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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츄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미추
미추, 건축가이자 예술가. Michu의 창작 활동은 예술, 건축, 환경, 조경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며, 급변하는 중국 사회에 대응하여 예술과 기술의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현대 예술 개념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ArTech"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중국 이름: Mi Qiu
국적: 중국
민족: Han
출생지: 상하이
날짜 출생: 1960년
직업: 건축가, 예술가
대학원: 통지대학교 건축학과
주요 업적: 2000년 중국 10대 신흥 인물
2005년 "LONGINES" 마스터상
2006년 스페인 "영감과 디자인"상
대표작: 1998년 선전 OCT 생태공원
개인 소개
건축가이자 예술가인 Mi Qiu. 1960년 상하이에서 태어나 1982년 통지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했다. 1982년부터 1987년까지 Michu는 중국도시계획설계연구소에서 24개 역사문화 도시의 계획 및 재건축에 참여했습니다. 1987년에 미츄는 유럽으로 이주하여 여러 미술 전시회를 열었으며 "팩스 퍼포먼스"라는 공연 예술도 선보였습니다. 또한 "유럽-중국 문화 교류 계획"의 시행을 추진했습니다. 1996년 Mi Qiu는 상하이로 돌아와 Mi Qiu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1999년 상하이 차이나생명빌딩, 심천 OCT 등에서 '행복한 생존'을 주제로 작품을 창작했다. 2000년 미츄는 심천 다메이샤에서 'WISH2000 아트 프로젝트'를 실시했고, 미국 뉴욕에서도 인터랙티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00년 6월 그의 스테인리스 조각품 '행복한 행진'이 베이징 오리엔탈 플라자 앞에 전시되었으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세대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그의 공방이 완성한 '미추 스튜디오'와 '도가자이'는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 문화유산 보호상에 선정됐고, '사명 공수'는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 문화유산 심사위원 혁신상에 선정됐다. Michu는 또한 2006년 베니스 건축 비엔날레에서 "예술 및 건축에 대한 뛰어난 공헌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후, 미추는 시비데일 중심부에 있는 버려진 시멘트 공장을 개조할 계획을 세우라는 공식 초청을 받았습니다. 최근 Mi Qiu의 디자인에는 Tongli의 "One Thousand One Worlds" 및 Lijiang의 Lugu Lake "Girls' Country"와 같은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2008년 칭다오 국제맥주성 프로젝트 문화종합계획, 2010년 상하이세계박람회 33광장 및 "세계박람회로 가는 지하철"종합계획 및 기획.
예술과 환경의 결합은 미추의 독특한 공간 컨셉을 형성한다. 그가 상하이에 설립한 스튜디오는 30개 이상의 미술 교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회화, 조각, 건축, 멀티미디어를 통합했다. " 예술 프로젝트는 심천에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시작이라고 합니다. "Wish 2000" 아트 프로젝트는 2000년 미국 뉴욕에서 인터랙티브하게 구현되었습니다. 그의 상징적인 "날개"는 그의 개인적인 예술적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2000년에는 중국 10대 신흥 인물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2004년 타임지 '시대풍류문화인' 선정. 2005년 모던커뮤니케이션 '플래티넘 피규어'. 2005년 "론진" 마스터상 수상. 2005년에는 "Miqiu Studio"와 "Tao Family House"가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 문화유산 보호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5년에는 "Siming Gongshu"가 유네스코 아시아태평양 문화유산 심사위원단 혁신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6년 스페인 "InspirationandDesign" 상.
