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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인은 너무 기뻐서 비명을 지릅니다.
보현극(Puxian Opera)은 복건성(Fujian Opera)의 고대 오페라 중 하나로, 원래는 "행화극(Xinghua Opera)"으로 불렸으며, 고대에는 흥화(Xinghua)라고 불렸던 푸텐(Putian)과 선유현(Xianyou County)에서 인기가 있었고, 흥화방언도 사용되었습니다. 푸젠성 중부 및 남부 지역. 그 극단은 푸저우(Fuzhou), 샤먼(Xiamen), 진장(Jinjiang), 롱시(Longxi), 싼밍(Sanming) 및 기타 지역과 화교 거주지를 여행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대 "백시"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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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유산 신청" 작업 시작 유명 공연 예술가 확장 편집 이 섹션에서는 문화유산에 대한 기본 개요를 제공합니다. 당나라에서 시작된 보현극은 송나라에서 발전하여 명청시대에 성황을 이루고 현대에 와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공연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많은 동작이 인형극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노래 스타일이 풍부하고 보현 민요와 속어, 10음 8악, 불교 음악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
송과 원 오페라, 노래와 춤, 방언 노래의 예술적 특성은 송과 원 시대의 남부 오페라의 많은 음악적 요소가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송원대 남가극의 살아있는 화석"으로 알려져 있다. 현존하는 전통 보현극 레퍼토리는 5,000개가 넘으며, 그 중 송원시대 남가극의 원래 모습을 유지하거나 기본적으로 유사한 줄거리를 지닌 레퍼토리가 80여 개가 있습니다. 해방 후 <진타오>, <왕영삼박>, <재회 후>, <홀 안의 봄풀>, <가을바람> 등 200여 편의 우수한 전통극 포현극이 편찬, 각색, 공연되었습니다. Ci', '신정의 눈물', '금궁의 냉월', '예리니앙', '일등선비와 거지', '강으로의 여행' 등의 우수한 희곡이 잘- 전국 연극계에 알려져 있다. 이 장르의 유명한 극작가로는 Chen Renjian, Ke Rukuan, Jiang Yousong 등이 있으며, 유명한 배우로는 Huang Wendi, Lin Dongzhi, Zhu Shifeng, Huang Baozhen, Wang Shaoyuan 등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편집하여 그 기원을 추적해 보세요. 보현 오페라는 중국 오페라 중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송나라 시대에 발전하여 명청 시대에 번성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공연 형식과 가장 풍부한 레퍼토리를 갖고 있으며, 가장 독특한 공연 예술 유형 중 하나입니다. 원래 이름은 Xinghua Opera입니다. 복건성 푸텐현, 선유현과 회안현, 푸칭현, 융타이현 등의 성화방언 지역에서 유행한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에는 포현극(Puxian Opera)으로 개칭되었습니다. 편집 역사 개요 보현극은 진나라 후기와 남북조 시대에 중원에서 많은 사람들이 복건성으로 남쪽으로 이주한 당시 중원에서 인기를 끌었던 "백극"입니다. 시간은 Fujian의 Puxian에도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언어, 노래, 연주 면에서 지역적 특성이 강한 오페라 곡을 형성했습니다. 당나라 때에는 보현민요와 춤이 유행하였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개원시대(713~741), 포전성 강동촌의 미녀 강재평이 당나라 명제의 선택을 받아 궁으로 옮겨져 칭호를 받았다고 한다. 첩 메이(Mei)가 총애를 받았습니다("중국 이름 사전", "당송 왕조"의 "장재평" 기사 참조). 그의 동생은 한때 그와 함께 황궁에 가서 국삼촌으로 임명되었고, 나중에 그가 보현으로 돌아왔을 때 명 황제는 그에게 "배 정원"을 주어서 연회를 위해 가져왔습니다. 노래와 춤으로 보현극을 전파합니다.
