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시세 - 선가장(Shen Jiazhuang)의 주요 작품

선가장(Shen Jiazhuang)의 주요 작품

"송자의 문화적 위치" 창사, 후난 인민출판사, 2005년 1월 초판

"송자 문화와 새로운 문학 비전" 베이징, 인민문학 출판사; , 2001년 4월 초판;

"대나무 창죽자 연구 원고" 구이린, 광시 사범 대학 출판부, 1994년 9월 초판, 2000년 12월 제2판.

<송삼백시> 계림, 리장 출판사, 1996년 6월 초판에 대한 새로운 주석과 현재 분석. 2001년 6쇄; 그림과 글이 있는 "삼백송자시", 계림, 리장 출판사, 2004년 2월, 제2판.

"초등학생은 고대시 70편을 외워야 한다"(단일 저자) 계림, 리장 출판사, 2004년 5월, 초판.

"Idiom Stories"(공저 2인, 제1저자) Guilin, Lijiang Publishing House, 2004년 5월 초판.

"고등학생은 반드시 외워야 할 고시 40편"(공저, 제1저) 구이린, 리장 출판사, 2004년 5월, 초판.

"중국 교육의 새로운 사고"(편집장) Jiiee Publishing House, 1판, 2003년 5월.

"고대 중국의 10대 비극 전설"(편집장) -주임) 광시인민출판사 1989년 6월 초판, 1999년 6판, 2004년 3월 제2판.

'고대 중국 10대 희극 전설'(편집장) 광시인민출판사, 1989년 6월 초판, 1999년 6판, 2004년 3월 제2판.

"고대 시 사전"(부편집자) 광시 사범대학 출판부, 초판, 1992년 3월. 송나라 곡자 번영의 문학사적 의의. 『자설』 제25권, 상하이 화동 사범대학 출판부, 2011년 6월 1판.

송나라 시의 여정에 대하여, 『자설』 23권, 상하이, 화동사범대학 출판부, 2010년 6월, 1판.

송자 시의 미학적 개념에 대한 재검토 - 송자 형태학을 미학적 관점에서 연구한 연구 중 하나 "호남사범대학 사회과학저널" 2010년 02호

송나라를 고치다 시발달사 연구의 누락된 연결고리. 중국운율문학저널 2009년 4호 51호

두꺼운 시문서(에세이) "2005년 중국 고대문학 연구연감" " 산시사범대학학회 발행 2008년 9월

모란에 물을 주기 위한 노력 - 선펑잉 곤곡 공연의 매력과 유래에 대한 예비 연구 "중국 극" 2008년 1호, 총 608호

p>

북경중화서적(Beijing Zhonghua Book Company) 2007년 11호 '문학과 역사지식'에 게재된 표준 태생의 이칭조(Li Qingzhao) 송나라 문화.

구양수 『지사의 환희』 『광명일보』 『문예유산』 2007.8.31 제11호

서부 광동 시인 집단 연구 소개 한문문학저널 2007년 2호 41호

"자는 시와 같다"에 대한 소식의 새로운 논의 "광명일보" 2005.11.18 제7판 "문예유산" 칼럼.

송대 여성시인 3인의 문화적 사고방식에 대한 새로운 논의. 광시사범대학논평 2005.4.42권 2호

할랄시의 서사적 성격에 대하여. 제3차 당송국제회의 학술 심포지엄 논문집, 베이징, 중국 사회출판사, 2004.10.

Cibie는 "광명일보", 2003.10.8 "문예유산" 칼럼입니다.

송시사범대학 2003년 1호에 나타난 송나라 여성관의 역사적, 문화적 고찰.

2001년 한국 『시』 제3, 4시리즈에 게재된 송대 자화의 미학분류.

송시의 문체적 특성에 대한 문화적 해석 『문학평론』 1998년 4호.

송나라 문화 개념의 진화와 송시의 번영, 대만 '중국 문화의 달' 1998년 11월호.

문화적 포지셔닝 - 송나라 시 연구의 새로운 개념, 대만 '송나라 문학 연구 시리즈' 1998년 제4호.

팡웽 현상에 관한 『문학유산』 1999년 2호.

장타이옌의 문학사상에 대한 간략한 고찰, 1999년 대만 중국문화대학교에서 열린 "장타이옌과 현대중국" 학술세미나 논문집.

정신적 정신은 당나라 말기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 두목기각 에세이 『향담대학교 일지』 1981년 4호.

왕천산의 당시 연구의 특징을 알아보려면 『당시선』(1984년 2호)을 읽어보자.

오렌지나무·늙음·남쪽 가지에 대한 생각 - 위신의 『죽은 나무 송가』에 대한 새로운 탐구

할랄 시 예술에 대하여 "향탄대학교 저널" " 1985년 11월 별보 "언어" 문학수필"

무슬림 시의 문체에 대하여 인민문학출판사 1986년 초판 "중국고전문학수필" [제4시리즈]

에 무슬림 Ci 형성과 진화의 암울한 스타일 "향탄대학교 저널" 1호, 1986 이 기사는 제1회 전국 Xia Chengtao Ci Poetry Award에서 2등상을 수상했습니다.

