랑하지 않으면 강하다'는 어린 소녀들의 자기 기대와 딱 들어맞는다. 게다가 이른바 '여성' 스타일은 중국에서만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니다. 미국 인기 TV 시리즈 '홈랜드'의 클레어 데인즈도 '모든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강인한 여성 인물이라는 사실을 모르셨나요?
황샤오셴과 왕샤오젠의 성격 변화는 전혀 다른 이야기임을 의미한다. 변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이야기 전개의 또 다른 방향은 사랑을 잃은 사람들은 여전히 서두르고, 사랑을 얻은 사람들은 실제로 지저분하다는 것이다. 황샤오셴은 상실감에 필사적으로 괴로워했고, 풍가치 역시 죄책감에 괴로워했다. 연극에서는 많은 단어와 잉크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좋은 시절이 씁쓸할 것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어떤 사람은 가슴이 아프고, 어떤 사람은 뼈가 으스러지고, 동전의 양면은 눈물로 가득 차고, 절친한 친구 사이의 사랑을 위한 싸움에는 승자가 없습니다. 이것이 이 애틋한 사건의 진실이자 전모입니다. 변화는 스토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아름다운 화면과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33일의 사랑' 역시 작은 종소리를 많이 사용해 귀와 눈을 즐겁게 한다. 특수 효과를 인위적으로 결합한 마법 무기입니다. 언제든지 삽입되는 기분을 표현하는 애니메이션도 있고, 현실의 인물과 상상의 인물을 똑같이 그린 그림도 있다... TV 드라마가 점점 역동적인 이야기의 도표로 축소되는 가운데, 이 드라마는 트렌드에 어긋나고 있다. 이미지 효과.
나에게 '33일의 사랑'을 보는 것은 '혁신 체험 모임'과도 같다. 이야기의 경우 익숙한 부분은 재미없고, 낯선 부분은 눈길을 끈다. 배우들의 경우에는 맞는 것도 있고 틀린 것도 있고, 캐릭터 표현에 있어 각자의 장점이 있어요. 기술적인 면에서는 음악과 회화의 변주가 주는 미학적 즐거움이 끊임없이 감각을 휩쓸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오만한 황샤오셴과 그녀의 공격적인 자매들을 보면서 나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여자들이 스스로를 "스승님"이라고 부르는 시대에 남자들은 어떻게 그렇게 부끄러울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