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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나라 왕 리세민의 위대한 업적에 대하여
리 시민은 종종 원정을 떠났고 점차적으로 곳곳에서 분리주의 세력을 제거했습니다. 오덕 원년부터 진리세민왕은 3대 전투를 직접 지휘했다. 첫째, 이귀를 격파하고, 용희 분리세력 설인고(설거의 아들)를 진압하고, 둘째, 서북에서 당나라까지의 위협을 제거했다. 송정강과 유무주를 격파하고 분과 분의 잃어버린 영토를 회복하고 당나라의 제3후방을 공고히 하였으며, 호로 전투에서 중원의 두 주요 분리세력인 왕세충과 두건덕군이 승리하였다. 일거에 전멸하고, 당나라 통일전쟁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이후 리세민의 위상은 더욱 높아졌다. 특히 호라오 전투 이후 장안에 입성했을 때 일부 군인과 민간인으로부터 황제의 예우를 받았다. 오덕 4년 겨울 10월, 산서성 대흥대(大興台)의 천장(千將), 사투(帝師), 상수령(商書靈)으로 봉하여 호(宗)가 2만 호로 늘어났다. Gaozu 황제는 또한 Tiance Mansion이 자체 관리를 임명하여 소규모 정부 기관을 구성하도록 허용하는 칙령을 발표했습니다.
이세민 재위 기간 동안 당나라는 매우 강력해졌으며 정관의 통치로 알려졌습니다. 말년에 그는 태자를 가르치고 훈계하기 위해 『황제의 모델』이라는 책을 썼는데, 이 책에는 자신의 삶의 정치적 경험을 요약하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도 언급했습니다.
재위 기간 동안 그는 관군제, 지용제, 토지평등제를 실시하고, 과거제도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630년에는 동투르크족을 물리치고 '천국의 칸'으로 추앙받았다. 641년 문성공주와 티베트의 송첸감포(Songtsen Gampo)와 결혼했다.
서기 649년, 당태종은 이질을 앓았고, 결국 치료가 효과가 없어 이지왕에게 진예문으로 가서 국정원을 하게 했다. 이세민은 649년 7월 장안성 한풍전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그는 중국 산시성 리취안현에서 북동쪽으로 50마일 이상 떨어진 산봉우리에 있는 자오링(Zhaoling)에 묻혔습니다. 그의 사후 칭호는 '원황제(文皇帝)'이다.
당 태종은 대신들의 비판과 의견을 잘 듣는 사람이었고, 위정은 200번도 넘게 그에게 항의하고 그의 잘못을 지적했다.
당태종 역시 서예에 능하여 후세 서예의 창시자였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온천 비문", "진치 비문" 등이 있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그는 동진 왕조의 위대한 서예가인 왕희지가 지은 "란팅 컬렉션 서문"과 함께 묻혔습니다.
정관의 통치는 당나라 초기에 일어난 평화롭고 번영했던 시대를 가리킨다. 당 태종은 인재를 임명하고, 그들을 잘 활용할 줄 알고, 새로운 사상을 개척하고, 조언을 겸손히 받아들이고, 위정을 재사용하는 등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코르비세, 회복, 경제실천, 고시제도 개선 등을 통해 사회를 평화롭게 만들었다. 당시의 국명은 정관(鄭關)(627~649)으로 역사상 "정관정(鄭觀縣)"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당나라 최초의 번영기이자 이후 번영의 토대를 마련한 것이다. 카이위안 나이.
당 태종 이세민은 23년 동안 재위하여 당나라의 경제 발전, 사회 안정, 정치적 명료성, 인민의 번영과 건강, 유례없는 번영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이 정관(鄭關)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기간을 정관(鄭關) 통치라고 불렀다. 《정관정치》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눈부신 시기였습니다.
태종은 수나라가 망한 이유를 알고 서민들의 삶을 매우 중시했다. 그는 백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백성은 물이고 왕은 배다. 물은 배를 운반할 수도 있고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고 자주 말했다. 사람들은 회복하고 회복합니다. ?당 태종은 인민의 힘을 소중히 여겼으며 결코 쉽게 호위를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가스병을 앓고 있어 습한 고궁에서 생활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았으나 오랫동안 수나라 고궁에서 살았다.
정관 초기에는 당 태종의 령도 하에 전국이 통일되고 경제가 급속히 발전했다. 정관 89년에는 소와 말이 도처에 있었고 사람들은 식량과 의복이 충분했고 밤에도 문을 닫지 않았으며 거리에서 물건을 줍지 않았습니다. .
태종이 재임한 20년 동안 30명이 넘는 관리들이 훈계를 받았는데, 그 중 웨이정 장관은 200여 가지 문제와 수십만 단어에 대해 조언을 했고 모두 큰 타격을 입혔다. 마크를 획득하여 국정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태종은 인재 선발을 중시하며 능력과 정치적 청렴성을 겸비한다는 원칙을 엄격히 준수했다. 태종은 진정한 재능과 지식을 갖춘 사람을 많이 선발해야만 세상을 크게 다스릴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재능을 구하는 칙령을 다섯 번이나 반포하고, 고시 과목을 늘렸습니다. 시험 응시 범위와 수를 확대했습니다. 더 많은 재능이 공개됩니다. ?당 태종이 인재를 중시했기 때문에 정관시대에는 뛰어난 인재가 많이 나왔다고 할 수 있다.
지능을 바탕으로 "정관왕국"을 형성하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은 바로 이러한 재능의 기둥이었습니다.
