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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서유기 무술 선택 및 포인트 추가 방법

1. 용궁

종파의 특징: 주문을 맞아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스킬: 단일 대상 주문 피해/그룹 주문 피해/전체 파란색 공격/주문 2인 동시 공격

현재 보너스 포인트:

모두 1. 매직 드래곤, 5 데몬: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5 데몬 LG와 팀원이 되어 LG 드래곤 포메이션 위치를 잘 협력하면 완전한 데몬 드래곤이 중간 및 상위 레벨에 큰 압력을 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팀.

장점: 강하다, 보통 강하지 않다.

단점: 싱글 P는 괴롭히기 쉽고, 저항력이 매우 낮으며, 일반적으로 좀비 전투에 대비해야 하며, 높은 수준의 훈련과 장비 지원, 센터링 슈트가 필요합니다. 거기에 있어야합니다. 팀원이 가난하면 마법 드래곤 전체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2. 민감성 드래곤, 민감도 0.5 또는 없음:

민감성 드래곤은 고급 흑보석 신발 등 민감성 장비를 장비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벨트. 마법 무기는 바람 가방입니다.

장점: 팀원의 주문 피해와 민감한 드래곤 블루 전술을 견딜 수 있습니다. 신속한 변화를 위해 장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민롱이 등장하면 확실히 1시간이 넘도록 끝나지 않는 장기전이 되기 때문에 영웅협회에서는 민롱이 필요 없다.

3. 혈액 저항 드래곤, 마법 3, 저항 1, 혈액 1(마법 4, 저항 1):

대부분의 LG는 혈액 저항 드래곤이고 일부는 틈새 시장을 찾을 수 없고, 다른 부분은 BB를 죽이기 위해 특별히 훈련하는 LG입니다.

장점: 죽기 쉽지 않습니다.

단점: 포지셔닝이 어렵고, 그룹 내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폐쇄적인 시스템에 통제되어 당황한다.

요약: Quanmolong은 민감한 드래곤이 되기 위해 장비에 의존할 수도 있지만, Quanmodragon과 Agile Dragon은 모두 많은 투자가 필요한 유형입니다. 블러드 레지스턴트 드래곤 연습을 시작하고, 후반 단계에서 목표가 생기면 변신하고 포인트를 워싱하세요. 신입사원 지망생들이 마법드래곤 전체를 직접 연습할 수 있습니다.

2. 오장관

학교 특징: 봉인 3개를 획득한 후 상대는 오용환을 가져와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스킬: 봉인 3개/그룹 지속 혈액 회복/단일 대상 마나 회복/마법 면역

현재 보너스 포인트:

1. 간접 이중 저항 낮음- 속도 주민 5명, 혈액 2개, 저항 3개, 소량의 민감도:

혈액을 사용하여 주문 피해에 저항하는 것을 간접 이중 저항이라고 합니다.

장점: 강력한 생존력, 팀원이 모두 죽은 후에도 체력이 가득 찬 상태로 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턴트 마니아.

단점: P 그룹에 대한 값이 너무 낮다. 오랫동안 제어되었기 때문에 보조 시스템이 되는 경향이 있다.

2. 직접 이중 저항 저속 오장, 체력 2, 감도 1, 저항 2:

내 계산에 따르면 레벨 129 오장에는 잠재 포인트 700개와 추가 저항이 있습니다. 364점이 가장 좋고, 캐릭터의 방어력은 풀 장비로 1740에 달하므로, 마법 피해를 저항하기 위해서는 풀혈을 추가하는 것보다 소량의 마법을 추가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장점: 기존 포인트 추가 방식에 비해 전체적인 저항은 유리하지만, 극단적인 포인트 추가로 DT를 상대할 때는 여전히 위험하다.

단점: P 그룹은 여전히 ​​가치가 거의 없으며 부분적으로만 지원됩니다.

3. 민 우좡, 1-2분:

모든 레벨 중에서 그룹 P 값이 가장 높은 것은 민 우좡이지만 봉인 가능성은 낮습니다. 성공하면 상대는 한동안 괴로워해야 한다.

장점: 대부분의 전투에서 주도권이 필요하므로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단점: 상대의 집단 공격 주문에 의해 부상당하고 죽기 쉽습니다. 야채를 자르기는 쉽지만 뼈를 씹는 것은 어렵습니다. 자기 편이 상대를 제압하면 상대도 돌아올 수 없고, 자기 편이 상대를 제압하면 자기도 돌아오기 어렵다.

