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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설근이 인물을 묘사하는 방법

조설친의 캐릭터 외모 묘사에 대한 몇 가지 특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요점: "눈"만 클릭하고 "용"은 그리지 마세요. 우리는 보통 '마무리'라고 말하지만 작가는 '용'을 그리지 않습니다. 그는 사람의 가장 뛰어난 특징만을 강조하고, 다른 모든 구체적인 특징은 반드시 그의 특징을 반영해야 합니다. 특성. 예를 들어 설바오차이처럼 저자는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외모를 강조했기 때문에 얼굴 특징에는 눈썹과 눈만 표현했다. 두 번째 요점은 형태와 정신의 결합입니다. 즉, 작가는 자신의 캐릭터 특성과 캐릭터가 드러내는 기질을 바탕으로 각 캐릭터에게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부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설바오차이(Xue Baochai)는 개방적이고 관대하기 때문에 우아하고 부유한 이미지로 묘사됩니다. 린 다이위의 성격은 냉담하고 우아해서 외모가 더 가늘다. 저자는 이런 기질을 바탕으로 린 자매님에게 느슨하고 흐르는 듯한 머리카락을 주었습니다. 바오 자매에게 이런 종류의 머리카락이 얼마나 부적절할지 상상해 보세요! Shi Xiangyun은 말괄량이처럼 보이기 때문에 키가 크고 날씬해야합니다. 키가 작은 사람이라면 아름다움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포인트 3: 단점에 완벽함을 보여주세요. 어떤 사람들은 결함이 있는데 어떻게 완벽할 수 있냐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조설근의 동시대에는 재능 있는 선비와 미인에 관한 소설이 많았고,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버드나무 눈썹과 얇은 눈, 눈 덮인 피부와 아름다운 얼굴", "서시왕강"에 지나지 않았다. 고전소설을 읽으면 이런 느낌이 들 것이다. 일반적인 작가는 여성의 완벽함을 강조하기 위해 그러한 묘사를 사용하고 싶어하지만 종종 반대 효과를 가져옵니다. 펜 아래의 아름다운 여성은 너무 얼굴 같고 똑같고 개성이없고 생명이 없습니다. 조설근은 '홍루몽'에서 각 캐릭터의 외모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과감하게 강조하고 이를 다양한 레벨로 나누었습니다. 이 글은 "새가 노래하는 산이 더 외딴 곳"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새소리도 들리지만 산이 더 평화롭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원양은 "얼굴에 약간의 주근깨가 있습니다." 이 주근깨를 보면 그녀가 실제로 매우 하얗다는 것을 갑자기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린 다이위(Lin Daiyu)이다. 독자들은 그녀의 연약함 때문에 부족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사실 린 자매님의 아름다움은 세상에서 보기 드물고 천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Xueqin 씨는 특정 결함에 대한 설명을 통해 캐릭터의 완벽함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예술적 시도는 매우 성공적이며 사실주의와 미학의 완벽한 조합을 달성합니다. 포인트 4: 플롯에 통합되고 서로 보완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많은 캐릭터의 등장 묘사 자체는 소설 줄거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는 많은 고전 소설들이 등장인물이 등장하자마자 장면과 외모에 대한 긴 설명을 하고 있는데, 이는 일반 독자들에게는 번거로워 보이고 건너뛰고 싶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조설근은 이런 식으로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등장 인물의 외모에 대한 설명을 줄거리에 교묘하게 통합하여 사람들이 그것을 계속해서 기억하고 가지고 놀게 만듭니다. '홍루몽'에는 등장인물 설명을 빼놓을 수 없는 등장인물이 많다. 상운의 이설처럼 그 자체가 줄거리의 일부이자 매혹적이다. 그리고 그런 매우 집중적인 묘사는 사람들에게 갑작스럽고 지루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포인트 5: 소설 속 인물의 눈을 통해 다른 사람을 관찰해 보세요. "붉은 저택의 꿈"에는 완전히 객관적인 묘사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은 소설 속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이런 글쓰기 방식에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플롯을 더 간결하게 만듭니다. 작가가 자신의 톤으로 자주 전환하면 줄거리가 단절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둘째: 아름다움은 주관적인 느낌이기 때문에 일반 독자들은 조설근이 어떤 사람인지 이해하지 못하여 아름다움의 정도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작가가 『붉은 저택의 꿈』에서 몇몇 사람들의 눈을 통해 글을 쓴다면, 이 인물을 이해한다면 그녀의 눈 속에 있는 세상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임대옥은 감상적인 사람이다. 그녀의 눈에는 왕희봉이 "화려한 자수로 화려하며 마치 첩과 선녀처럼"이다. Lin Daiyu는 Lin Daiyu의 눈에 "요정"이므로 Wang Xifeng은 평범한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포인트 6: 설명은 두껍거나 얇을 수 있으며, 닫힐 수도 있고 풀어질 수도 있습니다. 많은 장면에서 조설근은 깊이 있는 탐구를 하지 않고 딱 그 지점에 멈춰서 독자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남겨준다. 그는 주로 등장인물의 특성에 맞는 세부적인 내용만 쓰고, 관련 없는 내용은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작가는 특별한 상황에서 독자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도 있다. 예를 들어 Qingwen의 손톱, Daiyu의 머리카락, Yuanyang의 주근깨와 같은 일부 세부 사항은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육체적 아름다움은 글을 쓰기 어려운 주제입니다. 