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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속의 이수 형제 - 맹귀의 낭만적인 손님, 오산의 미친 승려

고마츠 천황의 사생아로 어렸을 때부터 매우 똑똑하고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일본 3대 승려 중 한 명인 그는 고기와 술을 먹지만 77세에 40세의 맹인 가수와 사랑에 빠져 파문을 일으켰다. 그는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 '미친 승려'이자 역사상 가장 성실한 사람이다.

그는 잘 알려진 '똑똑한 잇큐 형제'인데, 실제로 일본에도 그런 사람이 있다. 도교 이름이 Yixiu 인 Yixiu Zongchun (1394-1481), Qianjuwan이라는 별명을 가진 Faba Zongchun, 그의 별명은 Kuangyunzi, Menggui, Blind Donkey 및 World Old Monk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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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규는 "불교의 세계에 들어가기는 쉽지만 악마의 세계에 들어가기는 어렵다"고 격앙된 말을 한 적이 있다.

이 문장은 위에 있었다. 1968년 노벨상 시상대에 오른 작가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수상 소감에서 “나는 아름다운 일본에 있다”라고 언급했다.

“일규는 생선을 먹고 와인을 마셨으며 여자와도 친했다. 그는 당시 종교의 속박에 저항하기 위해 나왔고, 선종의 계율로 인해 무너진 민중의 마음에 인간의 본능과 생명의 본질을 회복시키고 확립하고자 했다. 전쟁."

'마계'가 없다면 '부처'도 없을 것이다. 경계". 의지가 약한 사람이 마계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위 '불세계는 들어가기 쉽지만 마귀세계는 들어가기 어렵다'는 것은 아마도 세상 사람들이 색과 욕망의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면서도 혹시 신들은 "3피트 떨어진 곳에" 유혹을 받아들이고 싶어하지만 감히 악마의 세계에 들어가지 못하는 양면적인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미친 스님은 감히 쉬며 마계와 불교계를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 그는 규율을 선호하고 기괴하고 마술적이며 자유롭고 억제되지 않으며 권력자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평민을 마음에 두고 있습니다. 『일규대사연대기』는 그를 이렇게 묘사하고 있다. 그는 아이들에게 무릎을 꿇고 턱수염을 만지게 하고, 들새가 손에서 쪼게 하고, 거리낌 없이 와인가게와 노래방을 드나들게 했다.

누구보다 진실하게 살아가는 그는 혈기왕성하고 진실된 감정과 관능미를 지닌 살아있는 인물이다.

사람은 늘 나약했고, 사람은 늘 위선적이고 화려한 환상 속에 사는 걸 선호해 왔다. 다들 소위 말하는 규칙과 제도를 열심히 고수하며, 의식과 의식 속에서 조금씩 자신의 존재를 찾아 나선다. 색상. 겸손한 보안.

그러나 잇규는 자신의 진심을 이용해 모든 위선을 찢어버리고, 인간의 본성을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욕망과 탐욕을 적나라하게 드러내어 규칙을 깨뜨리고 세상의 마음을 재건하십시오.

익규는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순진한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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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에 따르면 잇큐의 친아버지는 남북조 시대의 고마쓰 천황이었습니다. 잇큐의 어머니는 원래 남조 출신이었다. 귀족 후지와라 켄준의 딸인 후지와라 데루코는 천황의 신하가 되어 큰 총애를 받았고, 이는 황후의 질투를 불러일으켰다. 남조(南朝)'를 일으켜 남조(南朝)를 회복하고자 했다. 그녀는 남조가 황제를 암살하기 위해 보낸 첩자였다. 그는 옷소매에 작은 검을 숨겨 황제를 암살하려 했다. 결국 황제도 의심을 품고 테루코를 궁궐에서 쫓아냈다.

다른 설에서는 잇큐의 어머니가 나카톤 히노의 딸인 이요국이라는 설도 있다. 당시 일본은 쇼군 아시카가 요시미쓰(足利吉密)의 치하에서 잇큐의 어머니가 패전한 남국의 유력 대신인 후지와라 씨(藤樂氏)였기 때문에 60년 이상 지속된 남북 대결을 종식시켰다. 왕조, 아시카가 요시미츠(足利吉mitsu) 만주족에게 강제로 끌려간 후 고마쓰 천황은 그를 궁궐에서 추방했다.