4. 오장의 힘, 2강, 3강, 4강 :

레벨이 낮을수록 힘 추가에 따른 비용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Wuzhuang의 레벨이 130을 초과합니다. 애프터버너는 쓰레기입니다.

장점: 작업의 왕. 온갖 종류의 불만을 치료하기 위해 첨단 부상 방법에 협력하십시오. BB 킬러.

단점: 시간이 지나도 견딜 수 없습니다.

5. 우좡 129, 민첩 3 이상 :

129 우좡으로 승격하는데, 스킬이 높기 때문에 봉인의 적중률이 다른 봉인과 다르지 않습니다. 감도 및 기타 씰은 1단 속도를 위해 경쟁합니다.

장점: 129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폐쇄형 시스템이며 지구력 포인트를 2만큼 높일 수 있는 보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 모든 물개가 그렇듯이 집단 공격으로 인한 우발적인 부상으로 죽기 쉽습니다.

6. 오장에 대한 저항, 4 저항 또는 5 저항:

오장에는 승천 스킬, 마법 면역, 무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Wuzhuang이 이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고 램프의 도움으로 협력하는 한, 이 Wuzhuang은 불멸의 작은 힘이 될 것입니다.

장점: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다. 일반적으로 출력을 보조하기 위해 높은 레벨의 마법 애완동물이 사용됩니다.

단점: 상대는 자신의 존재를 직접적으로 무시하고 팀원을 제거한 뒤 상대할 수 있다.

요약: Wuzhuang은 폐쇄형 시스템(민첩형)/보조 시스템(이중 저항형)/태스크 시스템(애프터버너)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그룹 P에서 Wuzhuang은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말고 당신이 주봉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수련이 낮고 당신이 주봉이 될 수 없다면 당신은 보조 시스템으로 취급해야 합니다.

3. 보타산

종파의 특징: PT 제자에게는 오행이 없습니다. 유일한 이중저항 수련종파.

사용 가능한 스킬 : 지속 혈액 회복/고혈량 부활/그룹 정신 추가/그룹 주문 흡수/오행 주문/긴장 주문

현재 추가된 포인트:

1.혈액저항형, 2혈액, 3저항 :

PT가 뛰어난 인재를 보유한 적이 없고, PT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가이드가 없기 때문에 초기 포인트 추가 방식이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장점: 기본적으로 불멸입니다.

단점: 무엇이든 효과가 있지만 최고는 아닙니다.

2. 혈귀 저항 유형, 마법 보너스 포인트 0.5~1.5:

궁극적인 이중 저항을 추구하기 위해 속성은 보이지 않지만 보너스 포인트가 파생됩니다. 아주 좋은데, 혈액저항형보다 저항력이 더 좋습니다.

장점: 확실히 팀에서 마지막으로 죽는 사람이다.

단점: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3. 감도 PT, 감도를 조금 더하거나 장비에 의존하여 속도를 높이세요.

PT의 피는 멍하니 서 있는 것보다 가장 가치 없는 피입니다. 피, 자신을 인간 방패로 바꿔 팀원의 그룹 주문을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장점: 스턴트의 여왕, 6개의 스턴트를 전신에 사용하는 슈퍼 보조 시스템. 이는 법률 시스템 또는 공격 시스템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단점: 단점이 없습니다.

요약: 비행하지 않는 HS 1개 = 비행하지 않는 PT 2개, 비행하는 HS 1개 = 비행하지 않는 HS 2개, 비행하는 HS 1개 = 비행하는 HS 2개. PT를 날리는 것과 날지 않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PT에 필요한 것은 마스터의 전략과 고속성 스턴트 장비입니다.

4. 천상의 궁전

종파 특징: 15가지 회피 주문. 밀봉하다. 마스터 스킬은 체력의 상한선을 증가시킵니다.

사용 가능한 스킬 : 단일 대상 마법 차단/단일 대상 연속 자동 보호/단일 대상 물리 차단/집단 주문 피해/단일 대상 물리 피해/단일 대상 비례 HP 25.

현재 추가점 :

1. 철판형, 3~4저항 한계 5저항 :

평가 없음.

