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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봄화 제작
7세기부터 19세기까지 일본 에도 시대에 유행했던 목판화는 주로 그림책(즉, 만화)의 형태로 등장했습니다. 우키요에는 목판인쇄, 대량생산, 저렴한 가격, 구매가 용이한 것이 특징입니다. 17세기 초에는 수묵화(묵화)가 단 한 점밖에 나오지 않았으나 곧 붉은색을 주색으로 하고 그 위에 노란색과 녹색이 인쇄된 붉은색 병화도 등장했다. 『그림책』으로 편찬되어 일본 회화사에 새로운 경지를 열었습니다. 우키요에 봄화는 기타가와 시대에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화가는 평면 장력이 있는 선과 순수 세척된 색상을 사용하여 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발전 과정에서 봄 그림을 주 내용으로 한 미화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우키요에 발전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다. 거의 모든 우키요에 예술가는 봄 그림의 대가이며 심지어 봄 그림을 주요 주제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미인화를 바탕으로 스모, 풍경, 화조, 역사적 이야기를 소재로 한 작품들이 점차 등장했다. 우키요에는 후기 단계로 발전하면서 정교하고 눈부시게 변해 후대를 놀라게 했습니다. 참고: 우키요에에는 일반적으로 화가, 조각가, 인쇄업자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한 페이지에 보통 200장 정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많을수록 플레이트도 많아지고 프로세스도 더욱 복잡해집니다.
이제 일본에서는 서점에 가서 고대 야한 그림과 전통 신화 속 괴물을 닮은 우키요에 그림책을 사고 싶다. 영업사원에게 뭐라고 말해야 하나요?
그렇게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으니 그냥 우키요에 그림책 - 우키요에 그림책()에 대해서만 얘기해보자. 매우 비싸기 때문에 체인 중고서점에 갈 수 있습니다. Bookoff와 마찬가지로 Amazon도 좋은 선택입니다.
루쉰은 1934년 1월 27일 일본인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일본의 우키요에 화가로는 어렸을 때 호쿠사이 호쿠사이를 좋아했고, 지금은 안도 히로시게를 좋아했고, 기타가와 가쓰마가 그 뒤를 이었다. 하지만 두세 권을 읽어도 여전히 의구심이 드는 것은 카츠미 베이자이가 중국 취향에 맞는 것 같습니다. 친구의 우키요에 모음집은 수십 권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내지 마세요. , 바빠질수록 꺼내볼 시간도 없어요. 게다가 중국에는 우키요에를 감상할 수 있는 사람도 없어서 이 우키요에를 누구에게 주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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