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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삶은 어땠나요?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피렌체와 가까운 이탈리아 빈치 마을 근처 안키아노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유명한 지역 공증인이고 그의 가족은 부유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혼인 관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할아버지의 농장에서 보냈습니다. 어린 시절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똑똑하고 공부가 많았으며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노래를 잘 불렀고 아주 일찍부터 비파 연주를 배웠습니다. 가사와 곡조 모두에서 그의 즉흥적인 노래는 놀라웠습니다. 특히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이웃들에게 그림을 자주 그리는 그는 '그림 천재'로 알려져 있다.

그때 피에로는 한 농부로부터 방패 그림을 그려 달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아들의 그림 실력을 시험해 보고 싶어 꼬마 핀치에게 그 일을 맡겼습니다. 리틀 핀치는 한 달 동안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무시무시한 괴물을 그렸습니다. 이 괴물은 불덩어리 같은 눈과 넓은 입, 그리고 콧구멍에서 불꽃과 독가스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이 매우 무섭게 보입니다. 작업이 완료된 후 어린 핀치는 아버지를 자신의 방으로 초대했습니다. 그는 창문을 반쯤 덮고 빛이 괴물에게 떨어지는 곳에 이젤을 놓았다. 피에로는 처음 방에 들어갔을 때 이 사나운 괴물을 한눈에 보고 겁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Little Finch는 미소를 지으며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제발 받아주세요. 이것이 생산해야 할 효과입니다." 그때부터 Piero는 그의 아들이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확신하여 Little Finch를 피렌체로 보내 미술사 밑에서 공부하게 했습니다. 유명한 예술가 베로키오는 조형 예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고작 14세였습니다.

베로키오의 바(Verrocchio's Bar)는 당시 피렌체의 유명한 예술 센터로, 이탈리아 인문학자들이 자주 모여 학문적 문제를 논의하던 곳이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곳에서 수많은 유명 인문학자, 예술가, 과학자를 만났고 인본주의의 영향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20세에 이미 높은 예술적 소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붓과 조각칼을 사용하여 자연과 실생활의 진리와 선함,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삶의 행복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열정적으로 찬양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러한 재능에 만족하지 않고 인간 사고의 모든 영역을 마스터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독특한 비전을 갖고 있고, 일을 해내는 능력이 있으며, 예술적인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은 그는 산에서 길을 잃고 어두운 동굴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나중에 이 경험을 회상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두려움과 욕망이라는 두 가지 감정을 느꼈습니다. 나는 어두운 동굴이 두려웠고, 그 안에 이상한 것이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삶은 알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나 삶의 신비를 발견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동시에 이 신비의 알 수 없음을 폭로하고, 그것을 연구하고, 그 의미를 설명하고, 그 장대함을 설명하고 싶어하는 감정에 묶여 있습니다. 그는 일찍부터 연구자, 교사, 특히 예술가가 되고 싶다고 결심했습니다.

베로키오의 공방에서 공부할 당시 그는 그림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1470년경 '그리스도의 세례'를 그리는 데 베로키오를 도왔을 때 비록 그가 그리스도 옆에 서 있는 천사만을 그렸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태도와 표정, 부드러운 톤은 확실히 베로키오를 능가했다. 이 때문에 베로키오는 그림을 그만뒀다고 한다. 그의 초기 현존작인 은 구성이 혁신적이지는 않지만 배경풍경의 묘사는 대기적인 분위기의 표현에 주목하였다. 이는 그가 처음부터 리얼리즘과 전형적인 처리 사이의 변증법적 관계를 해결하는 데 전념했음을 보여준다. 나중에 제작된 Ginevra Deben의 아이콘은 15세기 예술에서 명확한 선을 추구하는 전통에 어긋나며 그가 옹호한 원근감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역광 일몰의 톤을 사용했습니다. 1481년에 창작된 "의사가 예배하러 오다"("세 왕이 예배하러 오다"로도 번역됨)는 그의 예술적 스타일이 성숙되었음을 나타내는 작품입니다. 밀라노로 떠나 그림이 완성되지는 못했지만 원본 원고를 보면 그 구성과 이미지 창조가 그의 스승과 동료들을 크게 능가하는 예술적 혁신을 보여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안정된 구도, 폐허와 질주하는 말 등 정확한 원근법에 따라 그려진 배경은 그가 더 이상 서사적 관점에서 단순히 관련 인물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적인 주제를 완전히 변형시키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가 사용한 어두운 톤의 화법은 인물을 그림자 속에서 돋보이게 하여 전통회화의 맑고 드러나는 특징을 깨고 르네상스의 도래를 알렸다.