. 그러므로 보현음악과 무용은 "당나라 번영의 고대 노래의 정예를 모으고, 화려한 옷과 깃털의 유산을 남기고, 궁전과 공방을 모으고, 산과 들의 노래를 취한다"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선동시대(860-873) 복주 현사 주지 종종(宗宗)이 시를 지었다. .
"(송나라 Shamen Daoyuan이 편집 한 "Jingde Chuandeng Lu"18 권 참조) "Sanle"이라고도 알려진 당나라의 "Baixi"는 일종의 "배우가 노래하고 춤추는 곡예"입니다 ( "Old"참조) Tang Book",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페라와 노래와 춤 공연. 송나라에는 Xinghua 문화가 상대적으로 발전했으며 음악과시를 잘하고 노래, 춤, 노래에 능숙한 문인이 많았습니다. 당시 포전의 학자인 방매삼촌은 사립학교 교사로서 "청운의 수련자와 귀족을 양성하여 10세에 부를 쌓았고, 또한 수십 명의 가수를 사서" 전재산을 썼다. 집에서 "손, 북, 하프를 연주하여 손님을 즐겁게합니다"(송 왕조 참조) "푸양 방 메이 삼촌의 비문"(마이의 "굴 Xuan 컬렉션"제 11 권)) Cai Jing's family 그는 종종 송나라의 중요한 관리였으며 베이징에서 배우들이 재미로 드라마를 공연하는 "가족 연회"를 자주 열었습니다 (Song Zhouhui의 "Qingbo Magazine"참조). Chiling의 그의 조카 Xianyou도 노래하고 춤을 추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칠링에서 유행하는 '스판'은 '큰 음악'과 '작은 음악'으로 나뉘며 연주자는 연주할 때 '파라솔'을 들고 예복을 입어야 합니다. , 이는 송나라 공식 연회의 유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건 성 오페라 연구소의 등사 "선유 현 오페라 조사 정보"참조). 보현 오페라의 역사적 발전은 송나라의 형성에 기인합니다. 싱화 지역(현재의 푸텐, 셴유)에서는 싱화 방언으로 부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싱화 오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송(南宋) 때 청(淸)나라 보전학자 관진모(關陳節)는 『민중잡기』에 “성화극은 송나라에서 시작되어 명나라(1187~1269)에 성성하였다”고 기록하고 있다. 는 남송(南宋)의 포전시인으로, 남송 단평(橫平) 말년에 글을 썼고, 고향에서 보현가극(浮玄劇)의 공연을 보고 그 일을 묘사한 시를 지은 적이 있다. : "도시 전체가 머리핀과 하카마를 벗는 데 바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극장에 있었습니다." "수장은 동진 왕조를 공연하고 서경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는 거의 노래를 부르지 않았습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공연 레퍼토리는 주로 역사적 이야기 주제를 기반으로 하며 1962년 조사 및 통계에 따르면 고대의 희귀한 레퍼토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송원대 남가극과 관련된 레퍼토리가 있으며, 최초의 오페라로 알려진 '왕귀', '채보자' 외에 '장사장원', '곽화' 등이 있다. ", "Chen Guangrui", "Liu Wenlong", "Liu Xi", "Wang Xiang", "Zhu Maichen", "Zhao Dun", "Killing Dog", "Xiao Sun Tu", "Su Qin", "Liu Zhiyuan", "Wang Shipeng", "Lao Laizi", "Dong Yong", "Princess Lechang", "Wang Huan", "Jiang Shi", "Gao Wenju"외 81 개의 사본이 전수되었습니다 *** 57, 그 중 "장사장원"은 "송원극"의 3대 작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에서 유통된 최초의 남부 오페라극입니다. 