2. 민첩성, 고속 TG:

모든 종파 중에서 저항 TG가 1위입니다. 이론상으로는 민첩 TG가 가장 좋은 봉인 시스템이지만 단일 기술만 있기 때문입니다. 밀봉의 경우 많은 TG가 밀봉 유형 선택을 주저하므로 고속 TG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장점: 물개와 펫 주문에 저항력이 있으며, 한 사람이 두 명의 상대를 조종할 수 있다.

단점: 단일 봉인으로는 물리 부서를 충분히 억제하지 못합니다.

3. 강제 TG, 강제 없는 강제 TG:

강제 TG는 물리 피해가 있는 한 강제 TG입니다. 항상 주문보다 더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장점 : 신과 같은 존재인 TG로 승격해 영웅협회가 팀의 왕을 선택할 수 있다. 야채 따기 팀에 속해 있지만 다른 사람은 감히 야채 따기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단점: 4번의 수리를 마치고 나면 돈을 잘 못 버는 종파에 비해 너무 비싸다.

4. 매직TG. LG가 TG를 훈련할 때:

지금은 마법 TG가 많지 않습니다. 비록 초 단위로 마법 TG의 수가 적을 수는 있지만, 다른 마법사들은 취약하지만 마법 TG만이 강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점: 금지되고 고문을 당해 사망하면 NetEase의 불의를 저주하게 됩니다.

단점: 몇 초, 전투 시 출력 시스템에서 2개의 인장으로 전환, 자신감 부족. 초보자가 TG를 연습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요약: 저는 민첩한 드래곤보다 마법 TG 착용 속도 장비를 선호합니다. 마법 TG의 유일한 문제점은 P 그룹이 위치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고, 물론 상대도 우리 마법 TG가 사용되는 것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의. TG에는 봉인 기술과 주문 공격이 있지만. 물리 공격 스킬은 민감한 G를 제외하고 다른 유형의 TG는 P 그룹과 함께 방어적인 팀을 구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G를 좋아하지 않는 한, 신규 이민자에게 TG에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판타지의 가장 강력한 종파는 4차 개정판의 TG라고 생각합니다. TG는 파워 추가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리적 데미지를 높이기 위해 연습을 하면 캐릭터의 속성이 매우 완벽해집니다.

요정족 개요 : 요정족이 전면적으로 상승했다. 이제 가장 확실한 것은 PT가 강해졌다는 점이지만, TG는 심각한 제압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는 점을 모두가 주목해야 한다. 앞으로도 PT. 마지막으로 웃는 사람은 TG일지도 모른다.

5. 당나라 정부

종파의 특징: 남을 때리고 스스로 피를 흘린다.

사용 가능한 스킬: 휩쓸기/백 어택/가마솥 깨기/살인 예술/진정 예술

현재 추가된 포인트:

1.

극강의 눈부신 데미지로 풀 DT와 올마법 LG 또는 마왕이 협력해 극한 두 사람의 무차별 폭격을 막아낼 수는 없다.

Full DT : 세 개의 검을 쓴 후에도 끝내지 않으면 내가 할 것이다.

장점: 모두 체력이 가득 차 있어도 여전히 최대 전력으로 DT를 쓸어버릴까 걱정해야 합니다.

단점: 일단 우호적 보호가 나타나면 전면적인 DT가 패배합니다. 죽기 쉽고 몸도 쉽게 보호된다.

2. DT에 대한 혈액 저항, 3. 5-4 힘:

일반 DT에 속하며, DT 90이 이 DT입니다.

장점: 보통, 보조 시스템을 사용한 장기간의 전투에 적합합니다.

단점: 누군가를 죽이고 싶다면 블러드 포인트가 100 이상 남을 때마다 상대는 죽지 않습니다. 전투 중 적응력이 부족합니다.

3. 스켈레톤 DT, 몸을 강화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라:

이제 69레벨 DT99는 모두 스켈레톤 DT이며, 고급 PK에서는 스켈레톤 DT가 거의 등장하지 않습니다. MW. STL은 훨씬 더 오래 걸리며 뼈대 DT에는 기본적으로 저장 공간이 없습니다.

장점: 강력한 살상 능력, 상대의 핵심 인물을 저격해 전투 상황에 영향을 미친다.