경력
예술가
1982년부터 1987년까지 Michu에게 베이징이 갖는 의미는 결코 건축계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개인 사진전과 수묵추상전시도 동시에 열렸다. 1985년에는 혼자 명상을 하며 공연예술에 참여하며 하루를 보내기도 했다. 광시(廣西), 귀주(貴州) 등 척박한 산간지역의 생활에 깊숙이 들어가고, 상급기관의 기획실무에 참여하는 것은 전골과 아이스맥주처럼 그의 배를 자극했다. 그는 절충적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는 5년 동안 건설부에서 일했지만 그의 마음은 다양한 예술 분야 사이에서 뛰어다닙니다. "아무도 뒤쳐질 수 없습니다." Mi Qiu는 서클 예술가들이 끔찍하고 예술을 사회와 동떨어진 것으로 고립시킨다고 믿으며, 이로 인해 1990년대 중국 예술의 긴장과 영향력이 심각하게 위축되었습니다. 청년들의 관심은 하나의 연속된 선으로 계승되어 왔습니다.
10년 후인 1997년 작가 Yu Qiuyu는 "Miqiu를 환영합니다"라는 글을 썼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iqiu를 환영한다는 것은 그의 문화적 태도를 환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Miqiu의 문화적 태도는 한 문장으로 요약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결에서 대화로 이어집니다. 그는 거부합니다. 그는 현대 유화, 추상 수묵화, 공연 예술, 문화 기획, 예술 경영을 완화하거나 심지어 취소하여 활동 범위를 확장합니다.
중국과 서양 예술, 예술 및 비즈니스 기술의 결합
미추는 1987년 유럽 방문 학자로 그곳에 갔다. 영국, 프랑스, 스웨덴, 노르웨이를 방문한 후 미추는 노르웨이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땅과 자연에 대한 북유럽 사람들의 단순한 감정을 좋아했습니다.
중국인들은 유럽의 차이나타운에서 함께 껴안고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미츄는 혼자 있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는 오슬로의 "고급 주거 지역"에 살았고, 오스카상 수상 영화의 원본 영어 비디오 테이프를 많이 빌려 영어를 배웠으며, 의식적으로 중국인이 없는 서양 사회에 몰입했으며,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중국어를 공부하여 외국어로 Thinking을 사용하도록 강요합니다. 나중에 환경이 좋아져서 그는 자신의 창작물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기 위해 자신의 조수와 전문 사진가를 두었습니다. 그의 비서는 4개 국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작업 환경과 생활 환경에는 중국인이 거의 없었습니다. 친구. 그 이유는 미추는 단지 '서양에서 서양을 말하다', 서구 문화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얻고 싶었을 뿐이기 때문이다.
그의 개인 전시회와 행위 예술 작품은 여러 나라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의 초상화는 노르웨이의 가장 유명한 예술가 7명과 함께 순위를 매겼으며, 그의 판화는 유럽에서 400만 부가 판매되었습니다.
미추의 유럽에서 가장 성공적인 두 작품은 '팩스 퍼포먼스' 공연 예술과 '유럽-중국 문화 교류 계획'이다. 전자는 그의 가장 성공적인 행위 예술 작품이고, 후자는 미추를 8년 동안 중국에 머물지 않고 다시 중국으로 데려왔고 한동안 유럽 잡지의 표지 스타가 되기도 했습니다.
1993년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미츄는 미리 세계 100여 개국에 편지를 보내 에이즈를 주제로 한 팩스를 정해진 시간 내에 돌려달라고 요청했다. 그 당시 전시장에 있는 팩스 기계는 마치 살아있는 몸처럼 쉬지 않고 윙윙거리고 있었습니다. 100여 개국의 다양한 텍스트가 동시에 에이즈에 대한 글로벌 주제를 논의했습니다. 참가자 중에는 각국의 대통령, 예술가 등이 있습니다. 400명 이상의 에이즈 환자, 회사 직원, 종교인 및 어린이가 포함된 팩스 내용에는 그림, 시 및 기사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Michu는 이 모든 팩스를 빨간색으로 인쇄하고 노벨 평화상이 수여되는 광장 옆에 왕궁과 시청 사이에 길이 148m, 너비 4.8m의 대형 "혈액 채널"을 포장했습니다. 그날 마침 비가 내렸고, 혈통이 붉은 빛으로 빛났고, 그 빛이 많은 방문객의 얼굴에 반사되어 산 자와 죽은 자의 소통을 느꼈고 예술적 대화의 목적이 달성되었습니다.