Wang Guowei의 "예술적 개념" 이론 " 참조 샹탄대학교 저널' 1986년 별보 '중국' '고전문학집'

지난 10년간 운율문학 연구 현황과 동향에 대해 문학연구소 '문학연구동향', 중국 사회과학원 1987년 3호

노자의 '무위' 차별에 대한 간략한 논의 '샹탄대학교 저널' 1988년 2호 '다이제스트' 1986년 6월 5일

중국 시풍의 변형 법칙 "문학 비평 시리즈" [시리즈 31] 1989년 3월 1호 판

Wang Guan Qiu의 창작 창작에 대한 심리적 평가 "호남 사범 대학 저널" 1989년 6호 이 기사는 상을 받았습니다. 1991년 광시장족자치구 교육위원회 과학연구성과 3등상

중국문화의 본질과 유래 1990년 6월 청천출판사 '문화정원' 초판 출간

희미하고 흐릿하고 열정적인 '명작 감상' 1991년 2호

리칭자오 시 '가족이 되지 말라' '리칭자오 학술논문집' 초판에 게재 " 1991년 5월 치루 출판사 출판

현대 시의 혼란 "석자보" 1991년 22호 "귀해 시잡지" 1991년 12월 3호 전문 재현.

Zeng Guofan과 Hong Xiuquan의 비교 연구에 대한 간략한 맛보기, "Xiangtan University 저널"1987 부록 "Zeng Guofan에 관한 연구 논문 모음"

Zeng Guofan의 비교 연구 및 홍수취안, "광명일보" 1987년 8월 5일자 "중국인민대학교 서적과 신문정보센터·복사된 신문 및 정기간행물·중국근대역사연구" 제3호 판 진록취·영저우 유종원 기념관에 새겨져 있음

오래된 사찰이 번영하고 있다. 다행히도 강도의 재가 아직 남아 있고, 홀의 벽도 그대로 남아 있고, 관저도 남아 있습니다. Qingxiang에서 얼음 항아리 옥을 모두 빼낸 후에도 여전히 Western Rock에 앉아 혼자 고통받습니다. 모든 것을 읽으십시오, 두 개의 샘과 돌. 차가운 강물에서 낚시를 하면 하늘과 땅이 하얗고 이 기분과 부끄러움이 오래간다. 연회장에서 그는 분노한 상태였습니다.

링윤젠비장산주. Xiang Ling의 유산인 Geng Rongcai, Chu Chen이 악보를 낭송했습니다. 나는 벽을 바라보고 공허한 마음으로 명상하며 귀주(貴州)의 당나귀, 엘크, 쥐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雁"라는 단어가 깨져서 장안이 막혔습니다. 가난하게 여행하는 것에 대해 한숨을 쉬지 마십시오. Tong Zuo와 He의 격려의 말을 들어보세요. 기념관에서는 당신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수조거두·상자 천자산은 이 세상에 황제가 없는데 여기는 천자산이다. 구름 밖에는 무수한 기이한 봉우리가 있고, 날아다니는 정자가 꼭대기까지 솟아오릅니다. 향을 소매에 넣고 곧바로 사당 깊은 곳으로 들어가 영혼을 불러오기 위해 세 번 기도하고 싶습니다. 갑자기 나는 높은 곳에서 금채찍을 들고 춤추고 있는 장군을 보았습니다. 불멸의 다리를 건너고, 옛 흔적을 찾고, 산에 묻습니다. 황제의 자존심과 열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니면 그가 심연으로 질주하고 있을 때입니까? 기적이 일어나는 곳은 홀이 구름과 안개로 뒤덮이고 원숭이가 고개를 두드리는 모습이다. 나는 혼자 있고 오랫동안 명상을하고 있는데 흰 구름이 산 위에 한가롭게 떠 있습니다.

친위안춘·하성타오 교수, 수구의 수염 스승

——신중한 발걸음으로 형제 위안위펑허를 존경

중국 기사, 광시의 포옹 , *** 양구공. 장의 영원함을 헤아려 보면 수백 세대에 걸쳐 감탄하는 시와 고전이 있고, 제단에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먹물은 다채롭고, 용과 뱀이 날아다니는 등 모두 씨의 경우입니다. 기침하는 곳에는 하늘을 가로질러 강한 바람이 분다. 세상은 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엄은 곤웨산에 의지하여 옥종을 모읍니다. 단계호 기슭의 천풍각 기슭에 있는 산봉우리가 고개를 숙이는 즐거운 문구를 기억하세요. 정신은 하늘만큼 높고 마음은 대나무처럼 겸손하며 밤낮으로 공덕을 새긴다. 장수를 위해 북두강과 서강을 흐르게 하면 키 큰 나무가 더욱 자랄 것이다.