단점: 그를 돕기 위해서는 헌신적인 사람이 필요합니다.

요약 : 과거 DT는 STL이 싸움에서 파란색을 사용한다고 비웃었지만, 이제 STL은 DT가 싸움에서 피를 사용한다고 비웃습니다. 민감한 STL이 등장한 이후 DT는 직접적으로 제거되었으며, 상위 수준 DT의 그룹 가치는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DT를 하는 초보자들은 5포스를 사용하여 69 PK를 플레이하고, 하루 정도 DT에 새로운 포인트 추가 방법이나 새로운 PK 이론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연습하거나 포인트를 워싱하는 것이 좋습니다.

DT는 어느 쪽이 혈액약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상대가 약을 위해 싸우도록 강요하는 전술을 가지고 있는데, 구체적인 작전은 사람들을 마구 쓸어버리는 것인데, 약간 좀비 전투 같은 느낌이 듭니다. /p >

하지만 당신의 팀원들이 당신을 죽음으로부터 지켜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왜 쓸어담는지조차 모릅니다. 그들은 당신과만 싸울 수 있습니까? DT의 새로운 마법 무기

마법 무기는 매우 좋습니다. DT가 막혔다면 마법 무기를 사용하고, 다음 라운드에서 그것을 해제하면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6. 화성사

종파 기능: 항녀 및 판시풍 5

사용 가능한 스킬: 그룹 플러스 혈/그룹 플러스 방어/그룹 플러스 물리 피해 /피해에 그룹 혈 추가/풀에 단일 대상 혈 추가/부활 스킬(사용하면 머리아픔)

1. 혈액 저항 HS, 2.5 혈액 저항 2.5:

약간의 정규성을 추가한다는 것은 효과가 정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점: 뛰어나지 않다.

단점: 명확하지 않습니다.

2. 감도 HS, 낮은 감도 또는 장비 가속도:

요즘에는 물리학과보다 빠른 HS를 선호하는데, 이러한 유형의 HS는 작동에 매우 능숙하고 팀 리더로 활용됩니다.

장점: 한성씨의 혈액을 귀중하게 만들고, 한성씨가 다른 사람에게 더한 혈액을 더욱 가치있게 만듭니다.

단점: HS는 일단 포메이션이 무너지면 매우 바빠진다.

3. 순혈 HS:

누구나 체력을 채울 수 있는 HS 승천 스킬을 연습하세요.

장점: Universal HS는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이런 HS는 팀에 CH가 여러 개 있어야 하므로 휴대하는 약의 양이 줄어들고, 상대가 쉽게 소모전으로 전환해 지치게 된다. 아래에.

4. Demon HS, Shaolin Monk, Skeleton HS:

최근 등장한 포인트 추가 이론인 Demon HS는 원하는 경우 3개의 파워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BB 킬러가 되려면 스켈레톤 HS와 순혈 HS는 용도가 좋지 않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시체 전투 이론을 사용합니다.

장점: 미션을 잘한다.

단점: P 그룹은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지 않고 전투에 최대 5명과 100개의 약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요약: 예민한 화환을 가진 사람들은 예민한 화환이 좋다는 이유로 자신의 예민한 화환을 높이는 것의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민감한 한손을 연습하기 전에

보조 시스템의 회복력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한손의 당황스러운 상황을 개선하는 일부 극단적인 포인트 추가 방법이 나타납니다. 언젠가 바뀔 예정이니 극단적인 포인트 적립 방식을 사용하는 계정은 폐지됩니다. 잃어버리면 미래가 없는 짓은 하지 마세요. HS에 대한 혈액 저항성이 권장됩니다. 새로운 HS 마법무기는 확실히 박보다 강력합니다.

7. 방춘산

종파 특징 : 속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펭

사용 가능 스킬 : 실신/상혼/최면/복제 기술(알 수 있음) 당신, 확실히 이보다 더)

1. 5분FC:

서번트 회원.

장점: 1단 속도로 혼자서 사람과 CH를 차단할 수 있다.

단점: 자신의 서버에서 109명의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2. 민첩성이 중간인 FC, 민첩성이 2~4:

민첩성이 5인 사람만 보통 민첩성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민첩성이 3인 FC는 1단계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협회.

장점: 속성 감소 인장은 그룹 P 지점에서 사람들을 죽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단점: FC 인재가 시들고 있다.