같은 해 미추는 유럽-중국 문화 교류 프로그램(ECCEP)을 설립하고 그가 의지한 기관은 가장 중요한 예술 센터 중 하나인 하이네 안스타드 아트 센터였습니다. 유럽에서. 1년 안에 Michu는 12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1996년 그는 유럽에서 '중국 미술 5천년' 전시회를 조직했는데, 이 전시회는 중국 본토 14개 대형 박물관의 국가 문화 유물 200점을 사용하여 중국 역사의 맥락을 연결하고 유럽인들에게 중국의 비교할 수 없는 고대 예술의 광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디자인 주제는 공기, 돌, 흙이다. 흙만을 주제로 황하(당시 미추 36세)에서 36톤의 황토를 운반해 전시장을 포장했다. 3,000제곱미터에 가까운 면적과 60개의 비열 에너지를 매장하고 있는 섬유 가로등 기둥, 이탈리아산 화강암으로 만든 두 개의 통로, 공중에 매달린 옥옷 등은 전시 자체를 세심하게 디자인한 예술 작품으로 만든다. 시청자들은 모두 충격에 빠졌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번 전시와 함께 메이 란팡 극단 공연, 상하이 발레단 공연, 도자기 세미나, 국제 문화 및 건강 세미나, 대규모 중국에 관한 일련의 문화 활동도 진행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중국어 및 학술 토론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중국 출신이고, 서양을 이해하고, 미술과 시장을 모두 이해하고, 미술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그 당시에도, 오늘날에도 중국 예술가들 사이에서 유일한 조합이었습니다. Qiu는 단지 한 사람입니다.
베니스 건축 비엔날레
9월 6일 개막한 '2006 베니스 건축 비엔날레'에서 관객들은 730제곱미터 규모의 강남(Jiangnan) 마을을 보고 놀랐다. 강소성 수향 마을 통리를 수향 마을 베네치아에 '복사'한 사람은 상하이 건축의 거장 미추(Mi Qiu)였다. 이때 방문객들은 강에서 직접 배를 타고 전시장 입구까지 갈 수 있다.
미추는 이번에 고대 도시 퉁리를 수천 마일 떨어진 베니스로 '운송'하기 위해 컨테이너 2개를 사용했으며, 전시 주제는 '비석'으로 구성된 '건설 선언'이었다. , <고성인상>, <보물상자>, <경락관>, <생명의 수레바퀴>, <명상가>, <고성기억>, <이상건축> 등 8개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료는 모두 5천~6천년 전에 조상들이 살고 번성했던 퉁리 고대 마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 중 '동리진 경러당 목조건축 모형'은 명나라 시대에 건축된 실제 '갱러당'을 1:1로 재현한 것으로, 면적이 6에이커 4분에 달하며, 3개의 방과 41개의 방이 순수한 녹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고도의 추억' 섹션이 전시장 내 가로 3m, 세로 1m의 졸졸 흐르는 물웅덩이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당시의 사건을 보여주는 "스크린"으로 Tongli의 고대 건물의 캡처된 이미지가 이 "물 커튼"에 직접 투사됩니다.
