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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스테르담 방문 시 놓치지 말아야 할 곳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10대 예술 여행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17세기 네덜란드 '황금시대'의 예술적 보물이 모여 있는 곳이다. 암스테르담을 방문할 기회가 있지만 체류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시간을 내어 암스테르담 국립 미술관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885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은 세계 10대 박물관 중 하나이자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박물관입니다. 반 고흐, 렘브란트, 베르메르의 유명한 걸작들이 모두 이곳에 모여 있습니다.

Rijksmuseum***은 12,000평방미터 규모로 80개의 전시실과 8,000점의 예술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술 작품이 이렇게 많은데, 놓쳐서는 안되는 컬렉션은 무엇인가요? 어떤 문화 유물과 예술 작품이 가장 중요한지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박물관 컬렉션에는 다음 세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문화 유물. 전시물은 중요한 역사적 사건의 증인이거나 해당 시대의 문명 수준을 반영합니다. 예: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는 마오공 삼각대(서주 말기의 청동기).

2. 예술성. 현대 미학적 관점에서 아름다운지 여부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네의 "인상 일출"은 인상파 그림을 개척했습니다.

3. 희소성. 예를 들어, 세상에는 아주 오래된 사람이 많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아니면 유명한 사람들이 사용했던 것.

국립미술관의 보물

렘브란트---야경

렘브란트의 "야경"과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몽골" "나리자"와 벨라스케스의 '라 라스 메니나스'는 세계 3대 그림으로 꼽힌다. 이것은 렘브란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자 그의 인생의 고통스러운 전환점입니다.

렘브란트 스타일의 조명 방법

렘브란트는 네덜란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입니다. 물론 중국의 모든 사람들은 반 고흐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추신: 반 고흐를 만든 사람은 누구입니까? 너무 드라마틱해요~ 렘브란트는 인물화에 뛰어난 솜씨를 발휘했고, 특히 빛을 이용해 분위기를 살리는 데 능숙했어요. 그는 전임 카라바조의 명암대비법을 계승하여 어두운 색을 배경으로 사용하고 빛을 사용하여 주요 부분을 강조하여 그림을 선명하게 만듭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캐릭터의 볼 부분에 조명이 삼각형 영역으로 배치되어 있어 얼굴 윤곽이 더욱 뚜렷해지며 얼굴의 입체감을 더욱 높여준다. 그의 조명 기술은 오늘날까지도 사진가들에게 꼭 필요한 기술로 남아 있습니다.

"Night Watch"--- 유명한 그림 뒤에 숨겨진 이야기

렘브란트의 걸작 "Night Watch"는 모금 단체 초상화 그림입니다. 카메라가 발명되기 전에는 인물사진이 오늘날의 사진과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화가의 그림은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기 위한 자금을 모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야경>의 등장인물들은 당시 자위대원들이었으며 평시에는 옷을 잘 차려입고 용감하게 외출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 그림의 원래 제목은 "Captain and His Team"이었고, 밤에는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림이 완성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림이 너무 크다는 이유로 자위대는 주변을 잘라내고 홀에 걸어 보온을 하게 됐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꺼운 숯재가 그림 위에 떨어져 그림 전체가 흐릿해졌습니다. 너무 많아서 나중에 사람들은 원래 낮에 있었던 장면이 밤인 것으로 잘못 생각하고 이름을 "야간 순찰대"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그림은 렘브란트의 예술 경력에 전환점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그림에 참여한 고용주 중 일부는 매우 불만을 나타냈습니다. 같은 금액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림에는 옆면만 있고 일부는 흐릿하게 나오기도 합니다. 그들은 렘브란트의 그림을 비판했고, 보수도 원래 5,200길더에서 1,600길더로 삭감되었습니다. 이후 단체 초상화를 그리기 위해 렘브란트에게 접근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미술상들도 점차 그와 거리를 두었다.

렘브란트의 그림을 직접 보면서 그림의 전체적인 디테일에 대한 그의 통제력과 윤곽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야경>에서는 클로즈업 샷 속 등장인물들의 손에 들린 단검의 빛과 그림자, 옷에 비친 몸짓, 옷에 붙은 장신구의 문양 등 모두 화가가 세심하게 그려낸 것이다. 마치 카메라에 초점이 맞춰진 것처럼 하나씩. 나는 렘브란트의 세심한 통찰력과 인내심을 존경합니다. 그러나 그림 속 그림은 항상 꼼꼼한 것은 아니다. 겉보기에 거친 획도 있어 그림 전체가 무심코 움직이는 듯하다. 예를 들어 왼쪽 상단에는 멀리 손을 뻗은 사람이 있는데, 그 손의 움직임은 우연히 포착한 동작처럼 희미한 윤곽만 있을 뿐이다. 이 그림 속 인물들의 본래 표정은 렘브란트의 빛과 그림자를 거쳐 더욱 생생하고 드라마틱하게 나타난다.

베르메르---"우유녀"

베르메르의 그림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모나리자"와 같은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입니다. '북쪽의 모나리자'라고도 불린다. 안타깝게도 이 그림은 네덜란드 헤이그의 모리셔스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보러 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베르메르의 고전 작품 대부분은 국립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푸른 편지 읽는 소녀>, <골목>, <러브레터>, <우유하녀> 등

베르메르, 반 고흐, 렘브란트는 '네덜란드 3대 화가'로도 알려져 있다. 그의 작품의 생산량은 많지 않으며 현재까지 확인된 작품도 40여 점에 불과하다. 베르메르는 소녀를 사랑하는 사람이었으며, 그의 그림 주제 대부분은 특히 현실적인 평범한 가정 생활에서 따왔습니다. 그의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마치 과거 사진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인데, 제가 아주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생명감, 호수색

베르메르가 현대에 살았다면 왕가위의 스타일과 비슷하게 문학영화를 만드는 데 아주 능숙한 감독이었을 것이다. 그의 그림 속 인물들의 표정은 자연스럽고 평화로우며, 단 1초 만에 드라마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렘브란트처럼 극적이지는 않다. 'The Milkmaid'는 매우 사실적이며 특히 하녀의 호수 파란색 앞치마가 눈길을 끕니다. 나는 탁자 위에 놓인 빵, 항아리, 바구니를 볼 것이고, 바구니의 질감, ​​하녀의 옷 주름, 그녀의 이마에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picture 식탁 위에는 맛있는 음식도 있어요." Less is More. 일상 생활의 단순한 장면은 항상 생각하기 쉽습니다.

Rijksmuseum에는 또한 여러분이 발견하고 탐험할 수 있는 풍부한 전시물이 많이 있습니다.

팁:

개장 시간: 연중무휴 매일 9:00 ~ 17:00

티켓 가격: 성인 티켓: 17,50유로

주소: Rijksmuseum? Museumplein/Museumstraat 11071 XX Amsterdam

경로:

출발 지점: 중앙역: 2번 또는 5번 트램을 타세요. Rijksmuseum 역 차량에서 하차)

출발 지점: Zuid 기차역: 5번 트램 탑승(Rijksmuseum 역에서 하차)

출발 지점: Sloterdijk 기차역: 5번 트램 탑승 12번(Concertgebouw 역 하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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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지점: Amstelstation 기차역: 먼저 지하철을 타고 Weesperplein까지 이동한 후 트램 7호선 또는 10호선으로 환승합니다(Spiegelgracht 역에서 하차)

출발 지점: 지역 버스 정류장 Marnixstraat: 347번 또는 357번 버스 탑승

출발 지점: 스키폴 공항: 397번 버스 탑승 후 Rijksmuseum 역에서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