당태종은 법치를 매우 중시했다. “나라의 법은 황제와 그 가문의 법이 아니라 온 세상이 지켜야 할 법이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법에 복종해야 한다." 장군으로서 만 명이 넘는 군주가 그런 말을 한다면 당태종은 그야말로 깨달은 황제이다. ?법이 제정된 후 당 태종은 법을 준수하고 법의 통일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앞장서고 모범을 보였다. 정관시대에는 왕자가 범죄를 저지르면 백성들과 똑같은 죄를 범한 것이 사실이다. 법을 집행할 때에는 공평하고 공평했지만, 형을 선고할 때에는 태종은 거듭 생각하고 조심스러웠다. 그는 "사람은 죽은 후에 다시 살 수 없으며 법 집행은 관대하고 단순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태종의 고된 노력 덕분에 정관 시대에는 법을 위반하는 사람이 적고 사형을 선고받는 사람이 적어졌습니다. . 기록에 따르면, 정관 3년에 전국적으로 단 29명만이 사형을 선고받았는데, 이는 봉건 사회의 최고 법률 체계인 형벌의 필요성을 없애는 '형벌 조치'에 거의 도달한 수치입니다.
사람 중심의 사고, 의견의 개방성, 조언을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 능력주의 원칙, 법에 따라 행동하는 관대함, 정관 통치의 특징을 보여주며 봉건 통치의 가장 좋은 예가 되었습니다. 당시 서양 국가들에 비해 당나라는 정치, 경제, 문화 면에서 세계 선두에 있었습니다.
사회질서는 유례없이 안정적이다.
정관왕조의 사회질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 그해 전국에서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는 29명에 불과했다. 632년에는 사형수가 290명으로 늘어났다. 연말에 리세민은 그들이 집에 가서 장례를 치르도록 허락했고, 다음해 가을에 돌아오면 죽는다(고대에는 가을에 처형됐다). 이듬해 9월에는 수감자 290명 전원이 송환됐고, 탈출한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당시 중국의 정치는 잘 확립되어 있었고 관리들은 직분을 다했으며 사람들은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했으며 불의가 드물었고 중국인들의 마음 속에 원한이 별로 없었습니다. 잘먹고 잘먹는 사람들은 생존을 위해 절박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극단적으로 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범죄를 저지를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국경을 열어라.
당제국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문명화되고 강력한 국가였으며, 그 수도인 장안은 오늘날 미국의 뉴욕과 마찬가지로 국제적인 도시였습니다. 당시 당제국은 세계 각지의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의 눈에 '양광지대'였습니다. 세계 각지의 외교사절들은 당제국의 높은 번영과 문명을 보고 마음속으로 자기 나라가 미개한 '원시림'과 거의 똑같다고 느껴 조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고, 머물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중국의 고도로 발전된 문화는 전 세계에서 중국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국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이는 오늘날 미국의 영주권을 연상시킵니다. 수도인 장안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해외에서 온 '외국인'이 정착했으며, 특히 신흥 상업 도시에는 광저우에만 20만명이 넘는 서양인이 거주하고 있다. 정관왕조는 중국 역사상 몇 안 되는 개방 왕조 중 하나로, 중국인의 출입에 엄격한 제한이 없었습니다. 즉, 중국인이 떠날 때 자신의 뿌리와 조상을 잊어버릴 염려가 없었습니다. 외국인이 들어와 손님을 강탈하는 것에 대한 걱정도 없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정관 왕조의 높은 자신감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나라가 세계에서 가장 문명화되고 번영하는 땅이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외국 문화에 물들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습니다. 정관(鄭關) 공민의 자질은 매우 높아서 외국인을 차별하거나 아첨하지 않았으며, 맹목적으로 외국인을 혐오하거나 '전유'하지 않았으며, 겸손하지도 오만하지도 않은 위대한 민족정신과 왕다운 품행을 보여주었다. 중국에 있는 외국인은 본국의 중국인과 마찬가지로 부자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치에 참여하고 관료로 활동할 수도 있습니다. 아랍 제국과 일본에서 온 많은 외국인들이 중국에서 공직을 맡고 있으며, 일부는 장관급 고위 관료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제국은 많은 수의 외국 이민자를 받아들인 것 외에도 중국에서 선진 문화를 공부하기 위해 외국인 학생들을 받아들였습니다. 일본에서만 정부 후원 학생을 7명씩 받아들였습니다. 수백명이었습니다. 해외에서 유학하는 사립 자비 학생은 이 숫자를 훨씬 초과합니다.
이들 일본인 학생들은 학업을 마치고 일본으로 돌아온 후 일본 최초의 현대화 운동인 '대화개혁', 즉 규율부터 의복, 관습까지 모두 중국화 운동을 전개했습니다. 당시 정관왕조는 원시부족국가에 있던 일본민족이 천도약을 이루도록 하였다.
그로부터 1200년 후, 일본 제국은 서구 문화를 전면적으로 수용하면서 제2의 근대화 운동을 펼치며 다시 한 번 수백 년을 도약하고 옛 스승들을 짓밟았다. 선생님의 "안뜰"에서 일어났습니다.
일본 민족은 똑똑하지 않고, 공부만 잘하는 민족이다. 다른 나라보다 반 걸음 느린 이 나라에는 한 가지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후진적이지만 완고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외국 문명이 침략할 때마다 자국보다 앞선 문화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인류 문명의 앞선 성취를 가장 빠르고 편리한 방법으로 받아들이며, 빠르게 선진국 대열로 도약합니다.
나라가 후진적인 것은 두려운 것이 아니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완고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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