1482년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밀라노에 와서 산 프란체스코 교회의 초청을 받아 제단화 '암굴의 성모'를 그렸습니다. 현재 파리에 있는 이 작품은 여전히 ​​전통적인 주제이지만, 인물의 형상화, 동굴의 깊이 있는 묘사, 바위 사이의 꽃과 식물의 세심한 묘사는 그가 사용한 스모키한 붓놀림이 그를 대가로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팩시밀리 리얼리즘과 예술적 처리의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특히 이 그림은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레이아웃은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등장인물의 움직임에는 일정한 변화가 있었다. Rocks' 수정이 현재 영국에 있습니다. <최후의 만찬>은 이 시기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 그리스도와 제자들이 체포되기 전 마지막 작별 장면을 묘사한 이 프레스코화는 밀라노의 산타 마리아 델라 그라치에 수도원 식당에 그려져 있습니다. 기발한 구성과 독창적인 관리 레이아웃은 그림 속의 홀과 현실의 다이닝 룸을 긴밀하게 연결해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그림 속 장면이 바로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등장인물의 배치를 보면 그리스도는 식탁 위에 납작하게 놓여 있는 형태와는 달리 그림 중앙에 독립적으로 존재하고 있다. 다른 제자들은 서로 다른 모습을 통해 두려움, 분노, 의심, 고백, 공포의 감정을 표현한다. 몸짓과 표정. 전형적인 인물의 묘사는 그림의 주제를 부각시키며, 구도의 통일된 효과를 보완하는 미술사상 가장 완벽한 예라고 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1500년 피렌체로 돌아왔다. 민주주의와 체제가 회복되면서 한때 문화적 분위기가 활발해졌고,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등 뛰어난 인물들이 회화계에 등장했다. 그는 세심하게 구상한 '성모와 아기와 성 안나'의 스케치를 대중에게 선보였고, 이는 즉각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그 구성 원리와 화법은 미켈란젤로와 라파엘 등 미술계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그것. 1503년에 그는 시청 대회당의 벽화를 그리기 시작하면서(다시 밀라노로 갔기 때문에 완성되지 못함) 모나리자와 성모, 어린이, 성 안나를 그렸습니다. 이 두 작품은 그가 무척 아끼던 작품으로 말년에 프랑스로 이주할 때에도 항상 간직하고 있다가 마침내 파리에 남겨지게 되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적 유산에는 그의 형식적인 작품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스케치도 주목할 만하다. 이 스케치 역시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스케치 예술의 모델로 알려져 있다. 그의 특징은 세심한 관찰, 강하고 부드러운 선, 특히 빛과 그림자의 미묘한 변화를 밀도가 다른 사선을 사용하여 표현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입니다. 그의 예술 이론은 5,000개가 넘는 그의 노트와 미완성 『회화에 대하여』에 흩어져 있는데, 이는 르네상스 시대 이론 연구의 주요 성과이기도 하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유명한 화가이자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심오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다재다능한 예술가, 조각가, 건축가, 엔지니어 및 과학자, 과학 거인, 문학 이론가, 위대한 철학자, 시인, 음악가 및 발명가입니다. 그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엄청난 공헌을 했습니다. 후세의 학자들은 그를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완벽한 대표자", "일류 학자", "비할 데 없는 천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모든 찬사와 그 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신과 같은 무한한 이상을 갖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재현하고, 세상의 광대함을 측정하고, 세상의 신비를 설명하려는 인간 지혜의 상징이다. 그러나 그는 평범한 사람의 생명과 힘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야망은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의 삶은 고귀한 미완성 작품의 파편들이 흩어져 있는 미완성 길이었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슬프게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평생 한 작품도 완성한 적이 없습니다." 레오나르도는 피렌체 외곽의 작은 마을 빈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5세 때 해변에 있던 어머니의 초상화를 기억해 그렸으며, 즉흥적으로 가사와 음악을 작곡하고 반주도 할 수 있어 참석한 모든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변호사 아버지 안토니오는 아들의 그림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피렌체 예술가 베로키오의 스튜디오에서 공부하도록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회화, 조각, 건축 예술 교육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과학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핀처는 한때 베로키오의 작업실에서 계란의 명암 변화의 관계를 연구하다가 점차 명암을 그리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베로키오 스튜디오에서 6년을 보내며 현대 과학 사상과 탐구하는 용기를 갖춘 인류 지혜의 모델로 성장했다. 핀치는 피렌체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과 지혜를 현실 세계로 가져와 빛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는 31세가 되었을 때 밀라노 대공 루도비코 스포르차(Ludovico Sforza)에게 편지를 보내 자신의 다양한 재능을 나열했으며, 마지막으로 대공의 아버지를 위한 승마상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명인이 41세에 완성한 토기상은 구리 주물 부족으로 완성되지 못했으며, 1499년 프랑스 침략 때 파괴되었다.