700년 이상 공연되어 온 옛 예술가 황원디(1895~1967)의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건륭제 시대(1736~1795)에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 Putian의 "Houzhou Troupe"가 Xinghua 때문에이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Xie"와 "Qia"라는 단어가 동음이의어이므로 연극은 "Zhang Qia"라고도 불립니다. 청나라 광서 시대(1875-1908)에 걸쳐서, 민국 초기에 '푸순 극단'에 의해 공연되었습니다. 명청시대는 보현극이 발전하고 번영한 시기이다. 명나라 보전(寶泉)의 학자 야오로(堯魯)는 노서(魯書) 제8권 《풍변》에서 보선극에 사용되는 특수 악기 피리와 피리를 기록했다. 그런데 포중에는 갈대피리가 많이 있는데 왜 널리 본 적은 없는 걸까요?” 배우의 왕관도 매우 특징적이다. “활처럼 보이지만 양손으로 봤을 때. 내 귀에는 여전히 길상을 의미한다." 창러 출신의 Xie Zhaozhe는 "오자조" 12권 "오부사"에 기록되어 있다. Fujian 음악을 연주합니다." 청나라 강희제 13년(1674년) 황진룡이 사립극단을 창설하여 “배우단을 모아 생계를 꾸려나가다”(청나라 진홍, 『백변소나야나』에서) 청나라 초기'). 민속계급과 사회의 큰 발전에 대해, 강희(康熙) 34년(1695)에 청나라 진홍(陳洪)이 지은 『포경소기』에 따르면, “12월 29일에 28계급이 있었다. 건륭 27년(1762년)에 보전 북관 외곽의 서운사(瑞雲祖寺)에 '지덕비'가 세워졌는데, 거기에 32개의 극단이 기록되어 있었는데, 이는 그보다 더 많았습니다. 강희(康熙) 35년(1696)에 12개 반이 추가되어 최고조에 이르렀다. 청나라 도광시대(1821~1850)에는 선유현에만 60개가 넘는 극단이 있었다. 당시 후난(湖南)출신 천성소(陳聖號)는 선유현(宣九縣)의 행정관이었다. 그는 『원수록(文蘇縣)』에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가격도 저렴하고 헤이이(Heyi)에는 60개 이상의 클래스가 있으며 푸젠(Fujian) 사람들은 흔히 치지(Qizi) 클래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현 사람들은 하루 종일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조사 통계에 따르면 청나라 중기부터 말기까지 푸텐과 선유에는 150개가 넘는 극단이 있었습니다. Kunqu, Yiyang 및 Luantan의 소리가 많이 개작되고 노래되어 Puxian Opera의 전통 레퍼토리가 풍부해졌습니다. 또한 청나라의 Puxian Opera는 시사나 지역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시사 드라마도 제작했습니다. 그중에는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고 부당한 사건을 일으키는 '왕젠성(王建聖)'의 독단적인 판단이 폭로됐다. 청나라 고위 관리들은 영국과 프랑스 침략자들에 의해 말똥을 쓸어버리기 위해 거리로 내몰렸고, <임칙서 흡연금지>, <모르핀 환난> 등이 연달아 중화민국 시대에 경극과 복건극이 연달아 공연됐다. 북경 오페라의 무술 공연과 기사도 레퍼토리, 복건 오페라의 기계적인 풍경과 연주 기법 모두가 포전 오페라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다. 북과 부는 민속에서 흡수되어 "십악"과 "팔악"의 악기와 이호, 반호, 비파, 삼현, 덜시머, 첼로 등과 같은 외국 오페라 유형의 악기가 만들어집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민국 9~12년(1920~1923)에 '직성루' 극단이 해외로 진출했다. 16~19년에는 '동방정복', '서방정복', '삼국지', '풍선방' 등의 연극을 처음으로 공연했다. 