오네이 원년 정월 초하루, 교토 사가노의 어느 평범한 집에서 한 아기가 울부짖었다. 새로 태어난 왕자. 혼합으로 인해 사람들이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1월의 교토에는 시원함이 상쾌하고 산 곳곳에 붉은 단풍잎이 먼지로 시들었습니다. 새벽이 막 왔고 짙은 안개에 잠긴 산사에서는 스님들이 이미 이끼 덮인 돌계단을 쓸어버리고 산문을 열고 백단향에 불을 붙였습니다.

이렇게 창지광사의 외로운 종소리 속에서

달숲의 대나무 잎사귀에 걸러진 끝없는 얼룩덜룩한 햇빛 속에서; 소창산의 단풍잎이 다시 붉고 푸르러지고, 푸르르고 또 붉어지던 해.

잇규가 다섯 살이 되었을 때, 그의 어머니는 정치적 투쟁의 잔인함을 알고 마지못해 어린 왕자를 감옥에 보냈다. 교토 근처에 있는 안국사(Anguo Temple)에서 항외강공(極健江孝)의 종이 되어 주견(周健)으로 개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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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조 시대에는 일본의 각 무장이 천황과 왕족을 천황으로 세웠습니다. 이때 북왕조의 지도자는 표면적으로는 고마쓰 천황이었으나, 실제로는 무로마치 막부 3대 장군 아시카가 요시미쓰가 막강한 권력을 쥐고 있었다. 아시카가 요시미츠는 특히 천황과 그의 상속자들, 특히 지능으로 사람들 사이에 알려진 잇큐(Ikku)를 경계했습니다. 이때 익규는 친어머니와도 멀리 떨어져 있었고, 아버지의 보호도 없이 위기에 처한 환경에서 자신의 지성과 지혜에 힘입어 나날이 유명한 승려로 성장해 나갔다.

이슈는 13세 때 무저용판(Muzhe Longfan)과 함께 시를 공부했는데, 그 때 '장먼봄풀'을 썼다고 한다.

가을 황량한 장신 미인이 노래하고, 정원 그늘로 가는 길에는 중매인이 없습니다.

현재의 명예, 불명예, 슬픔, 기쁨은 모두 당신의 친절이 얕으면 풀이 깊습니다.

15세 때 쓴 『봄옷과 꽃 속에 머물다』는 한동안 유명세를 탔다.

? 꽃이 피고 지고 세상이 맑아진다.

? 향기로운 바람을 맞으며 잠들다, 희미한 봄의 꿈.

17세 때 시진사(西jin Temple)의 스승인 치안웬종웨이(Qianweng Zongwei) 밑에서 공부했고, 5년 후, 열정적인 익규는 너무 슬퍼서 한때 투신 자살하고 싶었습니다. 비와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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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살의 잇규는 우연히 시각장애인이 연주하는 밋밋한 노래 '거우가 떨어지다'를 듣게 되었는데, 노래하고 춤추는 소녀 지오에 대한 이야기였다. 또 다른 노래하고 춤추는 소녀 "부처 고젠"이 나타나서 호의를 잃었습니다. 잇규는 어머니가 처음으로 깨달음을 얻었던 것을 기억했다.

화수는 그에게 '모든 것을 멈추고, 모든 것을 놓아버리다'라는 의미를 담은 도교 이름 '이슈'를 지어줬고, 이때부터 이슈종춘이라는 이름이 퍼졌다.

'일수'는 중국 원나라 천무산 임기중봉이 지은 '기수송'에서 따온 것이다.

도교의 안식은 안식이며 기다리지 않는다. 아침과 저녁이 합쳐져 봄과 가을이 됩니다.

이 휴식 시간에는 다시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생각이 완전히 흡수되었을 때만 가능합니다.