3. 파워FC:

아주 적지만 판타지 싱글 P의 왕이다.

장점: 혐오스러운 복제 기술.

단점: 안티 블로킹 스킬을 갖춘 혈액에 민감한 펫을 가진 상대만 두려워합니다. 그룹 P 값이 가장 낮은 봉건 시스템입니다.

4. 블러드 레지스탕스 FC:

그는 살아 있는 한 희망이 있다고 믿습니다.

장점:장시간의 전투에 능하다.

단점: 출력 시스템의 팀원은 모든 주문 또는 모든 물리를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 가치가 낮습니다.

요약 : FC는 판타지에서 포인트 얻기가 가장 어려운 종파이자, 가장 실천하기 어려운 종파이기도 하다. FC를 연습하는 1,000명 중 레벨 100을 넘고 여전히 완전한 실력을 갖춘 사람은 단 한 명이다. 당신은 하나입니다

하나? FC는 좋은 종파인데 선배들에 의해 완전히 망가졌다. FC를 실천하려면 압박감을 견뎌야 한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데 권장되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는 모두 FC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FC 마법무기는 Part 04에서 말씀드릴 초슬로우 그룹P 조합의 실현 확률을 높여줍니다.

8. 딸의 마을

종파의 특징: 다트는 몇 초 동안 지속되며 독성이 있습니다. 마스터 스킬 가속

사용 가능한 스킬: 물체 봉인/단일 봉인/단일 봉인/이중 봉인 특수 스킬 및 물체/숨겨진 무기/츄츄/꽃 날고 나뭇잎 따기

추가 포인트:

1. 순혈 NE:

혈액 반환 제한이 없는 초기 스턴트 제품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점: 숨겨진 무기를 던져 사람을 중독시키는 유독한 애완동물로 거의 간주되지 않습니다.

단점: 모든 단점이 있습니다.

2. 5분 NE:

전투원, 설명 없음.

3. 2-4 민감 NE

현재 주류 NE.

장점: 또한 일반 밀봉 시스템보다 빠르게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단점: 가장 취약한 봉인 시스템으로, 집단 마법에 의해 우발적으로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기 가장 쉽습니다.

4. 포스 NE:

NE의 물리 피해 계수는 DT보다 50밖에 낮지 않으며, 반드시 독을 맞고 피해가 중첩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69레벨에 NE를 연습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같은

점수로 NE가 가장 빠르고, 물리학과에 있는 것도 장점이거든요.

장점: 귀신잡기, 판시소 조우시, 마법시스템이 없을때 상대적으로 강한 이 NE -. —!

단점: 공격은 방어하기 쉽고, 단일 공격이므로 매우 불리하다.

요약: NE의 적은 늘 PS였고, NE의 승천 실력은 시청자들에게 정말 실망스러웠다. NE는 첫 시리즈의 자리에서 크게 떨어졌다

.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지만 계획의 변덕을 기대하는 것뿐입니다.

인류 요약: HS를 제외하고 인류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고 다른 종파는 쇠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9. Shituoling

학교 특징: 3개의 확실한 인장, 현재 라운드와 다음 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다섯 마리의 용이 들어올릴 수 없습니다.

사용 가능 스킬 : 독수리 6/연속 6/그림/마법의 숨결/

현재 추가된 포인트 :

1 Full STL :

출력 유형은 주로 구성됩니다. 이글 6연속 6STL의 좀비 전투 전문.

장점: 강력한 출력, 살아있는 것보다 죽은 것이 더 무섭다.

단점: 개인적인 영웅주의는 심각하며, 변신이 끝나는 라운드는 그가 가장 취약한 때입니다.

2. 감성 STL:

판타지 포인트 추가 방식 전체를 픽토그램 위주로 바꾸고, BB는 혈액형이다. 데미지 자체는 낮지 않고, 심지어 일부는 상대의 STL보다 빠르게 요정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민감한 STL의 성공 비결.

장점: 팀 전체가 하나의 유닛으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서로 협력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자신의 진형이 무너지면 상대방이 자신의 편이 전투를 재조정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배포합니다. 자신의 폐쇄형 시스템이 첫 번째 속도를 확보할 수 없는 경우 STL을 사용하여 CH를 커버할 수도 있습니다. 장점이 너무 많아요.