통리를 소재로 한 작품군 전체는 이미지, 청각, 후각 등 예술적 수단을 통해 형태를 결합해 사람들에게 완전한 사고와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추는 이 작품이 "과거, 현재, 미래의 연속성을 표현하고, '건설'의 개념을 재정립하며, 중국과 서양의 도시 건설과 건축을 성찰하고, 역사적 맥락의 연속성과 건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역사, 문화, 생태, 경제, 사회 자원의 전면적인 통합을 통해 문화적 이상을 보여주고 합리적인 질서를 구축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행복한 생존
미추는 몇 년 동안 유럽에서 매우 외로운 삶을 살았지만, 속으로 숨을 쉬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는 1996년 가을 어느 날 오후를 회상했다. 4~5시 햇빛 속에서 런던 버킹엄 궁전의 질감과 소재, 빛이 너무 아름다워 눈물을 흘렸다. 사실 그가 본 것은 그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몇 년이 지났는지, 건축가들은 아직 어린 건물들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올 가을, 미추는 외부에서 사들인 기한이 지난 낡은 선박이 많은 상하이 충밍섬으로 갔다. 조선소에서는 낡은 선박의 장비를 해체해 판매한 뒤 선체 철골을 잘라내 판매한다. 부두에서 배를 해체하는 대신, 배를 육지에 직접 좌초시킨 뒤 부상당한 짐승처럼 무너뜨린 뒤 수백 명의 인부들이 배에 올라 선체를 절단하는데, 질서정연하고 조직적인 방식이 아닌, 임의로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 큰 배를 해체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Mi Qiu는 이 모든 것을 목격했으며, 낡은 배가 해안에 추락하여 많은 사람이 죽고 배의 "죽음"으로 인한 거대한 파도를 지켜보았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여러 날을 머물렀고 유럽에서 9년간의 질서정연한 생활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매우 미개한 행동의 폭력으로 인해 모든 철판이 뒤틀리고 모든 엔진이 부서졌습니다. 그는 배에도 생명이 있고 경험이 있고 이야기가 있음을 느꼈습니다. 미추의 조선소 체험은 행복한 존재에 대한 사유와 '비행'의 이미지 표현을 이어가는 정신적 사건이었다.
미추는 1994년경 예술가와 사회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다가 '행복한 생존'이라는 주제로 이어졌다. 인간의 삶 자체가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나 행복은 어디에 근거하는가? 독립인가? 의존인가? 행복은 독립적으로 확립되는 것이다. 행복에는 추가적인 것이 필요하지 않고 일종의 내적 균형이 필요합니다. 그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이상 결혼했고, 이전보다 삶이 더 나아졌고, 지위도 이전보다 확장되었지만 여전히 불행하다고 느낍니다.
미추는 단테의 '신곡'을 자주 읽고, 단테에 묘사된 유토피아적 건축은 그야말로 예술적인 과정이다. 건축은 참 신비로운 일이다. 대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공간으로서 건축은 인본주의적이고 종교적이고 이상적인 색채를 무겁게 담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랑스러워하고 영감을 받는 것은 언제나 이상적인 것, 즉 비기능적인 아키텍처입니다. 건축을 공부하면서도 건축의 미학적 가치에 주목했던 것처럼, 미추는 행복한 존재라는 주제를 담을 수 있는 예술적 형태를 다듬기 시작했다.
어린 시절 미추의 꿈에는 하늘을 나는 모습이 자주 등장했다. 이제 그에게는 '날개'가 생겼습니다.
1999년부터 현재까지 그는 "날개"를 사용하여 13개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행복, 슬픔, 희망, 여유, 비행, 정지. Mi Qiu는 날개도 살아 있으며 인간 특유의 사물로 수백 가지 표현으로 바꿀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제스처와 같습니다. 날개는 특히 미츄의 개인적인 현실과 일치하며, 사회와 대중에게 인정받고 인정받는 것은 우연일 뿐이다.
주요 작품
1998년 심천 화교 타운 생태공원 1998년 중국 생명보험회사 상하이 본사
1999년 "Wish 2000 Art" 시행; 프로젝트'와 다메이샤하이빈 지구 계획 및 설계, 조경 설계,
2000년 베이징 오리엔탈 플라자에 섰던 '행복한 행진'('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라고도 함)이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베이징 장안 거리 작업;
2001 가흥 "신수질 도시 계획" 생태 경관 계획;
2002 상하이 장장 하이테크 파크 미추 조각 공원;
2003년 2008 베이징 올림픽 본부" "Nan Xincang" 환경 계획 및 건설,
Shanghai Vanke Blue Mountain Art Center는 200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Shanghai Vanke Holiday Landscape Design 2003;
2004 2005 황산 풍경명승구 마스터 플랜
2004 윈난 복현호 ASEAN 국제 패션 센터;
2005 상하이 푸동 왕차오 조경 계획 및 설계;
2005년 Shanghai Tao Family House 조경 및 인테리어 디자인;
2005년 중국 농업 대학 환경 조경 및 조각; 2005년 LaCoste 연간 문화 이미지 포지셔닝 및 디자인.