불교에 입문하는 사람은 봄, 가을, 아침 저녁, 계절, 원인, 상황에 관계없이 '첫 번째 휴식'에 집중해야 합니다. 쉬고, 지금은 쉬세요. '한 번의 휴식'을 통해 부처님의 길에 도달할 수 있고, 성실하게 행동할 수 있으며, 자유롭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익규는 한때 불교 노래를 지었다

"땅에 새는 것도 없고 땅에 새는 것도 없다. 한 번 쉬면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분다. "

형상의 영역에서 공간의 영역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잠시 쉬어가라는 의미로 숫자를 설명했다. 그곳에서 큰 비가 내리고, 강한 바람이 불 것이다. 땅에 불 것이다.

불가에서 잇규는 우울한 해안과 순수한 해안 사이를 헤매고 있는 모습을 상상한다. .

인생은 고통스러운 실천, 꼭 필요한 과정에 지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더라도 우리는 '마음 밖에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와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해야 하며, 인간의 본성을 존중하고 진실한 감정을 유지해야 하며, 외부 사물의 노예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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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여름밤처럼 비와호에 작은 배를 타고 조용히 앉아 명상에 잠긴다. 밤은 깊어가고 시원한 달은 가라앉는다. 서쪽은 밤하늘이 물 같아서 이슬이 옷을 적시느니라.

갑자기 긴 까마귀 떼가 고요한 세계를 꿰뚫고, 밤에 녹아든 잇큐도 꿰뚫었다.

이 순간부터 세상은 다시 침묵으로 돌아갔다.

"까마귀의 검은 까마귀 소리가 들리는데, 부모님은 살아생전부터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까마귀는 어두운 밤에 울지 않지만 지금은 그냥 울어요." 이 길고 황량한 밤에 까마귀 울음소리가 또렷이 들리는데 꿈인가? 환상인가요?

무아지경에 빠진 잇큐는 아버지를 보았다. 춘궁에는 등나무가 복도를 둘러싸고 있고, 등나무 가지가 땅에 늘어져 있고, 벚꽃이 활짝 피어 있고, 소천황 고마쓰가 화려하게 똑바로 앉아 있는 모습을 보았다. 옷. 아, 붉은 가운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피아노를 치며 궁궐에 막 들어오신 어머니도 계십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잇규는 사가노의 추운 작은 방에 홀로 누워 있는 수척한 어머니를 보았다. 똑딱거리는 소리가 났고, 어머니의 눈가에서 눈물이 떨어지는 붉은 나뭇잎에 떨어졌다. .

나는 투명하고 외로워야 할 존재인데 왜 여기에 있는 걸까? 당신의 진정한 자아는 어느 쪽인가요? 출처는 어느쪽인가요? 현실이란 무엇입니까?

왕장령의 <장신구자>에 나오는 시가 생각난다

"금궁은 빗자루로 열고 부채는 일시적으로 닳게 한다. 옥색은 그렇지 않다" 갈까마귀 색깔만큼 좋고, 특히 조양의 그림자와 함께 찾아온다."

시에는 총애를 잃은 반제우에 대해 썼다. 황제의 눈에는 그녀의 아름다움이 갈까마귀만큼 좋지 않았고, 그녀의 가치는 평민으로 태어난 자매 Zhao Feiyan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첩은 빗자루를 들고 금궁을 쓸고, 부채를 들고 다른 시녀들과 함께 장신궁에서 태후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조비연 자매가 살던 조양궁이 매일 밤 노래하고 춤추고 있었고, 조양궁에서 날아오는 까마귀들조차 여전히 조양궁의 기운을 품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엄마의 운명이 아닐까? 이 텅 빈 사가노에서 아름답고 젊은 미녀는 점차 시들고 있다. 교토의 황궁을 바라보는 어머니의 마음은 어떤지 궁금하다.

하늘이 밝아지면서 아침안개와 함께 모든 걱정이 사라진 듯, 잠시 쉬다가 '까마귀 들으면 알게 되리라'라고 적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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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전 내 마음과 분노, 그리고 좋은 기회가 지금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까마귀는 나한과를 보고 웃고, 옥면의 그림자에는 태양의 그림자가 비친다.