그의 천재성과 노고에 대한 대공의 보상은 금화가 아니라 황금의 말이었고 핀치를 매우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대공은 그를 위로하기 위해 밀라노에 있는 그레키 사원의 식당에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최후의 만찬'이다. 『최후의 만찬』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라면, 빈치가 51세에 밀라노에서 피렌체로 돌아와 그린 『모나리자』는 종교화 중 가장 유명하고 위대한 초상화라 할 만하다. 세계.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두 작품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름을 역사상 불멸의 이름으로 남겼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독특한 예술적 언어는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2차원 이미지의 3차원 감각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그는 "회화의 가장 큰 기적은 평면적인 그림을 오목하고 볼록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구가 받는 빛의 변화 원리를 사용하여 최초의 명암 전사 방법(점진법이라고도 함)을 창안했습니다. 명암법), 즉 이미지에서 어둠의 전환은 연기처럼 연속적이며 명확한 경계가 없는 작품이다. Vasari는 이 명암법 방법을 회화 예술의 전환점으로 간주했습니다. 핀처는 평생 동안 예술의 고귀한 기질을 탐구해 왔습니다. 오직 아름다움의 창조에서만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5세기 이탈리아의 과학과 이성, 아름다움 추구와 창조는 레오나르도 다빈치 덕분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스승의 재능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그의 말년에 교황의 무관심은 그를 매우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프랑스의 프랑수아 1세 왕은 1515년 밀라노를 다시 점령했을 때 대가를 초대하여 프랑스 도가니에 정착하고 궁정화가로 지원하도록 했습니다. 주인은 1519년 67세의 나이로 타국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제자 프란시스코 무에르치는 "핀치의 죽음은 모두에게 손실이다. 창조주께서는 그와 같은 또 다른 사람을 창조하실 수 없다"고 말했다.

"하나님은 사람에게 아름다움, 우아함, 재능을 부여할 기회가 있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을 비범하게 만드는 것은 그의 천재성이 인간의 힘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신에게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레오나르도의 경우입니다. 그의 높은 지능은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레오나르도 다의 칭찬입니다. 르네상스 전기 작가 바사리(Vasari)의 빈치(Vin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