단점: STL 속도 경쟁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일부 서버에서 무력한 STL을 연습하기 시작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는 민첩성 문제로 인해 Dream을 다시 혼란스럽게 만들 뿐입니다.

3. 2블러드 3파워 STL:

몇 년간 지속되어 온 고전적인 포인트 추가 방식은 위의 두 가지 포인트 추가 방식이 등장한 이후 명백한 단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장점: 더 이상 장점이 ​​없습니다.

단점: 출력이 부족하다.

요약: 세계의 혼란이 두려워 험난한 바다에서 낚시를 시도하는 무력한 STL의 접근 방식은 엄중히 비판받아야 하지만, 우리는 멈출 수 없기에 지켜볼 수밖에 없다.

과거에는 종파에 대한 모든 포인트 추가 전략이 DT의 포인트 추가 방법을 기반으로 했으나, Sensitive STL이 등장한 이후에는 이제 모든 포인트 추가 전략이 Sensitive STL을 다루는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 이번 지진으로 기초가 흔들리고, 인간 플레이어들도 심하게 흔들렸다. STL을 높이기 위해 어느 정도의 민첩성이 필요한지는 현재 미정입니다.

STL의 속도가 결정된 후에야 각 종파의 포인트 추가 방법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민첩성 STL에 의해 모든 꿈이 전복되었습니다. 판타지가 4년 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우리 모두 판타지가 무엇인지 다시 이해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Fantasy Westward Journey는 DT의 무덤 위에 세워졌습니다. 4년 만에

STL이 드디어 DT를 밟았습니다.

10. 마왕의 마을

종파 특징: 물리 공격을 피하고 물리 스킬을 보유한 15명의 마법사.

사용 가능한 스킬 : 단일 방식/그룹 방식/머리와 꼬리 흔들기

1. 완전 마법 MW:

주로 사람을 죽이는 초강력 마법 공격, 달리 LG는 주로 BB를 죽인다.

장점: 시체를 지키는 데 능숙합니다.

단점: 혈압이 낮아 건강이 나빠 예방하기가 매우 어렵다. 스킬도 너무 적고, 상대를 순식간에 무너뜨릴 수 있는 원활한 게임에만 적합하며, 자신의 편이 제압되는 순간은 매우 실망스럽다.

2. 3개의 혈액과 2개의 마법 MW:

PK 유형.

장점: 혈액량이 많고 공격에 대한 저항력이 더 높습니다.

단점: 파란색이 적고 공격력이 낮으며 충돌 시 죽기 쉽습니다.

3. 1혈, 1방어, 3마법 MW:

균형형.

장점: 방어력이 높다.

단점: 주문 공격력이 낮습니다.

4. 1혈액과 4마법 MW:

고급 마법 유형.

장점: 주문력이 높습니다.

단점: 약한 수비.

요약 : 원래 마왕이 물리학을 전공했다는 점을 바탕으로 마왕의 디자인이 만들어졌으나, 플레이어들은 마왕의 높은 마법 데미지에 마음을 빼앗겨 마왕을 강제로 마왕으로 만들었다. 그게 바로 마법사로 훈련받은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플레이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새로운 계획은 악마도 마법사로 조정합니다. 현재 마왕의 상황은 플레이어들에 의해 발생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누구도 현자는 아닌데,

12종파를 설계했는데 한두 종파가 깨지면 그래도 이해가 된다.

11. 언더월드

학교 특징: 봉인 저항 30, 야간 전투

사용 가능한 스킬: 포이즌(시체 독)/블루 앤 블러드 단법(저지스) 주문)/그룹 고정 데미지(얌라 오더)/그룹 인식 + 10 저항(명계의 귀안)/투명화(수라 투명화)/ 데미지 증가 부활(태양 복귀, 승천 스킬)/상대 속도 타격(브레스) of Underworld) , 승천 스킬)

1. 순혈 지옥:

초기 포인트 추가 방법은 종파에 많은 그림자를 남겼으며, 순혈 DF는 포인트 추가입니다. 이 방법의 영향을 가장 적게 받습니다. 전체 체력 DF는 데이터 계산 측면에서 매우 불리하지만

체력이 10,000 이상인 레벨 89 DF가 상대에게 가하는 압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장점: 억제력, 상대방이 당신을 죽일 수 있는 자신감을 덜 갖게 만든다(실제로 독을 넣는 것만으로도 딸을 죽이는 것은 쉬울 것이다).