시에서 잇규는 10년 전 자신이 냉소적이었다고 비웃는다. 지금 생각해보면 세상에만 집착한다면 어떻게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겠는가. 이 경우에는 까마귀도 웃을 것입니다. 세상의 명예와 불명예는 무상하지만 운명의 우여곡절, 인간관계의 희로애락은 지나가는 구름에 불과합니다. 이제는 그것을 버리고 나한이 되어 더 이상 세상의 어려움을 걱정하지 않을 때입니다.

새벽에 이수는 자신의 깨달음의 성취를 스승 화소에게 바쳤다.

화수는 "당신이 성취한 것은 소나한의 경지이며 조화로운 고승이라고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잠시 웃은 후 그는 말했다. "소나야나한의 영역이면 충분합니다. , 저는 대승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이 말을 듣고 Hua Sou는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아라한의 영역입니다."

화수는 자신이 짧은 시간에 깨달음을 얻었다고 인정해 이를 널리 알리기로 결심했다. 명예와 지위를 상징하는 그의 망토인 '음주'가 나한에게 넘겨졌다. 잇큐. 뜻밖에도 이슈는 그를 쳐다보지도 않고 걸어갔다.

화수는 당분간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밖에 없었고, 앞으로는 이슈에게 넘겨달라고 말했다.

명성은 왕관이자 족쇄입니다. Yixiu와 같은 자유로운 사람이 어떻게 자신을 종이 조각 "Yinkezhu"에 국한시킬 수 있습니까? 미친 승려 Yixiu는 결코 다른 사람의 눈에 살고 싶지 않으며, 세상의 썩은 아첨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그 후 Huasou는 병으로 사망했고 고객은 Yixiu에게 "Yin Kezhu"를 건네주었고 Yixiu는 즉시 그것을 꺼내서 조각으로 찢고 불 속에 던졌습니다.

형 양수는 화수의 후계자임을 자처하며 우두머리 자리를 이어받았고, 대덕사에서 호화로운 궁전을 짓기 위해 대규모 건축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Yixiu는 사치가 스승의 원래 의도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믿고 가난과 금욕의 가르침에도 어긋나서 야성적인 시를 남겼습니다

"화소의 후손은 선을 모른다 , 미친 구름 앞에서 누가 선(禪)을 말할 수 있겠는가? 30년 동안 한 사람이 그 무거운 짐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었다."

대덕사를 떠난 후 그는 여행을 떠났다. 신발과 대나무를 들고 미친 사람처럼 한시를 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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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규는 산책할 때 종종 목검을 차고 다닌다. .

이슈는 "요즘 위선적인 승려들은 목검과 같다. 칼은 칼집에 있다(선실의 승려를 비유한 것). 하얀 칼날처럼 보인다. 검을 뽑을 때"라고 답했다. , 실제로는 나무 조각입니다. 사람을 산채로 죽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도쿄 국립 박물관에 있는 "일규주 다치 동상"의 유래입니다.

익규는 당시 선불교의 위선을 풍자하기 위해 이 목검을 사용했는데, 이는 이 험난한 세상에서 위선적인 승려, 평범한 승려들과 어울리고 싶지 않고 이 곳을 멀리하고 싶다는 뜻을 보여주었다. 참외밭과 자두나무 아래에서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실천에 집중하세요.

세상 사람들이 보기에 이슈는 금색 옷만 입으면 되고 사람들은 그를 진심으로 숭배할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숭배하는 것은 단지 고승의 칭호일 뿐이며,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형태감, 환상 속의 완벽한 우상일 뿐이다.

보라색과 금빛 옷을 입은 사람이 사람인지 돼지인지는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Yixiu는 너무 오만해서 세상의 거짓된 영광을 굽히거나 숭배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그룹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미친 승려 Yixiu에게 결코 형용사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의 거짓된 웃음과 공허한 예배를 경멸합니다.