중화민국(1927-1930) 더블 사이 앙상블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방문하여 "Tianbao Tu"와 "Wagang"을 연주했습니다. Village", "Water Margin", "Three Kingdoms", "Fang Shiyu Fighting in the Arena"를 공연했습니다. , "Wang Kui and Guiying"등 이 기간 동안 Huang Wendi, Laosheng Fu Qiyun, Jing Jiao Linyuan, Xiaosheng Zheng Ying, Jingjiao Linlu, Danjiao Chen 등 수많은 유명 배우가 Puxian 드라마에 등장했습니다. 금표오 등. 항일전쟁 승리부터 1949년까지 보현극은 쇠퇴기에 접어들었고 극단도 많이 쇠퇴했으며 예술가들은 직업을 바꾸거나 시골로 흩어지면서 새로운 부를 얻었다. 1950년대 초, 푸텐현과 선유현의 문화 당국은 오페라단 예술가들을 조직하여 당의 문학 예술 정책과 '가극 개혁, 사람 변화, 제도 개혁' 정책을 연구하고 실행하여 보현 오페라를 복원하고 개혁했습니다. Xianyou 카운티에는 "Xinxianhe", "Yihuafeng", "Saihuangfeng", "Xinminfeng", "Sainatural" 등 40개 이상의 클래스가 있으며 "Xin Yuhe"를 포함한 10개 이상의 클래스가 연속적으로 공연을 재개했습니다. <왕도입>, <임총>, <주자장삼격>, <양산행>, <구의복> 등 해방구의 수많은 희곡을 이식, 각색, 상연했다. , "피와 눈물" 등이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1951년부터 1952년까지 문화부 간부와 지도팀이 민주적으로 파견한 간부들로 새로운 극단(예: 푸전현 일반극장, 선유현)이 설립됐다. 1953년에 푸전현에는 인민극장, 노동극장, 리성극장, 허핑극장, 천진극장 등이 잇달아 설립되었고, 선유현에는 리성극장 등이 있었다. 1952년 10월, 복건성 제1회 오페라 관람회에서 편찬된 전통 오페라 '천 마일 떨어진 곳'이 공연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1954년 8월, 그는 제2회 복건성 오페라에 참여하기 위해 "진타오", "서란비 속 걷기", "백화정", "궈라오 식물 멜론", "봄강" 등 전통 오페라를 편성했습니다. 시청 경쟁. 같은 해 9월, 포현 오페라 팀은 처음으로 상하이에 가서 화둥 오페라 관찰 공연에 참가했고, "친타오"로 공연상을 수상했습니다. 1959년 9월, 포현가극팀은 복건성순회단에 참가하여 국경절 10주년을 기념하여 '재회 후', '왕잉삼진'을 공연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갔다. 당 및 국가 지도자 Liu Shaoqi, Zhou Enlai, Zhu De 등이 공연을 관람하고 모든 출연진 및 제작진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1960년에는 '셰익스피어 비극'으로 알려진 '재회 후'가 장춘영화제작소에서 오페라 예술영화로 제작됐다. 1950년대 포현극단은 현대 생활을 반영한 다수의 희곡을 편곡하고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1956년 2월, 선유현 리성 극단 연출의 '큰 소와 작은 소', '세 집'과 푸텐현 실험극단 연출의 '리치 심기'가 복건성 최초의 현대 오페라 보고 공연에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받았다. . '큰 소와 작은 소'와 '삼가린'도 각본상을 수상했다. 1958년 8월, 선유현 리성 극단이 창단한 "커플 레드"는 복건성에서 열린 제2회 현대 오페라 보고 공연에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푸텐현과 셴유현의 문화 당국과 각본팀은 전통유산을 발굴, 분류하고 예술 교육을 발전시키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조직하여 민속, 극단, 디아스포라 예술가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수많은 공연 기록, 악보 및 역사적 유물을 구조, 발굴 및 수집했으며 많은 구전 기록을 녹음했습니다. 