시허·디아오위안밍위안

안타깝다. 싸늘한 바람이 크게 휘파람을 불었다. 남은 연기와 썩어가는 풀은 차가운 태양 아래 서 있고 황혼은 어두워집니다. 칠해진 들보와 조각된 건물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들쭉날쭉한 돌기둥은 서로 기대어 있었다. 부서진 벽을 쓰다듬으니 마음이 식어가는 느낌이다. 남은 불은 고대로부터 아직도 타오르고 있다. 자금성을 떠나면 광활하고 푸르고 사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피와 불이 타오르는 곳마다 땅은 재로 변했고, 황량한 정원은 황량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용은 춤추고, 호랑이는 뛰고, 구름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유심히 관찰하면 마치 하늘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장엄한 거대 정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금잔을 빌려 야오치에게 옥수를 마셨으나 취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Linjiangxian Tang Guizhang의 85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인생의 우여곡절을 검토하면서 몇 가지 사건이 밝혀지고 글에는 바람과 천둥이 가득합니다. 중산(Zhongshan)은 강 위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친화이 밤 달, 이베이 창과 함께. 늦은 밤이 되어서야 하늘이 밝아올지 모르고 잉크는 붉은 잉크로 가득하다. 여든 살이고 털이 많은 머리. Ru Lin의 글은 거장에 대한 언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다의 조수를 바라보며 그것을 남극의 만리장성 기지까지 보내고, 구름을 삼키고, 파도의 골짜기에서 상어들과 함께 춤을 추는 남극 대륙은 예로부터 황홀경에 빠져 있었습니다. 바람이 으르렁거리는 파도를 깨뜨리고, 고래가 파도를 휘젓고, 빙하가 바다에 갇히게 됩니다. 긴 배가 깃발을 올렸습니다. 당신을 맞이하는 펭귄도 있고, 당신을 환영하는 물개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것이고 하늘의 전파는 높아질 것입니다. 바다 밑바닥에서 사랑의 깊이를 탐험해보세요. 새우와 조개의 종류도 많고, 꽃도 밝고 아름답습니다. 용궁의 진주는 수많은 보물처럼 빛나고 고요합니다. 미스터리가 밝혀졌습니다. 용을 포획하고 "만리장성"을 재건하는 대가의 모습을 지켜보세요. Xiangxiao는 바람과 눈을 지나며 활짝 웃었습니다.

제천러·용선축제 나라의 혼은 강물에 쫓겨나지 못하고 매년 충우로 돌아간다. 만두는 향기롭고 창포 잎은 오래되었으며 징난의 풍경은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사람들은 추를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도를 저어가고, 용들이 달리고, 배와 북이 하늘을 흔드는 것이 행복합니다. Jianghu 전체에 보라색, 파란색, 빨간색 및 녹색으로 칠해진 부채 주름 스커트. Jia Sheng의 분노를 누가 알겠습니까? 늦은 밤 달을 달러 오니 나의 한탄이 원망 같으니라. 세상에는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양자는 실제로 세상사에 반항했다고요? 사정. 점차적으로 그것은 들판과 연꽃 깊숙한 곳으로 도입됩니다. Spring Alliance에 작성됨: Yan Shi는 술에 취해 춤을 추면 안 됩니다. 한나라의 가의는 장사로 유배되어 굴원을 추모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한나라의 양웅(楊雄)은 『안리사오』를 썼는데, 원작을 정의롭게 비난했는데 왜 스스로 가라앉아야 합니까? 그는 그를 매달기 위해 민산산에서 여러 강에 던져졌습니다.

추이러음(서문 있음)

빙오 시대 중국에 큰 재난이 닥쳤다. 약한 해에 계림에게 "큰 시리즈"를 제공하십시오. Duxiu Peak에 오르는 것은 단지 야망의 문제일 뿐입니다. 임페리얼 시티 사범 아카데미에 머물고 있을 때 환경이 꽤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조용하다는 것을 알았고 동경했습니다. 20년 후, 그는 남쪽의 광시사범대학에서 중국어과를 가르치고 계림에 정착하여 그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어느 날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다시 두수봉에 올랐는데 모임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가을바람이 오고, 비에 옷이 흠뻑 젖고, 난간에 기대어 둘러보니 산들이 기어다닌다. 게스트로 이사할 생각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노래 때문에 계림에 대한 새로운 지식도 제시됩니다.

비가 가을 하늘을 씻어내고, 계수나무 정원의 먼지를 걷어내고, 20년 만에 아름다운 봉우리를 이뤘다. 내가 남쪽으로 여행할 때 하늘은 늙지 않았고, 수천 년 동안 이끼만이 돌을 어둡게 했습니다. 위험한 바위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 형형색색 날아가는 구름을 바라보며 노인은 뚫어지게 쳐다본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부와 부를 위해 싸우는 수 놓은 건물과 화려한 저택. 강한 해. 나는 좋은 친구를 갖게 되어 기쁘다. 나는 링난의 피리에 기대어 구름 속에서 노래를 부른다. Cuilan 연기 커튼에서 나는 술에 취해 안개를 타고 구름을 생각했습니다. 기분을 입력하십시오. 비가 많이 내리면 새로운 묘목이 생기고 복숭아와 자두의 향이 더 좋아집니다. 리강 유역에서 저녁 늦게 당신을 만나러 왔는데 정원에는 난초가 가득했습니다.