익규는 피상적인 규칙과 왜곡된 도덕적 기준이 사람들의 마음을 가리는 화려한 장막일 뿐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간파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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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오만한 스님은 겉으로는 오만해 보이지만 사실은 진실한 마음과 지극히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전쟁이 끝난 뒤 국민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었고 모두가 이를 목격했습니다.

어느 날 잇큐는 쇼군 아시카가 요시마사가 주최하는 다과회에 초대받았다.

아시카가 요시마사는 잇큐를 보자마자 할아버지 아시카가 요시미츠가 금각사를 지었다고 자랑하고, 이를 본받아 은각을 짓고 싶다고 했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이 수집한 희귀한 골동품 차 세트를 잇큐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익규는 천황이 달을 볼 때 사용했던 돗자리와 목발, 주광보의 다완이라는 세 가지 보물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아시카가 요시마사는 너무 기뻐서 즉시 삼천관을 꺼내 일큐에게 이 세 가지 보물을 샀습니다.

슈는 돈을 받자마자 길을 가던 사람들에게 나눠줬다. 제자들에게 전날 구걸하러 뒷마당에 남겨두었던 돗자리와 고양이 밥에 쓰던 깨진 찻그릇을 가져오라고 하고, 울타리에 쓸 대나무 조각을 꺼내 아시카가 요시마사에게 바쳤다. .

아시카가 요시마사는 분노하여 잇큐를 체포하러 왔다.

익규는 "오늘 산간도심에서는 사람들이 굶주리고 죽어가고 반란이 일어나려고 한다. 당신은 여전히 ​​다도에 대한 열정이 있고, 주저하지 않고 있다"고 엄중하게 말했다. 골동품에 수만 달러를 투자하라."

아시카가 요시마사는 정신을 차리고 잇큐를 왕좌에 앉혔다.

아시카가 요시마사가 조언을 받아들이지 못한 것은 안타깝다. 1467년, '오닌의 난'이 일어나 10년 간의 전쟁 끝에 번영하던 교토는 폐허로 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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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큐는 16세에 막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황실 선종사로 이사했습니다. 아시카가 쇼군 가문 - 교토의 켄닌지 사원.

당시 일본 불교는 표면적으로는 매우 화려했지만 내부적으로는 이미 타락하고 공허한 상태였습니다. 많은 무사와 귀족들이 부처님을 숭배할 의도가 없었으나 차례로 이곳에서 승려가 되었습니다. 강력한 것에 집착하십시오. 자신의 출신과 가족 신분을 비교하는 것이 사원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익규는 이를 극도로 경멸하며 종종 귀를 막고 대당 밖으로 나갔다. “이 세상에서는 정글산사에서 사람을 논할 때 반드시 가문의 위엄을 논해야 한다. 이건 참을 수 있는데 어느 게 참을 수 없나요?”

결국 이슈는 “법률당에서 이름을 논하는 것은 수백 명의 관리들이 지첸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과 같다”는 말로 분노하며 떠났다.

목제대사는 감탄에 가득 차 그에게 “지금 선종은 쇠퇴해 기둥 하나로 지탱할 수 없지만, 30년 안에 당신의 말이 큰 충격을 일으키고 혁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우선 열심히 수행에 집중하자.",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익규는 모든 세속적인 형식을 경멸하고, 그의 인식이 올바르지 않으며, 그의 계율이 효과가 없습니다.

무작정 형식에 얽매이기보다는 진정한 자아를 인식하고 찾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에는 외형에 갇혀 진정성을 잃게 된다.

익규가 마흔세 살이 되던 해, 우연히 국사 건국 100주년이 되는 날이었다.

스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전을 독불하고, 잇규는 한 여인을 데리고 수녀원에 머물며 이야기를 나누고 웃었다.

이로 인해 선종에 난리가 났고, 스님들 모두 잇큐가 너무 방탕하다고 지적했다.