1962년 7월, 전통 오페라 유산 발굴 및 구제를 위한 성 현장 회의가 푸텐에서 열렸을 때, 국가는 5,619편 이상의 전통 연극을 수집했으며, 그 중 1,020편이 새로 발견되었고, 8,000편 이상의 공연 대본, 1,000곡의 음악이 수집되었습니다. "남자서로"와 비교하면 송나라와 원나라의 남극과 같은 이름을 가진 "장가" 등 81편의 연극이 있다. 또 다른 예는 1956년에 민간에서 구출된 "부천두"(보현극 시리즈의 일종) 대본이며, 연구 가치가 높은 귀중한 문서입니다. 또한 1960년대 초반에는 『보현극 전통과학개론』, 『보현극 전통무대예술』 등의 원고가 편찬되어 인쇄되었다. 동시에 복건성 오페라 연구소의 오페라 역사 연구실과 각지의 오페라 종사자들로 구성된 역사 조사팀은 중국 오페라 연구소의 전문가 지도하에 4개월간 관찰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Putian과 Xianyou는 Puxian Opera에 대한 수십만 단어의 역사 조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예술 교육 측면에서 보전현과 선유현은 1956년에 포현 오페라 예술 훈련반과 학생반을 열고 '경덕초상', '홍주상' 등의 연극을 연습하고 복건 오페라 예술 훈련반 보고 및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포현 오페라는 "재회 후", "홀의 봄풀", "왕영삼격" 등 다수의 좋고 상대적으로 좋은 희곡이 ""로 분류되었습니다. 독이 있는 잡초”라고 비난했고, 많은 예술가들의 박해로 인해 극단은 취소됐다. Lin Biao와 Jiang Qing의 반혁명 세력을 분쇄한 후 Puxian Opera는 다시 해방되었습니다. 1978년 이후에는 두 현의 전문 연극단이 차례로 공연을 재개했고, 민간 전문 연극단도 많이 생겨났다. 1980년대 초, 푸젠성 오페라 배우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푸젠성 예술 학교는 푸시안 지역에 보선 오페라 학생 수업을 개설하도록 의뢰했습니다. 푸현과 시안현도 젊은 배우들을 양성하기 위해 각각 예술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중국공산당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 이후 보현극은 다른 오페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번영과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1979년 2월 선유현 리성극장은 천인견(작사), 케루쿠안, 강유송이 작곡한 '홀 안의 봄풀'을 연습하고 국경절 30주년 기념 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에 갔습니다. 대본 창작 및 공연 부문 1등상. 이 연극은 전국 600개가 넘는 극단에서 이식되어 공연되었으며, 중국 경극단도 이 연극을 홍콩과 해외로 가져가서 공연했으며 동남아시아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1981년부터 1997년까지 푸텐현과 셴유현의 극단은 "일등선비와 거지", "새 누각의 눈물", "미운 오리새끼" 등 다수의 뛰어난 연극을 연속적으로 각색, 제작, 상연했습니다. , "가풍자", "잃어버린 구슬", "호리병박 만", "유화 즉위", "탈출", "천우산 천서" 등이 모두 성급 드라마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 [1] 이 섹션 편집 예술 형식 특징 보현 오페라의 공연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많은 동작이 인형극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보현극의 직업은 남극의 옛 규칙을 따릅니다. 