Dian Jiang Lip·용선 축제

수천년이 지났지만 영혼은 여전히 ​​강가의 나무에 붙어 있습니다. 보트 드럼이 움직입니다. 추의 소리가 고통스럽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창포는 향기롭고 기분은 우울하여 목사들의 선물을 쫓습니다. 내 마음은 끓어오르는 것 같습니다. 하늘에 묻는 것은 침묵이다. 용의 춤을 건너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바성간저우·금릉명궁의 향수

깨진 벽돌과 기와가 이전 왕조를 식별하고, 길은 고궁박물관이다. 들판을 덮고 있는 바질을 보세요. 도시 타워는 그대로 있고 남은 빛은 안개가 낀 상태입니다. 생생하고 장엄한 용과 봉황 조각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푸른 이끼가 얼룩덜룩한 곳에서는 가끔 귀뚜라미의 노래 소리가 들린다. 수도 농민들은 장대를 들고 수천 마일에 걸쳐 황제의 세력을 휩쓸고 비길 데 없는 업적을 세웠습니다. Zhu 가족의 조상에 대해 물어보세요. 세계에서 누가 이에 동의합니까? 해자는 아직도 흐느껴 울고 있는데, 새들이 가고 나면 좋은 활을 접을 것이라고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낮은 곳에서 황제 앞에서 질주하는 마차와 말은 조용합니다.

환희사·당귀장의 과거 회상을 들어보세요

북으로 가거나 남쪽으로 가던 시절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친화이 밤, 달은 수천 개의 산 위에 차갑습니다. 돛이 창촨강을 떠납니다. 강수이의 사랑은 과거를 아프게 하고, 중산은 뽕나무밭으로 변할 생각이 없다. Stone City에는 연기처럼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모래 여행·금령에 머물다

얼어붙는 비는 얼고, 높은 플랫폼에는 이슬이 젖어 있다. 창밖으로 성파이프 소리가 들린다. Lingnan은 자주 비단 책을 보내지만 꿈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문은 닫혀 있고 쓸쓸하며, 고통을 피하기 위해 등불이 켜져 있습니다. 수천 권의 고대 및 현대 책을 처음부터 세어보세요. 차가운 새 몇 마리가 높은 도시를 부르고, 썩어가는 풀의 강은 서리가 내린 나무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 청주는 의안의 사라진 흔적을 찾기 위해 다시 강당으로 돌아왔다. 꿈은 봄을 뚫고 바람이 불고 정신이 번쩍 들었다. 옥웅덩이 옆의 푸른 이끼는 ​​차갑습니다. 동쪽에서 돌아올 때 기러기가 어둠을 믿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쪽에서 올 때 랑산의 어둠을 느낄 것입니다. 홀을 통과하는 바람은 갈고리 달처럼 풍경을 맑게합니다. 여전히 Liang Shuangyan 병합을 그립니다. 베고니아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거울이 있습니다. 하늘이 푸른 창문 그림자로 덮여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장친좡은 피눈물의 말을 읊었고 지금은 칭저우에서 옛 흔적을 찾고 있다. 먼 산은 길면 산은 짧고, 강과 산은 영원하다.

이안은 "피눈물을 산천에 보내고 싶다면 청주에 가서 천년만년을 뿌리라"는 말이 있다. 낡고 애도하는 펑징의 스승 연씨(진소유 운율)

링난 하늘 밖에서 갑자기 추방된 불멸자가 퇴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구름은 색이 변하고 산은 상심합니다. 나는 손글씨를 뒤돌아보며 흐느끼며 내 모습을 생각했다.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안개 사이로 산속의 나무들 사이로 보입니다. 진홍색 커튼이 커튼의 말을 듣습니다. 같은 차가 긴 도로를 덮고 있습니다. 소매를 걷어차고 떠나세요. 하지만 유산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산기슭은 우러러 볼 수 있을 만큼 높지만, 거대한 바위는 부서지기 어렵습니다. 대중이 떠나자 회원의 난초들은 눈물을 흘리며 바다 위에 떠다녔다.

짙은 향기·루쉰 선생 서거 55주기(장백석 운율 사용)

짙은 향기 트루 컬러. 긴 밤이고 식인 풍습의 향연이다. 낡은 기지가 공격하러 왔을 때 그들은 말에 의지하고 칼을 끌고 반격했습니다. Hengshang은 항상 주변을 둘러봐야 하며 Qianqiu Ci 펜에 부응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소리를 지르고 나서 칼뭉치를 가리키며 갑자기 새로운 문장을 외쳤다. Qianmo. 고객이 서두르고 있습니다. 개를 미워하고 도둑처럼 모여들고 흩어지는 캠프를 날립니다. 소는 감탄하며 엎드린다. 나는 광야에서 열심히 일하며 나 자신을 꾸짖습니다. 배를 채우는 것은 전적으로 짜낸 푸른 풀과 달콤한 우유에 달려 있습니다. 서로의 가장 좋은 추억, 송주월, 공식 이력서 작성.

수이디아오거터우·구마화산에 새겨져 있다

9마리의 말이 하늘을 쫓는 장엄한 벽.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모여듭니다. 나는 영웅적인 천마에게 언제 돌아올 생각없이 강가에서 즐거운 파티를 열고 술을 마실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돌아섰으나 술 취한 요정처럼 오만해 말을 잇지 못했다. 하이에나를 진동시키고, 힘차게 춤추고, 구름을 타고. 인내는 철과 같아서 영원히 명상 속에 앉아 있는 것입니다. 사방에서 바람이 불어오고, 가장 즐거운 파도가 북쪽과 남쪽에서 와서 유유히 떠다닙니다. 내일 하늘로 솟아오르면 발굽 아래에 연기가 자욱할 것입니다.

