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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파이가 언급하는 두 작품은 무엇인가요?
'첫 순간의 놀라움',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어파이는 중국 명나라 영숙초가 지은 『첫 순간의 놀라움』과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의 총칭이다. 명나라 충진시대에 간행되었다. "세 단어"와 함께 "세 단어와 두 파이"라고 불립니다. 각 회당 40개의 챕터로 총 80개의 챕터가 있으며, 반복 1개와 드라마 1개가 있으므로 실제로 대본에는 78개의 챕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신선하고 흥미로운 일화를 바탕으로 대중의 요구에 부응하는 텍스트로 구성되었으며 동시에 격려와 처벌의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정부의 어둠을 폭로하고 부패한 관료들의 범죄를 비판한다는 주제로 인간의 욕망을 충분히 긍정한다. 그러나 부정적이고 후진적인 요소가 상대적으로 많고, 봉건적 미신, 카르마, 운명론적 사고, 외설적인 묘사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조각의 서프라이즈』와 『두 번째 조각의 서프라이즈』는 각각 천기 7년(1627년)과 충진 5년(1632년)에 쓰여졌다. 『패번의 놀라움·서문』과 『배본의 놀라움·소서문』에 따르면 링슈추는 『얼파이』를 창작한 동기가 세 가지였다. 첫째, 그는 서점의 초대를 받았다. 풍몽룡의 『세 글자』는 “세상에서 매우 효과적”이었기 때문에 영숙추는 『사중인』의 요청으로 『사건의 서프라이즈』를 편찬했다. 반응이 좋았고 판매가 순조로웠습니다. 서점의 권유로 Ling Shuchu는 "The Surprise at Two Moments"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는 시대를 절약하고 단점을 바로잡으며 퇴폐적인 추세를 살리는 것입니다. 명중후기에는 사회분위기가 점점 음란해졌고, 소설창작도 사악해지면서 문체가 낮고 주로 남녀간 음행을 묘사한 에로틱소설이 많이 나왔다. Ling Shuchu는 이러한 소설이 "대부분 거짓 비난에 기초하고" "외설적이고 듣기에 참을 수 없다"고 믿었으며, 이는 "선을 장려하고 악을 징벌하며 공중 도덕에 이롭다"는 소설 창작의 목적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Two Beats"는 "죄인이 아니라 경고를 위한 것"이라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세 번째는 우울증을 해소하고 자신만의 오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의 경력의 우여곡절은 그를 우울하고 슬픔으로 가득 차게 만들었고 우울함을 해소하고 우울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게임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영적인 위안을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