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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향자(Luo Tuo Xiangzi)의 책 요약

1. '낙타향자'는 중국 베이핑에서 인력거꾼인 젊고 강인하고 활력 넘치는 샹즈의 우여곡절을 그린 작품이다.

향자는 부지런하고 단순하며 친절한 파산한 젊은 농부이다. 그는 시골에서 길러주고 가르친 모든 것을 간직하고 있지만 결코 시골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시골에서 도시로 올라온 향자는 정직한 노동으로 자신의 차를 사고 싶어 했다. 독립적인 노동자가 되는 것이 향자의 소망이자 희망이자 종교이기도 했다. 그는 근면과 인내로 3년을 알뜰하게 보낸 끝에 마침내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고 자립적인 일류 마부가 되었다.

그러나 수레를 끌고 반년 만에 전쟁의 혼란 속에서 수레는 탈영병들에게 납치되고 낙타 세 마리만 되찾게 된다. Xiangzi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처음부터 시작했고 돈을 절약하기 위해 더 자의적으로 카트를 몰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다른 차를 사기도 전에 그가 저축한 모든 돈은 형사들에게 강탈당하고 차를 사겠다는 그의 꿈은 다시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향자가 다시 차를 세웠을 때, 후니우와의 기형적인 결혼 생활을 희생한 셈이었다. 후니우가 출산 중 사망하고,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인력거를 팔아야 했기 때문에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이 시점에서 그의 이상형은 완전히 산산조각이 났다. 사랑하는 여자 샤오푸자의 자살과 함께 그의 마음 속에 있던 마지막 희망의 불꽃도 꺼졌습니다. 삶의 시련을 거듭하면서 Xiangzi는 삶에 대한 열망과 자신감을 잃기 시작했고, 더 이상 수레를 끄는 것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았고, 일하는 것도 싫어했습니다.

생활에 놀림을 받은 샹즈는 게임도 하고, 먹고, 마시고, 도박도 하기 시작했다. 술을 마시기 위해 항자는 곳곳에서 돈을 횡령해 '도시 쓰레기'가 됐다. 결국 그는 결혼식과 장례식 잡역부로 일하며 생계를 꾸렸다. Xiangzi는 "괜찮고, 강하고, 몽환적이고, 이기적이고, 개인적이고, 강하고, 위대한" 밑바닥 노동자에서 "타락하고, 이기적이고, 불행하고, 사회적으로 병든 아이"로 전락했습니다.

2. '낙타향자'는 인민예술가 노사(서청춘)가 쓴 소설로, 1920년대 군벌전쟁 당시 인력거꾼들의 비극적인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3. <낙타향자>의 주제는 반식민지와 반봉건 중국사회 밑바닥 노동자들의 비극적 운명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옛 중국의 군벌세력은 이익을 빼앗기 위해 전쟁을 일으켰고, 인민들은 사회의 밑바닥에 있던 향자와 같은 노동자들의 생활은 더욱 어려웠다. 어둡고 부패한 사회 현실은 향자의 비극적 운명의 근본 원인이다.

'낙타향자'는 여러 우여곡절을 겪은 인력거꾼 '항자'의 이야기를 통해 반식민지, 반봉건 중국 사회 밑바닥 민중의 비극적인 운명을 드러낸다. 그리고 마침내 떨어졌다. 항자의 경험은 반식민지, 반봉건시대의 근로자들이 자신의 노고와 개인적 투쟁을 통해 자신의 상황을 바꾸는 것이 전혀 불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소설에는 Xiangzi와 같은 작은 인물이 많이 묘사됩니다. 이 작은 사람들 중 일부는 전쟁으로 가족이 헤어져 서로 의지해야 했고, 일부는 가족의 부담을 감당할 수 없었고, 일부는 형제를 부양하기 위해 몸을 팔았습니다. 사회 밑바닥 노동자들의 비극은 결국 한 시대의 비극이다. 자신들의 현 상황을 이해하고 단결하여 식인사회와 제도를 타도하지 않는 한 그 누구도 향자와 같은 운명을 면할 수 없을 것이다. .

향자의 삶은 1920년대 '시민화' 과정에서 중국 파산 농민의 쇠퇴를 반영한다. 따라서 향자의 비극은 그의 개인적인 비극일 뿐만 아니라 더욱 심오한 문화적, 동시대적 비극을 담고 있다. 저자는 민족과 문화의 미래를 걱정하며 항자의 운명을 분석하고, 전통문명의 긍정적인 측면에서 현대 기형문명의 부정적 영향을 비판하고, 전통미덕의 쇠퇴를 한탄하며, 향자가 축적한 부정적 영향에 불만을 표한다. 민족문화의 나쁜 본성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드는' 어두운 사회와 제도를 저주할 뿐만 아니라 병든 낡은 사회에서 무지하고 선량한 사람들의 타락을 개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