강성자·자강 표류

배가 날아가는 곳의 물은 부드럽다. 산과 떠 있는 산을 그리는 것. 푸른 강이 흐릅니다. 위험한 해변도 많고 파도를 탈 수도 있고 바람을 탈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거울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하늘은 넓고 물은 길다. 오랫동안 공부에 갇혀 있으면 대머리가 생기기 쉽습니다. 낙산(樂山). 노래하다. 이슬을 마시고 구름 위에서 식사를 하면 모든 것이 친구와 같습니다. 항상 자연을 향하여 다리와 발의 긴장을 풀고 마음을 넓혀 젊음을 보존하라.

바성간저우·등주팔자오촌

주에지촌은 몇 년에 뿔을 사방으로 뻗은 영주가 되었습니까? 호랑이처럼 바라보고, 팔랑팔랑 춤추고, 용처럼 하늘로 뛰어오른다. 세상은 한눈에 봐도 너무 작고, 개미들의 그림자가 마을을 에워싸고 있다. 연기 자국을 세며 세상을 시끄럽게 떠들고 있습니다. 소매에서 작은 별을 따고, 자정에 지는 달과 약속을 잡고, 황금잔을 마시세요. Qingshan에게 나를 보고 생각하도록 가르쳐 주세요. 내년에 다시 친구들을 초대하면 날씨가 맑아서 온 산에 봄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 오는 길에 멋진 풍경을 보고 욕심이 나기도 하고 겁도 나기도 했어요.

'환영의 매력'이라는 제목의 니안 누자오는 광저우시협회 시인 라이칭취안에게 헌정됐다.

환영의 매력은 중국의 화려함과 하늘에 있는 구름의 색깔. 캐릭터, 산, 강은 흥미로운 장소에 있으며 진주와 보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부드러운 말투의 맑은 반딧불이, 놀기만 하는 배고픈 쥐, 흰눈파리 캠핑카. 위(魏)왕은 이 큰 사건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종이 한 장을 손에 들고 나는 길가에 난초와 향기를 맡으며 앉아 있는 것처럼 달과 함께 바람을 불러오며 긴 노래를 부른다. 진정한 자아는 책과 칼의 그림자 속에 있고, 먹물은 내 마음의 흔적이 된다. Jiahui의 문학 세계는 시로 가득 차 있으며 서리 피리는 시원하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산과 강은 높고 사람들은 보상을 위해 경쟁합니다.

베트남 여행(시 세 편)

죽연화·둥싱 경계강 건너기

비주 주변에는 아름다운 물이 흐른다. 다리는 남서쪽을 통과하며 Tianya Road를 잠그지 않습니다. 강 건너편에는 소와 양들이 풀밭에 웅크리고 있습니다. 푸른 언덕과 평원은 유휴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해외여행의 어려움을 몰랐습니다. 풍경은 그대로이고, 우리는 커플처럼 서로 거래를 한다. 만날 때는 속삭임으로 소통할 수 없지만, 헤어질 때는 웃는 얼굴로만 돌아볼 수 있다.

하노이의 호안끼엠 호수라고 불리는 우산의 구름 구간

검객이 구름을 옮기고 호수에는 푸른 물결이 가득합니다. 우뚝 솟은 펜타워가 푸른 하늘을 그린다. Wei Yu는 그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uaiyu Mountain Temple은 깨끗한 물과 신선한 연꽃 덮개가있는 고대 사원입니다. 베트남과 중국 관광객들이 머물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잉크는 앞쪽 가장자리를 아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린장현·호치민 옛집 사진

구름은 푸르고 나무는 하늘 높이 솟아 있고 하늘은 파랗고 연못에는 풀이 있다. 난초와 백합은 향기롭습니다. 작은 건물은 우아하게 서 있지만 대의는 찬란하다. 지휘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테이블과 등받이 의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대규모 조파 및 반강도 빔. 한때 군비서관이었던 곳은 지금은 관광도시로 바뀌었습니다.

(위 세 시는 "베트남 여행 푸"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베트남 "사이공 해방일보"에 게재된 2003년 봄 축제 별보 33페이지)

물 용송·무이산 초유용

금상에 오를 가능성은 없고, 펜은 영원한 슬픔과 원한을 전한다. 골목길의 불꽃놀이, 웅크린 호랑이와 웅크린 용, 깊은 술취함과 천박한 꿈. 옥을 깎고 철을 주조한 재능 있는 시인 그는 서민들에게 큰 용기와 용기를 주는 사람이다. 당신의 모든 경력, 명성, 재산을 Ying과 Yan에게 맡기세요. 노인들의 눈에는 우울함이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번영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보십시오. 탑은 우뚝 솟아 있고, 진주는 주위에 있고, 구름은 찌고 구름은 밝습니다. 치마와 나막신을 신고 다니니 물도 낯설고 산도 낯설고 명문소리는 멀다. 남편이 다시 오면 Linxuan으로 펜을 써서 집을 칭찬하겠습니다.