원래는 성(Sheng), 단(Dan), 철성(Tie Sheng), 저단(Zedan), 양장(Liangzhuang, Jing), 모(Mo), 추(Chou)라는 7명의 역할만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칠자 클래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현극은 심오한 음악 전통과 풍부한 창법을 갖고 있으며, 송과 원나라 남극 음악의 영향을 여전히 많이 받고 있습니다. 보현가극의 주요 성악곡은 "행화곡"으로, 보현 민요와 속어, 10음 8악, 불교 가곡, 송원 가사, 대곡 노래와 춤을 결합하여 구성됩니다. 지역색과 풍미가 강한 A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Xinghua의 대중적인 민요와 춤은 "오 노래", "Chu 발라드"(Song Lin Guangchao의 "Ai Xuan Collection, Leap Moon Ascension to Yue Wangtai Ci Rhyme Sutra"참조) 및 Zaju 공연을 흡수하여 점차 기존의 거기를 형성했습니다. 노래, 연기, 노래, 춤, 의상, 분장을 결합하여 무대에서 공연되는 오페라도 있는데, 이를 훌륭한 오페라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희극, 인형극(현인형), 노래, 춤, 곡예 등 다양한 형태로 성화민요 공연이 형성되었다. 기록 송나라 보전에서 유가장지인이 지은 시와 기사에 따르면, 당시 흥화에서 공연되었던 민속가극 이야기에는 초한대 유홍구의 '홍문회', 항우가 개하에서 패한 이야기, 두 진 왕조의 흥망성쇠 "동진과 서도", 고대 신화의 "과부주리", 외국의 공물로 바치는 "곤륜노예" 등. 공연 장소로는 광장의 '극장 부스'와 사원의 '무대'가 있습니다. 반주악기는 주로 북, 징, 피리(筚, 篥) 등이 있다.
공연 당시 큰 인기를 끌며 "시내 전체가 머리핀을 풀기 바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극장에 있었다", "텅 빈 골목에 놀러 나오는 사람이 없었다", "극장에 놀러 나온 사람이 없었다"는 등의 반응이 나왔다. 떠돌이 소녀는 펜던트를 찾으러 돌아왔다', '창고는 텅 비고 군중은 황량했다', 어제는 사람들이 벽처럼 모여들었고, 아이들은 요즘 상황을 모르고 새로운 시장을 보기 위해 서로를 시장으로 불렀다. 3) 조사와 연구에 따르면 보현극의 전통 레퍼토리와 음악, 역할은 남극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통 포현극 레퍼토리는 5,000개가 넘으며, 그 중 송나라와 원나라 오페라의 원래 모습을 유지하거나 기본적으로 유사한 줄거리를 지닌 레퍼토리가 80개 이상 있으며, 목련은 어머니를 구한다', '살아있는 왕을 잡아라'. Kui', 'Cai Bojie', 'Zhang Qia'(예: 'Zhang Xie Zhuangyuan', 'Zhu Wen', 'Princess Lechang', 'Liu Wenlong', 'Chen') 광루이', '왕샹', '궈화', '최준루이', '왕십펑', '유즈위안', '장실롱', '개 죽이기', '비파지' 등은 모두 같다. 또는 "Nanci Chronicles"의 "Old Chapters of Song and Yuan Dynasties"에 녹음된 남부 오페라 레퍼토리와 기본적으로 유사합니다. 일부 곡은 당송 오페라 및 노래 가사와 제목, 발음 및 스타일이 동일합니다. 유사문왕'은 초기 남가극 '장세장원'에만 존재하지만 여전히 포현가극에서 흔히 사용되는 곡이다. 송원대 남가극 음악의 유물이 아직도 많이 남아 있으며, "삼백육곡과 칠백이단곡"으로 알려진 1,000곡이 넘는 노래곡으로, 민요와 속어, 시반바음악, 불교음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송의 시, 시와 음악, 큰 노래와 춤은 포현 방언으로 불려지며 향토적 색채와 풍미가 깊다. 징, 북, 피리만 있습니다. 북은 사루오라고도 하며, 수오나라고도 알려진 북선의 독특한 관악기입니다. 보선 오페라는 중국의 고대 오페라 형식 중 하나로 360개의 질문이 있고, 제목이 다채롭고, 어떤 것은 숫자가 재미있고, 어떤 것은 단어가 겹쳐서 흥미롭다. 동식물 등에 관심이 많고 지역 풍습이 강합니다. 이제 그 중 "10 가지 관심"을 제안하고 오페라 애호가들과 함께 즐깁니다. 