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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샤오팡 소개_왕샤오팡이 옌펑잉을 배신했다_왕샤오팡
중국 이름: Wang Zhaoqian
외국 이름: Wang Zhaoqian
국적: 중국
민족: Han
출생지: 산둥성 린이시
생년월일: 1928년
사망일: 2006년
직업: 음악가, 극작가, 연극 이론가
졸업: 귀양 사범대학교
주요 업적: "누오 오페라를 말하다"
대표작: 왕샤오팡 소개 누오오페라, 가면뒤
그는 1947년 귀양사범대학을 졸업했다. 학생애국운동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간첩들에게 붙잡혀 다비산으로 이주해 혁명에 가담했다. 예술단 음악교사, 안후이서부일보 기자, 예술단 지도자, 창작자, 부편집장 등을 역임했다. 1947년 다비산에 있을 때 그는 민요와 황매가곡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1949년 9월 '왕귀와 리향향'이 황메이 오페라로 각색되어 처음으로 황메이 오페라 개혁의 길을 모색했다.
1951년 안후이성 대표단이 상하이로 공연을 참관하고 염풍영, 왕샤오팡 등이 주연한 '버드나무 우물', '새 일과 새 일' 등 황메이 곡을 작곡해 선구적인 작품을 탄생시켰다. 황메이 오페라의 음악 개혁.
1952년에 그는 오페라 음악 "황메이 오페라 음악"(안후이 인민 출판사 출판, 1957)에 대한 연구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그는 "바다 어부의 노래", "두이의 불의", "두 개의 사과", "황금 봉인"과 같은 많은 황메이 오페라 대본의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1956년에는 지방 오페라 공연 음악 부문 1등상을 받았습니다.
1957년 이후에는 드라마 대본 창작과 드라마사 연구에도 참여했으며, 그의 대본에는 '홍보곡', '여배우'(1958), '조계영'(1959), '적' 등이 있다. 등불연대기(1963) 등 ;
1953년 상하이 <문예월간>에 <누오오페라 이야기>라는 글을 게재하고 일찍부터 누오오페라 연구에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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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오 오페라에 대해 이야기하다"("월간 문학 예술") "월간", 1953년 7월, 상하이)
"치저우 누오 오페라와 송나라 와세 오페라"("드라마 예술" , 1983년 4호, 베이징)
"오페라의 거장" "얼랑심의 시험"("중국 오페라" 제2시리즈, 1986,10)
"관 Suo and Guan Suo Opera"는 원래 "Yunnan Drama"에서 출판되었으며 "Guan Suo Opera Records", 문화 예술 출판사, 1992, 베이징) 및 "Collection of Yunnan Nuo Opera and Nuo Culture"(Yunnan People 's Publishing House)에 포함되었습니다. , 1994)
"동용과 불멸의 만남 이야기의 진화"( "황메이 오페라 예술" 1989)
"구이치의 희생에서 자오밍 왕자까지 누오 오페라의 형성 " ("중국 누오 문화 선정 수필" 귀저우 인민 출판사, 1989년 10월, 귀양에서 게재) "치저우 누오 오페라와 명나라 버전< "링 앤 랩 워드>" - 고기 인형에도 포함("중국 오페라") 제6판, 1988년, 제2판, 산서성 린펀) 『구이치누오춤 『우산춤』 분석』 - 원작 희극의 발생에 관한 정보( 『경극』 제12권, 1992년 3월, 산시성 린펀시) )
"추족 주국의식" - 구이치누오 춤의 재탐구 "붉은 새와의 싸움"(베이징, "문학과 예술" 연구" 제3호, 1983)
"안후이성 구이치시 류제향 태허장 마을의 누오 신회"(타이베이, "민요
식스 센스 왕 자오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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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오첸과 저는 40년 넘게 알고 지냈지만 두 장소에 있어서 직접적인 접촉은 많지 않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p>
같은 문예계에 속해 있지만 서로 다른 환경 속에서도 그는 여전히 미술계에서 역경 속에서도 고군분투하고 있고, 나는 행정적인 문제로 고민을 자주 하는 편이어서 그에 대한 연구는 쉼 없이 진행된다.
더 중요한 것은 만강 문화 홍보에 대한 그의 많은 공헌이 국내외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마음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대중의 찬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역사적 문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생각해 보면 여전히 문학 창작의 규칙을 따릅니다. 내가 알고 있고 친숙한 것처럼, 가장 깊은 감정에 대해 몇 마디 말해주세요. 제목은 "Six Consciousness Wang Zhaoqian"입니다.
(1)
나는 1950년대 초에 왕자오첸(Wang Zhaoqian)을 처음 만났습니다. 안칭에서 왕자오첸에 대해 알게 된 것은 연극 '버드나무 우물'을 통해서였습니다. 당시 저는 화이허 예술단에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민족 민속 문학과 예술을 배우기 위해 우리 연대는 특별히 Li Qi를 파견하여 Bengbu에서 Hefei와 Anqing까지 그룹을 이끌고 황 매 오페라를 배웠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룹의 학습 상황을 배우고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과 발전 전망을 조사하기 위해 안칭으로 파견되었습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안칭에서 Yan Fengying이 출연한 "Willow Well"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알고 보니 우리 지방에도 이런 곳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