Shizhou Slow

화교작가협회 계림뿌리구구 대표단 왕이타오씨에게 선물

시원한 비바람이 차갑다 , 산은 웃고 강은 그것을 환영합니다, 해외 귀국 손님. 화당의 깃발에는 금이 흐르고 있어서 옛 사람들의 재회는 씁쓸하다. 가슴이 뛰고, 수천 개의 흔적을 남기는 눈에 갑자기 깜짝 놀랐습니다. Meng Duan이 깨어났을 때 그는 중국을 품에 안고 있었습니다!

열정적이다. 그는 머리와 턱수염이 하얗지만 여전히 대담하다. 그 시절을 돌이켜보면 학생들의 목소리는 또렷하다. 향수가 깊고 호스타스는 리장 강에 묶여 있으며 링난 팥은 일년 내내 수확됩니다. 더 자주, 나는 진심 어린 감정을 표현하고 봄바람을 내 문체로 표현합니다.

수조거두·대장정 승리 70주년을 기념하여 연안 사람들에게 보낸다

반고는 천지를 갈라놓고, 다섯 명의 황제가 황야를 확장했습니다. 붉은 군대의 전략적 재배치는 시대를 초월하여 빛을 발할 것입니다. 온 힘을 다해 2만 명을 몰아내면 피는 가을 덩굴과 여름 풀을 비옥하게 하고, 추운 밤에는 별들이 빛날 것이다. 사나운 사자가 산시성 북부에서 울부짖고, 으르렁거리는 파도가 동쪽 바다를 가로질러 휘몰아친다! 민족혼은 굳건하고 깃발은 강하다. 팔을 휘둘러 태양을 쫓고, 오랫동안 뭉쳐 늑대를 죽인다. 탑산 앞으로 흐르는 물과 동굴 창문에 쌓인 눈은 여전히 ​​중화민국 건국과 기초벽 쌓기 등 인생의 우여곡절을 말해줍니다.

Die Lianhua

봄에 창사에 도착했을 때 오랜 친구 Chen Dongbiao, Liu Qingsong 및 Huxiang 강의실 동료들과 함께 "Two Trees"에서 술을 마셨고, 작별 선물을 받았습니다

봄에는 하늘이 푸르고 장강 남쪽의 물은 푸르다. 우리가 웃으며 만나면 나뭇잎은 연기가 자욱하고 부서진다. 손님들은 고독한 잠의 맛을 모르고,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며 야오타이를 마신다.

당신의 삶이 자랑스러울 수 있는 나이는 몇 살일까요? 꽃은 지고 꽃은 피고, 우울함은 초췌함을 더한다. 두 그루의 나무 옆에서 친구들의 만남이 봄산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성차자(세시)

상하이 금산자회가 창립된 지 23년이 되었고, 현재 화동사범대학이 이 성대한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Yu Xinlie 그랜드 미팅. 회의가 있은 지 10일 후, 나는 Zhenzhen 형제로부터 그의 첫 번째 노래 "Shengchazi Singing and Recording"을 보내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Yuan Yu Fenghe를 팔로우하고 싶습니다.

Shang Biaoliang이 Tuanzhen 축제를 축하합니다. 금산에서의 모임을 되돌아보면 설렘에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제비의 지저귀는 소리와 금과 쇠의 포효를 들어보세요. 시의 마음은 바다에 강하고 초승달이 지나치지 못하게 하라.

오송은 진자룡 묘를 찾아 재회했다

가오링은 외롭고 추웠으며 소나무 축제는 치열했다. 유루메이를 보지 못하면 친한 친구의 이별을 보고 후회하게 될 것 같다. 밤에는 쑹장강이 솟아오르고, 고대 항구에는 철이 숨겨져 있습니다. 조국의 눈물은 응결되어 얼음이 되고 무덤위의 달이 된다.

곤산 첸덩 고대 마을에 있는 구젠의 옛 거주지를 방문하면서 나는 곤곡 오페라의 창시자에 대한 향수를 느꼈다

물은 새로운 선율을 갈고 마음의 음절을 친다. 자수 입의 운율은 가볍고 둥글며 다른 곡과 매우 다릅니다. 좋은 노래는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옛 길은 진정한 철을 만든다. (구젠 작품 제목은 '타오 진예 컬렉션'입니다.) 하늘의 소리는 절대적으로 크고 바람과 사람과 달로 흩어집니다.

(Gu Jian의 자칭 "Fengyue Sanren")

Qi Tianle·Meng Lanting, Huaiyoujun

술에 취해 정신에 젖어 장군은 누에. 사람과 하늘의 합일은 바람과 달과는 상관이 없고, 우아함은 현재와 과거를 관통하여 흐른다. 천상의 언어가 들리는 듯하다. 진품이 침묵 속에 사라져 버린 것이 안타깝고, 천둥소리는 불평 같다. 숲과 샘에는 꿈이 머물다가 구름을 밟으면 문득 자신이 거위의 길을 바꾸었음을 깨닫는다. 명나라 희주를 만나서 반갑습니다. 난정자 서화와 그림이 전시되어 있으며 수많은 보물이 있습니다. 우리보다 먼저 오신 성인들을 존경하고, 의로운 혈통을 이어받으며, 시대의 유산을 이어가십시오. 흰 거위는 춤을 추고 싶어해요. 떡의 ​​아름다운 곳, 서예가의 귀환을 기대합니다. 비밀스런 사랑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봄바람과 옥이슬을 퍼뜨려보자.