번호 : Yishu, Erguhuan, Sandengle, Sichaoyuan, Wugengli, Liuzhou 거두, 칠형제, 바성간주, 송구루, 술 10잔, 난간 12개, 선물 36개, 수백 송이의 꽃을 위해 싸우고, 수령이 천년, 나무가 자라는 방향: 동풍의 첫 가지? , Xijiang 강의 달, Nanxiangzi, Beitai Zhuang, Shang Xiaolou 및 강의 물, Descend the Mountain Tiger? 흥미로운 겹치는 단어: Chaochaohuan, Naodao Ling, Bu Bu Jiao, 느린 목소리, 이중 단어, 우연 명령 , 금 조각, 성악, 느린 점프, 높고 높음, 기쁨이 가득한 두 휴식 휴, 좋은 자매? 의인화 된 관심 : Zhaojun의 분노, Guogong의 채찍, Seven Niangzi, Song of Eight Immortals, Taishi Yin, Zhuangyuanyou, Poppy, 술 취한 청년 스승, Erlang Shen, Sanxueshi, Zhu Yingtai, Hua Mulan, 신랑 축하, Sai 중매인, 아이들과 놀기, 선녀 손님 환영, 우는 얼굴, 웃는 승려 동물 이름 : Phoenix Terrace, Partridge Sky, Orioles Crying Preface, 나비사랑꽃, 화려한 봉황춤, 금닭울음, 까치다리불멸, 주마당, 산양, 물용, 봉황, 등불나방, 수중어류? 유명한 식물명: 매화, 석류꽃, 플라타너스열, 연꽃 나뭇잎 컵, 작은 복숭아, 나무 체리, 계피 가지, 박 덩굴, 옥 무궁화, 붉은 모란, 카이리엔지, 정원 앞의 버드나무, 황금 가지와 옥 잎 다채로운 관심사: 녹색 노래, 옥 램프, 붉은 코트, 비누 가운? , 금은 변하지 않습니다, Yutangchun, Qingyuexiang, Manjianghong, Jintingfang, Baipingxiang, 다채로운 깃발 , Xuanshuang Order, Dark Night Walk, Candle Shadow Shaking Red 흥미로운 명소 : Luoyang Spring, Han Palace Spring, Wuling Spring, Qinyuan Spring, Yulou 봄, 쑤저우 송, 푸칭 송, 추장저우, 양저우쉬, 친러우 달, 장강 남쪽을 회상하다 자연의 매력과 흥미: 한 강 바람, 2층 달, 봄의 질서 탐구, 호수 야간 여행, 태양 딱 맞아 달 그림자 비스듬히 해가 빛나고 비가 울려퍼지고 바람이 소나무에 불어오고 연기가 흩날리고 구름이 날고 그대는 취했어요 동풍이 아름다운 봄밤 , 아침 바람과 가을 달, 달 아래 정원의 아름다움? 평화의 기쁨: 농가 음악, 어부의 음악, 청평 음악, 보전 음악, 효도, 더 많은 축하, 고향 바라보기, 완랑의 귀환, 좋은 일이 곧 온다, 취한 평화? 개요 보현 오페라 제목에는 매화 한 송이와 와인 열 잔, 부자자오와 느린 목소리, 얼랑 심 대 삼총사, 진 등 매끄럽고 기발한 쌍이 많이 있습니다. 루웨 vs 한궁봄, 화려한 봉황춤 vs 수룡송 등이 생생하고 흥미롭다. 동시에 Puxian 오페라의 많은 곡 이름은 Qianqiu Sui, Yulinling, Jintingfang, Tianxianzi, Bu Suanzi, Bodhisattva Man, Huanxisha, Shuidiao Getou, Shuangtianxiaojiao, Candle Shadow Shaking Red와 같은 고대 가사의 곡 이름과 동일합니다. 기다리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의미를 지닌 1000편이 넘는 보현 오페라는 수천 년 동안 향촌 조상들이 무대 음악으로 창조하고, 가공하고, 다듬고, 성공적으로 실천한 극문학과 예술의 결정체입니다. 문화유산. 이 단락의 역할 개요를 편집하십시오. Puxian Opera의 Xingdan 역할은 원래 Sheng, Dan, Tie Sheng, Tie Dan, Jingzhuang (Jing), Mo 및 Chou의 7개 역할만 있으므로 "7급"이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노단이 추가되어 '팔선자'라 불렸다. "코너에는 여전히 송나라 자주라는 제목이 남아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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