작품의 특징
미추는 부동세대에 속한다. 그에게 있어 '사라진'이라는 단어는 미래와 현재를 모두 포괄하는 관통하는 개념인 '최첨단'과 같다. 9년간 유럽에서 조용하고 독립적인 사고를 펼친 그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대변하는 가치에 완전히 공감하게 된다. 그의 '날개'는 개인화된 예술적 라벨일 뿐만 아니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세대의 가치관에도 부합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세대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생활 환경을 상징하는 상징이 됐다.
미추의 작품에는 과거보다 미래의 요소가 더 많다. 업계 관계로 인해 그는 새로운 사람들과의 접촉이 거의 없었습니다. 베를린 빌딩을 가득 채운 대지 예술가 크리스토프와 같은 미추의 친구들은 예술 분야에서 매우 지능적이고 순수하며 완전한 범주에 속합니다. Michu는 예술적 무결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의 눈에 이숙동 선사는 어느 정도는 매우 완전하고 포괄적인 사람이었고, 예술과 물질, 삶을 가지고 노는 것이 쉬웠습니다.
Qiu Changfa는 다양한 예술과 기술 분야, 다양한 지역 문화의 삶을 자유롭게 드나들고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재료, 새로운 예술적 매체, 새로운 대화 방식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며 물론 오슬로, 뉴욕, 베이징, 상하이 또는 다른 곳에서 살기를 거부하지 않습니다. 그의 여권은 남들보다 몇 배나 두꺼웠고, 여분의 페이지 중 상당수가 전 세계의 비자와 출입국 스탬프로 가득 차 있어 차례차례 추가 페이지를 추가해야 했다는 의혹까지 받았다. 그가 그 나라에 입국했을 때 스파이였습니다. 그는 유럽에 거주할 권리가 있지만 그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중화인민공화국 여권이다. 그의 시계는 베이징과 런던의 동반구 시간과 서반구 시간을 모두 표시합니다. 그는 페인트 유니폼을 입고 조각품의 비계를 오르내리며 10시간 이상 작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티에서 빛나는 와인 한잔과 함께 예술에 관해 이야기할 수도 있다. 그가 동일시하는 결혼은 절대적으로 친밀한 우정입니다. 그는 관용적인 완벽주의자이다. 그의 작품 속 끊임없이 변화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날개처럼, 미츄는 그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인생에서 "특별한 상태의 느낌"에 들어갑니다.
