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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음악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노자는 “훌륭한 음악은 훌륭한 소리를 가져온다”고 말했다. 이는 아마도 음악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요약한 것이리라. "Xishing" 또는 심지어 "silent"는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므로 "Xishing"은 "큰 소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큰 소리'는 천상의 음악, 즉 천지의 자연 이치에 부합하는 가장 아름다운 소리이며, '서성'인 이유는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귀로 듣는 것이 아니라 귀로 듣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으로 느꼈다. "큰 소리와 소리"는 실제로 사람들이 마음으로 이해해야 할 자연의 내적 의미, 즉 "도"와의 소통입니다. 도교 음악은 의심할 바 없이 노자 사상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도교 음악은 청교음악과 망자를 위한 음악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청교음악은 천둥과 묘목에 제사를 드려 액막이와 복을 기원하는 데 사용되며, 망자음악은 악을 물리치고 선을 기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행운과 이익 삶과 죽음. 주로 고시문 개봉, 망자의 영혼 소환, 물 길어오기 및 깃발 세우기, 일반 소환서 서명, 추모식, 세 집의 성인 초대, 황제 환영, 경의 표하기 등의 금식 및 의례 의식에 사용됩니다. 정오에 성도들에게 음식을 주고 구호품을 주고 성공적으로 집에 돌아가는 등의 일을 합니다. 통칭 '징윤'이라고도 합니다. 연주할 때 의식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도교 노래를 결합하고 연결할 수 있으며, 음악의 결합은 의식에 따라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노래 형식에는 독창(보통 높은 수준의 노래), 합창, 산반 노래 및 북 연주, 타악기 및 합주가 포함됩니다. 도교 음악은 대대로 전해지며 독특한 사회 계몽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도교 승려들은 나라와 민족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고 신에게 백성의 생활과 건강을 축복하기 위해 특별한 표현을 사용하며, 좋은 날씨와 풍년,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여 삶과 죽음의 평화를 이루거나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순수함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도교는 음악이 사람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습니다. "태평경"은 "소리는 음악의 언어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악은 소리를 사용하여 사물을 부릅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소리를 내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일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나쁜 것은 불행을 가져올 것이다." "그러므로 음악을 즐기면 위의 뜻을 얻으면 세상을 구할 수 있고, 위의 뜻을 얻으면 세상을 구할 수 있고, 위의 뜻을 얻으면 평화를 가져오고 악을 제거할 수 있다. 낮은 뜻을 얻으면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고, 높은 뜻을 얻으면 신을 기쁘게 할 수 있다." "중간 뜻을 얻으면 신을 즐길 수 있고, 아래쪽 뜻을 얻으면 몸을 즐길 수 있다. 양방향으로 의도하면 천왕께서 아무 문제 없이 헤엄칠 수 있다." 건강을 위한 음악. 도교 음악은 고요함과 평온함으로 형성된 독특한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도교 음악 스타일은 또한 사람들을 무위의 예술적 개념에 들어가게 하고, 초월적이고 순수한 정신을 유지하며, 천지의 자연 소리와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합니다. .궁극적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아름다운 염원을 실현해 보세요. 도교 음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2 도교 음악은 도교 활동에 사용되는 음악입니다. 여기에는 도교 의식 음악과 도교 승려가 설교, 설교 및 수양에 사용하는 음악이 포함됩니다. 도교의 외형은 과학적 의식이며, 도교 음악은 다양한 과학적 의식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도교 승려들이 건강을 유지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도교 고전과 문학에는 도교 음악과 건강 보존에 대한 논의가 흔합니다. 태평경(Taiping Jing) 113권에는 “행복, 뜻을 얻은 작은 도구는 사람을 즐겁게 하고, 중간 도구에서 의미를 얻은 사람은 즐겁게 대접하고, 위에서 의미를 얻은 사람은 행복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람을 치료하는 데에는 도구가 사용됩니다. 사람의 법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 사람을 행복하게 할 것이고, 천지의 법칙을 좋아하는 사람은 사람을 화평하게 할 것입니다. 하늘과 땅... 그러므로 군자는 세상에 살면서 아무 일도 하지 않음을 기뻐하고, 선비가 음악을 다스리면 백성을 대접하고, 선비가 음악을 다스리면 백성을 대접한다. 그녀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여 그들이 먹일 수 있도록 대합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사람은 기쁨을 가져오고, 사람을 처벌하는 사람은 여전히 바트의 요점을 잃지 않고 영향력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음악은 사람들에게 교육적인 효과가 있으며 사람들의 정서를 함양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음악은 사람을 더 오래 살게 해준다는 사실이 현대 과학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도교 음악의 자연스러운 융합은 가수들이 노래하는 동안 마치 순수한 공허의 상태에 들어간 것처럼 느끼게 하고, 노래하는 동안 영혼을 정화시키는 것도 도교가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으로 도교 승려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매우 엄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교 승려들은 "하프, 체스, 서예 및 그림을 연주"할 수 있어야 하며, 고위 도교 승려들은 "하프, 체스, 서예 및 그림을 연주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놀고, 놀고, 노래하는 것뿐만 아니라." "진, 장기, 서예, 그림, 놀고, 놀고, 노래하고, 의학, 점술, 점성술, 관상학." 그러므로 음악은 도교 승려들의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내용일 뿐만 아니라 도교 수행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왜냐하면 도교에서는 "음악이 호흡과 음양을 조절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도교에서는 이러한 특징을 이용합니다. 음악 만들기 도교의 독특한 음악을 배워서 연습해보세요. 도교의 아침과 저녁 수업은 도교 의식의 주요 내용이며 도교의 매일 필수 수업입니다. 그 음악은 도교음악의 정수라고 할 수 있으며, 중국 전통음악에 서정과 음악을 결합한 성악의 보고이기도 하다. 아침과 저녁 숙제 활동 동안 도교인들은 엄숙하고 조용하며 우아한 음악 속에서 천상적이고 사심 없는 방식으로 '신'과 소통하고 그들의 미적 경험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 숙제 시작 부분에 나오는 '청윤' 노래는 '하늘에는 (아) 공기가 없고 (어) 더러운 (아)...'을 노래합니다. '상, 우, 공, 청자오'의 네 가지 성조 선율에 사용되어 일종의 순수하고 우아한 의미와 운율을 발산하며, 장단 뒤의 문장은 연속적이고 길고 우아합니다. 또한 도사님은 세 번의 한숨으로 노래하고 노래하여 우아함과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곡의 여유로운 분위기, 엔딩 톤은 시작 부분의 느슨한 톤과 유사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울려 퍼지는 구조적 관계를 형성합니다. 이 운율은 아침 수업 시작 부분에 사용되므로 도사들은 아침 수업 시작부터 조용한 상태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는 건강 유지에 좋은 시작입니다. 또한, 도교 음악의 악기(악기)도 도교 제자들이 건강을 실천하고 유지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도교 음악에서 사용된 최초의 악기에는 종, 차임, 북, 종 등이 있습니다. 도교에서는 이러한 소리를 사용하여 신에게 기도하고, 신을 부르고, 완전한 공덕을 구하고, 건강 보존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합니다. 도교에서 그 음악은 건강을 유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통 종교 문화는 고대인의 최고의 영적 결정체를 결합하고 있으며 여전히 미래 세대에게 혜택을 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세대별 관점: 도교 음악은 한족의 매우 오래된 종교 음악으로, 남북조 시대에 시작되어 시대의 변화를 거쳐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궁중음악과 한족음악은 도교신앙의 특징을 침투하여 형성하고 있으며, 그의 독특한 예술양식은 한음악의 살아있는 화석이자 한전통문화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