그러나 조설근은 이 예술적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그린 <홍루몽>의 성공은 위에서 요약한 여섯 가지 점에 있을 뿐만 아니라, 설진 선생 자신의 미학적 영역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Cao Xueqin의 글에서 "A Dream of Red Mansions"에 나오는 딸들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의 매력과 의미를 가지고 있음에 틀림 없습니다. 예를 들어, 둘째 누나인 당신은 외모만 놓고 보면 왕희봉보다 더 나아야 합니다. 하지만 조설금이 묘사할 때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즉, 둘째 언니의 아름다움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아름다움을 뒷받침하려면 여전히 내면의 매력이 필요합니다. 책에서는 유 둘째 자매가 더 아름답다는 말을 반복하고 있지만, 실제로 저자는 독자들이 유 둘째 자매의 눈에서 왕희봉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는데, 이는 저자가 왕희봉 특유의 아름다움에 더 마음이 기울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인은 자신만의 특징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또 다른 질문이 생깁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사실 '붉은 저택의 꿈' 속 딸들의 아름다움은 전체적으로 비교하기 어렵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과 특성에서만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이 문제를 너무 많이 추구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Xue Baochai가 더 관대하고 우아하고 고급스럽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Lin Daiyu가 더 시크하고 천상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Xueqin 씨가 Red Mansions의 여성들을 설명했을 때 그는 실제로 그들 중 한 명을 구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모란, 히비스커스, 게사과를 감상해야 하지만 다른 꽃은 감상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대관원의 봄은 다양한 꽃과 나무들의 버팀목에 달려 있습니다. 오직 독특한 대비만이 대관원의 다채로운 색상을 돋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사실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이들 여성들의 미모는 서로 대조를 이루며, 서로 비교 대상이 되지 않는다. 그들의 아름다움은 상호 비교를 통해 독특하게 승화됩니다. 조설근이 '홍루몽'을 쓴 이유는 '홍루몽'의 작가 조설근이 돌 그림을 그리고 돌시를 쓴 이유다. "붉은 저택의 꿈"은 "돌 이야기"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돌 이야기"의 주인공 Jia Baoyu는 "심영의 웨이터"의 유령입니다. 계란은 밝은 구름처럼 밝고, 바삭바삭한 것처럼 매끄럽고, 다섯 가지 색상의 패턴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심령 보석"은 Yuhua Stone입니다. Yuhua Stone은 남경의 "Jubao Mountain"과 Liuhe의 "Lingyan Mountain"에서 생산되므로 Cao Xueqin은 그것을 "영적 옥"으로 신격화했습니다. 건륭시대 조설금(曹雪球)은 정백기(鄭白旗)에 거주하며 『돌기(初記)』를 썼다. 향산의 노인들은 "돌 이야기는 돌을 기록한다"고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조설금이 쓴 이 책은 여와가 하늘을 고치기 위해 남겨둔 완고한 돌 조각이 청경봉 기슭에 버려졌다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나중에 저승의 신영의 수행자가 인간 세상에 들어왔을 때 그녀는 경험했습니다. 기쁨과 슬픔, 그리고 험난한 세상. 완고한 돌이 죽으면 책은 끝난다. 조설근의 조상은 명나라 말기 이전에 요녕성 톄링 남서부 교외인 야오바오의 대훈허촌 일대에 살았다. Nurhachi의 Hou Jin 군대가 땅을 약탈했을 때 Cao Xueqin의 먼 조상 Cao Xiyuan은 Hou Jin의 군대에 체포되어 Zhengbai Banner의 깃발 아래 Dorgon의 노예가되었습니다. 청나라가 건국된 후에는 황제의 재산, 음식, 기구 등 궁궐 잡화와 각종 일상 업무를 관리하는 '내사'가 설치되었고, 조씨 가문은 '집'의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내무부". 그의 군사적 업적으로 인해 Cao Xiyuan의 아들 Cao Zhenyan은 두 절강 성의 소금 수송 사절 Si Yanfa Dao로 임명되었습니다. Cao Zhenyan의 아들 Cao Xi와 Cao Xi의 장남 Cao Yin, Cao Yin의 장남 Cao Yong 및 조카 Cao Fu에서 3 대 4 명이 계속해서 Jiangning 직조의 직책을 맡았습니다. 직조공으로서 그는 주로 황제를 위한 궁중용품의 제조와 구입을 관리했으며, 또한 황제에게 정보를 수집하는 일도 자주 담당했다. 경제, 문화, 사상, 치안, 민심 등. 조씨 가문의 여러 세대가 이 직위를 맡았으며 이는 그들이 황제와 특별하고 긴밀한 관계를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조희의 아내 손(孫)은 강희(康熙)의 유모로 일했으며 강희(康熙)의 남부 순회 중에 강녕자오저택(江寧来座室)에서 순(孫)을 만나 그녀를 '나의 노부인'이라고 불렀다. 조설금의 할아버지 조은(曹陰)은 강희가 어렸을 때 동반자로 일했고, 나중에는 황실 근위병으로 일했습니다. 조인은 강희제 추모비에서 “신하들이 복종하고 겸손하다”고 주장했는데, 이는 조씨 가문이 황제에게는 노예이지만, 일반 사람들에게는 매우 저명한 대관료라는 점을 보여준다. , 최고 치리회의 구성원에 속합니다. 옹정이 왕위를 계승한 후 조씨 가문은 방치로 고통받았고, 조복은 때때로 질책을 받기도 했다. 옹정 5년(1727년) 말과 6년(1728년) 초, 조인의 가족은 여관에서 돈을 갈취하고 조인의 미망인과 그의 공금을 횡령한 혐의로 그의 집을 몰수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가족은 베이징으로 돌아왔고, 반환된 총원문 외곽의 작은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조씨 가문은 쇠퇴했습니다. 이러한 가정의 변화를 겪은 후, 조설금은 귀족 집안의 어둠과 죄악에 대한 깊은 경험을 얻었고, 이는 그의 『홍루몽』 창작에 중요한 삶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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