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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 수행 방법
스님이 수행하는 방법은 실제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행은 내면 수행과 외 수행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계율을 계발하십시오. 일부 계율은 일부 수행자의 마음 속에 매우 중요합니다.
<깨달음의 길 단계에 관한 논문>에서는 자격을 갖춘 훌륭한 교사가 되기 위해서는 10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고 언급합니다. 그러나 이 시대에는 열 가지 덕을 모두 갖춘 덕 있는 스승을 만날 희망이 거의 없으므로 우리는 차선책에 안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결론은 남아 있으며 최소한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첫째는 올바른 견해를 갖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갈 것입니다. 둘째는 계율을 지키고 순결해지는 것입니다. 이는 선한 스승의 덕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셋째, 자비를 베풀어 제자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의지하는 이유.
훌륭한 선생님이 진정으로 연습하고 있는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나요? 정말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 참된 수행이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종종 남루한 옷을 입고 있는지, 하루에 한 끼를 먹는지, 극도로 힘든 삶을 살고 있는지 등과 같은 외모에 집착하고 비슷한 기준을 사용하여 수행을 평가합니다. 물론 이것들은 참고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불교는 마음과 땅의 법이기 때문에 수행은 주로 음식, 의복, 주거, 교통 등 외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내적인 깨달음의 영역과 마음의 방식에 반영됩니다. 학자로서 확실한 통찰력이 없으면 참되고 좋은 지식을 선택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가 판단할 능력이 없을 때에는 교계에서 인정하는 좋은 교사만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안전할 것입니다.
스님들은 4요소가 모두 비어 있는 사람들이지만, 모든 면에서 삶과 죽음의 개념을 없애버린 평범한 사람들과 다릅니다. 나는 명상하고 부처님을 염불하고, 경전을 읽고 예배하고, 다양한 법문을 실천하는 등의 일을 하고 있을 뿐인데, 여전히 부처님께 헌신해야 할 것은 집착을 버리는 것이지 집착을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화를 내는 것, 욕심을 많이 가지지 않는 것, 욕심 없이 강해지는 것 이것이 불교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이러한 욕망을 어떻게 다루느냐 하는 것인데, 그것은 내적인 계율과 외적인 계율로 나눌 수 있다.
일부 승려들의 수행을 보면, 다양한 명상 방법과 수행 입문서 등 가장 기본적인 원리 중 일부를 숙달해야 하는 선 수행이 있으며, 돌파구는 매우 체계적입니다. 첫 번째는 좌선입니다. 좌선 후에는 깨달음을 얻고 깨달음 명상을 하기 전에 평온에 들어가야 합니다.
스님으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지루한 외로움을 견딜 수 있는 것, 이것이 바로 필멸의 망상을 없애고 마음을 정화하며 마음을 닦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수행 단계는 아침기도를 한 뒤 오체를 땅에 엎드려 경전을 외우는 것이다. 아침 식사 후에는 좌선, 열린 명상, 좌선, 고요함, 명상을 합니다.
실제로 현직 승려로서 특별한 수행 방법과 수단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불교 공부에 관해서는 특히 베이징 용천사에서 수련을 하면서 인터넷으로 공부를 한 적이 있습니다. 매우 규칙적이며, 그곳의 사람들도 매우 지식이 풍부하고 모두 매우 높은 수준의 수행자입니다.
스님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철저한 이해를 얻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연히 일종의 연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