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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의 눈과 얼음 긴급에 대한 리뷰를 원합니다.
'빙설 11일'은 중국의 대표적인 재난 영화로, 얼음과 눈이 쌓인 풍경도 없고, 산사태나 땅이 무너지는 장면도 없고, 숨막히는 묘기도 없고, 어둡기만 하다. 중국인. 중국인이 많이 모이는 곳은 어디든 재앙이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출퇴근 시간대에는 황금연휴 기간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2008년에는 남부지방에 극심한 빙설 재해가 발생해 고속도로가 끊기고 전력 공급이 중단돼 철도 운행도 중단됐다. 때는 설날이었고 수용인원은 4만 명에 이르렀고 수백만 명의 이주노동자들이 귀국열차를 기다리며 발이 묶였다. 이미 재난이었던 것이 마침내 압도되어 역사상 가장 심각한 치안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주제가 중국 스크린에 상륙할 때, 물론 그것은 무엇보다도 주요 주제를 가진 영화이다. 그렇습니다. 《빙설의 11일》은 고군분투하고 있는 우리 당의 공안원들을 기리며, 11일 동안 인민의 생명의 안전을 보장하고,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는 그들의 지혜와 용기를 칭찬하고자 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새해를 맞이하여 집에 갈 수 있지만 여전히 우리의 가슴 아픈 재앙을 숨길 수는 없습니다.
한쪽에서는 펑위안정과 류화가 이끄는 경찰들이 언제라도 무너질 수 있는 역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반면, 다른 쪽에서는 뭉쳐져 있었다. 며칠 동안 음식, 물, 화장실이 없는 햇빛과 비 속에서. 군중이 소란을 일으키면 쓰나미가 촉발될 수 있고, 경찰의 방어선이 언제든지 무너져 심각한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서를 유지하는 공안원들은 만만찮은 적과 마주한 듯한 느낌을 받았고 얼마나 긴장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경찰이 가하는 과도한 육체적, 정신적 압박에 비하면 승객들은 훨씬 더 큰 압박을 받고 있었다. 압착되고 변형된 승객팀은 피해의 선동자이자 피해의 직접적인 피해자였다. 어둡고 몰려드는 군중, 불안하고 무력한 얼굴, 충격적인 데이터 사진은 이것이 분명히 중국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재앙임을 말해줍니다.
영화 자체에 관한 한 '빙설의 11일'은 2008년 빙설 참사 영상 데이터를 폭넓게 활용했고, 이를 바탕으로 영화의 줄거리를 접목했다. , 이는 거의 기록이지만 기록은 아닙니다. 많은 양의 충격적인 다큐멘터리 자료를 바탕으로 작가는 영화를 위해 세 개의 평행 보조선을 디자인했습니다. 첫째, Guo Jiaming이 연기한 경찰관과 Liu Yan이 연기한 그의 아내는 가족의 해체에 직면하고 있으며 그들의 어린 유모는 혼잡하고 어두운 집에 붐비고, 두 번째로 작은 식당 주인인 천샤오제가 새해의 불안에 빠져 있고, 세 번째로 웨이터 만홍과 그의 아내와 딸이 끼어들고 있습니다. 유화가 연기한 부부는 반항적인 딸과 미묘한 관계를 맺고 있는데, 그는 다시 '치질(심각한 치질)'과 싸워야 했다. 이 세 개의 깊은 선은 Feng Yuanzheng이 팀을 이끌고 전투를 벌이는 경찰서장의 메인 라인과 교차하여 2008년 재난 블록버스터를 구성합니다. 또한 풍원정 역시 부하인 유화에게 시시콜콜한 시시덕거림을 주며, 특히 유화의 엉덩이 아래 붉은색과 황이가 연기한 아이러니한 CCTV 스타일의 여자 기자는 묘한 맛의 향연이라 할 수 있다.
2년 전 대성공을 거뒀던 '온 더 로드'도 그 중 하나지만, 코미디 방식으로 구현된 건 재난 영화가 어느 정도 손을 댄 적이 있다. 2년 전, 캐나다에 거주하는 판리신 감독은 광저우에서 일하던 장창화 가족이 3년간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따라가며 이주노동자들의 비참한 모습을 그려냈다. 그리고 가족관계와 생계 사이의 모순. 이 영화는 암스테르담국제다큐영화제에서 최우수다큐멘터리장편상을 수상했고, 미국 단편소설을 선정한 타임지의 호평을 받았다. 2008년에는 백년에 한 번 있는 빙설 재해로 인해 광저우의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으며, 이는 '빙설의 11일'에도 더욱 충격적인 장면을 안겨주었습니다. '빙설의 11일'은 '귀향열차'의 인본주의적 정서가 부족하고, 경찰의 투쟁을 찬양하는 시각이 너무 보수적이어서 주제가 밋밋하다는 점이 아쉽다.
'빙설의 11일' 장면은 충격을 넘어 눈물까지 흘리게 만든다. 하지만 이는 찬양을 불러도 변할 수 없는 재앙이다. 이 재앙은 천상에서 온 것이다. 현상과 사회의 더 깊은 층에서 영화는 실제로 시대의 더 많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승객들이 겪는 재난, 즉 천체 현상으로 인한 재난을 보여주기 위해 좀 더 미세한 렌즈를 사용하는 동시에 광저우의 번영과 이주노동자들의 희생을 생각하면서 영화는 치솟을 것이다. 인본주의의 날개를 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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