Yixiu는 "유명한 매춘부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명한 승려들은 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다르지만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Yixiu의 관점에서 Kaishan Guoshi는 그러한 사람들의 경전 독불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사악하고 쓰레기 같은 위선적인 승려들. 마치 여자의 연애가 그 본성에 더 부합하는 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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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사람들이 보기에 잇규에게 가장 미친 일은 일흔 살 때였다. 7시 40분. 맹인 게이샤 모리의 사랑 이야기는 1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문명 2년차, 한겨울 쉬는 시간에 약관을 방문했는데, 시각장애인 소녀가 야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날 잇키는 '야운모임'에서 "의사전으로 여행을 갔는데 독변이 내 창자다.

? 눈과 서리도 모르고 부끄러워서 추운 가을 노래를 다 부른다.

모두에게 멸시받던 모리와 사랑에 빠진 잇규는 사랑받는 것의 소중함과 행복을 느끼게 됐다. 이규는 이때 이미 일흔일곱 살이었지만 그의 사랑은 여전히 ​​뜨겁다. 그는 모리를 위해 20편이 넘는 사랑의 시를 썼으며 다음과 같은 사랑의 기쁨을 대담하게 표현했습니다.

"Ti Yinfang"

아름다움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깊은 구름과 비가 내리는 강, 위층에는 옛 선이 있습니다.

속눈썹을 잡고 마음에 키스를 하면 마음에 불이 붙지 않습니다.

? "꿈의 소녀의 밤 이야기"

때로는 강과 바다가 있고 때로는 산이 있습니다.

밤마다.

당시 일본에서는 선승과 여성의 불륜이 공공연한 비밀로 여겨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선(禪) 소파에 앉아 낭만적인 속삭임으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일부 선승들은 금욕의 명령에 따라 남성성을 추구하도록 강요당하기도 합니다. 잇큐는 모리와의 사랑을 통해 이들의 위선과 추악함을 드러내고 사람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를 일깨웁니다.

세상에서는 '미친 것'을 규칙과 규정을 어기는 것으로 정의하지만, 잇규의 눈에는 '광기'와 '진정성'이 동전의 양면이다. 사실 그게 큰 '광기'다.

익규는 말년에 화은사에 묘탑을 세웠고, 이는 자신과 모리의 무덤이 되었으며, 말년에는 모리를 평생 사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꽃 밑에 묻힌 10년의 사랑, 로맨틱하고 무한한 사랑. 베개와 아이들과 무릎에 작별 인사를 하고, 밤은 약 3년 동안 흐리고 비가 내린다. "그런 진심이 정말 감동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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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큐는 말년에 해골에 관한 꿈을 경고하기 위해 '해골'을 썼습니다. 화려함과 화려함은 그저 덧없는 환상일 뿐입니다.

“인간은 화려한 피부로 뒤덮인 해골일 뿐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그들의 색깔만 보입니다. 호흡이 멈추면 몸은 부패하고 색을 잃게 되며 사랑에 대한 갈망도 사라진다. 누가 부자이고 권력자인지, 누가 가난하고 비천한지 더 이상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피부 밑에는 그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기를 기다리고 있는 해골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일시적이고 피상적입니다. 종교의 외형과 의복도 뼈의 피부에 불과합니다. 단 한 번의 삶으로 벗으면 어떨까요? 표면적으로는 살 수 있습니다.

바람을 불며 매춘부와 와인가게를 오가는 '바람에 미친 남자'. “여든여덟 살에 죽은 미친 스님이 게송을 지었습니다. “수미산 남쪽 기슭에 누가 참선할 줄 아느냐?

그는 눈을 감고 글을 쓰고 죽었습니다. 남송의 유명한 두 선사인 송원종월과 서당지옥은 잇큐의 눈에 무가치한 존재였습니다.

익규는 그는 죽을 때까지 계속 '미쳤다'.

'누더기 옷에 맑은 공기가 가득한' 이 스님은 일종의 광기로 세상을 동정했다. 그는 무질서한 정신으로 가부장적 전통의 족쇄와 세상의 위선을 비판했고, 가난했지만 가난하지는 않았으며, 악이 만연했던 전후 일본에 자신의 진심을 담아 순결함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세상에서도 결국 진정한 행복의 자리는 여전히 성전에 있습니다.

빈 공간과 색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늘은 끝이 없고, 땅은 끝이 없고, 눈은 다시 불타고 있습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