성공한 작품도 성공한 작품이다. 미츄는 사업적 감각은 있지만 사업에 열려있지 않다. 그는 건축가, 도시 계획가였으며 다양한 예술 활동에 개인적인 배경과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의 작업은 화가, 설치 예술가, 조각가, 건축가보다 더 포괄적이고 시장 지향적입니다. 중국의 도시 건설과 전통이 분리되는 현재 상황에서 Michu는 환경 예술이 수요를 형성하고 시장이 곧 도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996년부터 1998년까지 3년 동안 그는 현대 미술 스튜디오를 차렸지만 중국에서는 거의 프로젝트를 하지 않았거나 적어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일을 할 돈을 받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 당시 시장은 그에게 받아들여질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환경미술이 협력자들에 의해 쉽게 오해되고 변경된다는 점이며, 다른 하나는 입찰이 자체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미츄는 이것이 오만함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감과 양심을 갖춘 예술가로서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환경미술에서 중요한 것은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는 동시에 사회로부터 관심을 받는 '대화'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날개'는 Mi Qiu의 예술 세계를 맴돌며 환경 예술이 중국에 자유롭게 '착륙'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합니다. 국내 최고의 기업들은 Michu의 환경 예술을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그의 창작물을 거의 100% 존중했습니다. 1999년에 Michu는 적어도 세 가지 작품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100% 충족한다고 믿었습니다. 심천 화교 타운의 Avenue of Survival, 상하이 Ningshou 빌딩의 환경 예술 모델링 및 World Gold Association의 "Dice of Life"입니다. 세 작품 모두 '행복·생존'을 주제로 삼고 있다. China Life Shanghai Company는 자신이 지은 모든 주택 중에서 Mi Qiu의 작품만큼 큰 영향을 미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심천화교타운은 Mi Qiu에게 또 다른 생태공원을 건설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The Dice of Life"는 Michu에게 Millennium Gold Crafts의 대가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원본 작품은 7월에 경매될 예정이며, 그 이후에도 Michu는 여전히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999년 말, 선전시 옌텐구 정부는 정부의 이름으로 전국 최초로 미추의 '모더니즘'과 환경 예술을 지원했다. 이것은 심천 다메이샤에서 열리는 'WISH2000 예술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중국 최대 규모이자 가장 포괄적인 환경 예술 작품으로, 소원탑, 조각 그룹, 멀티미디어 설치, 웹사이트 공연 예술 등 4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다메이샤"라는 이름이 어디서 유래했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을 만큼 역사가 깊지 않은 도시 선전에서 Mi Qiu의 환경 예술은 선전의 새로운 문화 창조에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00년 6월 베이징 오리엔탈 플라자 앞에 높이 5m, 폭 4.8m 크기의 스테인리스 조각 '행복한 행진'(일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이 세워졌다. 베이징에서 가장 현대적인 예술 공공 조각품* **예술 중 하나. 미츄는 자유를 누리는 중립적인 인간의 몸이라고 말했다.
환경 예술을 위해 오늘 Mi Qiu는 심천, 상하이, 베이징, 뉴욕, 유럽을 여행하며 지치지 않습니다. 뉴욕에서도 진행 중인 'WISH2000 아트 프로젝트'는 올해 20여 점의 조각품을 제작했으며, 새천년을 맞아 전 세계인의 행복한 삶을 기원하기 위해 제3국을 선정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미추는 자신이 창작한 환경 예술을 주제로 '행복, 인류가 대대로 추구해 온 희망/비행은 언제나 희망의 우상이었다/급격한 변화와 도전이 가득한 상황 속에서'라는 시를 썼다. /역사와 미래 무한함/기술과 예술의 영원한 환상/빛과 빛의 찬란한 반사-화합의 전능한 요소가 되어/평화로운 세계가 다시 나타난다. 2000년에는 수백 개의 날개가 전 세계와 중국의 더 많은 도시로 날아갈 것입니다.
결혼 날짜 발표
2012년 11월 19일은 Shu Gao의 생일입니다. New Weekly 편집장이자 화가인 Han Xiangning, New Weekly 창립자 Sun Mian 및 기타 많은 Shu Gao와 그들의 남자친구 Mi. 치우의 친구는 시나 웨이보를 통해 두 사람이 그날 밤 갑자기 결혼을 발표했다고 폭로했다. Shu Gao의 남자친구인 예술가 Mi Qiu는 예술, 건축, 환경, 조경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며 'ArTech' 개념을 제안했으며 24개 유명 역사 문화 도시와 44개 도시에 참여했습니다. 중국의 지역 계획 및 재개발.
컬렉터 유더야오의 조수인 진메이는 웨이보를 통해 미추가 13년 간의 장거리 연애 끝에 마침내 여자친구의 생일에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하며 인생의 큰 사건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참석한 친구들이 이사했습니다. 운남 윈메이 여행사 총지배인 푸밍은 슈가오가 프러포즈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화가 Han Xiangning은 그날 많은 유명인들이 참석한 성대한 모임에 Shu Gao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Sina 블로그에 게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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