서우송·나의 멘토 우웅허 선생님에 대한 애도

그때 설천마 할머니가 세워지셨는데, 할머니의 온화함을 기억하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습니다. Xixi를 떠난 이후로 하늘에 무지개가 자주 나타납니다. 어원 스펙트럼에 따른 안개와 맑은 빛. 나는 Yuling이 현자를 방문한 것을 가장 기억하며, 무엇보다도 연기와 구름의 고대 돌 조각을 인식합니다. 무림의 집에서 명은 송나라의 오래된 단계에 대한 설명을 찾으려고 여러 번 제자로 공부했습니다. 바다 길을 배우십시오. 다행히 산림을 활짝 열고 꽃을 따며 웃으며 벽을 마주한 끝에 드디어 기대에 부응했다. 상당에서 멀리서 제사를 지내는 기러기들은 서쪽으로 수천 리를 날아가며 난초원에서 마음의 향기 꽃잎을 태우고 눈물을 흘린다.

친위안 봄·계이시 봄 축제, 런첸 끝난 지 6일 만에 봄 시작

얼어붙던 비가 그치고 처마 사이로 새들이 엿보는 어제, 봄이 시작됐다. . 나는 창문을 통해 나뭇가지 위에서 민첩하게 움직이는 다람쥐와 뒷마당에서 종종 짖는 이웃의 점박이 개를 봅니다. 인터넷 서핑이 심심하고, 꽃을 심기엔 너무 이르고, 징 부인이 먼지를 쓸어내라고 소리치는 것이 들린다. 서둘러 가서 빗자루를 빠르고 꾸준히 쥐고 세상을 쓸어 버리십시오. 자존심이 구름처럼 흩어지네요. 그냥 편하게 지내세요. Bantang의 가사 주석은 Lu Yuzhai가 썼고 Hui 펜은 Zixu Yinchen이 썼습니다. 납과 유봉의 삶, 닭과 벌레의 득실, 늙은 눈은 삶의 악당과 거리가 멀다. 용이 날아다니는 곳에서는 황금뱀이 격렬하게 춤을 추며 장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참고: 청나라 말기 린귀(臨象)의 시인 왕펑균(王彭雲).

화산 여행(시 세 편)

화산 오르기

시월 화산은 멀리 있지만 나는 지금 여기에 있다.

떠오르는 구름처럼 오르락내리락하는 등산용 로프웨이가 있다.

호랑이처럼 사다리를 타고 천국으로 올라가는 법을 배우고, 선의 말씀을 듣고 돌종을 잡는 법을 배워보세요.

절벽을 뚫고 귀를 닦고 황금빛 잠긴 문을 부수세요.

편안하고 건강한 느낌인데 하늘이 너무 밝고 맑네요.

창롱능선을 지나 게임관에 도착했습니다.

가슴에 원한을 품지 말고, 어려움이 닥쳐도 결코 움츠러들지 마십시오.

산맥과 계곡을 넘나들며 이야기하고 웃으며 평범한 마음을 호흡한다.

정상의 가장 높은 곳에서는 미소가 위험에서 당신을 구해 줄 것입니다!

옥녀봉을 넘어

리트머스 미풍이 향기를 가져다주고, 절박한 상황에서 연꽃을 감상하게 된다.

옥피리, 루안, 봉황이 화합하여 노래하는 곳, 4개의 산과 3개의 강이 다채로운 구름을 반사합니다.

서월사에서 화산봉우리를 바라보며

고진나라를 땅에서 하늘까지 내려다보면 칼과 도끼가 우뚝 솟은 견고한 도시를 베어넘긴다.

돌연꽃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경쟁하며, 나라의 영혼을 강화시키는 시대를 초월한 불가사의입니다.

중구절 서쪽 산에 오르는 지초

스승과 견습생은 높은 단에서 이야기하고 웃었고, 가을 공기가 손님들의 품에 감돌았습니다.

구름과 연한 국화의 새로운 향기는 늙기 쉽고, 시의 낡은 문장은 자르기 어렵습니다.

서산에는 불상이 숨겨져 있어 다행이지만, 고대 사찰에서는 학을 끌어들이려는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승리 스타일은 기억될 것입니다: 보살검광컵.

'베트남 최초

중국어 교육 및 연구에 관한 국제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베트남 하노이국립대학교 산하 외국어대학교를 축하합니다

호안끼엠 호수 탕롱의 황금빛 가을 모임이 무지개를 반사합니다.

의미를 명확히 하기 위해 교수법을 논의하고, 새로운 지식의 통합을 테스트합니다.

초국적 모델을 교환하고 소스를 비교하여 조상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유교사원의 광채가 땅을 비추고, 베트남과 중국의 우정은 영원하다.