단점: 장기간의 전투에 불리한 블루는 따라잡지 못하고 물리과에게 패해 많은 고통을 겪는다.

2. 혈액 저항 DF:

P 그룹에 더 적합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빨간색 모집 카드의 지원으로 여전히 거의 유용하지 않습니다.

장점: 자신의 인간 보호막 능력을 강화하고 피해를 흡수합니다.

단점: 모든 유형의 피해가 낮은 편이며 작은 방해 움직임만 할 수 있습니다.

3. 혈액 저항 및 감도 DF:

현재 최적의 DF 플러스 포인트인 DF는 STL과 같은 속도에 대한 내부 경쟁이 없습니다.

장점: 저항을 너무 많이 줄이지 않고 속도를 추구합니다.

단점: 아직 살상 능력이 없고, 승천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빨라야 하지만 나보다 느린 출력 시스템이 두렵다.

4. 포스 DF:

새로운 DF 이론은 포스 DF가 없었다면 오늘날 혈액 저항이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DF.

장점: 드디어 사람을 죽일 수 있고, 속성도 DT보다 좋다. 새로운 마법무기와 슈트는 DF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 같다.

단점: 수련에 더 많이 의존한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상대를 이기는 것은 수련이 상대보다 높기 때문이다.

요약: DF는 판타지에서 두 번째로 추가하기 어려운 종파입니다. 무엇이든 추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스킬 설명은 좋지만 DF는 눈에 띄는 캐릭터가 몇 명 등장하지 않습니다. 민감도 DF

가 더 강한지 아니면 강도 DF가 더 강한지 여부는 아직 테스트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12, 팬실링

섹트 기능: 숨겨진 무기에 손상되지 않음, 숨겨진 무기 중독 효과에 면역

사용 가능한 스킬: 이중 봉인(사랑 포함) / 금지된 치유(영혼을 포획하는 마법의 소리)/단일 대상 고정 피해(드래프트 및 흙망, 때로는 물체가 봉인됨)/단일 대상에 대량의 마나를 가함(자매가 뭉친다, 판타지 속 최강의 청색 마나)/흡수 마법(영혼포획)/뱀파이어(영혼유혹)/전투방어(판시댄스)/영시간에 무기에 방어력 추가(판시배열)

현재 추가된 포인트:

1. N감성 PS:

민첩성을 얼마나 추가해야 할까요? 아직 결론은 나지 않았습니다. 판타지기획에서는 민첩성 2가 더 좋다고 했는데 플레이어의 민첩성 PS 3에 패했습니다.

장점: PS는 명확한 위치 지정으로 폐쇄만 가능하며 추가된 포인트는 주변 동료의 포인트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단점: 집단마법으로 인해 부상을 입거나 사망하기 쉽습니다. 민첩성이 뛰어난 BB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BB도 매우 비싸며 PS도 매우 낮습니다. 사람을 죽일 수는 없습니다.

2. 기타 추신:

순혈형, 강화형, 혈액 저항형이 있습니다.

장점: 생존을 위한 다양한 노력.

단점: PS를 더 오래 생존시킬 수 있는 이론 및 포인트 추가 방법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반박: 민감성 3개, 신체 2개, 신체 2개, 저항성 2개, 민감성 1개).

요약: PS는 판타지에 정확하게 자리잡은 유일한 종파이며, 혼성론의 간섭도 없고, 다른 종파도 그랬기 때문에 큰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다양하게 강화된 PS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은 PS의 승천 스킬인 팬텀 미러가 아직 개발 및 활용되지 않은 것이 매우 불공평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PK가 도입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PS는 매우 조용한 종파입니다. 초보자는 민첩성 포인트를 제쳐두고 민첩성의 정의를 이해하고 나면 민첩성 포인트를 추가해도 늦지 않습니다.

마족 개요 : 마족은 혈기를 늘릴 수 있는 종파가 없으며, DF의 부활 스킬은 작은 보상이다.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STL의 트렌드다. 미안의 후반전을 STL로 망치지 말라.

저는 귀하의 필요를 위해 특별히 이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고 있음을 선언합니다!

원본 게시물:/content/2008-07-23/1216807711.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