용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토끼의 해에 흰 머리핀을 보내고, 용산에 구름을 타고 마음을 표현하고, 잔을 들어 보세요. 눈, 그것을 마셔라 Haimen Dongyin Jian은 Renshan Zhishui에서 새해에 대해 묻고 싶어합니다

국제 중국인 작가 협회 상하이 지부가 시가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나라의 고전 지금은 풍요로운 시기이고, 봄은 색과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질병 때문에 고민이 많고 심장이 피를 흘리는 경우가 많아 새로운 글을 쓰고 꿈을 꾸고 싶다.

날아다니는 부엉이는 피곤함을 잊게 하고, 얼음옥항아리는 인물을 깨워 빛을 발산한다.

먼 하늘에서 온 메시지: 상하이의 별들은 더욱 빛난다.

인격 평가

선가장(Shen Jiazhuang) 선생은 현대의 가장 독특한 시인 중 한 명이다. 그는 송자의 사회문화적 연구에 집중하여 송자의 문체적 특징을 거시문화적으로 관찰하고, 가사 뒤에 숨겨진 문인의 정신성과 사회생활의 연관성에 주목하여 송자의 문화적 정신을 통합하였다. 예술적 해석이 있는 시대. 논의 범위는 고대와 현대를 연결하고 중국과 서양을 통합하며, 데이터 연구와 예술적 분석, 배경 탐색과 이론 구성이 원활하게 결합되어 전통적인 학술 경험과 ​​현대 과학 성과를 연결하는 새로운 연구 관점의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고전 문학에 대한 연구. 엄청난 긴장감. ...

심가장(Shen Jiazhuang)은 고전 문학 연구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바꾸고 문화 스타일에서 출발하여 전체 시대의 문학, 즉 송나라와 송자 문학을 파악하는 데 매우 야심적입니다. 학습에는 전문화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전문화"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면 필연적으로 요점을 놓칠 것입니다. 발견과 성취를 원한다면 "연결"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합니다. 고전문학을 연구하는 사람은 근현대문학을 이해해야 하며, 특히 현대이론에 정통해야 하며, 근현대문학을 연구하는 사람은 한문에 대한 기초가 있어야 하고, 사무처리 능력도 뛰어나야 한다. 그러면 단어와 문장의 선택이 훨씬 더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심가장 연구의 특징은 한 작가의 작품이나 장르에 대한 연구에서 한 시대 전체의 문학적 특징을 파악하는 데까지 나아가고, 서양의 현대 문화이론을 활용하여 중국 고전문학을 연구했다는 점이다. 한 시대에는 그 시대만의 문학이 있다는 것이 상식이며, 그 시대는 정확하고 심오해야 합니다.

예멍은 『두슈』(2006.6)에서 『송자의 문화적 위치』(심가장 지음)를 소개하면서 어느 시대의 문학과 예술도 일정한 문화적 관계에 있다고 말했고, 문학 및 예술 작품 아무리 '독립적'이라고 해도 사회 문화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반대로 문학 작품은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문학을 원래의 역사적, 문화적 맥락에 배치하여 파악하고 분석해야만 문학의 진정한 문화적 의미가 드러날 수 있으며, 문학의 진정한 의미 생성, 가치 실현 및 위치 설정이 과학적이고 공정하게 평가되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문학 평론가들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문학계에서 유교의 시적 가르침과 '계급투쟁을 핵심 고리로 삼는' 이념 노선의 잘못된 영향에 깊이 빠져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학자들은 송시의 '에로시'(또는 '우아한' 시)의 진정성을 '작은 속임수'와 '작은 속임수'라고 비난하는 경우가 많다. 음란한 시와 경멸하는 언어를." 『송류의 문화적 위치』에서는 송자에 대한 종합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서는 송자 문화의 공통된 문화적 구성과 연구를 위한 민간 문화 위도에 위치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이 책은 송대 상류층 문화의 세속화라는 새로운 사회적 경향이 대다수 관료와 민간인의 삶의 태도와 가치관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역사적 사실을 활용하여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교류와 통합의 경향』을 설명하고 있다. 송나라 문화의 큰 전통과 작은 전통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는 것, 즉 엘리트 문화가 대중문화에 가까워지고, 대중문화가 엘리트 문화에 침투하는 전반적인 추세를 보여준다. 큰 전통과 작은 전통의 결합." 치가 '세대의 문학'이 된 이유는 중국 후기 봉건사회의 문화 패러다임 '송문화'의 발전과 동시에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문학은 그 시대의 사회적 스타일과 문화적 특성을 반영합니다. 자는 송나라의 대표적인 스타일로서 송나라 문화의 특성과 개성을 반영하기도 한다. 오웅화 선생은 자를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는 역사적 배경 하에서 생산된 문학문화 현상”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당총이론과 송자자·재인쇄 후기>) 심자좡 교수의 신간 『문화적 포지셔닝』 송자'는 송시의 가치를 문화적 관점에서 세심하게 자리매김하고 연구한 걸작이다. 이 책은 폭넓은 비전과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일련의 새롭고 영감을 주는 통찰력을 제시하고, Ci 연구의 지평을 확장하며, 고대 문학 연구 전체에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